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르강

동아시아 생명 대탐사 4부 아무르강 Amur River ①/③ video

중국 기차역 사진 좀 더 올려달라는 말에
‘봐서~ㅋ’ 하고 말았는데
마침 새벽의 대화에서 생각난 김에 한 장.
(늘 그렇듯, 앞으로 몇 장이나 더 올릴 지, 아님 이걸로 끝일 지는 알 수 없지만ㅎㅎ)
.
====================
.
이 곳은 抚远역으로, 중국의 최동단 기차역이다.
(물론 여기는 우리나라의 최동단보다 더 동쪽임ㅋ)
그냥 ‘중국’이라고만 하면 대략 우리나라에서 서쪽인 느낌만 들기 쉽지만
땅덩어리가 우리나라(남한)의 거의 100배에 가깝다보니
동서남북 어느 끝점도 다 우리나라 동서남북 끝단보다 더 가는데
서쪽은 너무 당연하고, 남북쪽도 대부분 쉽게 수긍하지만
중국 최동단이 우리나라 최동단보다 동쪽이라고 하면 갸우뚱하는 사람이 있길래… ^^;;
.
딴 얘기지만, 러시아는 더 말할 것도 없다ㅋ
ㄹㄹ로씨야 최동단이 얼래스카 바로 앞까지 가는 점을 떠올려보라!ㅋ (그 얼래스카 조차도 한때 러샤 땅이었지만ㅋㅋ)
둘이 만나는 거기가 바로 날짜변경선이 지나는 곳이니, +9인 우리와의 차이가 도대체…;;;
(세계에서 가장 큰 이 나라는, 시간대만 11개(!!!)를 쓰는 나라임ㅎㅎ)
.
====================
.
얘기가 좀 샜는데(고질병ㅠㅠ) 다시 抚远얘기로 돌아와서…
이 동네는 중국 국토의 최동단으로, 흑룡강(러샤어 이름 아무르강)과 우수리강이 만나는 곳 근처임.
엇, 두 강이 만나는 곳?ㅋ
그렇다. 바로 Хабаровск(하바롭ㅅㅋ)와 대응되는 중국의 도시임. (그 문제의 곰&호랑이 깃발!ㅋㅋㅋ)
사실 抚远시내는 두 강의 합류지점에서 흑룡강 상류쪽으로 좀 올라와서 있기 때문에
중심가 바로 건너편은 하바롭ㅅㅋ 시내는 아니고 유태인 자치구역이지만
강을 따라 50km 정도만 가면 되기때문에
국경 무역도시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ㅋ
(두 도시를 오가는 배의 주요 탑승객은 ㄹㄹ로씨야 보따리상들ㅎㅎ)
내가 탔을 때도, 보따리상 아짐아재들이 웬 한쿡인 관광객이 이런 배를 다 타냐며ㅋㅋㅋ
.
비록 Хабаровск가 극동의 중심도시라고는 하지만
사실 그 규모가 그렇게까지 크지는 않고
게다가 중국과 로쌰의 국경은 여기 아니어도 지리상 더 유리하고, 인프라 갖춰진 곳이 있었기 때문에
이쪽 루트는 비교적 늦게 개발(?)된 편임. (두 나라의 정책변화에 따라 투자가 진행된 지 오래되지 않음ㅋ)
.
그래서 철도가 여기까지 연결된 것도 그리 오래되지 않았고
抚远站도 비교적(?) 새 시설임ㅎㅎ
하얼빈을 오가는 열차편이 개통된 후에도, 하루에 한 편밖에 통행이 없었기 때문에 (현재는 하루에 2편씩)
나머지 대부분의 시간은 그냥 조용~히 비어있는 유령역ㅋ
.
====================
.
아~무거나 막 치다보니
고작 기차역 사진 한 장에 무슨 이런 쓸데없는 얘길 잔뜩 하고있는 건지… -_-;;;
이러다간 얼마나 더 잡담을 늘어놓을 지 모르겠어서
그냥 여기서 강제종료ㅋㅋ 아몰랑ㅋㅋㅋ
중국 기차역 사진 좀 더 올려달라는 말에
‘봐서~ㅋ’ 하고 말았는데
마침 새벽의 대화에서 생각난 김에 한 장.
(늘 그렇듯, 앞으로 몇 장이나 더 올릴 지, 아님 이걸로 끝일 지는 알 수 없지만ㅎㅎ)
.
====================
.
이 곳은 抚远역으로, 중국의 최동단 기차역이다.
(물론 여기는 우리나라의 최동단보다 더 동쪽임ㅋ)
그냥 ‘중국’이라고만 하면 대략 우리나라에서 서쪽인 느낌만 들기 쉽지만
땅덩어리가 우리나라(남한)의 거의 100배에 가깝다보니
동서남북 어느 끝점도 다 우리나라 동서남북 끝단보다 더 가는데
서쪽은 너무 당연하고, 남북쪽도 대부분 쉽게 수긍하지만
중국 최동단이 우리나라 최동단보다 동쪽이라고 하면 갸우뚱하는 사람이 있길래… ^^;;
.
딴 얘기지만, 러시아는 더 말할 것도 없다ㅋ
ㄹㄹ로씨야 최동단이 얼래스카 바로 앞까지 가는 점을 떠올려보라!ㅋ (그 얼래스카 조차도 한때 러샤 땅이었지만ㅋㅋ)
둘이 만나는 거기가 바로 날짜변경선이 지나는 곳이니, +9인 우리와의 차이가 도대체…;;;
(세계에서 가장 큰 이 나라는, 시간대만 11개(!!!)를 쓰는 나라임ㅎㅎ)
.
====================
.
얘기가 좀 샜는데(고질병ㅠㅠ) 다시 抚远얘기로 돌아와서…
이 동네는 중국 국토의 최동단으로, 흑룡강(러샤어 이름 아무르강)과 우수리강이 만나는 곳 근처임.
엇, 두 강이 만나는 곳?ㅋ
그렇다. 바로 Хабаровск(하바롭ㅅㅋ)와 대응되는 중국의 도시임. (그 문제의 곰&호랑이 깃발!ㅋㅋㅋ)
사실 抚远시내는 두 강의 합류지점에서 흑룡강 상류쪽으로 좀 올라와서 있기 때문에
중심가 바로 건너편은 하바롭ㅅㅋ 시내는 아니고 유태인 자치구역이지만
강을 따라 50km 정도만 가면 되기때문에
국경 무역도시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ㅋ
(두 도시를 오가는 배의 주요 탑승객은 ㄹㄹ로씨야 보따리상들ㅎㅎ)
내가 탔을 때도, 보따리상 아짐아재들이 웬 한쿡인 관광객이 이런 배를 다 타냐며ㅋㅋㅋ
.
비록 Хабаровск가 극동의 중심도시라고는 하지만
사실 그 규모가 그렇게까지 크지는 않고
게다가 중국과 로쌰의 국경은 여기 아니어도 지리상 더 유리하고, 인프라 갖춰진 곳이 있었기 때문에
이쪽 루트는 비교적 늦게 개발(?)된 편임. (두 나라의 정책변화에 따라 투자가 진행된 지 오래되지 않음ㅋ)
.
그래서 철도가 여기까지 연결된 것도 그리 오래되지 않았고
抚远站도 비교적(?) 새 시설임ㅎㅎ
하얼빈을 오가는 열차편이 개통된 후에도, 하루에 한 편밖에 통행이 없었기 때문에 (현재는 하루에 2편씩)
나머지 대부분의 시간은 그냥 조용~히 비어있는 유령역ㅋ
.
====================
.
아~무거나 막 치다보니
고작 기차역 사진 한 장에 무슨 이런 쓸데없는 얘길 잔뜩 하고있는 건지… -_-;;;
이러다간 얼마나 더 잡담을 늘어놓을 지 모르겠어서
그냥 여기서 강제종료ㅋㅋ 아몰랑ㅋㅋㅋ
#하바롭스크 #khabarovsk #아무르강 #amurriver #강변 #산책 #노을 지는 모습이 정말 아름 다웠다. #러시아 에서 마지막 날 정말 평화롭고 예쁜 #일요일 이었다는. #호텔 로 돌아와서 마지막으로 호텔 전경도 찍었다. #parushotel #파루스호텔 정말 편하고 만족스럽게 일주일 묵었다. 다음에 방문해도 꼭 여기서 묵을테야^^ #정원 이 참 예뻤는데 #겨울 이라 꽃이 없었다. 담엔 꼭 따뜻할 때 와서 유람선도 타고 해야지!! My last day in #russia 3/17/2019
#하바롭스크 #khabarovsk #아무르강 #amurriver #강변 #산책 #노을 지는 모습이 정말 아름 다웠다. #러시아 에서 마지막 날 정말 평화롭고 예쁜 #일요일 이었다는. #호텔 로 돌아와서 마지막으로 호텔 전경도 찍었다. #parushotel #파루스호텔 정말 편하고 만족스럽게 일주일 묵었다. 다음에 방문해도 꼭 여기서 묵을테야^^ #정원 이 참 예뻤는데 #겨울 이라 꽃이 없었다. 담엔 꼭 따뜻할 때 와서 유람선도 타고 해야지!! My last day in #russia 3/17/2019
#duet #bakery #cafe #듀엣 #베이커리 #까페 in #하바로스크 #khabarovsk #러시아 #russian #예쁜까페 #영어 메뉴 없고 영어 하는 직원 없어서 만만한 #아메리카노 시킴 ㅋㅋ #케잌 맛났음 ㅎㅎㅎ #아무르강 이 보이는 풍경... 너무 좋았다~ 3/17/2019
#duet #bakery #cafe #듀엣 #베이커리 #까페 in #하바로스크 #khabarovsk #러시아 #russian #예쁜까페 #영어 메뉴 없고 영어 하는 직원 없어서 만만한 #아메리카노 시킴 ㅋㅋ #케잌 맛났음 ㅎㅎㅎ #아무르강 이 보이는 풍경... 너무 좋았다~ 3/17/2019
러시아 5일차ㅏㅏㅏ
(몰아서 올리는거힘듬...)
.
.
수연이가 보정해준 사진까지❣️
@sy_0124 😍
노을지는 거리가 너무 예뻤던 하바롭⭐️
.
.
#러시아 #러시아여행 #하바롭스크 #브드로바 #vdrovakhv #cinnabon #아무르강 #산책하기 #손어는줄 #성모승천성당 #레닌광장 #해질녘 #⭐️⭐️⭐️
러시아 5일차ㅏㅏㅏ
(몰아서 올리는거힘듬...)
.
.
수연이가 보정해준 사진까지❣️
@sy_0124 😍
노을지는 거리가 너무 예뻤던 하바롭⭐️
.
.
#러시아 #러시아여행 #하바롭스크 #브드로바 #vdrovakhv #cinnabon #아무르강 #산책하기 #손어는줄 #성모승천성당 #레닌광장 #해질녘 #⭐️⭐️⭐️
3일차! 하바롭 가는 횡단열차 안 & 하바롭

#여행스타그램 #여행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횡단열차 #브드로바 #travel #russia #vladivostok #khabarovsk #vdrova #성당 #흑룡강 #아무르강 #여행에미치다
3일차! 하바롭 가는 횡단열차 안 & 하바롭

#여행스타그램 #여행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횡단열차 #브드로바 #travel #russia #vladivostok #khabarovsk #vdrova #성당 #흑룡강 #아무르강 #여행에미치다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
하바롭스크 겨울이 워낙 춥다보니 강가 주변이 다 얼어서 예쁜 사진 찍기에 좋아요!!
.
.
*그래도 얼음이 깨질 위험이 있으니까 너무 안까진 들어가지 마세요!!
.
.
#좌충우돌만국유람기 #만국유람기 #mbc #부산mbc #해외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지추천 #travel #trip #tour #backpackers #러시아 #하바롭스크 #khabarovsk #russia #아무르강 #amurriver #강변공원 #river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
하바롭스크 겨울이 워낙 춥다보니 강가 주변이 다 얼어서 예쁜 사진 찍기에 좋아요!!
.
.
*그래도 얼음이 깨질 위험이 있으니까 너무 안까진 들어가지 마세요!!
.
.
#좌충우돌만국유람기 #만국유람기 #mbc #부산mbc #해외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지추천 #travel #trip #tour #backpackers #러시아 #하바롭스크 #khabarovsk #russia #아무르강 #amurriver #강변공원 #river
🇷🇺아무르강변 스케이트 공원3🛷
. . .
#좌충우돌만국유람기 #만국유람기 #mbc #부산mbc #해외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지추천 #travel #trip #tour #backpackers #러시아 #하바롭스크 #khabarovsk #russia #아무르강 #amurriver #강변공원 #스케이트장 #skatepark #photography #russiaphoto
🇷🇺아무르강변 스케이트 공원3🛷
. . .
#좌충우돌만국유람기 #만국유람기 #mbc #부산mbc #해외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지추천 #travel #trip #tour #backpackers #러시아 #하바롭스크 #khabarovsk #russia #아무르강 #amurriver #강변공원 #스케이트장 #skatepark #photography #russiaphoto
🇷🇺아무르강변 스케이트 공원2🛷
.
.
.
#좌충우돌만국유람기 #만국유람기 #mbc #부산mbc #해외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지추천 #travel #trip #tour #backpackers #러시아 #하바롭스크 #khabarovsk #russia #아무르강 #amurriver #강변공원 #스케이트장 #skatepark #photography #russiaphoto
🇷🇺아무르강변 스케이트 공원2🛷
.
.
.
#좌충우돌만국유람기 #만국유람기 #mbc #부산mbc #해외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지추천 #travel #trip #tour #backpackers #러시아 #하바롭스크 #khabarovsk #russia #아무르강 #amurriver #강변공원 #스케이트장 #skatepark #photography #russiaphoto
🇷🇺아무르강변 스케이트 공원🛷
.
겨울 평균 기온이 영하 22도인 하바롭스크!!🥶
너무 춥다보니 바닥에 물만 뿌려주면 스케이트장이 완성돼요!!😱😱
.
.
#좌충우돌만국유람기 #만국유람기 #mbc #부산mbc #해외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지추천 #travel #trip #tour #backpackers #러시아 #하바롭스크 #khabarovsk #russia #아무르강 #amurriver #강변공원 #스케이트장 #skatepark
🇷🇺아무르강변 스케이트 공원🛷
.
겨울 평균 기온이 영하 22도인 하바롭스크!!🥶
너무 춥다보니 바닥에 물만 뿌려주면 스케이트장이 완성돼요!!😱😱
.
.
#좌충우돌만국유람기 #만국유람기 #mbc #부산mbc #해외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지추천 #travel #trip #tour #backpackers #러시아 #하바롭스크 #khabarovsk #russia #아무르강 #amurriver #강변공원 #스케이트장 #skatepark
꽁꽁 얼어붙은 #러시아 #russia #하바롭스크 #khabarovsk #아무르강 #amurriver 걸어가면서 점점 공포심 생겼다..... 살아 돌아옴 ... 내 #체중 견디다니 대단 그래도 #다이어트 안할래 :-) 그나저나 #다크서클 ㅠㅠ #여행 은 힘들엉... #triptorussia🇷🇺
꽁꽁 얼어붙은 #러시아 #russia #하바롭스크 #khabarovsk #아무르강 #amurriver 걸어가면서 점점 공포심 생겼다..... 살아 돌아옴 ... 내 #체중 견디다니 대단 그래도 #다이어트 안할래 :-) 그나저나 #다크서클 ㅠㅠ #여행 은 힘들엉... #triptorussia🇷🇺
_
아무르파티 ~ 🥳 
#아무르강 #амур #아모르파티
_
아무르파티 ~ 🥳
#아무르강 #амур #아모르파티
_Набережная 
#iLettaPhoto 
#Набережная #Благовещенск #Blg #blagoveshchensk #нанабережной #НабережнаяАмура #Blaga #blagalife #AmurRiver #Amur #River #China #Китай #граница #РекаАмур #вечер #закат ##heihe #일몰 #강 #아무르강 #중국 #러시아 #russia #asia #asia #사진 #저녁 #evening #
🌊Амур река/🌊아무르 강/🌊Amur river
🌊Амур река/🌊아무르 강/🌊Amur river
_China
_Amur river

#iLettaPhoto 
#China #AmurRiver #sunset #Amur #river #quay #Китай #РекаАмур #Набережная #Граница #Закат #일몰 #중국 #강 #아무르강 #Нанабережной #Город #на #закате #Хейхе #Heihe
_China
_Amur river

#iLettaPhoto
#China #AmurRiver #sunset #Amur #river #quay #Китай #РекаАмур #Набережная #Граница #Закат #일몰 #중국 #강 #아무르강 #Нанабережной #Город #на #закате #Хейхе #Heihe
하바롭스크 여행기🇷🇺
.
.
.
미세먼지는 피했지만 최고의 추위를 만났던 하바롭스크,,,😖 하지만 마음이 찡할정도로 아름다웠던 아무르강과 볼거리가 너무 많았던 향토박물관은 최고로 좋았다 
그리고 시베리아횡단열차는 전날보다 더 아늑했다🚂🚂🚂
머리아플만큼 추웠는데 한번도 짜증내지않고 오히려 더 유쾌하게 다녀주어서 고마워😚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시베리아횡단열차
하바롭스크 여행기🇷🇺
.
.
.
미세먼지는 피했지만 최고의 추위를 만났던 하바롭스크,,,😖 하지만 마음이 찡할정도로 아름다웠던 아무르강과 볼거리가 너무 많았던 향토박물관은 최고로 좋았다
그리고 시베리아횡단열차는 전날보다 더 아늑했다🚂🚂🚂
머리아플만큼 추웠는데 한번도 짜증내지않고 오히려 더 유쾌하게 다녀주어서 고마워😚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시베리아횡단열차
Khabarrovsk Day6
맨날 코트입어서 똑같은 옷만 입는거 같아 보인당.. 맨날 갈아입었는데😢
길거리 다니면 너무 뚫어져라 쳐다봐서 돌아다닐수가 없었당
하바롭스크 맛집 브드로바는 생각날 것 같다
하바하바 안녕👋🏻
Khabarrovsk Day6
맨날 코트입어서 똑같은 옷만 입는거 같아 보인당.. 맨날 갈아입었는데😢
길거리 다니면 너무 뚫어져라 쳐다봐서 돌아다닐수가 없었당
하바롭스크 맛집 브드로바는 생각날 것 같다
하바하바 안녕👋🏻
하바로프스크, 얼어 붙은 아무르 강,

모든 바다와 강을 녹이기에는 러시아 3월의 날씨는 아직 춥다.

#러시아 #하바로프스크 #아무르강 #얼어붙은강 #Russia #Khavarovsk #AmurRiver #FrozenRiver #소니미러리스 #A7R3
하바로프스크, 얼어 붙은 아무르 강,

모든 바다와 강을 녹이기에는 러시아 3월의 날씨는 아직 춥다.

#러시아 #하바로프스크 #아무르강 #얼어붙은강 #Russia #Khavarovsk #AmurRiver #FrozenRiver #소니미러리스 #A7R3
Все просто, очевидно. Сегодня пришло в голову. Не хочу убивать время на ненужные мне вещи, перестать убиваться из-за нехватки денег на то или это, из-за проблем по учебе, здоровью. 
Хочу душой отдыхать! 
Делать то, что мне доставляет удовольствие и не то, что приходится. 
У меня ещё куча лет впереди чтобы я успела и упасть и подняться тысячу тысяч раз. 
Я не готова стать взрослой, тратя себя на зарабатывание денег, которые в итоге тратятся непонятно ради чего, на угождение людям, которым плевать на тебя с высокой колокольни. Не хочу думать, о том как бы получше в будущем устроиться. Успею ещё. Столько всего возможно - главное хотеть и стремиться. 
ХОЧУ - ВСЁ, БЫТЬ ВЗРОСЛОЙ - НЕ ХОЧУ. 
#인스타그램 #инста #khabarovsk #spring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인스타 #주말 #데일리 #데일리룩 #서울 #한국 #thoughts #soul #whatsinmymind 
#life #easy #young #foreveryoung #хабаровск #россия #молодость
Все просто, очевидно. Сегодня пришло в голову. Не хочу убивать время на ненужные мне вещи, перестать убиваться из-за нехватки денег на то или это, из-за проблем по учебе, здоровью.
Хочу душой отдыхать!
Делать то, что мне доставляет удовольствие и не то, что приходится.
У меня ещё куча лет впереди чтобы я успела и упасть и подняться тысячу тысяч раз.
Я не готова стать взрослой, тратя себя на зарабатывание денег, которые в итоге тратятся непонятно ради чего, на угождение людям, которым плевать на тебя с высокой колокольни. Не хочу думать, о том как бы получше в будущем устроиться. Успею ещё. Столько всего возможно - главное хотеть и стремиться.
ХОЧУ - ВСЁ, БЫТЬ ВЗРОСЛОЙ - НЕ ХОЧУ.
#인스타그램 #инста #khabarovsk #spring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인스타 #주말 #데일리 #데일리룩 #서울 #한국 #thoughts #soul #whatsinmymind
#life #easy #young #foreveryoung #хабаровск #россия #молодость
#trip#travel#Khabarovsk# Russian#여행#자유여행#하바롭스크#하바롭스크여행#러시아#아무르강#흑룡강
#trip#travel#Khabarovsk# Russian#여행#자유여행#하바롭스크#하바롭스크여행#러시아#아무르강#흑룡강
#trip#travel#Khabarovsk# Russian#여행#자우여행#하바롭스크#하바롭스크여행#러시아#아무르강#흑룡강
#trip#travel#Khabarovsk# Russian#여행#자우여행#하바롭스크#하바롭스크여행#러시아#아무르강#흑룡강
#하바롭스크#하바롭스크여행#러시아#아무르강#흑룡강#Khabarovsk
#하바롭스크#하바롭스크여행#러시아#아무르강#흑룡강#Khabarovsk
[day9-1]
하바롭스크에서 갔던 북한식당!!! 이렇게 긴장감 남치는 식사는 처음했던 날입니다🙄
.
.
.
.
#블라디보스톡어때#평양릉라도식당#아무르강#만화#여행만화#여행툰#여행기#웹툰#인스타툰#카툰#일러스트#일러스트레이션#여행#블라디보스톡#하바롭스크#러시아#무화과#무화과만화#독립출판#독립출판만화#독립서점#cartoon#comics#illust#vladivostok #khavarovsk#travel
[day9-1]
하바롭스크에서 갔던 북한식당!!! 이렇게 긴장감 남치는 식사는 처음했던 날입니다🙄
.
.
.
.
#블라디보스톡어때#평양릉라도식당#아무르강#만화#여행만화#여행툰#여행기#웹툰#인스타툰#카툰#일러스트#일러스트레이션#여행#블라디보스톡#하바롭스크#러시아#무화과#무화과만화#독립출판#독립출판만화#독립서점#cartoon#comics#illust#vladivostok #khavarovsk#travel
#북극 #폴라베어

오늘 많이 보고 많이 걷고 많이 먹었는데
그 중 최고는 역시 여기ღ
이번생엔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은 특별한 경험 ◡̈ #겨울여행 #할만해 #엘사 #코카콜라곰 #아무르강 #아모르파티 #🎉
#북극 #폴라베어

오늘 많이 보고 많이 걷고 많이 먹었는데
그 중 최고는 역시 여기ღ
이번생엔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은 특별한 경험 ◡̈ #겨울여행 #할만해 #엘사 #코카콜라곰 #아무르강 #아모르파티 #🎉
#아무르강 #하바롭스크

얼어 붙은 아무르강 극한 산책🏃‍♀️ #아이스링크 #빙하기 #시베리아 #혹한기캠프 #❄ #강변산책 #khabarovsk #russia
#아무르강 #하바롭스크

얼어 붙은 아무르강 극한 산책🏃‍♀️ #아이스링크 #빙하기 #시베리아 #혹한기캠프 #❄ #강변산책 #khabarovsk #russia
#DAY4
#🇷🇺 #하바롭스크 #당일치기
⠀⠀⠀⠀⠀⠀⠀⠀⠀⠀⠀⠀⠀⠀⠀⠀⠀
2월27일 하고싶은거 다하는 규리 결국 하바롭스크 입성 👏🏻
블라디보다 비교안되게 추운 하바롭스크😭 아무르강변까지 덜덜 떨고 가서 사진 몇장 찍고 바로 카페들어갔다 😂
그래도 이쁜 성당도보고 한국버스도보궄ㅋㅋ 만족해 👏🏻💕
아무르강에 가보니까 강이 처음부터 끝까지 저래 얼었다 🥶 여기는 왜이렇게 자꾸 어는구야...? 괜히 러샤가 아니다 😭
4시간동안 추우우웅분히 돌아다니고 다시 시베리아 열차로 궈 ❤️
⠀⠀⠀⠀⠀⠀⠀⠀⠀⠀⠀⠀⠀⠀⠀⠀⠀
#러시아 #하바롭스크 #성당 #성모승천대성당 #하바롭스크영토박물관 #내전영웅기념비 #아무르강 #강 #여행 #여행스타그램 #러시아여행 #혼자여행 #여자혼자여행 #배낭여행 #여행에미치다
#DAY4
#🇷🇺 #하바롭스크 #당일치기
⠀⠀⠀⠀⠀⠀⠀⠀⠀⠀⠀⠀⠀⠀⠀⠀⠀
2월27일 하고싶은거 다하는 규리 결국 하바롭스크 입성 👏🏻
블라디보다 비교안되게 추운 하바롭스크😭 아무르강변까지 덜덜 떨고 가서 사진 몇장 찍고 바로 카페들어갔다 😂
그래도 이쁜 성당도보고 한국버스도보궄ㅋㅋ 만족해 👏🏻💕
아무르강에 가보니까 강이 처음부터 끝까지 저래 얼었다 🥶 여기는 왜이렇게 자꾸 어는구야...? 괜히 러샤가 아니다 😭
4시간동안 추우우웅분히 돌아다니고 다시 시베리아 열차로 궈 ❤️
⠀⠀⠀⠀⠀⠀⠀⠀⠀⠀⠀⠀⠀⠀⠀⠀⠀
#러시아 #하바롭스크 #성당 #성모승천대성당 #하바롭스크영토박물관 #내전영웅기념비 #아무르강 #강 #여행 #여행스타그램 #러시아여행 #혼자여행 #여자혼자여행 #배낭여행 #여행에미치다
먹방이 반이었던 8일간의 여행,,🙄
용케 안싸우고 잘 놀았닼ㅋㅋㅋ 개강ㅎㅇㅌ ㅠ ㅠ
먹방이 반이었던 8일간의 여행,,🙄
용케 안싸우고 잘 놀았닼ㅋㅋㅋ 개강ㅎㅇㅌ ㅠ ㅠ
횡단열차 14시간을 달려 도착한 하바롭스크 ~~ 아무르강 전망을 보면서 쉬어야지~
#아무르강 #하바롭스크  #러시아
횡단열차 14시간을 달려 도착한 하바롭스크 ~~ 아무르강 전망을 보면서 쉬어야지~
#아무르강 #하바롭스크 #러시아
[day8-2]
하바롭스크의 아무르 강은 마치 하얀 사막같은 풍경이었어요❄️ 블라디보스톡보다는 기온이 낮지만 햇살이 강하고 바람이 불지 않아서 따뜻하게 느껴졌었어요!(-9도는 그 날의 최고 기온 이었습니다🙃)
.
.
.
.
#블라디보스톡어때#하바롭스크#아무르강#만화#여행만화#여행툰#여행기#웹툰#인스타툰#카툰#일러스트#일러스트레이션#여행#블라디보스톡#하바롭스크#러시아#무화과#무화과만화#독립출판#독립출판만화#독립서점#cartoon#comics#illust#vladivostok #khavarovsk#travel
[day8-2]
하바롭스크의 아무르 강은 마치 하얀 사막같은 풍경이었어요❄️ 블라디보스톡보다는 기온이 낮지만 햇살이 강하고 바람이 불지 않아서 따뜻하게 느껴졌었어요!(-9도는 그 날의 최고 기온 이었습니다🙃)
.
.
.
.
#블라디보스톡어때#하바롭스크#아무르강#만화#여행만화#여행툰#여행기#웹툰#인스타툰#카툰#일러스트#일러스트레이션#여행#블라디보스톡#하바롭스크#러시아#무화과#무화과만화#독립출판#독립출판만화#독립서점#cartoon#comics#illust#vladivostok #khavarovsk#travel
.
알 수 없는 길로 다닐 때라도
하나님께서 분명히 그 길을
알고 계신다는 신뢰를 가지기
.
인생이 나의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음에도
여전히 내가 감사할 수 있도록
모든 삶을 내어 드리기
.
#오늘의묵상 #하나님의길 #하나님의계획
.
#풍경 #풍경사진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scenary #카메라 #사진
.
알 수 없는 길로 다닐 때라도
하나님께서 분명히 그 길을
알고 계신다는 신뢰를 가지기
.
인생이 나의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음에도
여전히 내가 감사할 수 있도록
모든 삶을 내어 드리기
.
#오늘의묵상 #하나님의길 #하나님의계획
.
#풍경 #풍경사진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scenary #카메라 #사진
러시아 출장 마지막 날
40대 50대 남자셋이서 고급 레스토랑에 가다~
이름부터 고기를 만난다니ㅋㅋ
스테이크 최대 1990루블~
일인 일 스테이크 일인 일 와인~
와인잔도 계속 바꿔주고 데이트하기 좋네
너무 맛있고 너무 유익했던 시간~
집에 있는 가족들이 보고싶다~~~~
#러시아 #하바로브스크 #미트미트 #고기를만나 #하바 맛집 #meetmeat #레닌광장 #아무르강 #또오긴싫은데 #다음달에또와야하나 #한달에한번 #두달에한번 #바니노출장갈듯 #젠장 #차로10시간 #왕복20시간 #또올게걱정 #날씨풀려서영하10~15도 #한낮에는영하3도 #점점나아지겠지 #불곰놈들 #앞으로가걱정이네
러시아 출장 마지막 날
40대 50대 남자셋이서 고급 레스토랑에 가다~
이름부터 고기를 만난다니ㅋㅋ
스테이크 최대 1990루블~
일인 일 스테이크 일인 일 와인~
와인잔도 계속 바꿔주고 데이트하기 좋네
너무 맛있고 너무 유익했던 시간~
집에 있는 가족들이 보고싶다~~~~
#러시아 #하바로브스크 #미트미트 #고기를만나 #하바 맛집 #meetmeat #레닌광장 #아무르강 #또오긴싫은데 #다음달에또와야하나 #한달에한번 #두달에한번 #바니노출장갈듯 #젠장 #차로10시간 #왕복20시간 #또올게걱정 #날씨풀려서영하10~15도 #한낮에는영하3도 #점점나아지겠지 #불곰놈들 #앞으로가걱정이네
시베리아 횡단열차
하바롭스크→블라디보스톡
.
.
.
#러시아 #russia #하바롭스크 #khavarovsk #블라디보스톡 #vladivostok #여행 #기차 #아무르강 #얼었다 #시베리아횡단열차 #중간에내린역 #러샤전투식량
시베리아 횡단열차
하바롭스크→블라디보스톡
.
.
.
#러시아 #russia #하바롭스크 #khavarovsk #블라디보스톡 #vladivostok #여행 #기차 #아무르강 #얼었다 #시베리아횡단열차 #중간에내린역 #러샤전투식량
🇷🇺블라디보스톡 3일차🇷🇺 .
.
.
#블라디보스톡 #러시아 #전통사우나 #반야 #STUDIO #해양공원 #아무르강 #수프라 #곰새우 #독도새우
🇷🇺블라디보스톡 3일차🇷🇺 .
.
.
#블라디보스톡 #러시아 #전통사우나 #반야 #STUDIO #해양공원 #아무르강 #수프라 #곰새우 #독도새우
오늘 최고의 장소🤷🏻‍♂️
.
.
.
#ootd #daily #russia #habarovsk #selfie #러시아 #하바로프스크 #아무르강 #셀스타그램 #instagood #instadaily #instasize #f #travel #instapic #여행스타그램 #여행 #likes #블라디보스톡 #europe #유럽
오늘 최고의 장소🤷🏻‍♂️
.
.
.
#ootd #daily #russia #habarovsk #selfie #러시아 #하바로프스크 #아무르강 #셀스타그램 #instagood #instadaily #instasize #f #travel #instapic #여행스타그램 #여행 #likes #블라디보스톡 #europe #유럽
#아무르강 #흑룡강 #알렉산드리아스탄케비치
#아무르강 #흑룡강 #알렉산드리아스탄케비치
#하바롭 #아무르강#혁명광장
#하바롭 #아무르강#혁명광장
진짜 이쁘다....배경이.
러시아 여행중 제일 이쁜곳 물으면 단연 아무르강!! 노을지는 꽝꽝언 아무르강보면 진짜로 황홀그자체. 진짜 꼭 가보세요ㅠㅠ😭😭
.
.
.
#하바롭스크#하보롭스키#아무르강
진짜 이쁘다....배경이.
러시아 여행중 제일 이쁜곳 물으면 단연 아무르강!! 노을지는 꽝꽝언 아무르강보면 진짜로 황홀그자체. 진짜 꼭 가보세요ㅠㅠ😭😭
.
.
.
#하바롭스크#하보롭스키#아무르강
Прогулки по Амурскому льду 😋
.
.
.
#ice#russia#insta#khabarovsk#weekend#daily#black#아이스#러시아#하바롭스크#주말#데일리그램#데일리#인스타#인스타그램#블렉#친구#하늘#아무르강#amurriver#금발머리
Прогулки по Амурскому льду 😋
.
.
.
#ice#russia#insta#khabarovsk#weekend#daily#black#아이스#러시아#하바롭스크#주말#데일리그램#데일리#인스타#인스타그램#블렉#친구#하늘#아무르강#amurriver#금발머리
#하바롭스크 #성모승천성당 #아무르강
#하바롭스크 #성모승천성당 #아무르강
크 날씨 좋고
#혁and박_러시아
#하바롭스크 #블라디보스톡 #여행 #레닌광장 #아무르강
크 날씨 좋고
#혁and박_러시아
#하바롭스크 #블라디보스톡 #여행 #레닌광장 #아무르강
장보고 집가는 길에 일몰 색깔 보고 깜짝 놀라서 후다닥 뛰어감🏃🏻‍♀️ .
.
.
.
.
.
.
.
순식간에 끝나버렸다,,😭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일몰 #sunset #진짜예쁨 #사진에안담겨 #아쉽다
장보고 집가는 길에 일몰 색깔 보고 깜짝 놀라서 후다닥 뛰어감🏃🏻‍♀️ .
.
.
.
.
.
.
.
순식간에 끝나버렸다,,😭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일몰 #sunset #진짜예쁨 #사진에안담겨 #아쉽다
꽁꽁 언 아무르강 진짜 미끄러움,,,,🤣😅
.
.
.
.
.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얼음 #미끄럼주의 #넘어져도괜찮아 #예쁘니깐
꽁꽁 언 아무르강 진짜 미끄러움,,,,🤣😅
.
.
.
.
.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얼음 #미끄럼주의 #넘어져도괜찮아 #예쁘니깐
190220~190225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여행 #190222 #3일차 
1. #우크라이나 음식 전문점이라고 되어있었던 카바촉!! 오빠랑 나랑 둘다 엄청 만족스럽게 먹었다 전통음식인데도 우리 입맛에 잘맞았음 ㅠㅠ 진짜 최고..
2. 카바촉에서 먹었던 #보르쉬 소고기뭇국 맛이 난다!! #존맛탱 
3. 디저트카페 #plantacia 후기가 엄청 맛있다는 평이 많았는데 그냥 디저트맛이엇음 ㅋㅋ 대신 저 사진에 있는거 다해서 7천원 정도 ㅠㅠ 완전 싸다 조각케이크 하나에 1300원정도 ㅠㅠㅠㅠㅠ
4. #레닌광장 
5. #아무르강 #석양 진짜 존예.....
6. 오늘 찍은 우리 사진중엔 건진게 없다 ㅠ 게다가 날씨 넘 추워서 여행내내 화장 한번도 안함.. 선크림도 틴트도 안바르고 다님..... 리얼 스킨로션 끝.....
7. 여기는 예쁜성당이 진짜 500m마다 있는것같다
8. 더블더블버거!! 맛있었다 정통 미국 버거맛! 가격도 5000원 정도인데 존맛 패티가 두장 ㅠㅠ
9. #시베리아횡단열차 1등석!!!!! 진짜 좋다 너무좋다 과일 과자 차 초콜릿 물 사탕 빵 조식도 다 나오고 횡단열차 기념품 파는 직원도 오고 세면도구도 다있고 슬리퍼도 주고 진짜 최고... 근데 올때 3등석도 괜찮았음!
10. 김성현씨가 평생 로망이라고 해서 온 횡단열차 식당칸.. 드라이 피쉬를 시켰더니 나온 멸린말치가 너무 짜다
#럽스타그램 #vladivostok #habarovsk #travel #russia #day3
190220~190225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여행 #190222 #3일차
1. #우크라이나 음식 전문점이라고 되어있었던 카바촉!! 오빠랑 나랑 둘다 엄청 만족스럽게 먹었다 전통음식인데도 우리 입맛에 잘맞았음 ㅠㅠ 진짜 최고..
2. 카바촉에서 먹었던 #보르쉬 소고기뭇국 맛이 난다!! #존맛탱
3. 디저트카페 #plantacia 후기가 엄청 맛있다는 평이 많았는데 그냥 디저트맛이엇음 ㅋㅋ 대신 저 사진에 있는거 다해서 7천원 정도 ㅠㅠ 완전 싸다 조각케이크 하나에 1300원정도 ㅠㅠㅠㅠㅠ
4. #레닌광장
5. #아무르강 #석양 진짜 존예.....
6. 오늘 찍은 우리 사진중엔 건진게 없다 ㅠ 게다가 날씨 넘 추워서 여행내내 화장 한번도 안함.. 선크림도 틴트도 안바르고 다님..... 리얼 스킨로션 끝.....
7. 여기는 예쁜성당이 진짜 500m마다 있는것같다
8. 더블더블버거!! 맛있었다 정통 미국 버거맛! 가격도 5000원 정도인데 존맛 패티가 두장 ㅠㅠ
9. #시베리아횡단열차 1등석!!!!! 진짜 좋다 너무좋다 과일 과자 차 초콜릿 물 사탕 빵 조식도 다 나오고 횡단열차 기념품 파는 직원도 오고 세면도구도 다있고 슬리퍼도 주고 진짜 최고... 근데 올때 3등석도 괜찮았음!
10. 김성현씨가 평생 로망이라고 해서 온 횡단열차 식당칸.. 드라이 피쉬를 시켰더니 나온 멸린말치가 너무 짜다
#럽스타그램 #vladivostok #habarovsk #travel #russia #day3
누가 러시아 춥다고 했던가 날씨 짱 좋다😊
.
.
.
.
.
.
성모 승천 대성당💒
#하바롭스크 #성모승천대성당 #콤소몰광장 #아무르강 #날씨좋다
누가 러시아 춥다고 했던가 날씨 짱 좋다😊
.
.
.
.
.
.
성모 승천 대성당💒
#하바롭스크 #성모승천대성당 #콤소몰광장 #아무르강 #날씨좋다
19.02.18-23 🇷🇺러시아 하바롭스크 여행
_
_
_
#러시아 #러시아여행 #하바롭스크 #하바롭스크여행 #따뜻 #아무르강 #❄ #russia #trip #khabarovsk #여행에미치다
19.02.18-23 🇷🇺러시아 하바롭스크 여행
_
_
_
#러시아 #러시아여행 #하바롭스크 #하바롭스크여행 #따뜻 #아무르강 #❄ #russia #trip #khabarovsk #여행에미치다
#소프카호텔#아무르강
#소프카호텔#아무르강
190220~190225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여행 #190221 #2일차 
1. 하바롭가는 #시베리아횡단열차 안 아침풍경! 저멀리 보이는건 달! 반대쪽 창문엔 해! 새벽에도 달빛이 너무 밝아서 숲이 다 보였다!!! 개신기!
2. 횡단열차 안에서 먹은 #도시락 
3. 하바롭 기차역 넘 예뽀
4. 점심으로 양고기 #샤슬릭 
5. 큰화작화
6. 저멀리 보이는 꽁꽁 얼어붙은 #아무르강 
7. 이런거 보고 오 하면 잡혀가나..?
8. 저녁은 #스테이크 랑 말백 한잔!!!!! #JMT !!!!! 고든램지놈 스테이크보다 훨나음 #겉바속촉 
9. 하바롭 밤거리 조명이 은은하이 정말 분위기 오져쓰
10. 야식은 #당근김치 랑 체리랑 #살라미 랑 러시아우유랑 러시아맥주 #발티카 3번
#럽스타그램 #vladivostok #habarovsk #travel #russia #day2
190220~190225 #블라디보스톡 #하바롭스크 #여행 #190221 #2일차
1. 하바롭가는 #시베리아횡단열차 안 아침풍경! 저멀리 보이는건 달! 반대쪽 창문엔 해! 새벽에도 달빛이 너무 밝아서 숲이 다 보였다!!! 개신기!
2. 횡단열차 안에서 먹은 #도시락
3. 하바롭 기차역 넘 예뽀
4. 점심으로 양고기 #샤슬릭
5. 큰화작화
6. 저멀리 보이는 꽁꽁 얼어붙은 #아무르강
7. 이런거 보고 오 하면 잡혀가나..?
8. 저녁은 #스테이크 랑 말백 한잔!!!!! #JMT !!!!! 고든램지놈 스테이크보다 훨나음 #겉바속촉
9. 하바롭 밤거리 조명이 은은하이 정말 분위기 오져쓰
10. 야식은 #당근김치 랑 체리랑 #살라미 랑 러시아우유랑 러시아맥주 #발티카 3번
#럽스타그램 #vladivostok #habarovsk #travel #russia #day2
#은민in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
#은민in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
190220
이틀째에는 휴대폰 
삼일째에는 여권을 
잃어버릴 뻔 했다가 찾고 
이런 꿈만 같은 일몰을..💕
.
.
#하바롭스크 #beautiful #sunset #Russia #travel #러시아여행 #아무르강 #일몰 #나는__트래블러 #jtbc트래블러
190220
이틀째에는 휴대폰
삼일째에는 여권을
잃어버릴 뻔 했다가 찾고
이런 꿈만 같은 일몰을..💕
.
.
#하바롭스크 #beautiful #sunset #Russia #travel #러시아여행 #아무르강 #일몰 #나는__트래블러 #jtbc트래블러
JIYEON👭JIHYUN IN RUSSIA

#러시아 #하바롭스크 #여행 #아무르강 #꽁꽁 #블라디보스톡 #출발 #지연👭지현 #여행스타그램
JIYEON👭JIHYUN IN RUSSIA

#러시아 #하바롭스크 #여행 #아무르강 #꽁꽁 #블라디보스톡 #출발 #지연👭지현 #여행스타그램
#아무르강
#아무르강
아무르강 석양

#러시아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석양
아무르강 석양

#러시아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석양
#성모승천성당
성당앞에서 죄송합니다..
#성모승천성당
성당앞에서 죄송합니다..
폰이 추워서 방전 되었다.
갑자기 팟!하면서 꺼질정도로 추웠다.
진짜 하바 장난아니다.
특히 아무르강 강바람 난리난다.

그리고 나는 불모의땅에서 타던 와이번 같이 생겼네.

아 하루종일 약초나캐서 경매장에 올리고 레이드가서 용대가리나 오그리마에 걸고싶다.

#불모의땅 #오그리마 #호드를위하여 #쓰랄형 #와우 #하바로프스크 #아무르강 #강꽁꽁 #맘꽁꽁
폰이 추워서 방전 되었다.
갑자기 팟!하면서 꺼질정도로 추웠다.
진짜 하바 장난아니다.
특히 아무르강 강바람 난리난다.

그리고 나는 불모의땅에서 타던 와이번 같이 생겼네.

아 하루종일 약초나캐서 경매장에 올리고 레이드가서 용대가리나 오그리마에 걸고싶다.

#불모의땅 #오그리마 #호드를위하여 #쓰랄형 #와우 #하바로프스크 #아무르강 #강꽁꽁 #맘꽁꽁
#해양공원 #루스키섬 #아무르강
#해양공원 #루스키섬 #아무르강
🇷🇺 Day 2
횡단열차타고 도착한 하바롭스크!
다시 횡단열차타고 블라디보스토크로😆

#하바롭스크역 #레닌광장 #우스펜스키성당 #아무르강 #시베리아횡단열차
🇷🇺 Day 2
횡단열차타고 도착한 하바롭스크!
다시 횡단열차타고 블라디보스토크로😆

#하바롭스크역 #레닌광장 #우스펜스키성당 #아무르강 #시베리아횡단열차
내가 담은 러시아의 시간들 중 가장 소중한 순간을 꼽으라면 아마 이때가 아닐까

#러시아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russia #khabarovsk #amurriver
내가 담은 러시아의 시간들 중 가장 소중한 순간을 꼽으라면 아마 이때가 아닐까

#러시아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russia #khabarovsk #amurriver
러시아 2일차😁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아기돼지 #레닌광장 #우정여행
러시아 2일차😁 #하바롭스크 #아무르강 #아기돼지 #레닌광장 #우정여행
#332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고 고생해서 온 하바롭스크😂
영이랑 시장가서 맛있는 음식 사와서 숙소에서 파티하기🥰
신영이 너무이뻐😍
.
.
#오늘의장소
.
.
#러시아 #하바롭스크 #레닌광장 #브드로바 #중앙시장 #막크심 #숙소 #하바롭스크역 #성모승천대성당 #아무르강
#332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고 고생해서 온 하바롭스크😂
영이랑 시장가서 맛있는 음식 사와서 숙소에서 파티하기🥰
신영이 너무이뻐😍
.
.
#오늘의장소
.
.
#러시아 #하바롭스크 #레닌광장 #브드로바 #중앙시장 #막크심 #숙소 #하바롭스크역 #성모승천대성당 #아무르강

Feedx - ищет и показывает популярные тенденции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