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관

[천안여행] 항일운동의 역사를 찾아, 천안독립기념관 video

#사학과 #춘계답사 #마지막날 #마곡사 #독립기념관 #명진관
천안 촌놈이랑 독립기념관^^
.
 #20190322 #독립기념관
천안 촌놈이랑 독립기념관^^
.
#20190322 #독립기념관
2박3일 수련회🔥❤️ #수련회 #에버랜드 #독립기념관 #개꿀잼 #새벽 #셀스타그램 #놀이기구 #즐거운추억 #맞좋 #좋아요반사 #좋아요 #05년생 
#15살 #첫수련회
언제나 급 데이트❣
#천안 #독립기념관 #꽃샘추위 #니뽕내뽕 #❤️
언제나 급 데이트❣
#천안 #독립기념관 #꽃샘추위 #니뽕내뽕 #❤️
#서대문형무소 #독립기념관 #위안부 #서울
.
비 내리는 "천안독립기념관"
여행 취소후
내아픈 허리를 풀어주기위해 서방이 긴급 처방!!한
만보걷기...🤣😂 (손 못잡아서 아쉽??지??ㅋㅋ)
뉘에뉘에 감사합니다요:)
역사선생님의 설명과 함께라면 쒼난다😎
.
비오는날 걷기란, 궁금해요? 한번 해보시길.👊
.
그래도 고마워♡ 서방^^😍
그리고 사랑한데이😘
.
#서방과함께👫 #보물1호💎 #손잡고걷기 #걷기  #비오는날 #천안 #독립기념관 #부부일상 #부부스타그램 #부부 #데이트 #허리 통증 #누워 드라이브 #instagood #instadaily #instagram #dailystagram #daily #선팔 #맞팔
.
비 내리는 "천안독립기념관"
여행 취소후
내아픈 허리를 풀어주기위해 서방이 긴급 처방!!한
만보걷기...🤣😂 (손 못잡아서 아쉽??지??ㅋㅋ)
뉘에뉘에 감사합니다요:)
역사선생님의 설명과 함께라면 쒼난다😎
.
비오는날 걷기란, 궁금해요? 한번 해보시길.👊
.
그래도 고마워♡ 서방^^😍
그리고 사랑한데이😘
.
#서방과함께👫 #보물1호💎 #손잡고걷기 #걷기 #비오는날 #천안 #독립기념관 #부부일상 #부부스타그램 #부부 #데이트 #허리 통증 #누워 드라이브 #instagood #instadaily #instagram #dailystagram #daily #선팔 #맞팔
천안 애플 피어싱 & 아동복

천안 최대규모의 피어싱 전문샵
- since 2004 -

블로그
https://blog.naver.com/shs4861

주소: 천안시 서북구 불당 33길 41 ( 불당동 1635 번지 )

주차는 건물내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세요~~ *^^* 문의전화: 041) 558 3426

문의카톡: apple3426

영업시간: 오전 11 ~ 오후 9시

휴 뮤: 당분간 없음~^^ .
.
#천안아동복#아동복#불당동카페#독립기념관#불당동카페거리#백석대#천안아산#쌍용동#귀잘뚫는곳#3월
천안 애플 피어싱 & 아동복

천안 최대규모의 피어싱 전문샵
- since 2004 -

블로그
https://blog.naver.com/shs4861

주소: 천안시 서북구 불당 33길 41 ( 불당동 1635 번지 )

주차는 건물내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세요~~ *^^* 문의전화: 041) 558 3426

문의카톡: apple3426

영업시간: 오전 11 ~ 오후 9시

휴 뮤: 당분간 없음~^^ .
.
#천안아동복#아동복#불당동카페#독립기념관#불당동카페거리#백석대#천안아산#쌍용동#귀잘뚫는곳#3월
군인이니까 그래도 독립기념관 한번 갔다오기!!🇰🇷 #독립기념관 #천안 #휴가 #군인
군인이니까 그래도 독립기념관 한번 갔다오기!!🇰🇷 #독립기념관 #천안 #휴가 #군인
나 
메다꽂을려고 🤷‍♀️
수작부리는 혜원🥋
그리고
거친 몸싸움 끝 화해샷🏃‍♂️🏃‍♀️
(질척거리지마라ㅋㅋ)

메다꽂을려고 🤷‍♀️
수작부리는 혜원🥋
그리고
거친 몸싸움 끝 화해샷🏃‍♂️🏃‍♀️
(질척거리지마라ㅋㅋ)
#천안 #독립기념관
#천안 #독립기념관
자알 놀다 갑니다~

#대구 #천안 #서울여행 #독립기념관 #휴가받자 #좋은 #추억 #춥다 #다음에또봐 #돌아갈시간 #98년생 #22살
특박 최고야! 피곤한거 빼곤ㅜ
#독립기념관 #휴가 #취업박람회 #빨리끝남 
#진짜휴가는 #4월말부터
특박 최고야! 피곤한거 빼곤ㅜ
#독립기념관 #휴가 #취업박람회 #빨리끝남
#진짜휴가는 #4월말부터
후다다닥
후다다닥
3월 휴가 중 19일날 / 동기들과 독립기념관 방문
생각보다 너무 잘 되있어서 놀랐고 나름 재미있던 날
#흰모자만3명
3월 휴가 중 19일날 / 동기들과 독립기념관 방문
생각보다 너무 잘 되있어서 놀랐고 나름 재미있던 날
#흰모자만3명
#안보견학
태극기인더독립기념관
#안보견학
태극기인더독립기념관
#대전 갔다가 #독립기념관 갔다가 #병천순대 #박순자아우내순대 갔다왔다 (๑>◡<๑) 
너무너무 #추워 #🥶
#대전 갔다가 #독립기념관 갔다가 #병천순대 #박순자아우내순대 갔다왔다 (๑>◡<๑)
너무너무 #추워 #🥶
#울산남구
#눌차동
#임시수도기념관
#두왕동
#선두
#고남
#삼호
#가덕도
#독립기념관
#신창면
#대청
#점양
#반포면
#반여동
#봉정동
#부평역
#보수동3가
#서부
#삽교
#지곡
제가 나름 어려서부터 김영모 제과와 나폴레옹을 먹고 자랐습니다 ㅋ제가 유학파라 또 빵맛은 기똥차게 압니다 ㅋ여긴 동네 프렌차이즈 빵집 수준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저희 가게와 모토가 같은듯 합니다. 신선하고 깨끗한 #뚜레주르목천점 대박예감입니다.
#독립기념관 #천안예술의전당 #대명리조트천안 #대명리조트워터파크
제가 나름 어려서부터 김영모 제과와 나폴레옹을 먹고 자랐습니다 ㅋ제가 유학파라 또 빵맛은 기똥차게 압니다 ㅋ여긴 동네 프렌차이즈 빵집 수준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저희 가게와 모토가 같은듯 합니다. 신선하고 깨끗한 #뚜레주르목천점 대박예감입니다.
#독립기념관 #천안예술의전당 #대명리조트천안 #대명리조트워터파크
한옥그네 탈 사람👍🏻 3인용 한옥그네~
이도령과 춘향이는 모이시오~💕
한옥그네 탈 사람👍🏻 3인용 한옥그네~
이도령과 춘향이는 모이시오~💕
주말을 위하여 딸기라떼 코디얼 만들어 놓고 직원에게 잠시 매장 맡기고 산책다녀 왔어요^^ ‘그레이스 ~흥부’하고 신나게 달리고 왔더니 볼도 빨갛고 갈증나네요. 
식성좋은 녀석이 자꾸 뭘 주워 먹으려고 해서 혼났지만 봄에너지 만끽하고 들어옵니다😊
주말을 위하여 딸기라떼 코디얼 만들어 놓고 직원에게 잠시 매장 맡기고 산책다녀 왔어요^^ ‘그레이스 ~흥부’하고 신나게 달리고 왔더니 볼도 빨갛고 갈증나네요.
식성좋은 녀석이 자꾸 뭘 주워 먹으려고 해서 혼났지만 봄에너지 만끽하고 들어옵니다😊
독립기념관 다녀왔습니다

#독립기념관#휴가#역사#history#독립#감동
#술안먹음#정상
독립기념관 다녀왔습니다

#독립기념관#휴가#역사#history#독립#감동
#술안먹음#정상
안녕!
난 3월호 월간 「독립기념관」이라고 해. (#삼일운동 100주년의 기쁨을 담은 표지라고나 할까.) 지난달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달에도 독립기념관 인스타그램에서만!

바로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는 선착순 10명에게 
4월호부터 매월 월간 「#독립기념관」을 무료로 쭈욱- 보내주려고 해.
(이미 받고 있는 사람 제외, 싫다고 할때까지 계속)

지금부터 시작이야. 
조건은 "독립기념관" 인스타그램 "팔로우" & 댓글로 "신청하겠소" 달기!
시작!

#댓글_선착순10명 #댓글은_신청하겠소 #책읽을사람만_신청하기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월간독립기념관
안녕!
난 3월호 월간 「독립기념관」이라고 해. (#삼일운동 100주년의 기쁨을 담은 표지라고나 할까.) 지난달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달에도 독립기념관 인스타그램에서만!

바로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는 선착순 10명에게
4월호부터 매월 월간 「#독립기념관」을 무료로 쭈욱- 보내주려고 해.
(이미 받고 있는 사람 제외, 싫다고 할때까지 계속)

지금부터 시작이야.
조건은 "독립기념관" 인스타그램 "팔로우" & 댓글로 "신청하겠소" 달기!
시작!

#댓글_선착순10명 #댓글은_신청하겠소 #책읽을사람만_신청하기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월간독립기념관
#부산 #독립기념관 #돈
알찬휴가 -> 복귀 ㅅㅂ
#부산 #독립기념관 #돈
알찬휴가 -> 복귀 ㅅㅂ
#대두#형 #틀딱 #이랑 #휴가받기여행 #독립기념관 #천안 #천안맛집 #응 #트레이더스
#대전천안 #독립기념관 #스템프투어
#대전천안 #독립기념관 #스템프투어
#태극기 #815
#31운동100주년
#하얼빈의거110주년
#광주학생운동90주년
#독립기념관
#태극기가바람에펄럭입니다
#근데 #그래서 #개추움
#천안 #독립기념관
#휴가즐기기

다음 코스 ㄱㄱㄱ
#천안 #독립기념관
#휴가즐기기

다음 코스 ㄱㄱㄱ
#독립기념관 #잉어밥주기 #조의영역 #완탕면 #맛있어요 #설정샷 #또술 #보드카 #앱솔루트어피치 #사이다조합 #꿀맛 #복귀하자 #복귈만걷자 #피곤 #나랑놀아줘서고마워
어제 하루
.
.
#어제 #하루 #독립기념관 #서대문형무소 #태극기 #선팔 #맞팔 #좋아요 #좋반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셀피 #셀피그램 #인친 #아날로그 #14 #15 #16 #중학생
어제 하루
.
.
#어제 #하루 #독립기념관 #서대문형무소 #태극기 #선팔 #맞팔 #좋아요 #좋반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셀피 #셀피그램 #인친 #아날로그 #14 #15 #16 #중학생
봄 나들이~ 🌼

#봄 #봄나들이 #첫날 #천안 #독립기념관 #4년전쯤 #같은곳다른느낌 
소율이가 무섭다고 엉엉 울어서 중간에 강제 놀이터행 😭
봄 나들이~ 🌼

#봄 #봄나들이 #첫날 #천안 #독립기념관 #4년전쯤 #같은곳다른느낌
소율이가 무섭다고 엉엉 울어서 중간에 강제 놀이터행 😭
독립기념관 ㄱㄱ  천안 고고 
휴가 겟겟~

#천안 #독립기념관 #태극기 #국뽕 #나만의이야기
독립기념관 ㄱㄱ 천안 고고
휴가 겟겟~

#천안 #독립기념관 #태극기 #국뽕 #나만의이야기
#ytn #인터뷰 #뭉우리돌을찾아서 #사진전 #사진집 #독립운동가후손 # #김동우작가 #류가헌 #류가헌아카이브 #백범김구 #삼일운동 #임시정부 #삼일운동100주년 #임시정부수립100주년 #해외독립운동유적지 #라이카 #라이카m #독립운동 #독립기념관
사촌결혼식 갔다가 우연히  독립기념관을 가게 되었다
25 년만인가~~??!! 아이들 역사공부는 독립기념관에서 해도 될듯..모든것이 완벽했던 독립기념관..우리나라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할곳이고 잊지말아야할 역사들~~~
서대문 형무소는 좀 크고가자으!!애들이랑 갔다가 깜놀했거덩여.

#독립기념관
#대전
#아산
#세종시
#기념
#독립
#대한독립만세
#역사
#우리나라역사
#잊지말기로해
#약속
#봄
#인스타그램
#핫플
#태극기
#데일리
#결혼식 
#화해 
#꽃
#봄냄새
#궁디들썩들썩
#기도
사촌결혼식 갔다가 우연히 독립기념관을 가게 되었다
25 년만인가~~??!! 아이들 역사공부는 독립기념관에서 해도 될듯..모든것이 완벽했던 독립기념관..우리나라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할곳이고 잊지말아야할 역사들~~~
서대문 형무소는 좀 크고가자으!!애들이랑 갔다가 깜놀했거덩여.

#독립기념관
#대전
#아산
#세종시
#기념
#독립
#대한독립만세
#역사
#우리나라역사
#잊지말기로해
#약속
#봄
#인스타그램
#핫플
#태극기
#데일리
#결혼식
#화해
#꽃
#봄냄새
#궁디들썩들썩
#기도
#첫줄안녕👋 .
.
앞으로도 투닥투닥 할 일 많겠지만,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당.
너무너무 고맙고, 아주 많이 사랑해 쑝🥰❤
💛400일 튜카해 여버🧡
#쑝이랑쯀이랑400일 #알고지낸지9년차 #고맙고사랑해 #서로짜증좀줄이자
#첫줄안녕👋 .
.
앞으로도 투닥투닥 할 일 많겠지만,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당.
너무너무 고맙고, 아주 많이 사랑해 쑝🥰❤
💛400일 튜카해 여버🧡
#쑝이랑쯀이랑400일 #알고지낸지9년차 #고맙고사랑해 #서로짜증좀줄이자
독립기념관
,
,
,
#독립기념관 #대전
독립기념관
,
,
,
#독립기념관 #대전
moonlight 338
moonlight 338
회산이 첫째 돌잔치 가는날~~~3.1운동 100주년 맞아 애들과 천안독립기념관을 방문했다. 기념관을 돌아보며 눈물이 핑 돌기도 했다. 회산이 첫째 덕분에 우리가족 모두 나라를 위해 목숨받친 조상님들께 감사함을 느끼며....조만간 다시 가야겠다. #100주년삼일절 #독립기념관 #목숨받쳐_조국을위해_싸우신분들께감사드립니다 #천안
회산이 첫째 돌잔치 가는날~~~3.1운동 100주년 맞아 애들과 천안독립기념관을 방문했다. 기념관을 돌아보며 눈물이 핑 돌기도 했다. 회산이 첫째 덕분에 우리가족 모두 나라를 위해 목숨받친 조상님들께 감사함을 느끼며....조만간 다시 가야겠다. #100주년삼일절 #독립기념관 #목숨받쳐_조국을위해_싸우신분들께감사드립니다 #천안
#2019.3.21
#일상 #소통 #인친 #휴일 #양군 #노총각 #여행 #천안 #독립기념관 #태극기 
100주년 이였던 2019. 3.1절
늦었지만 우연한 기회에 가보게 되었지만 수많은 태극기앞에서 애국자가 되는듯한 느낌이...
#2019.3.21
#일상 #소통 #인친 #휴일 #양군 #노총각 #여행 #천안 #독립기념관 #태극기
100주년 이였던 2019. 3.1절
늦었지만 우연한 기회에 가보게 되었지만 수많은 태극기앞에서 애국자가 되는듯한 느낌이...
#독립기념관 #여행 #천안 
여행 천안편🕊
#독립기념관 #여행 #천안
여행 천안편🕊
따사로운 햇살과 복귀 ㅠ
따사로운 햇살과 복귀 ㅠ
#독립기념관 #휴가 #셀스타그램 #tattoo
⠀⠀⠀
⠀⠀⠀
⠀⠀⠀
⠀⠀⠀
⠀⠀⠀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 😭
#독립기념관 #휴가 #셀스타그램 #tattoo
⠀⠀⠀
⠀⠀⠀
⠀⠀⠀
⠀⠀⠀
⠀⠀⠀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 😭
💯
#독립기념관 #데이트 #남자친구랑 #드라이브
💯
#독립기념관 #데이트 #남자친구랑 #드라이브
휴가 +1 
#첫줄 
#군인 #휴가 #23살 #천안 #독립기념관 #광주#kia #kiak5 #k5_rd #k5blazer #hondajazzgk5 #k5tuning #튜닝카 
#에어서스 #디자인 #노는게제일좋아 #피곤 
#맛팔 #환영 #좋아요반사
휴가 +1
#첫줄
#군인 #휴가 #23살 #천안 #독립기념관 #광주#kia #kiak5 #k5_rd #k5blazer #hondajazzgk5 #k5tuning #튜닝카
#에어서스 #디자인 #노는게제일좋아 #피곤
#맛팔 #환영 #좋아요반사
천안 애플 피어싱 & 아동복

천안 최대규모의 피어싱 전문샵
- since 2004 -

블로그
https://blog.naver.com/shs4861

주소: 천안시 서북구 불당 33길 41 ( 불당동 1635 번지 )

주차는 건물내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세요~~ *^^* 문의전화: 041) 558 3426

문의카톡: apple3426

영업시간: 오전 11 ~ 오후 9시

휴 뮤: 당분간 없음~^^ .
.
#천안아동복#아동복#불당동카페#독립기념관#불당동카페거리#백석대#천안아산#쌍용동#귀잘뚫는곳#3월#맨투맨티#언발레깅스
천안 애플 피어싱 & 아동복

천안 최대규모의 피어싱 전문샵
- since 2004 -

블로그
https://blog.naver.com/shs4861

주소: 천안시 서북구 불당 33길 41 ( 불당동 1635 번지 )

주차는 건물내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세요~~ *^^* 문의전화: 041) 558 3426

문의카톡: apple3426

영업시간: 오전 11 ~ 오후 9시

휴 뮤: 당분간 없음~^^ .
.
#천안아동복#아동복#불당동카페#독립기념관#불당동카페거리#백석대#천안아산#쌍용동#귀잘뚫는곳#3월#맨투맨티#언발레깅스
휴가!! 나만 빡빡이 ㅜㅠ

#휴가 #독립기념관 #군인
휴가!! 나만 빡빡이 ㅜㅠ

#휴가 #독립기념관 #군인
#독립기념관 
Wassup~!?
#독립기념관
Wassup~!?
펄럭펄럭🇰🇷
#독립기념관 #천안 #바람너무분다
펄럭펄럭🇰🇷
#독립기념관 #천안 #바람너무분다
#서울#천안#독립기념관#서대문형무소#유관순열사#백범김구선생님#백범일지
#서울#천안#독립기념관#서대문형무소#유관순열사#백범김구선생님#백범일지
#천안독립기념관
#독립기념관#천안갈만한곳
#역사공부#대한독립만세
#진정한체험학습
#가족나들이
-나 국민학교시절 4학년때 학교에서 가본 이후 29년만에 가본 독립기념관!
#20190321목
#천안독립기념관
#독립기념관#천안갈만한곳
#역사공부#대한독립만세
#진정한체험학습
#가족나들이
-나 국민학교시절 4학년때 학교에서 가본 이후 29년만에 가본 독립기념관!
#20190321목
3월 26일은 #안중근 의사 순국일!

독립기념관은 안중근 의사 순국 109주년 국제학술심포지엄
"안중근 의사의 하얼빈의거와 국내외 반향"을 개최합니다.

누구나 참석 가능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려요~ - 일시 : 2019년 3월 26일(화) 10:00~17:00
- 장소 : 서울 고궁박물관 별관 강당
- 주최 : #독립기념관 * 자세히 : http://bit.ly/2TZH0FR
3월 26일은 #안중근 의사 순국일!

독립기념관은 안중근 의사 순국 109주년 국제학술심포지엄
"안중근 의사의 하얼빈의거와 국내외 반향"을 개최합니다.

누구나 참석 가능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려요~ - 일시 : 2019년 3월 26일(화) 10:00~17:00
- 장소 : 서울 고궁박물관 별관 강당
- 주최 : #독립기념관 * 자세히 : http://bit.ly/2TZH0FR
#독립기념관 #천안 #휴가 #아이폰 #스탬프 #인증 #실패 #잉어밥주기 #가격오름 #조의영역 #범석이 #휴가때마다보네 #으휴..
#독립기념관 #천안 #휴가 #아이폰 #스탬프 #인증 #실패 #잉어밥주기 #가격오름 #조의영역 #범석이 #휴가때마다보네 #으휴..
독립기념관 후 칵테일. 그리고 끝!

#독립기념관 #당일치기 #천안여행
독립기념관 후 칵테일. 그리고 끝!

#독립기념관 #당일치기 #천안여행
#천안 #엄마의돈까스

평택 소사벌 푸짐한 돈까스 맛집 #엄마의 돈까스
느끼한거 싫어하는 나님 위한 매운돈까스 ㄹㅇ대존맛😍
고소한 치즈 가득한 고르곤졸라 피자랑 찰떡이라구~💕
.
@돈까스 먹으러 갈 사람👋
.
.
.
#천안 #천안맛집 #천안카페 #천안맘 #독립기념관 #팔로우 #맛있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냠냠 #먹방 #인스타푸드 #인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맛집 #맛집블로그 #푸드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맛스타 #여자여자 #여자여자해 #언니랑 #엄마랑 #여자셋 #젊줌마
#천안 #엄마의돈까스

평택 소사벌 푸짐한 돈까스 맛집 #엄마의 돈까스
느끼한거 싫어하는 나님 위한 매운돈까스 ㄹㅇ대존맛😍
고소한 치즈 가득한 고르곤졸라 피자랑 찰떡이라구~💕
.
@돈까스 먹으러 갈 사람👋
.
.
.
#천안 #천안맛집 #천안카페 #천안맘 #독립기념관 #팔로우 #맛있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냠냠 #먹방 #인스타푸드 #인스타그램 #인스타사이즈 #맛집 #맛집블로그 #푸드스타그램 #맛있다그램 #맛스타 #여자여자 #여자여자해 #언니랑 #엄마랑 #여자셋 #젊줌마
천안 #독립기념관
.
날도 좋고.. 하늘도 파랗고..
또 나가고 싶구만 ㅇ_ㅇ
천안 #독립기념관
.
날도 좋고.. 하늘도 파랗고..
또 나가고 싶구만 ㅇ_ㅇ
행복했던 3.4초😂(1)
.
.
.
.
.
#럽스타그램 #곰신스타그램 #첫휴가 #독립기념관 #진급사진 #군대스타그램 #멋있어졌어 #보고싶다 #사랑해
첫날과 맞바꾼 휴가하루 with 양병장,정경원

#천안 #독립기념관 #양병장 #정경원 #2시간 #강제관람 #제발 #집좀가자 #피곤하다 #안보면 #보고싶고 #보면 #열받는 #마성의남자 #정경원
첫날과 맞바꾼 휴가하루 with 양병장,정경원

#천안 #독립기념관 #양병장 #정경원 #2시간 #강제관람 #제발 #집좀가자 #피곤하다 #안보면 #보고싶고 #보면 #열받는 #마성의남자 #정경원
.
.
.
.
.
.
.
.
#독립 #독립기념관 #🇰🇷 #셀스타그램 #후임들 #휴가 #천안 #셀피 #f4f #instadaily #instagram #instagood #selfie #Cheonan #independecememorialmuseum
.
.
.
.
.
.
.
.
#독립 #독립기념관 #🇰🇷 #셀스타그램 #후임들 #휴가 #천안 #셀피 #f4f #instadaily #instagram #instagood #selfie #Cheonan #independecememorialmuseum
복귀한다,,하하해하히하ㅔ#천안#독립기념관#복귀#해군#전역하고싶다
복귀한다,,하하해하히하ㅔ#천안#독립기념관#복귀#해군#전역하고싶다
오늘 새 원두 개봉하면서 또 만족스럽다😌

개인적으로 강배전한 원두를 좋아하지 않는다. 
아니, 아예 마시질 않고 사용하지도 않는다.
커피도 과일차의 일종이므로 최대한 자체 풍미를 살려 로스팅하는 로스터를 선호한다.

난 참 정직하구나...
취향도 나쁘지 않구나...
심성도 괜찮하고 자존감도 있는데 
성격이 좀
까칠한가... 🧐
오늘 새 원두 개봉하면서 또 만족스럽다😌

개인적으로 강배전한 원두를 좋아하지 않는다.
아니, 아예 마시질 않고 사용하지도 않는다.
커피도 과일차의 일종이므로 최대한 자체 풍미를 살려 로스팅하는 로스터를 선호한다.

난 참 정직하구나...
취향도 나쁘지 않구나...
심성도 괜찮하고 자존감도 있는데
성격이 좀
까칠한가... 🧐
#군인#일때#휴가#독립기념관 😂😂
#군인#일때#휴가#독립기념관 😂😂
🇰🇷❤️ #독립기념관 #천안 #함여중 #중3
🇰🇷❤️ #독립기념관 #천안 #함여중 #중3
.
.
.
.
.
.
.
#독립기념관 #독립 #태극기 #천안 #휴가 #인스타데일리 #인스타그램 #instadaily #instagram #instagood #independence #independecememorialmuseum #memorial #flag #nationalflag #concept #컨셉 #Cheonan #yay
.
.
.
.
.
.
.
#독립기념관 #독립 #태극기 #천안 #휴가 #인스타데일리 #인스타그램 #instadaily #instagram #instagood #independence #independecememorialmuseum #memorial #flag #nationalflag #concept #컨셉 #Cheonan #yay
#독립기념관 갔다가 병천에서 #병천순대 먹고 #아우내장터 갔다. 처음 해본 #천안여행 우중충한 날씨도 예쁘다
#독립기념관 갔다가 병천에서 #병천순대 먹고 #아우내장터 갔다. 처음 해본 #천안여행 우중충한 날씨도 예쁘다
Canon EOS 700D 18-55mm
#독립기념관
Canon EOS 700D 18-55mm
#독립기념관
💐🇰🇷🇰🇷💐
💐🇰🇷🇰🇷💐
🇰🇷
(20190317)
역사를잊은민족에게미래는없다

#남자친구랑💏 #충청도 #충남 #천안 #독립기념관 #넓고넓다 #6관까지스템프투어 #걷다지쳐 #6시마감 #못본관이더많은데 #해미읍성의연은 #실이끊어졌다 #연날리기좋은날씨
천안 피트닉♡
.
.
.
.
#독립기념관 #휴가 #뚜비곱창 #나나케이크마카롱 #천안 #신부동 #복귀잘해 😢
천안 피트닉♡
.
.
.
.
#독립기념관 #휴가 #뚜비곱창 #나나케이크마카롱 #천안 #신부동 #복귀잘해 😢
천안당일치기 힘든하루엿다😴😴😴
#독립기념관 #군인세상 #말차 #전역하자
천안당일치기 힘든하루엿다😴😴😴
#독립기념관 #군인세상 #말차 #전역하자
CANON EOS 700D 18-55mm
독립기념관에서 울마눌님
#독립기념관
CANON EOS 700D 18-55mm
독립기념관에서 울마눌님
#독립기념관
천안독립기념관
딸, 사위, 손주들과 함께한 나들이

#독립기념관 #딸과함께 #손주와함께 #사위와장모
천안독립기념관
딸, 사위, 손주들과 함께한 나들이

#독립기념관 #딸과함께 #손주와함께 #사위와장모
CANON EOS 700D 18-55mm
독립기념관 주말 나들이
#독립기념관 #천안 가볼만한곳
CANON EOS 700D 18-55mm
독립기념관 주말 나들이
#독립기념관 #천안 가볼만한곳
부산에서 천안으로 가 독립기념관에서 KBS 100년의 봄 프로그램을 봤어요. 
#에어부산타고부산에가면_31운동 #100년의봄 #독립기념관 #동래만세거리 #동래만세운동
부산에서 천안으로 가 독립기념관에서 KBS 100년의 봄 프로그램을 봤어요.
#에어부산타고부산에가면_31운동 #100년의봄 #독립기념관 #동래만세거리 #동래만세운동

Feedx - ищет и показывает популярные тенденции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