#감동

400만명이 보고 울어버린 감동 광고 video

#초등학교 상담주간
#셋째 2학년막둥이
성장흐름표 
교실환경판ㅋㅋㅋ
#막둥이 편지#감동♡
#초등학교 상담주간
#셋째 2학년막둥이
성장흐름표
교실환경판ㅋㅋㅋ
#막둥이 편지#감동♡
상차림 깔꼼하니 맘에 든다~~~ #제주중문맛집 #맞팔환영 #셀카 #하원가흑돼지 #중문맛집 #감동 #서귀포맛집 #좋아요반사 #맛집탐방 #중문흑돼지맛집 #이제부터 #일상소통 #맞팔 #하원가 #좋아 #서귀포흑돼지맛집 #셀스타그램
금액대비 풍성한 사이즈✨
주문해주신 #알스트로메리아 #꽃다발 🌿
.
.
.
.
.
.
#홍대꽃집 #합정꽃집 #이아모플라워 #플라워 #데일리 #꽃 #감동 #힐링 #플라워레슨 #일상 #소통#꽃다발포장 #꽃수업
#flowers #bouquet #flowershop #hkflowershop #daily #flowerschool
영화 터미네이터2의 명장면..
1편에서는 주인공을 제거하기위해
오직 살육밖에 모르는
잔인한 로봇으로 나오지만
2편에서는 주인공을 제거할려는
또다른 로봇으로부터 보호하기위해
가디언으로 나온다 
로봇이라 감정도없고 그저 주인공을
보호하는 목적만있었지만 결국 주인공을
만나면서 사람의감정을 가지게 되었다는
장면... #영화 #터미네이터 #영화추천 #명대사 #영화명대사 #명장면 #영화명장면 #무비스타그램 #무비 #글귀스타그램 #짧고좋은글귀 #movie #moviescenes #좋은글 #30살 #30대 #추억 #20대 #일상소통 #소통 #직장인 #인친 #팔로우 #terminator #감성 #감성사진 #감동 #감동글귀 #무비월드
영화 터미네이터2의 명장면..
1편에서는 주인공을 제거하기위해
오직 살육밖에 모르는
잔인한 로봇으로 나오지만
2편에서는 주인공을 제거할려는
또다른 로봇으로부터 보호하기위해
가디언으로 나온다
로봇이라 감정도없고 그저 주인공을
보호하는 목적만있었지만 결국 주인공을
만나면서 사람의감정을 가지게 되었다는
장면... #영화 #터미네이터 #영화추천 #명대사 #영화명대사 #명장면 #영화명장면 #무비스타그램 #무비 #글귀스타그램 #짧고좋은글귀 #movie #moviescenes #좋은글 #30살 #30대 #추억 #20대 #일상소통 #소통 #직장인 #인친 #팔로우 #terminator #감성 #감성사진 #감동 #감동글귀 #무비월드
부지점장으로 100일 됐다며 백일떡 돌려주신 팀언니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ㅎ
.
쑥쑥 잘 커서 돌떡 돌릴때는 눈이 부시게 발전해 있겠습니다~
.
감사히 잘 먹을께요♡♡♡
#부지점장#100일
#영숙언니 고마워요~
#백일떡#선물#감동#일상
#소통#오렌지라이프
부지점장으로 100일 됐다며 백일떡 돌려주신 팀언니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ㅎ
.
쑥쑥 잘 커서 돌떡 돌릴때는 눈이 부시게 발전해 있겠습니다~
.
감사히 잘 먹을께요♡♡♡
#부지점장#100일
#영숙언니 고마워요~
#백일떡#선물#감동#일상
#소통#오렌지라이프
<얼굴처럼 보이는 착시 그림 >

우크라이나 작가 Oleg Shupliak. 건축학과 학생이었을 때 서로 다른 이미지를 조합하여 새로운 이미지를 만드는 법을 깨우쳤다고 합니다.

이후 그는 그 기술에 매료되어 풍경, 인물 등을 이용한 큰 얼굴 그리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조금 억지스러움도 보이긴 하지만 그의 독보적인 재능은 인정해 줘야 할 것 같습니다. 
작품 속 숨어 있는 또다른 인물들의 얼굴들을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우리가 잘 아는 반 고흐, 존 네논, 달리, 뉴튼, 다빈치 등의 인물들이 보이는 듯 합니다.

#예술작품 #전시회 #공감스타그램 #아트 #공감글귀 #예술가 #글귀사진 #instalike #사진 #사진스타그램 #화가스타그램 #미술가 #감동 #미대 #공감그램 #사랑글 #사랑글귀 #예술 #미술 #럽스타그램 #like4like #인스타미술관 #인스타북카페 #좋은글 #좋은글귀 #책읽어주는인스타 #instabookcafe
<얼굴처럼 보이는 착시 그림 >

우크라이나 작가 Oleg Shupliak. 건축학과 학생이었을 때 서로 다른 이미지를 조합하여 새로운 이미지를 만드는 법을 깨우쳤다고 합니다.

이후 그는 그 기술에 매료되어 풍경, 인물 등을 이용한 큰 얼굴 그리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조금 억지스러움도 보이긴 하지만 그의 독보적인 재능은 인정해 줘야 할 것 같습니다.
작품 속 숨어 있는 또다른 인물들의 얼굴들을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우리가 잘 아는 반 고흐, 존 네논, 달리, 뉴튼, 다빈치 등의 인물들이 보이는 듯 합니다.

#예술작품 #전시회 #공감스타그램 #아트 #공감글귀 #예술가 #글귀사진 #instalike #사진 #사진스타그램 #화가스타그램 #미술가 #감동 #미대 #공감그램 #사랑글 #사랑글귀 #예술 #미술 #럽스타그램 #like4like #인스타미술관 #인스타북카페 #좋은글 #좋은글귀 #책읽어주는인스타 #instabookcafe
동화면세점에서 부르는 
박근혜 대통령님을 향한 단심가~

#동기부여강사 #자기계발강사 #인간승리자 #멘토 #정지만강사 #웃음 #감동 #스토리텔링 #애국가수 #대한애국당
동화면세점에서 부르는
박근혜 대통령님을 향한 단심가~

#동기부여강사 #자기계발강사 #인간승리자 #멘토 #정지만강사 #웃음 #감동 #스토리텔링 #애국가수 #대한애국당
#감동 #shinhwa #셀카그램 #요리 #코디 #친구찬스
#반찬 #선물받음
#감동 #ㅠㅠ
#내가못하는걸 너무너무 잘하는
#예쁜빈빈맘 #칭찬해👏 
#딸이랑둘이 #계속맛보며
#같이감동 
임신했을때 감자샐러드 해준 언니,
가지반찬이랑 밑반찬 맛나게 해준 언니~~ 막막 생각나고^^♡ #엄마는 #요리는 #꽝이야 
다른걸 좀 더 잘해볼게!!
#반찬스타그램 #집반찬
#반찬 #선물받음
#감동 #ㅠㅠ
#내가못하는걸 너무너무 잘하는
#예쁜빈빈맘 #칭찬해👏
#딸이랑둘이 #계속맛보며
#같이감동
임신했을때 감자샐러드 해준 언니,
가지반찬이랑 밑반찬 맛나게 해준 언니~~ 막막 생각나고^^♡ #엄마는 #요리는 #꽝이야
다른걸 좀 더 잘해볼게!!
#반찬스타그램 #집반찬
.
사랑스럽고.. 행복한 온기가 느껴지던 그림들 🎨
감동스러워.. 눈물이 날뻔...😢💦
.
.
.
.
.
.
.
.
.
.
.
.
.
.
.
.
#마음따뜻해지는#행복한그림
#에바알머슨#행복을그리는화가
#치유#위안#감동#미술관데이트
#온기#예술의전당#한가람미술관
#그림#전시회#제주도#알머슨
#evaarmisen#해녀#오늘부터팬
.
사랑스럽고.. 행복한 온기가 느껴지던 그림들 🎨
감동스러워.. 눈물이 날뻔...😢💦
.
.
.
.
.
.
.
.
.
.
.
.
.
.
.
.
#마음따뜻해지는#행복한그림
#에바알머슨#행복을그리는화가
#치유#위안#감동#미술관데이트
#온기#예술의전당#한가람미술관
#그림#전시회#제주도#알머슨
#evaarmisen#해녀#오늘부터팬
#첫줄 
주말에도 선생님 생각했다는 귀염뽀짝이의 사랑가득+응원💌💌💌
한마디 한마디 심쿵! 감동감동💖 월요병을 이길 수 있었던 이유, 
오늘부터 #학부모상담 star!! 🙈🙊🙈 이번주도 무사히..!!!🙏🏻🙏🏻 #일상 #소통 #daily #월요일 #쌤스타그램 #편지 #감동 #좋아요 
#오늘도 #화이팅 #❤️
#첫줄
주말에도 선생님 생각했다는 귀염뽀짝이의 사랑가득+응원💌💌💌
한마디 한마디 심쿵! 감동감동💖 월요병을 이길 수 있었던 이유,
오늘부터 #학부모상담 star!! 🙈🙊🙈 이번주도 무사히..!!!🙏🏻🙏🏻 #일상 #소통 #daily #월요일 #쌤스타그램 #편지 #감동 #좋아요
#오늘도 #화이팅 #❤️
#맛스타그램 #카페샷 #맛집투어 #커피 #gaintrick #감동
#20190325
한국에서 제일 먹고싶었던 할멈떡볶이 
진짜 너무 맛있잖아 😭😭
⠀⠀⠀⠀⠀⠀⠀⠀⠀⠀⠀⠀⠀⠀⠀⠀
⠀⠀⠀⠀⠀⠀⠀⠀⠀⠀⠀⠀⠀⠀⠀⠀
#체코#체코맘#할멈탕수육#떡볶이#순대#김밥#한국#분식#분식스타그램#간식#너무맛있다#감동#사랑이다#정말#맘스타그램#인친#소통#맞팔#환영#선팔
#20190325
한국에서 제일 먹고싶었던 할멈떡볶이
진짜 너무 맛있잖아 😭😭
⠀⠀⠀⠀⠀⠀⠀⠀⠀⠀⠀⠀⠀⠀⠀⠀
⠀⠀⠀⠀⠀⠀⠀⠀⠀⠀⠀⠀⠀⠀⠀⠀
#체코#체코맘#할멈탕수육#떡볶이#순대#김밥#한국#분식#분식스타그램#간식#너무맛있다#감동#사랑이다#정말#맘스타그램#인친#소통#맞팔#환영#선팔
기분좋은 한주 시작♡
9기 @se_dori 감사해요🥰
ㆍ
ㆍ
ㆍ
#다음날도생축 #좋아하는투썸티라미슈 #취향저격💕 #감동
ㆍ
ㆍ
#제주일상 #제주시청필라테스 #제주필라테스지도자과정
기분좋은 한주 시작♡
9기 @se_dori 감사해요🥰



#다음날도생축 #좋아하는투썸티라미슈 #취향저격💕 #감동


#제주일상 #제주시청필라테스 #제주필라테스지도자과정
#감성 #감성글귀 #감성글 #이름시 #이름삼행시 #이름사행시 #사연 #이름시인 #이름시써드려요 #이름시써드릴게요 #이름시제작소 #새벽 #새벽감성 #선물 #무료 #이별 #삼행시 #이별글귀 #글쓰기 #축하 #응원 #위로 #감동 #눈물 #부모님 #고백 #취업 #시련 #잘자요 #🌙
.
이름에 당신만의 사연을 소중히 담아 드립니다.
#영화업 #up 
처음부터 끝까지 엘리와 함께한 느낌.
보는내내 울었다..😭
부부의 일생을 이렇게 짧은 시간내에 아름답게 담을 수 있다니..
최고야 역시 디즈니..픽사...🖤
.
.
.
#영화UP #애니메이션 #디즈니 #픽사 #영화추천 #혼영 #인생은모험 #감동 #🥺
#영화업 #up
처음부터 끝까지 엘리와 함께한 느낌.
보는내내 울었다..😭
부부의 일생을 이렇게 짧은 시간내에 아름답게 담을 수 있다니..
최고야 역시 디즈니..픽사...🖤
.
.
.
#영화UP #애니메이션 #디즈니 #픽사 #영화추천 #혼영 #인생은모험 #감동 #🥺
제대로 쓰지 못하는 스스로를 지적할뿐 나의 인성과 성품의 지적은 아니다.
.
.
#은성록
제대로 쓰지 못하는 스스로를 지적할뿐 나의 인성과 성품의 지적은 아니다.
.
.
#은성록
우울햇던 생일 보낼꺼라고 생각했는데 미리
이렇게 깜짝 케잌까지 감사해요 😭
우울햇던 생일 보낼꺼라고 생각했는데 미리
이렇게 깜짝 케잌까지 감사해요 😭
⠀⠀⠀
⠀⠀⠀
"너무나 좋은 플래너님을 만나"
"순간순간마다 반짝반짝 빛나는것 같아요"
⠀⠀⠀
⠀⠀⠀
신부님 반 쪽, 신랑님 반 쪽
써주신 손편지 💌
아껴보며 행복해하는중 ෆ
⠀⠀⠀
⠀⠀⠀
⠀⠀⠀
⠀⠀⠀
⠀⠀⠀
⠀⠀⠀
⠀⠀⠀
#뚜미플 #뚬플웨딩
⠀⠀⠀
⠀⠀⠀
⠀⠀⠀
"너무나 좋은 플래너님을 만나"
"순간순간마다 반짝반짝 빛나는것 같아요"
⠀⠀⠀
⠀⠀⠀
신부님 반 쪽, 신랑님 반 쪽
써주신 손편지 💌
아껴보며 행복해하는중 ෆ
⠀⠀⠀
⠀⠀⠀
⠀⠀⠀
⠀⠀⠀
⠀⠀⠀
⠀⠀⠀
⠀⠀⠀
#뚜미플 #뚬플웨딩
⠀⠀⠀
#와닿는#웹툰#공감#인생웹툰#쌍갑포차#신과함께#작가와는#다른#감동#
신발,케익선물 고마워요😁 감동입니다 마님💕
평생 받들어모실게요🎉❣🎊
(입사기념선물인줄;;) .
.
.
#나이키#신발#ops#생크림#딸기케익#나는전생에나라를구했나#감동#커플#럽스타그램#새신을#신고#쎄빠지게#뛰어다니면서#돈벌어올게#울현이#사랑해❤
신발,케익선물 고마워요😁 감동입니다 마님💕
평생 받들어모실게요🎉❣🎊
(입사기념선물인줄;;) .
.
.
#나이키#신발#ops#생크림#딸기케익#나는전생에나라를구했나#감동#커플#럽스타그램#새신을#신고#쎄빠지게#뛰어다니면서#돈벌어올게#울현이#사랑해❤
in Seoul 12시간째 
#뮤지컬빨래 #꿀잼 #감동 #눈물 이었슴다...
#계란빵 #딸기탕후루 #JMTGR
#동동동대문을열어라🎶
#청계천은추워요
#닭발엔소주 #JMTGR #맵더라
입에서 사르르 녹는이맛 
#일산마라룽샤맛집 #넘넘 #일산호수공원맛집 #멋져 #감동 #일산마라롱샤 #추억 #맞팔환영 #배고파그램 #선팔해요 #정발산맛집 #선팔맞팔 #일산마라룽샤 #라페스타맛집
#짜란다짜란다 #내새꾸 #짜란다 #손줘 #장기하나추가요 #강냉이 #개린이 #성장중 #감동 #puppygottalent
#감동
돈말고 롤링페이퍼 🥰 ㅋㅋㅋ 
항상 보이는곳에 붙여둘께 
#고마워 
#꽃다발 
#열심히벌어볼께 
#딸들아빨리낫어라
#그래야오픈하지엉엉
#감동
돈말고 롤링페이퍼 🥰 ㅋㅋㅋ
항상 보이는곳에 붙여둘께
#고마워
#꽃다발
#열심히벌어볼께
#딸들아빨리낫어라
#그래야오픈하지엉엉
✐ᵀᴼᴰᴬᵞ
⠀
⠀
사랑은 여전히 사랑이어서
그대 깊은 마음을 쉬게해
늦겨울 지나면 새 봄이 오듯
저기 어딘가 여전히 반짝이지
⠀
_한웅재
⠀
#딸기 #한가득 #안달아서좋다 ㅠ
✐ᵀᴼᴰᴬᵞ


사랑은 여전히 사랑이어서
그대 깊은 마음을 쉬게해
늦겨울 지나면 새 봄이 오듯
저기 어딘가 여전히 반짝이지

_한웅재

#딸기 #한가득 #안달아서좋다
#스노우피크 #스노우피크웨이 #5월 #태안 #아름다운석양🌅 #감동 #리턴 #캠핑 
Snow Peak Way in 태안
참가자 모집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16년 5월, 아름다운 서해 바다의 석양을 다시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충남 태안군 마검포 힐링 캠핑장
#스노우피크 #스노우피크웨이 #5월 #태안 #아름다운석양🌅 #감동 #리턴 #캠핑
Snow Peak Way in 태안
참가자 모집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16년 5월, 아름다운 서해 바다의 석양을 다시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충남 태안군 마검포 힐링 캠핑장
내 부케가 캔들이 되서 돌아왔당..🌼
꽃 말리느라 힘들었늘텐데😭
@alicue071 쑤 고마워💖
#부케 #결혼선물 #하나뿐인 #캔들 #감동
내 부케가 캔들이 되서 돌아왔당..🌼
꽃 말리느라 힘들었늘텐데😭
@alicue071 쑤 고마워💖
#부케 #결혼선물 #하나뿐인 #캔들 #감동
.
.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백시우”예요😊❤️
.
#엄마딸로태어나줘서 #고마워 #사랑해
.
.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백시우”예요😊❤️
.
#엄마딸로태어나줘서 #고마워 #사랑해
맛이면 맛! 서비스면 서비스! 또 안올수가 없는 부산 맛집! 
#럽스타그램  #연화리맛집 #좋아요 #후기 #미식가 #힐링 #감동 #선팔맞팔 #부산기장맛집 #데일리 #사회인 #멋져 #기장횟집 #셀스타그램 #기장맛집 #대도회센터 #기장전복죽 #인생맛 #추억
맛이면 맛! 서비스면 서비스! 또 안올수가 없는 부산 맛집!
#럽스타그램 #연화리맛집 #좋아요 #후기 #미식가 #힐링 #감동 #선팔맞팔 #부산기장맛집 #데일리 #사회인 #멋져 #기장횟집 #셀스타그램 #기장맛집 #대도회센터 #기장전복죽 #인생맛 #추억
🙇‍♂️🙇‍♀️
.
.
.
#부모님께인사 #부모님 #감사인사 
#순천 #웨딩 #감동 
#파티움하우스순천 #파티움하우스더그레이스켈리 
#순천스드메 #패키지예식 #웨딩홀패키지
접시 위에 그리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것들을 직접 만들어가는 소확행... Starting new collection. drawing 115/100. ! copyright @ 2018. judy.kim.7798 all rights reserved. 
#꽃그림 #watercolorflowers #art #drawing #gift #design #럽스타그램 #남친스타그램 #여친스타그램 #사랑꾼 #데이트스타그램 #연애중 #사랑중 #행복 #사랑 #연인스타그램 #연애스타그램 #커플 #커플스타그램 #100일기념 #1주년 #기념일 #감동 #알콩달콩 #사랑꾼 #럽럽 #야생화 #유화 #그림 #케릭터
접시 위에 그리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것들을 직접 만들어가는 소확행... Starting new collection. drawing 115/100. ! copyright @ 2018. judy.kim.7798 all rights reserved.
#꽃그림 #watercolorflowers #art #drawing #gift #design #럽스타그램 #남친스타그램 #여친스타그램 #사랑꾼 #데이트스타그램 #연애중 #사랑중 #행복 #사랑 #연인스타그램 #연애스타그램 #커플 #커플스타그램 #100일기념 #1주년 #기념일 #감동 #알콩달콩 #사랑꾼 #럽럽 #야생화 #유화 #그림 #케릭터
ㆍ
잘 먹겠습니다.냠냠👍

#전주#초코파이#정#본점#맛집#감동#감사#

잘 먹겠습니다.냠냠👍

#전주#초코파이#정#본점#맛집#감동#감사#
#감동 #골프공 #얼스타그램 #bigbang #인친 #푸딩
#벤티백  봄봄스런  #옐로우컬러 
포인트로  심쿵
.
.
.
.
#주부#줌마#일상#육아
#독서#소통#감동#리빙
#진천#금왕#맹동#덕산
#인테리어#데일리룩
#스타벅스#여성의류
#ootd#여행스타그램
#선팔#맞팔
.
.
#부티나
#BOOTYNA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내가 도둑이 될 상인가!
.
.
구매는 👉🏻 프로필링크 클릭❣️
.
#여민 #코다리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내가 도둑이 될 상인가!
.
.
구매는 👉🏻 프로필링크 클릭❣️
.
#여민 #코다리
음~쫄깃쫄깃 구수한 고기 너무 맛있어.오늘 허리띠 푼다.. #고기맛집 #신촌소문난집  #연대맛집 #선팔해요 #커플스타그램 #신촌돼지갈비 #신촌회식장소 #선팔환영 #신촌데이트 #럽스타그램  #셀카 #돼지갈비맛집 #인친 #신촌맛집 #삼겹살맛집 #신촌삼겹살 #좋아요 #신촌고기집 #취향저격 #감동 #신촌역맛집
음~쫄깃쫄깃 구수한 고기 너무 맛있어.오늘 허리띠 푼다.. #고기맛집 #신촌소문난집 #연대맛집 #선팔해요 #커플스타그램 #신촌돼지갈비 #신촌회식장소 #선팔환영 #신촌데이트 #럽스타그램 #셀카 #돼지갈비맛집 #인친 #신촌맛집 #삼겹살맛집 #신촌삼겹살 #좋아요 #신촌고기집 #취향저격 #감동 #신촌역맛집
배 터지겠네  저절로 미소가 나온다 
#일산마라롱샤 #하트 #일상소통 #일산호수공원맛집 #취향저격 #굿굿 #일상스타그램 #일산마라룽샤맛집 #선팔해요 #맛스타 #맛집탐방 #사회인 #감동 #투게더 #럽스타그램  #일산마라룽샤 #소통 #하루일상 #정발산맛집 #라페스타맛집
배 터지겠네 저절로 미소가 나온다
#일산마라롱샤 #하트 #일상소통 #일산호수공원맛집 #취향저격 #굿굿 #일상스타그램 #일산마라룽샤맛집 #선팔해요 #맛스타 #맛집탐방 #사회인 #감동 #투게더 #럽스타그램 #일산마라룽샤 #소통 #하루일상 #정발산맛집 #라페스타맛집
아이스크림작약
이제.작약을 만날 계절에요💕
미리예약하시면 원하시는 꽃으로 픽업준비 가능하세요🙏
#데이지플라워
.
.
.
.
.
.
.
.
.
.
.
#일상 #데일리  #구미꽃집 #데이지마켓#구미 #꽃집 #구미꽃수업 #선물 #감동 #행복 #구미맘 #구미플라워까페 #인친#소통 #구미졸업꽃다발#구미프로포즈꽃다발 #구미결혼기념일선물 #구미옥계꽃집 #구미시내꽃집 #봉곡꽃집 #송정꽃집 #원호꽃집 #구미키즈꽃꽂이 #구미예쁜꽃집#꽃스타그램
아이스크림작약
이제.작약을 만날 계절에요💕
미리예약하시면 원하시는 꽃으로 픽업준비 가능하세요🙏
#데이지플라워
.
.
.
.
.
.
.
.
.
.
.
#일상 #데일리  #구미꽃집 #데이지마켓#구미 #꽃집 #구미꽃수업 #선물 #감동 #행복 #구미맘 #구미플라워까페 #인친#소통 #구미졸업꽃다발#구미프로포즈꽃다발 #구미결혼기념일선물 #구미옥계꽃집 #구미시내꽃집 #봉곡꽃집 #송정꽃집 #원호꽃집 #구미키즈꽃꽂이 #구미예쁜꽃집#꽃스타그램
🛍️ 남성 데일리룩
(3/25-3/26) OPEN‼️ ◡̈.
#남성의류 #데일리룩
우리남푠들 남친들~
상콤하게~💛💚
면도좋고 핏도이쁜
#티셔츠👕
레깅스보다 편한 #청바지👖
세련된 #자켓 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믿고 구입해주세요😍😍
.
.
.
.
.
#리엔제이 #블로그마켓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일상 #데일리 #소통 #가족스타그램 #찍스타그램 #자매맘 #좋아요 #감동 #부산맘 #아동복 #자매룩 #남매룩 #맘커플 #단체복 #문센룩 #가족룩 #쥬니어룩 #남성복 #남편룩
🛍️ 남성 데일리룩
(3/25-3/26) OPEN‼️ ◡̈.
#남성의류 #데일리룩
우리남푠들 남친들~
상콤하게~💛💚
면도좋고 핏도이쁜
#티셔츠👕
레깅스보다 편한 #청바지👖
세련된 #자켓 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믿고 구입해주세요😍😍
.
.
.
.
.
#리엔제이 #블로그마켓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일상 #데일리 #소통 #가족스타그램 #찍스타그램 #자매맘 #좋아요 #감동 #부산맘 #아동복 #자매룩 #남매룩 #맘커플 #단체복 #문센룩 #가족룩 #쥬니어룩 #남성복 #남편룩
우리가수님😭😭😭💕💕💕
#김필
#Repost @jennyluve7
・・・
#홍익아트센터 #김필 #팬미팅 #들려줘  2년동안 기다려준 #팬 들을 위해 만든 #신곡 #목소리  팬들의 #플랜카드 와 #떼창 에 #울컥 한 #kimfeel  #진심 이 느껴져서 너무 #소중한 #순간 #음색깡패 #매력 #보이스 너무 #좋았던 #공연 #가수 의 #팬사랑 #감동 #healing
우리가수님😭😭😭💕💕💕
#김필
#Repost @jennyluve7
・・・
#홍익아트센터 #김필 #팬미팅 #들려줘  2년동안 기다려준 #팬 들을 위해 만든 #신곡 #목소리  팬들의 #플랜카드#떼창#울컥#kimfeel  #진심 이 느껴져서 너무 #소중한 #순간 #음색깡패 #매력 #보이스 너무 #좋았던 #공연 #가수#팬사랑 #감동 #healing
출산준비하면서 처음 샀던 미키후드가 아까워 억지로 입히긴했는데 너무 작다 😭 🖤
출산준비하면서 처음 샀던 미키후드가 아까워 억지로 입히긴했는데 너무 작다 😭 🖤
가족의 행복을 담는 모티브그래피

Draw family happiness ▾ ▾ 📸 촬영문의 
http://www.motivesnap.com

카카오톡 @graphyday ▾ ▾

#모티브스냅 #모티브그래피 #부산돌잔치  #첫돌스냅 #부산돌스냅 #가족사진 #특별한날 #범일더파티 #아기사진 #베이비포토그래피 #돌잔치준비 #가족돌잔치 #소규모돌스냅 #생일 #첫아기 #돌 #섬세한 #감성 #감동 #행복 #호텔 #기록 #1살이야기 #기록 #야외촬영 #부산돌스냅 #1인작가 #부산맘 #양산맘 #김해맘 #창원맘
가족의 행복을 담는 모티브그래피

Draw family happiness ▾ ▾ 📸 촬영문의
http://www.motivesnap.com

카카오톡 @graphyday ▾ ▾

#모티브스냅 #모티브그래피 #부산돌잔치  #첫돌스냅 #부산돌스냅 #가족사진 #특별한날 #범일더파티 #아기사진 #베이비포토그래피 #돌잔치준비 #가족돌잔치 #소규모돌스냅 #생일 #첫아기 #돌 #섬세한 #감성 #감동 #행복 #호텔 #기록 #1살이야기 #기록 #야외촬영 #부산돌스냅 #1인작가 #부산맘 #양산맘 #김해맘 #창원맘
헉  언니😘😘😘😘😘😘😘😘😘😘#돌올그루밍 
#정원언니
#돌올그루머즈 
#감동
헉 언니😘😘😘😘😘😘😘😘😘😘#돌올그루밍
#정원언니
#돌올그루머즈
#감동
잘 키울게요. #감동♡ #또봐요!
잘 키울게요. #감동♡ #또봐요!
#봄 을 닮은 #후기샷. #🌸 .
.
.
비록 #옥상달빛 에서 우리 #생파 는 못했지만 , 너희 언제나 #감동 이였어 ! ,
.
.
오랜 시간 함께한 @pangjjiny @feelornot.k 자랑하고 싶은 내 친구 두 명 팡쥐니 , 피어나 권내여미
#봄 을 닮은 #후기샷. #🌸 .
.
.
비록 #옥상달빛 에서 우리 #생파 는 못했지만 , 너희 언제나 #감동 이였어 ! ,
.
.
오랜 시간 함께한 @pangjjiny @feelornot.k 자랑하고 싶은 내 친구 두 명 팡쥐니 , 피어나 권내여미
🛍️ 남성 데일리룩
(3/25-3/26) OPEN‼️ ◡̈.
#남성의류 #데일리룩
우리남푠들 남친들~
상콤하게~💛💚
면도좋고 핏도이쁜
#티셔츠👕
레깅스보다 편한 #청바지👖
세련된 #자켓 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믿고 구입해주세요😍😍
.
.
.
.
.
#리엔제이 #블로그마켓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일상 #데일리 #소통 #가족스타그램 #찍스타그램 #자매맘 #좋아요 #감동 #부산맘 #아동복 #자매룩 #남매룩 #맘커플 #단체복 #문센룩 #가족룩 #쥬니어룩 #남성복 #남편룩
🛍️ 남성 데일리룩
(3/25-3/26) OPEN‼️ ◡̈.
#남성의류 #데일리룩
우리남푠들 남친들~
상콤하게~💛💚
면도좋고 핏도이쁜
#티셔츠👕
레깅스보다 편한 #청바지👖
세련된 #자켓 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믿고 구입해주세요😍😍
.
.
.
.
.
#리엔제이 #블로그마켓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일상 #데일리 #소통 #가족스타그램 #찍스타그램 #자매맘 #좋아요 #감동 #부산맘 #아동복 #자매룩 #남매룩 #맘커플 #단체복 #문센룩 #가족룩 #쥬니어룩 #남성복 #남편룩
평창두부마을 :)
토요일에 생일이였는데ㅋㅋ
시간 안맞어서 오늘 얻어먹는중
마마몬최고! 유리미, 광명이도
고마워~~~ #일상 #ㅋ #평창두부마을 #신난다 #마마몬최고 #사랑해 #생일축하 #고마워 #먹스타그램 #감동
평창두부마을 :)
토요일에 생일이였는데ㅋㅋ
시간 안맞어서 오늘 얻어먹는중
마마몬최고! 유리미, 광명이도
고마워~~~ #일상 #ㅋ #평창두부마을 #신난다 #마마몬최고 #사랑해 #생일축하 #고마워 #먹스타그램 #감동
#cgv 는 #사랑입니다 #ㅋㅋㅋ 
나의 #birthday 를 가장 먼저 챙겨주는 너!!
#감동 ,과 동시에 #한살 더먹었네;;
#cgv#사랑입니다 #ㅋㅋㅋ
나의 #birthday 를 가장 먼저 챙겨주는 너!!
#감동 ,과 동시에 #한살 더먹었네;;
.
.
저한테 왜 이러세요.
이렇게 감동을 주시면 제가 다시 사람이 좋아지잔아요 〰️😭
.
.
.
그녀와 나는 얼굴 한번 보지 못했다.
.
큰나무들이라 몸값 비싼(?) 저희 나무에 다들 놀라시고  찔러보는 분들이 많을 무렵 sns로 판매했다.
.
.
보지 않고 사진상으로 판매하는 것이기에 더 신중하고 좋은걸로 보내드리려 애쓰고 있다.
.
.
✔ 인성마저 좋은 판매는 가슴속에 오래도록 기억됩니다.
.
📌 기억하겠습니다.
📌 저장하겠습니다.
.
.
#연쇄살식마 👎
#황금손 🙌
#선물이_아닌
#감동
#소중한인연
#사람이좋다 💕
.
.
저한테 왜 이러세요.
이렇게 감동을 주시면 제가 다시 사람이 좋아지잔아요 〰️😭
.
.
.
그녀와 나는 얼굴 한번 보지 못했다.
.
큰나무들이라 몸값 비싼(?) 저희 나무에 다들 놀라시고 찔러보는 분들이 많을 무렵 sns로 판매했다.
.
.
보지 않고 사진상으로 판매하는 것이기에 더 신중하고 좋은걸로 보내드리려 애쓰고 있다.
.
.
✔ 인성마저 좋은 판매는 가슴속에 오래도록 기억됩니다.
.
📌 기억하겠습니다.
📌 저장하겠습니다.
.
.
#연쇄살식마 👎
#황금손 🙌
#선물이_아닌
#감동
#소중한인연
#사람이좋다 💕
다른 곱창집하고 다른 다양한 메뉴가 많아서 너무 ~좋다~!! #강남역맛집 #강남역곱창무한리필 #셀스타그램 #감동 #강남곱창 #강남맛집 #강남역곱창 #맞팔해요 #곱창흡입강남점 #맛집탐방
다른 곱창집하고 다른 다양한 메뉴가 많아서 너무 ~좋다~!! #강남역맛집 #강남역곱창무한리필 #셀스타그램 #감동 #강남곱창 #강남맛집 #강남역곱창 #맞팔해요 #곱창흡입강남점 #맛집탐방
최근에 수업을 시작한 7살짜리 귀여운 남자 아이가 선생님에게 선물이라며 가져다 준 피클💕아빠가 직접 만들어 주셨다는데 오늘 왠지 마음이 따뜻해 지는 감동이다..☺️
고학년들만 수업하다가 최근 어린 아이들 수업하며 느끼는 건 나는 고학년 학생들 보다는 어린 애들과 더 잘맞는다는 거..🤔
더 재밌다..ㅎㅎ
#영어수업#파닉스#유치원생들#귀엽다#수제피클#감동#영어회화#공부방
최근에 수업을 시작한 7살짜리 귀여운 남자 아이가 선생님에게 선물이라며 가져다 준 피클💕아빠가 직접 만들어 주셨다는데 오늘 왠지 마음이 따뜻해 지는 감동이다..☺️
고학년들만 수업하다가 최근 어린 아이들 수업하며 느끼는 건 나는 고학년 학생들 보다는 어린 애들과 더 잘맞는다는 거..🤔
더 재밌다..ㅎㅎ
#영어수업#파닉스#유치원생들#귀엽다#수제피클#감동#영어회화#공부방
주이 개인기
주이 개인기
이햐아 오랜만에 먹는 곱창~ 아진짜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이제먹네!! #휴일 #선팔하면맞팔 #강남곱창 #일상소통 #커플스타그램 #배고파그램 #강남역곱창무한리필 #강남맛집 #인친해요 #곱창흡입강남점 #평일 #강남역맛집 #감동 #강남역곱창 #소통 #좋아 #인친 #오늘 #미식가 #먹방스타그램 #데일리
이햐아 오랜만에 먹는 곱창~ 아진짜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이제먹네!! #휴일 #선팔하면맞팔 #강남곱창 #일상소통 #커플스타그램 #배고파그램 #강남역곱창무한리필 #강남맛집 #인친해요 #곱창흡입강남점 #평일 #강남역맛집 #감동 #강남역곱창 #소통 #좋아 #인친 #오늘 #미식가 #먹방스타그램 #데일리
간단히 식사하고 있는데....
갑자기 춤을 추기시작.

아하..
프로포즈이벤트였네.

왜... 내가 감동하고
눈물이...미쳤나봐.
.
.
.
.
.
.
#일상 #브런치 #프로포즈이벤트 #감동
#왜내가 #감동받아 #넘웃겨
#좋을때다 #ㅎㅎㅎ #우리가족 #사는곳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daily #dailyfood #brunch #delicious 
#propose  #proposeevent #goodtime 
#kualalumpur #malaysia
간단히 식사하고 있는데....
갑자기 춤을 추기시작.

아하..
프로포즈이벤트였네.

왜... 내가 감동하고
눈물이...미쳤나봐.
.
.
.
.
.
.
#일상 #브런치 #프로포즈이벤트 #감동
#왜내가 #감동받아 #넘웃겨
#좋을때다 #ㅎㅎㅎ #우리가족 #사는곳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daily #dailyfood #brunch #delicious
#propose #proposeevent #goodtime
#kualalumpur #malaysia
내가 이거 먹으러 부산에 매년 방문하는 중~!! 오늘도 먹방이닷! 
#먹방 #기장맛집 #대도회센터 #소통해요 #팔로우 #기장횟집 #발견 #데일리 #후기 #평일 #팔로미 #선팔환영 #기장전복죽 #부산기장맛집 #연화리맛집 #댓글 #사회인 #선팔맞팔 #심장어택 #감동
내가 이거 먹으러 부산에 매년 방문하는 중~!! 오늘도 먹방이닷!
#먹방 #기장맛집 #대도회센터 #소통해요 #팔로우 #기장횟집 #발견 #데일리 #후기 #평일 #팔로미 #선팔환영 #기장전복죽 #부산기장맛집 #연화리맛집 #댓글 #사회인 #선팔맞팔 #심장어택 #감동
#이게바로 #팀트렌드 입니다
이영상을 찍는순간 저도모르게 맘이 #울컥 ..
#감동..이 밀려왔어요
.
.
#아이들 이 항상 흥얼거리면서 
엄마가 다니고있는 회사 #팀구호 를 열심히 부르고 다니더니.. ㅎㅎ
어른들보다 더 잘하네요😊😊
.
.
이렇게 잘할줄은 몰랐습니다♡
#역시 #상속자 는 #다릅니다 😍
.
.
#유사나 #인천유사나 #인천유사나황현주 #네트워크마케팅 #인천맘 #워킹맘 #트렌드 #팀트렌드 #유사나부부 #유사나황현주 #유사나헬스팩 #유사나키즈 #유사니멀즈 #속초유사나 .
.
#유사나추천아이디_8692236
#이게바로 #팀트렌드 입니다
이영상을 찍는순간 저도모르게 맘이 #울컥 ..
#감동..이 밀려왔어요
.
.
#아이들 이 항상 흥얼거리면서
엄마가 다니고있는 회사 #팀구호 를 열심히 부르고 다니더니.. ㅎㅎ
어른들보다 더 잘하네요😊😊
.
.
이렇게 잘할줄은 몰랐습니다♡
#역시 #상속자#다릅니다 😍
.
.
#유사나 #인천유사나 #인천유사나황현주 #네트워크마케팅 #인천맘 #워킹맘 #트렌드 #팀트렌드 #유사나부부 #유사나황현주 #유사나헬스팩 #유사나키즈 #유사니멀즈 #속초유사나 .
.
#유사나추천아이디_8692236
꽃 좋아♡ 
#감사합니다🙏 #감동 #구박그만하라고 #주는거라면 #더구박해드릴게요 #😎 #생일 #점심선물 #꽃선물 #감동쓰나미
개인적으로 국내 버거 올타임 넘버원이라 생각되는 집입니다. 이 집 버거야말로 정말 행복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참고로 이집은 새벽감성으로 방문해야 감동이 2배가 된다 생각됩니다.#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burger#food#foodporn#happy#감동#행복#daily#ootd#일상#소통#좋반#맞팔#선팔
개인적으로 국내 버거 올타임 넘버원이라 생각되는 집입니다. 이 집 버거야말로 정말 행복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참고로 이집은 새벽감성으로 방문해야 감동이 2배가 된다 생각됩니다.#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burger#food#foodporn#happy#감동#행복#daily#ootd#일상#소통#좋반#맞팔#선팔
마음 밖 말의 힘
.
.
.
.
.
.
고맙습니다.
.
.
.
.
.
#책#행복#마음#고마움#기쁨#씨앗#또다른#인연#끝의마무리#중요함#인사#소통#힐링#감성#공감#감동
마음 밖 말의 힘
.
.
.
.
.
.
고맙습니다.
.
.
.
.
.
#책#행복#마음#고마움#기쁨#씨앗#또다른#인연#끝의마무리#중요함#인사#소통#힐링#감성#공감#감동
제일 행복한순간..야근 스트레스 다 풀어버려~!! #강남역맛집 #셀스타그램 #곱창흡입강남점 #맛집탐방 #강남역곱창무한리필 #일상 #발견 #팔로우 #강남곱창 #감동 #강남맛집 #사회인 #강남역곱창 #인친
제일 행복한순간..야근 스트레스 다 풀어버려~!! #강남역맛집 #셀스타그램 #곱창흡입강남점 #맛집탐방 #강남역곱창무한리필 #일상 #발견 #팔로우 #강남곱창 #감동 #강남맛집 #사회인 #강남역곱창 #인친
2019.03.21

투박하지만 진심으로 전해주는 인생선배의 조언

이스트클린트우드 그 자체로 영화인 
라스트미션

90세가 넘은 그가 아직도 얼마나 건재한지
유머 감동 교훈 뭐 하나 빠지지 않은
따뜻하고 묵직한 스토리에
흠뻑 빠져들어 충분히 공감하고 울었다

어쩌면 그의 마지막일지도 모를
그의 손떼가 잔뜩 묻은 이 영화를
극장에서 볼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2019.03.21

투박하지만 진심으로 전해주는 인생선배의 조언

이스트클린트우드 그 자체로 영화인
라스트미션

90세가 넘은 그가 아직도 얼마나 건재한지
유머 감동 교훈 뭐 하나 빠지지 않은
따뜻하고 묵직한 스토리에
흠뻑 빠져들어 충분히 공감하고 울었다

어쩌면 그의 마지막일지도 모를
그의 손떼가 잔뜩 묻은 이 영화를
극장에서 볼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생일에 #선물 받았던 #크레페케이크
그날의 #감동 을 이제야 꺼내 느껴보았어요☺️ 달콤하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게 내서타일😍 #맛있다 연발하며 자꾸 먹고 있는 나를 발견합니다. 그 맛을 한줄 요약하면 #빵빠레 라고 말하고 싶어요. 크레페케이크는 장수와 부를 상징한다고 하니 #특별한 날 선물하기 넘 좋을 것 같아요💕
-
-
-
#onthetable
#일상#달콤한테이블#디저트#케이크#달콤한조각#스페로스페라#맛있는케이크#크레페케이크🍰 #crepecake #선물스타그램#달콤스타그램#케이크그램 @sessymarket
생일에 #선물 받았던 #크레페케이크
그날의 #감동 을 이제야 꺼내 느껴보았어요☺️ 달콤하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게 내서타일😍 #맛있다 연발하며 자꾸 먹고 있는 나를 발견합니다. 그 맛을 한줄 요약하면 #빵빠레 라고 말하고 싶어요. 크레페케이크는 장수와 부를 상징한다고 하니 #특별한 날 선물하기 넘 좋을 것 같아요💕
-
-
-
#onthetable
#일상#달콤한테이블#디저트#케이크#달콤한조각#스페로스페라#맛있는케이크#크레페케이크🍰 #crepecake #선물스타그램#달콤스타그램#케이크그램 @sessymarket
.
요즘 독거어린이 처키네집에
거의 매일 택배가 오는중...💓
잘하고 사는거 많이 없는거 같은데
가끔의 칭찬
가끔의 걱정
가끔의 안부
그리고 생일날 이런 축하들...
다 받고 살아도 될 만큼 좀 잘 살아야겠다🙄
이제 도착했어요~
#감사해요 🥰
생일이 끝나도 아직 매일 신나있는 처키
.
#오늘도 #올꺼지 #영지네 ✌🏻
.
요즘 독거어린이 처키네집에
거의 매일 택배가 오는중...💓
잘하고 사는거 많이 없는거 같은데
가끔의 칭찬
가끔의 걱정
가끔의 안부
그리고 생일날 이런 축하들...
다 받고 살아도 될 만큼 좀 잘 살아야겠다🙄
이제 도착했어요~
#감사해요 🥰
생일이 끝나도 아직 매일 신나있는 처키
.
#오늘도 #올꺼지 #영지네 ✌🏻
전시만큼 눈부신 석양
을 반사하는
#서울시립미술관
#석양
#아름다움
#건축
#돌담길
#감동
전시만큼 눈부신 석양
을 반사하는
#서울시립미술관
#석양
#아름다움
#건축
#돌담길
#감동
love you💚 💤 .
.
.
quality time with 31months old my nephew #곤지아니
.
.
.
babysitting weekend 😂😂😂 feat. #번개파워
love you💚 💤 .
.
.
quality time with 31months old my nephew #곤지아니
.
.
.
babysitting weekend 😂😂😂 feat. #번개파워
Snowy Saturday ⛄️
.
.
.
view from my rooftop workplace :)
Snowy Saturday ⛄️
.
.
.
view from my rooftop workplace :)

Feedx - ищет и показывает популярные тенденции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