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스타그램

인스타참여작: 아들스타그램 video

올해 
섬사람들
첫눈구경

날씨는 따뜻하고
눈은 많이 오는ᆢ😆ㆍ

#무주#스키장
#무주리조트#야간스키#썰매
#날씨넘맘에듬
#무주단골팬션#리틀프로방스
#잘논다내새끼들
#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올해
섬사람들
첫눈구경

날씨는 따뜻하고
눈은 많이 오는ᆢ😆ㆍ

#무주#스키장
#무주리조트#야간스키#썰매
#날씨넘맘에듬
#무주단골팬션#리틀프로방스
#잘논다내새끼들
#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베이비페어에서 모자사고 바로 착샷ㅋㅋㅋㅋㅋ👶🏻
#이안#생후235일#육아스타그램#럽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세젤귀#instagood #baby#아들스타그램#황금개띠#selfie#ootd#daily
베이비페어에서 모자사고 바로 착샷ㅋㅋㅋㅋㅋ👶🏻
#이안#생후235일#육아스타그램#럽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세젤귀#instagood #baby#아들스타그램#황금개띠#selfie#ootd#daily
판박이🤩
#아빠랑아들 #유전자몰빵 #이래서씨도둑은못하는법
오랜만에 엄마랑 산책
동네 친구? 짱구
누가보면 로미오와 줄리엣 인줄?
누가보면 이산가족 인줄?
졸라 애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엄마랑데이트 #산책 #동네친구 #짱구 #겁나 #애틋함 #ㅋㅋㅋㅋㅋ #함부로애틋하게 #🤣 #반려견스타그램 #불리라이프 #불리는사랑입니다 #아메리칸불리 #americanbully #불리 #불리레오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 #귀염둥이들 #🐶 #👉👈
오랜만에 엄마랑 산책
동네 친구? 짱구
누가보면 로미오와 줄리엣 인줄?
누가보면 이산가족 인줄?
졸라 애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엄마랑데이트 #산책 #동네친구 #짱구 #겁나 #애틋함 #ㅋㅋㅋㅋㅋ #함부로애틋하게 #🤣 #반려견스타그램 #불리라이프 #불리는사랑입니다 #아메리칸불리 #americanbully #불리 #불리레오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 #귀염둥이들 #🐶 #👉👈
#준영이네🧡👪🧡
-
준영이 첫돌 선물🎁
건조기는 외할미,장난감은 외삼촌이👍🏻
건조기는 내선물같은 느낌적인느낌🙊
나중에 꼭 보답해 준영아❣️
.
.
#육아#육아소통#육아맘#아들맘#개띠맘#남자아기#개띠아기#세젤귀#사랑둥이#귀염둥이#사랑해#육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베이비그램#럽스타그램#돌선물#건조기#뽀로로폴리스드라이브
#준영이네🧡👪🧡
-
준영이 첫돌 선물🎁
건조기는 외할미,장난감은 외삼촌이👍🏻
건조기는 내선물같은 느낌적인느낌🙊
나중에 꼭 보답해 준영아❣️
.
.
#육아#육아소통#육아맘#아들맘#개띠맘#남자아기#개띠아기#세젤귀#사랑둥이#귀염둥이#사랑해#육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베이비그램#럽스타그램#돌선물#건조기#뽀로로폴리스드라이브
+612
.
장난감 못고르고 구경중~
그래. 엄마도 너무많으면 못고르게쒀
.
.
.
#아기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육아#아기사진#육아맘#육아소통#베이비그램#닭띠맘#닭띠아들#일상#데일리#baby#mybabyboy#boy#daily#18개월아기#19개월아기#20개월아기
+612
.
장난감 못고르고 구경중~
그래. 엄마도 너무많으면 못고르게쒀
.
.
.
#아기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육아#아기사진#육아맘#육아소통#베이비그램#닭띠맘#닭띠아들#일상#데일리#baby#mybabyboy#boy#daily#18개월아기#19개월아기#20개월아기
✦⠀
⠀⠀⠀⠀⠀⠀⠀⠀⠀⠀⠀⠀⠀⠀⠀⠀⠀⠀⠀⠀⠀⠀⠀⠀⠀⠀#수호남매🌟 ⠀⠀⠀⠀⠀⠀⠀⠀
📅 #20190120
✏ #육아일기 ⠀⠀⠀⠀⠀⠀⠀⠀
⠀⠀⠀⠀⠀⠀⠀⠀
🌸은수  #생후1089일  #35개월23일
☘은호  #생후308일 #10개월1일⠀⠀⠀⠀⠀
⠀⠀⠀⠀⠀⠀⠀⠀
⠀⠀⠀⠀⠀⠀⠀⠀
⠀⠀⠀⠀⠀⠀⠀⠀⠀⠀⠀⠀⠀⠀⠀
✦ 🔊심심할때마다 불러보는 그이름👨 ⠀⠀⠀⠀⠀⠀⠀⠀ ⠀⠀⠀
⠀⠀⠀⠀⠀⠀⠀⠀
✦#아퐈 #아빠 #아빠빠빠 
#빠덜집에언제오나요 
#애비야빨리좀와라😬🔥
#주말독박육아
.
.
#은수은호네👨‍👩‍👧‍👦🏡⠀⠀⠀⠀⠀⠀⠀⠀
#남매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baby #lovely #adorable 
#육아 #전투육아 #육아소통
#쥐띠맘 #양띠아기 #개띠아기
✦⠀
⠀⠀⠀⠀⠀⠀⠀⠀⠀⠀⠀⠀⠀⠀⠀⠀⠀⠀⠀⠀⠀⠀⠀⠀⠀⠀#수호남매🌟 ⠀⠀⠀⠀⠀⠀⠀⠀
📅 #20190120
#육아일기 ⠀⠀⠀⠀⠀⠀⠀⠀
⠀⠀⠀⠀⠀⠀⠀⠀
🌸은수  #생후1089일  #35개월23일
☘은호  #생후308일 #10개월1일⠀⠀⠀⠀⠀
⠀⠀⠀⠀⠀⠀⠀⠀
⠀⠀⠀⠀⠀⠀⠀⠀
⠀⠀⠀⠀⠀⠀⠀⠀⠀⠀⠀⠀⠀⠀⠀
✦ 🔊심심할때마다 불러보는 그이름👨 ⠀⠀⠀⠀⠀⠀⠀⠀ ⠀⠀⠀
⠀⠀⠀⠀⠀⠀⠀⠀
#아퐈 #아빠 #아빠빠빠
#빠덜집에언제오나요
#애비야빨리좀와라😬🔥
#주말독박육아
.
.
#은수은호네👨‍👩‍👧‍👦🏡⠀⠀⠀⠀⠀⠀⠀⠀
#남매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baby #lovely #adorable
#육아 #전투육아 #육아소통
#쥐띠맘 #양띠아기 #개띠아기
#롯데월드30주년 #롯데월드 #아들스타그램 #놀이동산
여우리는 함께 못했지만 단체 홍역주사 맞기 ㅎㅎㅎㅎㅎ 우리 시윤이는 곧 같이 사진찍자 가래미 미안해 이모야 좀 봐줘
여우리는 함께 못했지만 단체 홍역주사 맞기 ㅎㅎㅎㅎㅎ 우리 시윤이는 곧 같이 사진찍자 가래미 미안해 이모야 좀 봐줘
.
😋
.
.
.
.
#울진#후포리#후포리맛집#대게맛집
#아빠가 너무좋은#아들#🥰
#날 좀 그리 쳐다봐주라#😤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
.
😋
.
.
.
.
#울진#후포리#후포리맛집#대게맛집
#아빠가 너무좋은#아들#🥰
#날 좀 그리 쳐다봐주라#😤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
D+318
.
혹시 개구리세여???
.
.
.
#10개월아기 #개띠아기 #아들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개구리룩 #theanimalsobservatory #타오 
#부산맘 #울산맘 #황금개띠맘
D+318
.
혹시 개구리세여???
.
.
.
#10개월아기 #개띠아기 #아들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개구리룩 #theanimalsobservatory #타오
#부산맘 #울산맘 #황금개띠맘
:
부산서 못먹고 온 낙곱새가 아른거려
집에서 제일 가까운곳으로 🐷
#청아한상#옥산면#먹방#먹스타그램
:
부산서 못먹고 온 낙곱새가 아른거려
집에서 제일 가까운곳으로 🐷
#청아한상#옥산면#먹방#먹스타그램
늦은 오후 외출에 나선 우리. 추운데 자꾸 아슈크림사달래 ㅠㅠ 그래놓고 편의점 드가니 나빼고 아슈크림 아무도 안묵😬..혼자 묵으니 더 맛나다 이눔들아. 이시려 ㅜㅜ..
판교현백교보. 책사달래놓쿠.😧기껏 고른게 마인크래프트 ...😑
그래서 엄마가 준비해떠. 방학동안 열심히 풀어보쟈아~. 둘다 학년  올라가기전 한해마무리학습. 그리고 중학교대비수학... 너무 놀았짜나. 지금부터라두 차근차근해보자구 ~
저녁은 호호 불어가며 독하게 매운 떡볶기..맛은 있찌 여보. .
.
.
.
.
#엄마만급한예비중딩#이여사의일상#데일리#엄마의일상#육아#여행#베이킹#요리#부부스타그램#부부그램#형제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쓰리김일상#내사랑#브로멘스#10살#14살
늦은 오후 외출에 나선 우리. 추운데 자꾸 아슈크림사달래 ㅠㅠ 그래놓고 편의점 드가니 나빼고 아슈크림 아무도 안묵😬..혼자 묵으니 더 맛나다 이눔들아. 이시려 ㅜㅜ..
판교현백교보. 책사달래놓쿠.😧기껏 고른게 마인크래프트 ...😑
그래서 엄마가 준비해떠. 방학동안 열심히 풀어보쟈아~. 둘다 학년 올라가기전 한해마무리학습. 그리고 중학교대비수학... 너무 놀았짜나. 지금부터라두 차근차근해보자구 ~
저녁은 호호 불어가며 독하게 매운 떡볶기..맛은 있찌 여보. .
.
.
.
.
#엄마만급한예비중딩#이여사의일상#데일리#엄마의일상#육아#여행#베이킹#요리#부부스타그램#부부그램#형제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쓰리김일상#내사랑#브로멘스#10살#14살
감사합니다...
#국군 #육군 #논산훈련소 #롯데리아 
#예스민컴퍼니 #사설돌봄센터 #사설돌봄 #돌봄교실 #아이돌보미 #논산 #논산시 #논산돌봄 #논산맘 #소통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맞벌이 #일상 #일상스타그램 #아들 #딸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교육부 📲070-7766-1718
안녕 귀요미?
요새 바빠서 아빠랑 많이 못놀았네.
#미안해 #귀요미 #사랑해 #ㅎㅎㅎ #아들 #아들스타그램 #야옹이 #안뇽
안녕 귀요미?
요새 바빠서 아빠랑 많이 못놀았네.
#미안해 #귀요미 #사랑해 #ㅎㅎㅎ #아들 #아들스타그램 #야옹이 #안뇽
#주말엔아빠여행사
-
따뜻해지면 습지에 다양한 생물이 보이겠다
-

#통영 #통영rce세자트라숲 #통영rce자연생태공원 #세자트라숲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캐논6d #50mm18 #쩜팔렌즈 #여친렌즈
#주말엔아빠여행사
-
따뜻해지면 습지에 다양한 생물이 보이겠다
-

#통영 #통영rce세자트라숲 #통영rce자연생태공원 #세자트라숲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캐논6d #50mm18 #쩜팔렌즈 #여친렌즈
아빠곰.엄마곰.애기곰🐻
사진 찍어달라고 앉아서 포즈도 취하고 
집오는 차안에서 사진보여달라고  노래불러달라고😁 곰세마리 백번부름 ㅋ이거시 체험교육잉가봉가ㅋㅋ

#190120#20개월27일#637일#20개월아기#육아#육아맘#육아스타그램#전업맘#도치맘#애스타그램#닭띠아기#아들스타그램#아들#육아일기#성장일기#일상#세젤귀#아들바보#세젤예#내전부#일상#심쿵#20개월아기발달#3살#만1살#육아정보
아빠곰.엄마곰.애기곰🐻
사진 찍어달라고 앉아서 포즈도 취하고
집오는 차안에서 사진보여달라고 노래불러달라고😁 곰세마리 백번부름 ㅋ이거시 체험교육잉가봉가ㅋㅋ

#190120#20개월27일#637일#20개월아기#육아#육아맘#육아스타그램#전업맘#도치맘#애스타그램#닭띠아기#아들스타그램#아들#육아일기#성장일기#일상#세젤귀#아들바보#세젤예#내전부#일상#심쿵#20개월아기발달#3살#만1살#육아정보
💫2017.06.09
안녕히 계세요👋🏻👋🏻
💫2017.06.09
안녕히 계세요👋🏻👋🏻
사랑스러운 궁둥이👀
사랑스러운 궁둥이👀
김윤자씨 회사 따라가서
물고기랑 거북이 해수어까지 보고왔
김이엘 거북이한테 물리고,
김시엘은 뜰채로 물고기 잡고 난리부르스..ㅎㅋ
.
.
.
#회사가아쿠아리움 #거북이 #아들 #딸 #원숭이띠아기 #닭띠아기 #연년생육아 #육아 #소통 #일상 #육아스타그램 #babygram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귀요미 #고슴도치맘 #도치맘 #아기거북이 #아빠와아들딸 #아빠바보 #딸바보 #아들바보 #모찌 #요미요미귀요미
김윤자씨 회사 따라가서
물고기랑 거북이 해수어까지 보고왔
김이엘 거북이한테 물리고,
김시엘은 뜰채로 물고기 잡고 난리부르스..ㅎㅋ
.
.
.
#회사가아쿠아리움 #거북이 #아들 #딸 #원숭이띠아기 #닭띠아기 #연년생육아 #육아 #소통 #일상 #육아스타그램 #babygram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귀요미 #고슴도치맘 #도치맘 #아기거북이 #아빠와아들딸 #아빠바보 #딸바보 #아들바보 #모찌 #요미요미귀요미
이아저씨 취했나? 야밤의 고성방가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12개월 #12개월아기
이아저씨 취했나? 야밤의 고성방가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12개월 #12개월아기
#양면낮잠이불 .
★구성★
.
양면패드/밤부사블랭킷/베개커버/마이크로 화이바솜
.
사이즈 
패드 120*70 (천연워싱 광목/고밀도 워싱면)
베게 40*20
블랭킷 110*90
.
color : 인디핑크.딥옐로우.차콜
.
★★★밤부 와플 블랭킷 추가구매 가능★★★
.
★양면 패드★
.
양면으로 사용할수있는 패드
.
소재
.
원단은 워싱된면100% .
고밀도 워싱면은 수축률을 잡아주었답니다
.앞 워싱된 100% 면 
누비 워싱 광목
목화씨 가루가 원단에 자연스럽게 뭍어나있어요
.
불량이 아닌 목화씨 가루랍니다,
.
( 형광.표백등의 처리를 하지 않은 자연 가공한 원단)아토피 아이에게 아주 좋아요
.
★블랭킷★
.
소재:밤부사 와플 블랭킷
.
밤부 원단은 향균 항취 효과과 아주 뛰어나요,
보통 신생아 아이들에게 많이 쓰는원단으로 인체애 무해한 원단이라해요
.
일반블랭킷과 차원을 두고 한달동안 샘플작업과 워싱작업 생산까지
저희 모두만족한 샘플나올때까지 작업했어요
밤부사 와플지는 기계재단하면 손상이 너무되어
하나하나 손재단을 했구요. 수축률 잡으려고 사이즈도 여러번 수정했답니다,
.
★베개솜★
.
우프는 베개솜 마이크로 화이바솜을 사용하였어요
일반솜과다르게 마이로 화이바솜은
낮잠자는 우리 아기 땀과 침등으로 오염되어 각종 세균.박테레아.진드기 침투를 억제 하며
진드기 향균성 수분흡수 발산 하며 
땀에 젖거나 꿉꿉한 여름에도 가볍고 청결유지
물세탁이 가능한 마이크로 화이바솜
물세탁 할수 면 끈으로 여러번 묶어 찬물 단독세탁 해주세요.
.
.
🥰41,900원🥰
🥰무료배송🥰
.
.
✔️문의는 DM으로 남겨주세요.
➡️ @__juuuuuu__1 ⬅️
.
#사랑둥이 #아들스타그램 
#부산맘 #아들맘 #육아 #육아전쟁 #육아는장비빨
#황금개띠아기 #황금개띠맘 #오오티디
#선물 #공구 #공구진행 #아기옷 #옷 
#겨울 #심쿵 #아들 #딸 #문센룩 #얼집 
#아기모델 #육아소통 #일상 #소통
#어린이집 #얼집룩 #얼집등원
#낮잠이불
#양면낮잠이불 .
★구성★
.
양면패드/밤부사블랭킷/베개커버/마이크로 화이바솜
.
사이즈
패드 120*70 (천연워싱 광목/고밀도 워싱면)
베게 40*20
블랭킷 110*90
.
color : 인디핑크.딥옐로우.차콜
.
★★★밤부 와플 블랭킷 추가구매 가능★★★
.
★양면 패드★
.
양면으로 사용할수있는 패드
.
소재
.
원단은 워싱된면100% .
고밀도 워싱면은 수축률을 잡아주었답니다
.앞 워싱된 100% 면
누비 워싱 광목
목화씨 가루가 원단에 자연스럽게 뭍어나있어요
.
불량이 아닌 목화씨 가루랍니다,
.
( 형광.표백등의 처리를 하지 않은 자연 가공한 원단)아토피 아이에게 아주 좋아요
.
★블랭킷★
.
소재:밤부사 와플 블랭킷
.
밤부 원단은 향균 항취 효과과 아주 뛰어나요,
보통 신생아 아이들에게 많이 쓰는원단으로 인체애 무해한 원단이라해요
.
일반블랭킷과 차원을 두고 한달동안 샘플작업과 워싱작업 생산까지
저희 모두만족한 샘플나올때까지 작업했어요
밤부사 와플지는 기계재단하면 손상이 너무되어
하나하나 손재단을 했구요. 수축률 잡으려고 사이즈도 여러번 수정했답니다,
.
★베개솜★
.
우프는 베개솜 마이크로 화이바솜을 사용하였어요
일반솜과다르게 마이로 화이바솜은
낮잠자는 우리 아기 땀과 침등으로 오염되어 각종 세균.박테레아.진드기 침투를 억제 하며
진드기 향균성 수분흡수 발산 하며
땀에 젖거나 꿉꿉한 여름에도 가볍고 청결유지
물세탁이 가능한 마이크로 화이바솜
물세탁 할수 면 끈으로 여러번 묶어 찬물 단독세탁 해주세요.
.
.
🥰41,900원🥰
🥰무료배송🥰
.
.
✔️문의는 DM으로 남겨주세요.
➡️ @__juuuuuu__1 ⬅️
.
#사랑둥이 #아들스타그램
#부산맘 #아들맘 #육아 #육아전쟁 #육아는장비빨
#황금개띠아기 #황금개띠맘 #오오티디
#선물 #공구 #공구진행 #아기옷 #옷
#겨울 #심쿵 #아들 #딸 #문센룩 #얼집
#아기모델 #육아소통 #일상 #소통
#어린이집 #얼집룩 #얼집등원
#낮잠이불
그거 아세요 ?
바바리가 기획가 #2만원대 라는거 !

후드 탈부착 가능 ,
5-11호까지 ! 예쁜 봄 바바리 문의주세용 ❤️
.
.
#유아바바리 #유아자켓 #유아봄옷 #daily #데일리 #일상 #소통 #육아 #육아맘 #육아소통 #젊줌마 #아들스타그램 #아들램 #인스타베이비 #follow #ootd #로로아이템 #육아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유아동복 #육아템 #유아등원룩 #유아옷쇼핑몰 #유아등원룩 #유아옷공구 #유아옷세일
그거 아세요 ?
바바리가 기획가 #2만원대 라는거 !

후드 탈부착 가능 ,
5-11호까지 ! 예쁜 봄 바바리 문의주세용 ❤️
.
.
#유아바바리 #유아자켓 #유아봄옷 #daily #데일리 #일상 #소통 #육아 #육아맘 #육아소통 #젊줌마 #아들스타그램 #아들램 #인스타베이비 #follow #ootd #로로아이템 #육아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유아동복 #육아템 #유아등원룩 #유아옷쇼핑몰 #유아등원룩 #유아옷공구 #유아옷세일
𓇨𓌉19.01.20 하윤이 주도간식🍑

여전히 독박주말
난또 일거리를 만들고있구나😭😭😭
큐브 해치우기👊
제대로 즐겨줘서 고맙다 아들👍
.
.
#뚠뚠이하루#생후250일
#대구맘#신혼부부#황금개띠#개띠맘#아들맘#뚠뚠이#도치맘#육아맘#아들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신생아그램#헬육아#육아템#이유식#이유식시작#초기이유식#중기이유식#아이주도간식
#데일리그램#daily#일상스타그램#맘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𓇨𓌉19.01.20 하윤이 주도간식🍑

여전히 독박주말
난또 일거리를 만들고있구나😭😭😭
큐브 해치우기👊
제대로 즐겨줘서 고맙다 아들👍
.
.
#뚠뚠이하루#생후250일
#대구맘#신혼부부#황금개띠#개띠맘#아들맘#뚠뚠이#도치맘#육아맘#아들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신생아그램#헬육아#육아템#이유식#이유식시작#초기이유식#중기이유식#아이주도간식
#데일리그램#daily#일상스타그램#맘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
.
둘째랑 저녁좀 빨리먹었어요
식단은 제가좋아하는거 위주로요~
둘째아들 식성이 좋아서 뭐맛있는건 다줘요
된장찌개에다 비벼주니 잘먹네요
⠀⠀⠀⠀⠀⠀⠀⠀⠀⠀⠀⠀⠀⠀⠀⠀⠀
⠀⠀⠀⠀⠀⠀⠀⠀⠀⠀⠀⠀⠀⠀⠀⠀⠀
⠀⠀⠀⠀⠀⠀⠀⠀⠀⠀⠀⠀⠀⠀⠀⠀⠀
#맛있는저녁드세요
#집밥이좋아
#아이한명없으니편하군
⠀⠀⠀⠀⠀⠀⠀⠀⠀⠀⠀⠀⠀⠀⠀⠀⠀
⠀⠀⠀⠀⠀⠀⠀⠀⠀⠀⠀⠀⠀⠀⠀⠀⠀
.
.
둘째랑 저녁좀 빨리먹었어요
식단은 제가좋아하는거 위주로요~
둘째아들 식성이 좋아서 뭐맛있는건 다줘요
된장찌개에다 비벼주니 잘먹네요
⠀⠀⠀⠀⠀⠀⠀⠀⠀⠀⠀⠀⠀⠀⠀⠀⠀
⠀⠀⠀⠀⠀⠀⠀⠀⠀⠀⠀⠀⠀⠀⠀⠀⠀
⠀⠀⠀⠀⠀⠀⠀⠀⠀⠀⠀⠀⠀⠀⠀⠀⠀
#맛있는저녁드세요
#집밥이좋아
#아이한명없으니편하군
⠀⠀⠀⠀⠀⠀⠀⠀⠀⠀⠀⠀⠀⠀⠀⠀⠀
⠀⠀⠀⠀⠀⠀⠀⠀⠀⠀⠀⠀⠀⠀⠀⠀⠀
💫2017.06.09
💩하하💩
💫2017.06.09
💩하하💩
-
아빠 생신 축하드려요 👶🎂
.
.
.
.
#신생아 #생후52일 #11월30일생 #준영이그램
#황금개띠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그램
#황금개띠맘 #준영맘 #아들맘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육아그램 #육아 #육아소통
-
아빠 생신 축하드려요 👶🎂
.
.
.
.
#신생아 #생후52일 #11월30일생 #준영이그램
#황금개띠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그램
#황금개띠맘 #준영맘 #아들맘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육아그램 #육아 #육아소통
우리부부와 솔이를 처음 보는 분들은 아빠랑 완똑이네요. 라고 하시지만 우리는 아니예요. 저 어릴적이랑 완똑이예요. 라고 말한다. 
그러면 나보고 쌍커풀 수술 했냐고 물어보심. 
_나의 두돌때 사진과 유치원졸업때 사진. 
나는 솔이 지금 눈이 좋은데 배배는 자꾸 쌍커풀이 생길거라고 기대하고 있다. 
나는 지금의 솔이 얼굴이 좋다. 
이대로만 커줘💜
_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부산맘 #엄마어릴적 #닭띠아가 #생후16개월 #부산 #남천동 #대연동 #광안리 #유전자의힘 #사랑해아들
우리부부와 솔이를 처음 보는 분들은 아빠랑 완똑이네요. 라고 하시지만 우리는 아니예요. 저 어릴적이랑 완똑이예요. 라고 말한다.
그러면 나보고 쌍커풀 수술 했냐고 물어보심.
_나의 두돌때 사진과 유치원졸업때 사진.
나는 솔이 지금 눈이 좋은데 배배는 자꾸 쌍커풀이 생길거라고 기대하고 있다.
나는 지금의 솔이 얼굴이 좋다.
이대로만 커줘💜
_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부산맘 #엄마어릴적 #닭띠아가 #생후16개월 #부산 #남천동 #대연동 #광안리 #유전자의힘 #사랑해아들
스릴을 즐기는 아드님!
.
.
.
#수영장에서 #눈썰매장으로 #변신 #스릴을즐기는 #아드님 #40개월 #청양띠 #육아소통환영 #아들스타그램 #데일리
스릴을 즐기는 아드님!
.
.
.
#수영장에서 #눈썰매장으로 #변신 #스릴을즐기는 #아드님 #40개월 #청양띠 #육아소통환영 #아들스타그램 #데일리
+407

지훈이 낮잠자는 사이에 엄마빠는 준비다하고
일어나자마자 후딱 밥먹이고 옷 갈아입히고 출바알 🚗💨💨
#자다일어나서까치집머리
#재밌게놀다오자 ⠀⠀
⠀⠀ ⠀⠀⠀⠀ ⠀⠀⠀ ⠀⠀⠀⠀ ⠀⠀⠀
⠀
⠀⠀⠀
⠀⠀ ⠀⠀⠀⠀ ⠀⠀⠀ ⠀⠀⠀⠀ ⠀⠀⠀
⠀⠀
⠀⠀⠀
⠀⠀⠀⠀⠀
#생후407일 #13개월아기 #닭띠아기 #지훈이일상 #아들스타그램
#자다일어나서비몽사몽#팅팅부은얼굴#졸귀탱이 #오랜만에가족사진
#도치맘#육아맘일상 #육아소통#아들맘 #돌아기 #셀피#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공유 #일상 #베이비스타그램 #맞팔선팔
+407

지훈이 낮잠자는 사이에 엄마빠는 준비다하고
일어나자마자 후딱 밥먹이고 옷 갈아입히고 출바알 🚗💨💨
#자다일어나서까치집머리
#재밌게놀다오자 ⠀⠀
⠀⠀ ⠀⠀⠀⠀ ⠀⠀⠀ ⠀⠀⠀⠀ ⠀⠀⠀

⠀⠀⠀
⠀⠀ ⠀⠀⠀⠀ ⠀⠀⠀ ⠀⠀⠀⠀ ⠀⠀⠀
⠀⠀
⠀⠀⠀
⠀⠀⠀⠀⠀
#생후407일 #13개월아기 #닭띠아기 #지훈이일상 #아들스타그램
#자다일어나서비몽사몽#팅팅부은얼굴#졸귀탱이 #오랜만에가족사진
#도치맘#육아맘일상 #육아소통#아들맘 #돌아기 #셀피#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육아공유 #일상 #베이비스타그램 #맞팔선팔
#대명가는길
뒷따라오고 있는 @cindy____park 네랑 거리 맞추려고 들어갔던 카페
결국 우리가 더 늦었더라는..🤣🤣
.
.
#시원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여행스타그램 #나들이그램#카페#홍천 #트리앞 #워킹맘#워킹맘의일상#아들맘#직딩맘#안산맘#겨울
#대명가는길
뒷따라오고 있는 @cindy____park 네랑 거리 맞추려고 들어갔던 카페
결국 우리가 더 늦었더라는..🤣🤣
.
.
#시원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여행스타그램 #나들이그램#카페#홍천 #트리앞 #워킹맘#워킹맘의일상#아들맘#직딩맘#안산맘#겨울
💫2017.06.06
딸기 주스 홀릭🍓🍓🍓
💫2017.06.06
딸기 주스 홀릭🍓🍓🍓
#생후40일
.
.
우리 승우 태어난지 40일
눈도 잘뜨지못하고 입만 오물오물했던
쪼그미가 이제 
몸무게5.3kg 키57cm됐네
앞으로도 맘마도 많이 먹고 똥도 잘 싸고
잠도 쿨쿨 #건강하게자라자 🙏
#사랑해아들 ♡
.
.
.
.
#육아일상 #2개월아기 #우리아들 #황금개띠아기 #볼빵빵 #육아소통 #귀요미 #귀염뽀짝 #예쁜아기 #초보엄마 #아들맘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하니홈 #hani_home #mybaby
#생후40일
.
.
우리 승우 태어난지 40일
눈도 잘뜨지못하고 입만 오물오물했던
쪼그미가 이제
몸무게5.3kg 키57cm됐네
앞으로도 맘마도 많이 먹고 똥도 잘 싸고
잠도 쿨쿨 #건강하게자라자 🙏
#사랑해아들 ♡
.
.
.
.
#육아일상 #2개월아기 #우리아들 #황금개띠아기 #볼빵빵 #육아소통 #귀요미 #귀염뽀짝 #예쁜아기 #초보엄마 #아들맘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하니홈 #hani_home #mybaby
19.01.20
_
6살의 Fake love 
_
맨날 노래 들려준 이모 책임져 🤣
_
#방탄 #bts #fakelove
#주말에는가지마세요 
#잭슨나인스 #주말나들이 #키즈까페 #테마파크
19.01.20
_
6살의 Fake love
_
맨날 노래 들려준 이모 책임져 🤣
_
#방탄 #bts #fakelove
#주말에는가지마세요
#잭슨나인스 #주말나들이 #키즈까페 #테마파크
롤러장고고~~💃💃
우서 진서 첨타는거치곤 잘타네~~^^
아빠는 기어가서 안올림ㅋㅋ
#롤러장 #아들스타그램 #주말나들이
롤러장고고~~💃💃
우서 진서 첨타는거치곤 잘타네~~^^
아빠는 기어가서 안올림ㅋㅋ
#롤러장 #아들스타그램 #주말나들이
🕊
.
너에게 좋은 정서로 남기를🌻
_
.
#25개월아기 #원숭이띠
#아들맘#아들#아들과엄마
#반고흐빌리지전 #본다빈치스퀘어 
#플라키키 #반스키즈 #부산
🕊
.
너에게 좋은 정서로 남기를🌻
_
.
#25개월아기 #원숭이띠
#아들맘#아들#아들과엄마
#반고흐빌리지전 #본다빈치스퀘어
#플라키키 #반스키즈 #부산
야경 또한 멋진 벨버디어♡
횬민이땀똔~담에 또 방 잡아줘용♡ 
#거제도
#한화벨버디어리조트
#벨버디어
#겨울바다
#야경

#6세아들  #3세아들 #도치맘 #팔불출
#내리사랑  #헬육아 #생후470일  #육아스타그램 #아들#사랑둥이 #말띠맘 #닭띠맘 #두아들맘 #럽 #럽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daily  #육아스타그램  #5살 #아들스타그램
야경 또한 멋진 벨버디어♡
횬민이땀똔~담에 또 방 잡아줘용♡
#거제도
#한화벨버디어리조트
#벨버디어
#겨울바다
#야경

#6세아들  #3세아들 #도치맘 #팔불출
#내리사랑  #헬육아 #생후470일  #육아스타그램 #아들#사랑둥이 #말띠맘 #닭띠맘 #두아들맘 #럽 #럽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daily  #육아스타그램  #5살 #아들스타그램
-
-
표정은 다양하게 👶🏻
-
#셀카
#11개월아기
#생후336일
-
-
표정은 다양하게 👶🏻
-
#셀카
#11개월아기
#생후336일
짬제비를 먹고 당근케이크에 모카마시러.
저의 이번 가이드는 마음에 드셨습니까,고객님???
짬제비를 먹고 당근케이크에 모카마시러.
저의 이번 가이드는 마음에 드셨습니까,고객님???
-
이제 포즈도 취할줄아는 강아지 ㅋㅋㅋㅋ
이뿌당 오랜만에 잘나왔네😊
고맙다 스노우야 💕
#스노우 #스노우최고
#롯데월드 #회전목마
-
이제 포즈도 취할줄아는 강아지 ㅋㅋㅋㅋ
이뿌당 오랜만에 잘나왔네😊
고맙다 스노우야 💕
#스노우 #스노우최고
#롯데월드 #회전목마
#대구맘 #아들맘👶🏻 #17개월아기 #닭띠맘 #닭띠아들 #도치맘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소통 #베이비 #초보맘 
#주말나들이🚗 #포항카페 #두낫디스터브  #오늘도한컷📸 #사랑해💕
결혼식왔다가 카페도 들렸어용~ 
바다도 보고 사진도 찍고 😄 역시 바람이 엄청불긴하네용
#대구맘 #아들맘👶🏻 #17개월아기 #닭띠맘 #닭띠아들 #도치맘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소통 #베이비 #초보맘
#주말나들이🚗 #포항카페 #두낫디스터브 #오늘도한컷📸 #사랑해💕
결혼식왔다가 카페도 들렸어용~
바다도 보고 사진도 찍고 😄 역시 바람이 엄청불긴하네용
루빈이 누나들이랑 노니까 재밋었어?😁
.
.
.
.
.
#광주 #kafe52 #김루빈 #루블리 #❤️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생후208일 #일상 #소통 #주말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루빈이 누나들이랑 노니까 재밋었어?😁
.
.
.
.
.
#광주 #kafe52 #김루빈 #루블리 #❤️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생후208일 #일상 #소통 #주말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형제스타그램
.
.
제발 싸우지둄마 🙏🏻 .
.
.
#내가원수를만들어준거니 #네살터울도싸움이되는현실😰 #네살터울형제 #아들스타그램 #육아맘 #육아기록 #주말일상
#형제스타그램
.
.
제발 싸우지둄마 🙏🏻 .
.
.
#내가원수를만들어준거니 #네살터울도싸움이되는현실😰 #네살터울형제 #아들스타그램 #육아맘 #육아기록 #주말일상
내싸랑이랑 셀카💛
그나저나 쪽쪽이는
언제 뗄꺼니? 응응? 
_
_
#쪽쪽이사랑
#아들래미랑셀카
내싸랑이랑 셀카💛
그나저나 쪽쪽이는
언제 뗄꺼니? 응응?
_
_
#쪽쪽이사랑
#아들래미랑셀카
🛍
외출을 하지 말까 ㅋㅋ
안봐야 안사지 🤣
근데 덤보티셔츠 👍🏻
#아기스타그램 #애기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육아 #baby #babystagram #아들옷 #애기옷 #아기옷 #덤보
🛍
외출을 하지 말까 ㅋㅋ
안봐야 안사지 🤣
근데 덤보티셔츠 👍🏻
#아기스타그램 #애기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육아 #baby #babystagram #아들옷 #애기옷 #아기옷 #덤보
너도 곧 2족보행 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나보구나❣️삑삑 소리 넘나 귀욤~^_^*
.
.
✔️실내복 문의〰️ @haaan1013 .
#생후243일 #7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황금개띠맘 #개띠맘 #육아 #육아소통 #헬육아 #아기신발 #130호 #좀만더크면 #맞겠당 #감사합니다🎁 #실내복 #90호 #이상한나라의토리👯‍♀️
너도 곧 2족보행 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나보구나❣️삑삑 소리 넘나 귀욤~^_^*
.
.
✔️실내복 문의〰️ @haaan1013 .
#생후243일 #7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황금개띠맘 #개띠맘 #육아 #육아소통 #헬육아 #아기신발 #130호 #좀만더크면 #맞겠당 #감사합니다🎁 #실내복 #90호 #이상한나라의토리👯‍♀️
시환이랑 친정식구들이랑 저녁
아기 치즈 먹느라 조용!!
.
아기 의자에도 잘 앉아있고
식사내내 쪼금씩 치즈 주었더니 
세상 얌전함🤩
.
#주말 #동네외출 #저녁식사 #시환이💚 #아들스타그램 #외식 #친정식구들과 #뉴욕반점 #아기의자 #아기치즈 #세상얌전해짐 #치즈맛을알다 #치즈신세계입성 #아들맘 #황금개띠맘 #부평맘 #초보엄마 #6개월아기 #생후188일째 #내사랑 #조던모자 #아빠와아들
시환이랑 친정식구들이랑 저녁
아기 치즈 먹느라 조용!!
.
아기 의자에도 잘 앉아있고
식사내내 쪼금씩 치즈 주었더니
세상 얌전함🤩
.
#주말 #동네외출 #저녁식사 #시환이💚 #아들스타그램 #외식 #친정식구들과 #뉴욕반점 #아기의자 #아기치즈 #세상얌전해짐 #치즈맛을알다 #치즈신세계입성 #아들맘 #황금개띠맘 #부평맘 #초보엄마 #6개월아기 #생후188일째 #내사랑 #조던모자 #아빠와아들
.
생각보다 날씨가 따뜻해서
다행ㅋㅋㅋㅋㅋ
우리 가족 지금처럼 행복하자👪❤️
그리고 올해는 제발 살 좀 빼자...🙊
준서아빠 엄마야 ㅋㅋㅋㅋㅋㅋ
.
.
.
#우리준떠무서워서썰매는못타겟다네🤦🏻‍♀️
#그래도눈구경실컷하고가는길ㅋㅋ
.
생각보다 날씨가 따뜻해서
다행ㅋㅋㅋㅋㅋ
우리 가족 지금처럼 행복하자👪❤️
그리고 올해는 제발 살 좀 빼자...🙊
준서아빠 엄마야 ㅋㅋㅋㅋㅋㅋ
.
.
.
#우리준떠무서워서썰매는못타겟다네🤦🏻‍♀️
#그래도눈구경실컷하고가는길ㅋㅋ
이번 주말엔 새로 오픈한 키카로🚗💨
이제까지 갔던 키카중 스케일 최공 #내수와우키즈랜드
이번 주말엔 새로 오픈한 키카로🚗💨
이제까지 갔던 키카중 스케일 최공 #내수와우키즈랜드
#일요일 .
#나들이 .
#전쟁기념관 #전쟁기념관어린이박물관 .
아직은 어려워서 여러 번 더 가야될 듯 . .
.
관심이 많았던건 알았지만,
이렇게 좋아할줄이야 😍 (감격스런 목소리로 두 손 모아)
“🙏🏻 엄마 저 군인이 정말 되고 싶어요”
라고 말한다.
그 마음이 20년쯤 지나서도 같길 바란다😅.
.
.
#5살 #아들스타그램 #군인꿈나무
#일요일 .
#나들이 .
#전쟁기념관 #전쟁기념관어린이박물관 .
아직은 어려워서 여러 번 더 가야될 듯 . .
.
관심이 많았던건 알았지만,
이렇게 좋아할줄이야 😍 (감격스런 목소리로 두 손 모아)
“🙏🏻 엄마 저 군인이 정말 되고 싶어요”
라고 말한다.
그 마음이 20년쯤 지나서도 같길 바란다😅.
.
.
#5살 #아들스타그램 #군인꿈나무
#미션완료 #판타지아 .
.
.
오케스트라 감동 👍🏻
직접 연주하는 오케스트라 연주
그 연주에 맞춰 뮤지컬
너무너무너무 멋졌던 ㅜ
화려한 무대에 애들도 한눈 안팔고 
공연집중 ㅋ
국립중앙박물관 / 어린이박물관 
역사에 관해 너무 잘되있었는데 
역사잼병 홍윤지는 그저 노느라 바쁨..
조금 공부해셔 평일에 오면 최고일듯
일정 마무리
탈탈 털린 내 멘탈 😩
.
.
.
#gohome #집으로 #판타지아 #오케스트라 #공연 #최고 #👍🏻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8살 #5살 #남매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 #맘스타그램 #주말 #일요일 #instagood
#미션완료 #판타지아 .
.
.
오케스트라 감동 👍🏻
직접 연주하는 오케스트라 연주
그 연주에 맞춰 뮤지컬
너무너무너무 멋졌던 ㅜ
화려한 무대에 애들도 한눈 안팔고
공연집중 ㅋ
국립중앙박물관 / 어린이박물관
역사에 관해 너무 잘되있었는데
역사잼병 홍윤지는 그저 노느라 바쁨..
조금 공부해셔 평일에 오면 최고일듯
일정 마무리
탈탈 털린 내 멘탈 😩
.
.
.
#gohome #집으로 #판타지아 #오케스트라 #공연 #최고 #👍🏻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8살 #5살 #남매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 #맘스타그램 #주말 #일요일 #instagood
누가 그렇게 귀엽게 먹으랭 😚

#내사랑 
#첫째
누가 그렇게 귀엽게 먹으랭 😚

#내사랑
#첫째
.
.
볕은 참 따뜻해 보이죠?
밖은 찬바람 왕국였죠~
.
#춘줄줄모르고#밖에나갔다#동태되는줄😭
.
#인스타키즈#엄마진사#육아소통
#일상스냅#아들스타그램#도치맘
#키즈스타그램#예쁜남아#예쁜아기
#예쁜유아#아들바보#맘스타그램
#훈남아기#소니이미지갤러리
#portrait#kidspicture#fouryearsold
#youngestchild#childreningram 
#kidsphotography#kidsofinstagram
#Sonyimagegallery#photogallery
띠롱 임회장님 
벌써 초등학교 입학이라니..
소집일도 가고
책상도 사고
내가 학부형이라니..찡하네 ㅎㅎ
할미할비 입학선물 잘쓰길
막둥이가 낙서안하길 쫌 ㅋㅋㅋ

#8살#아들스타그램#초등학교입학선물 #장손 #사랑 
#일룸 #일룸책상 #링키플러스 #스마트데스크 
#시디즈링고 #의자 #아이언맨 #바른자세 #교정
#맘스타그램 #아들둘맘 #6세아들
띠롱 임회장님
벌써 초등학교 입학이라니..
소집일도 가고
책상도 사고
내가 학부형이라니..찡하네 ㅎㅎ
할미할비 입학선물 잘쓰길
막둥이가 낙서안하길 쫌 ㅋㅋㅋ

#8살#아들스타그램#초등학교입학선물 #장손 #사랑
#일룸 #일룸책상 #링키플러스 #스마트데스크
#시디즈링고 #의자 #아이언맨 #바른자세 #교정
#맘스타그램 #아들둘맘 #6세아들
두달만에 다시 온 아난티 펜트하우스
아이들과 1박😄

실컷 붙어서 놀고 떠들고
맛난거 먹고 가장😍

@sydo_sy 
@sunnyyamm 
#아난티펜트하우스
두달만에 다시 온 아난티 펜트하우스
아이들과 1박😄

실컷 붙어서 놀고 떠들고
맛난거 먹고 가장😍

@sydo_sy
@sunnyyamm
#아난티펜트하우스
#아무르파티움 #카페 #드라이플라워천국💐
#아들과 #서디와데이트 #베스트드라이버
#주말 #미세먼지꺼뎌👊 #이쁜카페에서 
#황금개띠아기 #8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
.
우주랑 밖에서 저녁먹긴 힘들어😂
고생해따서디❤️❤️❤️
#아무르파티움 #카페 #드라이플라워천국💐
#아들과 #서디와데이트 #베스트드라이버
#주말 #미세먼지꺼뎌👊 #이쁜카페에서
#황금개띠아기 #8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
.
우주랑 밖에서 저녁먹긴 힘들어😂
고생해따서디❤️❤️❤️
.
#낚시하는남자🎣

신나는 네맘 알겠으니
소리 좀 그만 질러 제발🙏

#오두방정#5세형아#단양#단양여행#아쿠아리움#인스타키즈#4살#5살아들#비글아들#양띠아기#아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맘#아들둘맘#애스타그램#줌마스타그램#줌마그램#형제맘#3살차이#독박육아#육아소통#육아전쟁#선팔#맞팔#좋아요
.
#낚시하는남자🎣

신나는 네맘 알겠으니
소리 좀 그만 질러 제발🙏

#오두방정#5세형아#단양#단양여행#아쿠아리움#인스타키즈#4살#5살아들#비글아들#양띠아기#아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맘#아들둘맘#애스타그램#줌마스타그램#줌마그램#형제맘#3살차이#독박육아#육아소통#육아전쟁#선팔#맞팔#좋아요
저의 스토리를 간단히 말씀드릴게요❗️
.
.
한끼마다 밥 4-5공기는 기본에(-> 주변 지인들 다 아는 사실)
후식으로 커피랑 디저트(빵, 케익)는 필수코스❗️
(-> 솔직히 안가면 섭섭하지 않나요?ㅋㅋㅋㅋ)
또 아이스크림 10개를 마무리로 한끼 식사를 하는 대단한 먹방요정이었습니당😂
.
.
그러다 배가 자꾸 튀어나와서 초록이 분홍이도 해보고(-> 다들 아시죠?ㅋㅋ)
종아리도 자꾸 부으니까 압박 스타킹도 신고ㅋㅋㅋ
심지어 한창 유행했던 배에 붙이면 살이 빠지는 배패치도 했었는데 결과는 다 돈만 날렸어요..ㅋㅋ띠로리...
솔직히 배패치...하는 사람 별로 없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전 정말 별걸 다 해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그러다 디톡스를 시작했는데, 이것도 할때만 살이 빠지고 끝나면 요요 오겠지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요요가 진짜 없고 오히려 더 빠지는 중입니다!ㅋㅋㅋㅋㅋ
.
.
이런게 있다니... 이런게 존재한다니❗️(소오름끼침...)
.
.
.
저 믿고 해보세요 정말❗️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있다는게 지금도 얼떨떨 하고 신기할따름이네욬ㅋㅋㅋ
.
.
.
👉🏻카톡 : strawgum
저의 스토리를 간단히 말씀드릴게요❗️
.
.
한끼마다 밥 4-5공기는 기본에(-> 주변 지인들 다 아는 사실)
후식으로 커피랑 디저트(빵, 케익)는 필수코스❗️
(-> 솔직히 안가면 섭섭하지 않나요?ㅋㅋㅋㅋ)
또 아이스크림 10개를 마무리로 한끼 식사를 하는 대단한 먹방요정이었습니당😂
.
.
그러다 배가 자꾸 튀어나와서 초록이 분홍이도 해보고(-> 다들 아시죠?ㅋㅋ)
종아리도 자꾸 부으니까 압박 스타킹도 신고ㅋㅋㅋ
심지어 한창 유행했던 배에 붙이면 살이 빠지는 배패치도 했었는데 결과는 다 돈만 날렸어요..ㅋㅋ띠로리...
솔직히 배패치...하는 사람 별로 없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전 정말 별걸 다 해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그러다 디톡스를 시작했는데, 이것도 할때만 살이 빠지고 끝나면 요요 오겠지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요요가 진짜 없고 오히려 더 빠지는 중입니다!ㅋㅋㅋㅋㅋ
.
.
이런게 있다니... 이런게 존재한다니❗️(소오름끼침...)
.
.
.
저 믿고 해보세요 정말❗️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있다는게 지금도 얼떨떨 하고 신기할따름이네욬ㅋㅋㅋ
.
.
.
👉🏻카톡 : strawgum
규빈🌵.
.
.
오늘도 이유식, 분유, 간식 3단 콤보로 잘 먹은 날. 🍠🍎퓨레 40ml도 뚝딱.
2차인플루엔자 접종 맞고 울지도 않고 대견한 하루.
#진짜잘먹으니까만들어줄맛남 #내귀차니즘을이겨내는중 #예쁜내시키
규빈🌵.
.
.
오늘도 이유식, 분유, 간식 3단 콤보로 잘 먹은 날. 🍠🍎퓨레 40ml도 뚝딱.
2차인플루엔자 접종 맞고 울지도 않고 대견한 하루.
#진짜잘먹으니까만들어줄맛남 #내귀차니즘을이겨내는중 #예쁜내시키
21일인 내일 오픈합니다,♥️
21일인 내일 오픈합니다,♥️
봄이라고 상품을 소개해드리지만 
아직은 너무 추운 겨울,
간절기에 우리 아이들 간편하게 입힐수 있는
멋스런 자켓
2온스패딩이라 실내에서 편하게 
코디할수 있는 두께감이에용
⠀⠀⠀⠀⠀⠀⠀⠀⠀⠀
양면으로 코디해서 다른느낌 연출 너무 좋죠?
정말 기본으로 손이 많이 가는 
청과 체크소재의 믹스 최고에요
⠀⠀⠀⠀⠀⠀⠀⠀⠀⠀ ⠀⠀⠀⠀⠀⠀⠀⠀⠀⠀
ㅡ면100%-(후워싱) ⠀⠀⠀⠀⠀⠀⠀⠀⠀⠀
ㅡXS(3),S(5),M(7),L(9),XL(11) ⠀⠀⠀⠀⠀⠀⠀⠀⠀⠀
ㅡ연청+노랑체크, 진청+블랙체크 ⠀⠀⠀⠀⠀⠀⠀⠀⠀⠀⠀⠀⠀⠀⠀⠀⠀⠀⠀
⠀⠀⠀⠀⠀⠀⠀⠀⠀⠀⠀⠀⠀⠀⠀⠀⠀⠀⠀⠀⠀⠀⠀⠀⠀⠀⠀⠀⠀
▶️문의/주문은 DM 또는 카톡주세요
봄이라고 상품을 소개해드리지만
아직은 너무 추운 겨울,
간절기에 우리 아이들 간편하게 입힐수 있는
멋스런 자켓
2온스패딩이라 실내에서 편하게
코디할수 있는 두께감이에용
⠀⠀⠀⠀⠀⠀⠀⠀⠀⠀
양면으로 코디해서 다른느낌 연출 너무 좋죠?
정말 기본으로 손이 많이 가는
청과 체크소재의 믹스 최고에요
⠀⠀⠀⠀⠀⠀⠀⠀⠀⠀ ⠀⠀⠀⠀⠀⠀⠀⠀⠀⠀
ㅡ면100%-(후워싱) ⠀⠀⠀⠀⠀⠀⠀⠀⠀⠀
ㅡXS(3),S(5),M(7),L(9),XL(11) ⠀⠀⠀⠀⠀⠀⠀⠀⠀⠀
ㅡ연청+노랑체크, 진청+블랙체크 ⠀⠀⠀⠀⠀⠀⠀⠀⠀⠀⠀⠀⠀⠀⠀⠀⠀⠀⠀
⠀⠀⠀⠀⠀⠀⠀⠀⠀⠀⠀⠀⠀⠀⠀⠀⠀⠀⠀⠀⠀⠀⠀⠀⠀⠀⠀⠀⠀
▶️문의/주문은 DM 또는 카톡주세요
'. ♀
Seni çok seviyorum idolüm;💚
w/@buketsenaa ❣
•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남친  #사랑  #러블리  #육아일상  #맞팔환영  #세젤귀  #딸스타그램#사랑해  #럽스타그램  #내사랑  #커플  #커플스타그램  #애인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남친  #이색  #사랑  #러블리  #육아일상  #맞팔환영  #세젤귀  #딸스타그램  #초딩맘  #선팔맞팔  #맘스타그램  #육아맘  #도치맘 #아들맘  #블루베리  #댓글 #최강비주얼8
'. ♀
Seni çok seviyorum idolüm;💚
w/@buketsenaa ❣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남친  #사랑  #러블리  #육아일상  #맞팔환영  #세젤귀  #딸스타그램#사랑해  #럽스타그램  #내사랑  #커플  #커플스타그램  #애인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남친  #이색  #사랑  #러블리  #육아일상  #맞팔환영  #세젤귀  #딸스타그램  #초딩맘  #선팔맞팔  #맘스타그램  #육아맘  #도치맘 #아들맘  #블루베리  #댓글 #최강비주얼8
좋다 💙
일요일 오후

#wknd #동인천 #동인천카페 #카페투어
#심플라이프 #미니멀라이프 #육아일기 #14개월 #14개월아기 #애스타그램 #육아 #도치맘 #아들스타그램 #닭띠아기 #아기 #아기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일상 #데일리 #daily #좋아요 #육아소통
좋다 💙
일요일 오후

#wknd #동인천 #동인천카페 #카페투어
#심플라이프 #미니멀라이프 #육아일기 #14개월 #14개월아기 #애스타그램 #육아 #도치맘 #아들스타그램 #닭띠아기 #아기 #아기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일상 #데일리 #daily #좋아요 #육아소통
햇살 좋은 날 💙

#wknd #동인천 #동인천카페 #카페투어
#심플라이프 #미니멀라이프 #육아일기 #14개월 #14개월아기 #애스타그램 #육아 #도치맘 #아들스타그램 #닭띠아기 #아기 #아기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일상 #데일리 #daily #좋아요 #육아소통
햇살 좋은 날 💙

#wknd #동인천 #동인천카페 #카페투어
#심플라이프 #미니멀라이프 #육아일기 #14개월 #14개월아기 #애스타그램 #육아 #도치맘 #아들스타그램 #닭띠아기 #아기 #아기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일상 #데일리 #daily #좋아요 #육아소통
와이프가 없어 두아들을 위해 저녁준비~
매일 바쁘다는 핑계로 밖에서 사 먹었는데 미안한 마음에 간만에 저녁 준비😄

#독박육아 #형제 #주말저녁밥상 #저녁메뉴 
#집 #홈 #저녁식사 #저녁식사준비 #아들스타그램 #형제스타그램 #아이들 #두아들 #갈릭버터새우구이 #갈릭버터새우 #아빠요리 #간만에 #미안해 #사랑해
와이프가 없어 두아들을 위해 저녁준비~
매일 바쁘다는 핑계로 밖에서 사 먹었는데 미안한 마음에 간만에 저녁 준비😄

#독박육아 #형제 #주말저녁밥상 #저녁메뉴
#집 #홈 #저녁식사 #저녁식사준비 #아들스타그램 #형제스타그램 #아이들 #두아들 #갈릭버터새우구이 #갈릭버터새우 #아빠요리 #간만에 #미안해 #사랑해
고객님,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합니다
어머니, 한복을 댁으로 들이십시오
(🙈죄송해요..스카이캐슬 다들 보고계시죠?ㅋㅋㅋ)
어제 밤늦게 스카이캐슬 보고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있어요😁
설이 점점 다가오니 한복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있네요♥
정말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
다음주부터는 한복 리오더 걸리거나(주문이 몰리고있어요~) 설명절 배송이랑 겹치면 혹시나 2월전에 배송 안될수 있기때문에
망설이시거나 고민하시는분들!!
이번주 내에 주문해주시는게 좋아요😊
리오더 들어가지 않는경우는 오늘주문시 이번주중으로 받아보실수 있어요~
사이즈 문의는 편하게 여쭤봐주세용~❤
.
문의는 댓글로는 ❌
디엠이나 카톡 보내주세요!!
한복 상세 설명 보고싶으신 분들은 로즈앤마리 인스타그램 @rosenmary_bebe 들어오셔서 해당 한복 게시물에서 확인해주세요😘
저한테 여쭤봐주셔도 되용~
.
.
💓가격문의/주문 : 디엠 또는 카카오톡:rosenmary
✅거품없이 저렴한 가격, 편하게 문의주세요~
.
.
💓[구매전 필독 및 공지사항 확인] 및 카카오스토리 오셔서 구경하세요(프로필에 링크타고 들어오세요)👇👇
https://story.kakao.com/rosenmary_bebe/dSrjNHTWVk0
고객님,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합니다
어머니, 한복을 댁으로 들이십시오
(🙈죄송해요..스카이캐슬 다들 보고계시죠?ㅋㅋㅋ)
어제 밤늦게 스카이캐슬 보고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있어요😁
설이 점점 다가오니 한복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있네요♥
정말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
다음주부터는 한복 리오더 걸리거나(주문이 몰리고있어요~) 설명절 배송이랑 겹치면 혹시나 2월전에 배송 안될수 있기때문에
망설이시거나 고민하시는분들!!
이번주 내에 주문해주시는게 좋아요😊
리오더 들어가지 않는경우는 오늘주문시 이번주중으로 받아보실수 있어요~
사이즈 문의는 편하게 여쭤봐주세용~❤
.
문의는 댓글로는 ❌
디엠이나 카톡 보내주세요!!
한복 상세 설명 보고싶으신 분들은 로즈앤마리 인스타그램 @rosenmary_bebe 들어오셔서 해당 한복 게시물에서 확인해주세요😘
저한테 여쭤봐주셔도 되용~
.
.
💓가격문의/주문 : 디엠 또는 카카오톡:rosenmary
✅거품없이 저렴한 가격, 편하게 문의주세요~
.
.
💓[구매전 필독 및 공지사항 확인] 및 카카오스토리 오셔서 구경하세요(프로필에 링크타고 들어오세요)👇👇
https://story.kakao.com/rosenmary_bebe/dSrjNHTWVk0
Minnoşlukta kaçıncı seviyedesin bukokom' 🌼
|•@buketsenaa&#buketsenaa•|
-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남친  #사랑  #러블리  #육아일상  #맞팔환영  #세젤귀  #딸스타그램#사랑해  #럽스타그램  #내사랑  #커플  #커플스타그램  #애인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남친  #이색  #사랑  #러블리  #육아일상  #맞팔환영  #세젤귀  #딸스타그램  #초딩맘  #선팔맞팔  #맘스타그램  #육아맘  #도치맘 #아들맘  #블루베리  #댓글 #최강비주얼8
Minnoşlukta kaçıncı seviyedesin bukokom' 🌼
|•@buketsenaa&#buketsenaa•|
-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남친  #사랑  #러블리  #육아일상  #맞팔환영  #세젤귀  #딸스타그램#사랑해  #럽스타그램  #내사랑  #커플  #커플스타그램  #애인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남친  #이색  #사랑  #러블리  #육아일상  #맞팔환영  #세젤귀  #딸스타그램  #초딩맘  #선팔맞팔  #맘스타그램  #육아맘  #도치맘 #아들맘  #블루베리  #댓글 #최강비주얼8
💛플라워한복💛
.
🎈단아한 한복의 선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보온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네오프렌 원단과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은 플라워 패턴의 프린팅 원단을 사용하였습니다. 🎈치마, 바지는 다소 불편할수 있는 전통한복을 좀더 편하고 따뜻하며 선을 살릴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
.
🌱tip 
사이즈는 S , M , L  3사이즈로 출시되며 
한복 특성상 S 사이즈는 정 5호 사이즈로 봐주시면 되며 , M , L 사이즈는 사이즈의 편차가 일반적인 제품보다 크다고 봐주시면 됩니다.
🌱Size : S(5호) , M(7호) , L(9호)
🎈구성 : 저고리+치마 / 저고리+바지 세트입니다 (다른 악세사리, 모자는 판매 안해요~)
.
🌱배송기간 
국내배송 : 4 -7일 소요(주말/공휴일제외)
.
.
💓가격문의/주문 : 디엠 또는 카카오톡:rosenmary
✅거품없이 저렴한 가격, 편하게 문의주세요~
.
.
💓[구매전 필독 및 공지사항 확인] 및 카카오스토리 오셔서 구경하세요(프로필에 링크타고 들어오세요)👇👇
https://story.kakao.com/rosenmary_bebe/dSrjNHTWVk0
💛플라워한복💛
.
🎈단아한 한복의 선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보온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네오프렌 원단과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은 플라워 패턴의 프린팅 원단을 사용하였습니다. 🎈치마, 바지는 다소 불편할수 있는 전통한복을 좀더 편하고 따뜻하며 선을 살릴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
.
🌱tip
사이즈는 S , M , L  3사이즈로 출시되며 
한복 특성상 S 사이즈는 정 5호 사이즈로 봐주시면 되며 , M , L 사이즈는 사이즈의 편차가 일반적인 제품보다 크다고 봐주시면 됩니다.
🌱Size : S(5호) , M(7호) , L(9호)
🎈구성 : 저고리+치마 / 저고리+바지 세트입니다 (다른 악세사리, 모자는 판매 안해요~)
.
🌱배송기간
국내배송 : 4 -7일 소요(주말/공휴일제외)
.
.
💓가격문의/주문 : 디엠 또는 카카오톡:rosenmary
✅거품없이 저렴한 가격, 편하게 문의주세요~
.
.
💓[구매전 필독 및 공지사항 확인] 및 카카오스토리 오셔서 구경하세요(프로필에 링크타고 들어오세요)👇👇
https://story.kakao.com/rosenmary_bebe/dSrjNHTWVk0
💛한복 팬츠세트💛
.
이제 3주만 지나면 설이네요😙 .
*1월까지 무료배송 이벤트 진행중~*
🎈다음주 넘어가면 빠른 배송 안될수 있어요ㅠㅠ 🎈
.
저고리+팬츠 한복 세트 문의주시면서 상세컷과 원단 등을 여쭤보셔서 다시 정리해봤어요♥
.
활동성 많은 남아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입니다 :)
🎈깔끔하면서 세련된 이중지면으로 된 한복 원단으로 제작하고 , 수술, 꽃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한복(저고리+ 팬츠) 세트입니다.
.
🎈팬츠는 롱 블루머 디자인의 이중지면 원단으로 제작한 팬츠로 엉덩이 부분은 넉넉하게 제작하고
발목 부분과 허리선에는 고무밴드를 넣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팬츠 안감은 기모처리 되어있어요~
.
🎈보넷, 목도리, 복주머니는 추가로 별도 구매가능하세요~
.
▶ 소재
면 95%, 스판 5%
.
▶ 사이즈
S(70) : 3~9개월 / 55~70cm / 6~9kg
M(80) : 9~18개월 / 70~80cm / 8~12kg
L(90) : 18개월~4세 / 80~100cm / 12~15kg
XL(100) : 4~5세 / 100~105cm / 14~18kg
.
▶사이즈별 상세 사이즈는 사진첨부 해뒀어요~
🎈아가들 성장속도가 다 달라서 상의, 하의 사이즈 참고해서 구매해주세요~
어머님들마다 한복 핏이 딱 맞게 입히시려는 분도 있고, 여유있게 접어 입히시려는 분도 계셔서 사이즈 추천은 어려워요😭
🎈제일 많이 구매해주신 한복은 핑크저고리+회색바지 "초아한복"입니당~ <로즈앤마리 추천추천💓>
.
.
🌱배송기간 
국내배송 : 4 -7일 소요(주말/공휴일제외)
🎈한복 주문량이 많으니 미리 준비해두세요♥
.
.
✅가격문의/주문 : 디엠 또는 카카오톡 : rosenmary
✅거품없이 저렴한 가격, 편하게 문의주세요~
.
.
✅[구매전 필독 및 공지사항 확인] 및 카카오스토리 오셔서 구경하세요(프로필에 링크타고 들어오세요)👇👇
https://story.kakao.com/rosenmary_bebe/dSrjNHTWVk0
💛한복 팬츠세트💛
.
이제 3주만 지나면 설이네요😙 .
*1월까지 무료배송 이벤트 진행중~*
🎈다음주 넘어가면 빠른 배송 안될수 있어요ㅠㅠ 🎈
.
저고리+팬츠 한복 세트 문의주시면서 상세컷과 원단 등을 여쭤보셔서 다시 정리해봤어요♥
.
활동성 많은 남아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한복입니다 :)
🎈깔끔하면서 세련된 이중지면으로 된 한복 원단으로 제작하고 , 수술, 꽃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한복(저고리+ 팬츠) 세트입니다.
.
🎈팬츠는 롱 블루머 디자인의 이중지면 원단으로 제작한 팬츠로 엉덩이 부분은 넉넉하게 제작하고
발목 부분과 허리선에는 고무밴드를 넣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팬츠 안감은 기모처리 되어있어요~
.
🎈보넷, 목도리, 복주머니는 추가로 별도 구매가능하세요~
.
▶ 소재
면 95%, 스판 5%
.
▶ 사이즈
S(70) : 3~9개월 / 55~70cm / 6~9kg
M(80) : 9~18개월 / 70~80cm / 8~12kg
L(90) : 18개월~4세 / 80~100cm / 12~15kg
XL(100) : 4~5세 / 100~105cm / 14~18kg
.
▶사이즈별 상세 사이즈는 사진첨부 해뒀어요~
🎈아가들 성장속도가 다 달라서 상의, 하의 사이즈 참고해서 구매해주세요~
어머님들마다 한복 핏이 딱 맞게 입히시려는 분도 있고, 여유있게 접어 입히시려는 분도 계셔서 사이즈 추천은 어려워요😭
🎈제일 많이 구매해주신 한복은 핑크저고리+회색바지 "초아한복"입니당~ <로즈앤마리 추천추천💓>
.
.
🌱배송기간
국내배송 : 4 -7일 소요(주말/공휴일제외)
🎈한복 주문량이 많으니 미리 준비해두세요♥
.
.
✅가격문의/주문 : 디엠 또는 카카오톡 : rosenmary
✅거품없이 저렴한 가격, 편하게 문의주세요~
.
.
✅[구매전 필독 및 공지사항 확인] 및 카카오스토리 오셔서 구경하세요(프로필에 링크타고 들어오세요)👇👇
https://story.kakao.com/rosenmary_bebe/dSrjNHTWVk0
감사합니다😍
이번주 제일 많이 문의 주시고 구매해주셨던
💛초아한복💛
💚버들한복💚
💙모란한복💙
무료배송 해드리고있어요♥
.
복주머니도 추가주문 가능해요
▶한복 상세설명은 앞 게시물에 있어요◀
.
.
🌱size : S 돌 전, M 돌 후~3세 , L 3~4세 , XL 4~5세
🌱구성 : 저고리+팬츠 한세트
🌱배송기간 
국내배송 : 4 -7일 소요(주말/공휴일제외)
.
💓가격문의/주문 : 디엠 또는 카카오톡:rosenmary
✅거품없이 저렴한 가격, 편하게 문의주세요~
.
.
💓[구매전 필독 및 공지사항 확인] 및 카카오스토리 오셔서 구경하세요(프로필에 링크타고 들어오세요)👇👇
https://story.kakao.com/rosenmary_bebe/dSrjNHTWVk0
감사합니다😍
이번주 제일 많이 문의 주시고 구매해주셨던
💛초아한복💛
💚버들한복💚
💙모란한복💙
무료배송 해드리고있어요♥
.
복주머니도 추가주문 가능해요
▶한복 상세설명은 앞 게시물에 있어요◀
.
.
🌱size : S 돌 전, M 돌 후~3세 , L 3~4세 , XL 4~5세
🌱구성 : 저고리+팬츠 한세트
🌱배송기간
국내배송 : 4 -7일 소요(주말/공휴일제외)
.
💓가격문의/주문 : 디엠 또는 카카오톡:rosenmary
✅거품없이 저렴한 가격, 편하게 문의주세요~
.
.
💓[구매전 필독 및 공지사항 확인] 및 카카오스토리 오셔서 구경하세요(프로필에 링크타고 들어오세요)👇👇
https://story.kakao.com/rosenmary_bebe/dSrjNHTWVk0

Feedx - ищет и показывает популярные тенденции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