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tvnnest3 짜증 폭발!! 9년차 아역배우 김지영, 심부름봇 등극!? 180501 EP.3 video

💜
ㆍ
종일 나가자고 조르다가 느즈막히 나옴.
애미가 귀차니즘에.. 😆
표정은 언제쯤 자연스러워질까요?🤔
ㆍ
#키즈패션 #키즈룩 #데일리코디 #패완얼
ㆍ
#김우빈 #빈군
#우빈스타그램
#아들 #아들스타그램
#예쁜아들 #예쁜아이 #kidsmodel
#모델 #키즈모델 #koreakidsmodel
#배우 #아역배우 #koreaactor
#일상 #일상스타그램
💜

종일 나가자고 조르다가 느즈막히 나옴.
애미가 귀차니즘에.. 😆
표정은 언제쯤 자연스러워질까요?🤔

#키즈패션 #키즈룩 #데일리코디 #패완얼

#김우빈 #빈군
#우빈스타그램
#아들 #아들스타그램
#예쁜아들 #예쁜아이 #kidsmodel
#모델 #키즈모델 #koreakidsmodel
#배우 #아역배우 #koreaactor
#일상 #일상스타그램
_

나름 포토존😊
매주 이 자리에서 찍어주겠으~
.
.
.
.
.
.
.
#티아이 #티아이연기학원
_

나름 포토존😊
매주 이 자리에서 찍어주겠으~
.
.
.
.
.
.
.
#티아이 #티아이연기학원
짜증나고 화난 토요일 퇴근후
아이들만 데리고 찜질방에서 하루 자고 
울 아가들이 보고 싶다던 영화 #주먹왕랄프2
드디어 보여줬다.
난 #내안에그놈 정말 잼있네 혼자 얼마나 웃었는지 ㅋㅋㅋㅋ
#b1a4진영 오늘 #광팬 #등록 #짱 #멋찜

#아역배우 #김지우 #초6  #캐스팅
짜증나고 화난 토요일 퇴근후
아이들만 데리고 찜질방에서 하루 자고
울 아가들이 보고 싶다던 영화 #주먹왕랄프2
드디어 보여줬다.
#내안에그놈 정말 잼있네 혼자 얼마나 웃었는지 ㅋㅋㅋㅋ
#b1a4진영 오늘 #광팬 #등록 #짱 #멋찜

#아역배우 #김지우 #초6 #캐스팅
#첫줄
#카테
이제 즐기자
#감정연기 최고다
#눈물닦는모습이 이쁘다고
찍어준 범이맘
#상희연기에 울어준 친구
범이 
정말 고맙대이🤗😍
언젠가 화면에 저렇게
크게 나오는날오겠지?
#원장님 말씀 하나도
놓치지않으려는
상희모습
기특하다
점점 홀가분해지는
점점 나아지고있는
느낌
올해 기대된다
.
.김민선선생님 짱이십니다👍👍
#@youandiii725
.
.
#남상희 #배우마당 #배우마당에이전시 #임병기원장님 #똘똘이반 #홧팅 #아역배우 #캐스팅 #영화 #드라마 #광고 #아역
#첫줄
#카테
이제 즐기자
#감정연기 최고다
#눈물닦는모습이 이쁘다고
찍어준 범이맘
#상희연기에 울어준 친구
범이
정말 고맙대이🤗😍
언젠가 화면에 저렇게
크게 나오는날오겠지?
#원장님 말씀 하나도
놓치지않으려는
상희모습
기특하다
점점 홀가분해지는
점점 나아지고있는
느낌
올해 기대된다
.
.김민선선생님 짱이십니다👍👍
#@youandiii725
.
.
#남상희 #배우마당 #배우마당에이전시 #임병기원장님 #똘똘이반 #홧팅 #아역배우 #캐스팅 #영화 #드라마 #광고 #아역
+ _

_

#akasuit 4차마켓 
오늘밤 12시 마감합니다

배송은 목요일부터 순차배송됩니다 💍

#보이엔#boyyn
+ _

_

#akasuit 4차마켓
오늘밤 12시 마감합니다

배송은 목요일부터 순차배송됩니다 💍

#보이엔#boyyn
이틀전 요리하는 마술사 예매하고 파주로 go~go~
순서는 쿠키재료 나눠주고 아이들이 주물주물해서 모양만들기!!
그후엔 마술사가 나와서 여러마술을 보여준다~~~👏👏👏
그와중에 우리 아인이 앞으로 나가 마술사와함께 마술쇼!!! 쿠키도 만들고~ 마술쇼도 보고~ 완전 뜻깊은 시간~~~😍
#일상#육아#파주공연#요리하는마술사#쿠키수업#마술쇼#넘#잼있네#키즈모델#유아모델#아역배우#7살#이아인#5살#이아준#사랑해
이틀전 요리하는 마술사 예매하고 파주로 go~go~
순서는 쿠키재료 나눠주고 아이들이 주물주물해서 모양만들기!!
그후엔 마술사가 나와서 여러마술을 보여준다~~~👏👏👏
그와중에 우리 아인이 앞으로 나가 마술사와함께 마술쇼!!! 쿠키도 만들고~ 마술쇼도 보고~ 완전 뜻깊은 시간~~~😍
#일상#육아#파주공연#요리하는마술사#쿠키수업#마술쇼#넘#잼있네#키즈모델#유아모델#아역배우#7살#이아인#5살#이아준#사랑해
#오늘
급하게 필요해서 찰칵!!!
.
. 카메라테스트 끝나고 ~칭찬받아 신난오늘!
.
근데...음.. 옆모습이 쵝오네 🤣🤣
정면은 ㅋ 모르겠지만 !!
옆모습은 진짜 이쁘당 !!
.
. 
#아들#아역배우#영화배우#키즈모델#프로필#정면#측면#전신#ㅋㅋㅋ
#오늘
급하게 필요해서 찰칵!!!
.
. 카메라테스트 끝나고 ~칭찬받아 신난오늘!
.
근데...음.. 옆모습이 쵝오네 🤣🤣
정면은 ㅋ 모르겠지만 !!
옆모습은 진짜 이쁘당 !!
.
.
#아들#아역배우#영화배우#키즈모델#프로필#정면#측면#전신#ㅋㅋㅋ
+ _

_

#akasuit 4차마켓 
오늘밤 12시 마감합니다

배송은 목요일부터 순차배송됩니다 💍

#보이엔#boyyn
+ _

_

#akasuit 4차마켓
오늘밤 12시 마감합니다

배송은 목요일부터 순차배송됩니다 💍

#보이엔#boyyn
#아역배우 #딸스타그램💕 #모델 #아빠최고❤️ #주말 
#엄마딸최고👍 #아이슬라임 #기분전환 #너프건 #또샀다 
수업마치고 토이저러스~~너프건ㅋㅋ또?산다😢😢ㅋㅋ
쏘지마~~~~~~~아퍼ㅠㅠ
#아역배우 #딸스타그램💕 #모델 #아빠최고❤️ #주말
#엄마딸최고👍 #아이슬라임 #기분전환 #너프건 #또샀다
수업마치고 토이저러스~~너프건ㅋㅋ또?산다😢😢ㅋㅋ
쏘지마~~~~~~~아퍼ㅠㅠ
#첫줄안녕
.
#찜질방
#족욕
#처음ㅋ
.
#귀요미 #키즈모델 #키즈스타그램 #아동모델 #아역배우 #아들홀릭 #아동스타그램 #아들바보 #패션피플 #세젤귀 #세젤멋 #반함주의 #차은우 #차은우를소개합니다 #이쁜아들 #6세 #육아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왕자님 
#키즈돌 #키즈댄서 #키즈싱어
제대로 된 반항아 중이✌🏻
현실은 상큼 제대로 터지는 중..💕
제대로 된 반항아 중이✌🏻
현실은 상큼 제대로 터지는 중..💕
.
.
@yulstar0212 고객님
#앙드레ko 테디백 예뻐해주는
율공주님! ♥️
#골드테디베어백 L사이즈
데리고 여행다녀오셨데요~
.
다이렉문의❌
꼭 카톡문의 주세요!🙏🏻
price&order 📲andreko0778
.
#여행길동반자#친구같은가방
#공주님들의필수품 #딸선물
#함께해줘서고마워 #패션템
#오래오래쓰자#여행스타그램
.
.
@yulstar0212 고객님
#앙드레ko 테디백 예뻐해주는
율공주님! ♥️
#골드테디베어백 L사이즈
데리고 여행다녀오셨데요~
.
다이렉문의❌
꼭 카톡문의 주세요!🙏🏻
price&order 📲andreko0778
.
#여행길동반자#친구같은가방
#공주님들의필수품 #딸선물
#함께해줘서고마워 #패션템
#오래오래쓰자#여행스타그램
큰말기승...너무높아 겁났지만 재밌었다고..
추운데 아이들 다치지않게 지도해주신 승마샘께 감사드립니다 ♡
#임팩트 #태워줘서고마워 
#승마 #업다운 
#9살 #초딩스타그램  #승마수업 
#뿌리승마클럽 #승마샘 #감사합니다
#아역배우 #뭐든해보고싶은아이
#뭐든잘하는딸 #박채원
#세만즐 #겨울방학 #아빠말사주세요 #바다에서_달려보고싶어요
큰말기승...너무높아 겁났지만 재밌었다고..
추운데 아이들 다치지않게 지도해주신 승마샘께 감사드립니다 ♡
#임팩트 #태워줘서고마워
#승마 #업다운
#9살 #초딩스타그램 #승마수업
#뿌리승마클럽 #승마샘 #감사합니다
#아역배우 #뭐든해보고싶은아이
#뭐든잘하는딸 #박채원
#세만즐 #겨울방학 #아빠말사주세요 #바다에서_달려보고싶어요
💐#주말 #일상스타그램
#할머니생신 #가족모임 #대가족👪👨‍👩‍👧‍👦
.
.
외할머니~생신축하드려요~🎂💐
.
손자3 손녀2...^^
시끌벅쩍..
와글와글..
.
.
#양서윤#아역배우#키즈모델#광고모델#패션모델
#키즈패션#소통#일상#공감#딸스타그램#인스타키즈
#아역스타그램#홍보모델#키즈크리에이터#키즈예능
#kidsmodel#love#lbma_star
💐#주말 #일상스타그램
#할머니생신 #가족모임 #대가족👪👨‍👩‍👧‍👦
.
.
외할머니~생신축하드려요~🎂💐
.
손자3 손녀2...^^
시끌벅쩍..
와글와글..
.
.
#양서윤#아역배우#키즈모델#광고모델#패션모델
#키즈패션#소통#일상#공감#딸스타그램#인스타키즈
#아역스타그램#홍보모델#키즈크리에이터#키즈예능
#kidsmodel#love#lbma_star
언니 옷 뺏어 입어따 .
.
#09년생 #모델 #아역모델 #주니어모델 #아역배우 #아이모델에이전시#광고모델 #협찬환영 #소통 #공유 #일상 #셀스타그램 #셀카 #오늘의훈남 #오늘의훈녀 #오늘의코디 #오오티디 #ootd #instagood #instagram #selfie #인친 #좋아요반사 #댓글 #언팔싫어요 #다이렉트 #협찬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오늘은 KFC에서 늦은 점심 해결🍗🍔 햄버거,치킨이 그리도 좋더냐😘
.
.
.
#KFC
#햄버거#치킨#애그타르트
#새우만두
#잠실새내
#아역배우
#아역배우남도윤 
#주니어모델
#오페라
오늘은 KFC에서 늦은 점심 해결🍗🍔 햄버거,치킨이 그리도 좋더냐😘
.
.
.
#KFC
#햄버거#치킨#애그타르트
#새우만두
#잠실새내
#아역배우
#아역배우남도윤
#주니어모델
#오페라
#아역배우 #kidsmodelworld #키즈플래닛 #키즈스타그램 #키즈모델
#아역배우 #kidsmodelworld #키즈플래닛 #키즈스타그램 #키즈모델
💐#주말 #호수공원 #일상스타그램
.
.
외할머니생신🎂
가족식사모임후~
호수공원나들이~~~🌿
.
사촌동생 도겸이랑~♥
귀요미들💕💕
.
.
#양서윤#아역배우#키즈모델#광고모델#패션모델
#키즈패션#소통#일상#공감#딸스타그램#인스타키즈
#아역스타그램#홍보모델#키즈크리에이터#키즈예능
#kidsmodel#love#lbma_star
💐#주말 #호수공원 #일상스타그램
.
.
외할머니생신🎂
가족식사모임후~
호수공원나들이~~~🌿
.
사촌동생 도겸이랑~♥
귀요미들💕💕
.
.
#양서윤#아역배우#키즈모델#광고모델#패션모델
#키즈패션#소통#일상#공감#딸스타그램#인스타키즈
#아역스타그램#홍보모델#키즈크리에이터#키즈예능
#kidsmodel#love#lbma_star
자연의 품에 조윤슬♥
.
.
.
.
.
.
.
.
.
#자연 #잔디 #공원 #멍때리기 #키즈 #키즈모델윤슬 #꼬마 #키즈모델 #아역모델 #아역배우 #윤슬짱 #세젤예 #5세여아 #겸둥이💕 #사랑해요💕 #럽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자연의 품에 조윤슬♥
.
.
.
.
.
.
.
.
.
#자연 #잔디 #공원 #멍때리기 #키즈 #키즈모델윤슬 #꼬마 #키즈모델 #아역모델 #아역배우 #윤슬짱 #세젤예 #5세여아 #겸둥이💕 #사랑해요💕 #럽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한복입고 포토수업~~
이쁘게 찍어주신 작가님 감사해요^^~~ 인친님들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포토수업 #클에이전시 #한복 #미소천사 #신도림 #키즈모델 #아역배우 #
한복입고 포토수업~~
이쁘게 찍어주신 작가님 감사해요^^~~ 인친님들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포토수업 #클에이전시 #한복 #미소천사 #신도림 #키즈모델 #아역배우 #
건장군 11번째 생일 축하해!~~❤️❤️❤️
2019년에노 열심히 하자!~~퐈이팅!~~^^ #아역배우 #아역모델 #김건 #건장군 #생일 #행복 #일상 #행운의사나이 #닌텐도 #닌탠도스위치 #슈퍼마리오 #팔로우환영 #팔로우 #맞팔 #생일선물
건장군 11번째 생일 축하해!~~❤️❤️❤️
2019년에노 열심히 하자!~~퐈이팅!~~^^ #아역배우 #아역모델 #김건 #건장군 #생일 #행복 #일상 #행운의사나이 #닌텐도 #닌탠도스위치 #슈퍼마리오 #팔로우환영 #팔로우 #맞팔 #생일선물
#오디션끝나고
.
.
.
연기수업 마치고,,,
캐스팅 에이전시 오디션 보러 영등포로~~GoGo🚍
지정대본 열씨미 외우고,,,
성인 연기자들 사이에서 기죽지 않고 오디션 열씨미 잘해줘서 고마워~~🤗
결과는 별로 기대 안되지만...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하자!!!🤣
.
.
.
#키즈#일상#소통#육아#주말#서울행
#키즈모델#아역배우#어린이모델#안석현
#캐스팅#배우#오디션#내새끼💕#화이팅👍 
#값진경험중#노력한만큼#좋은기회주세요
#오디션끝나고
.
.
.
연기수업 마치고,,,
캐스팅 에이전시 오디션 보러 영등포로~~GoGo🚍
지정대본 열씨미 외우고,,,
성인 연기자들 사이에서 기죽지 않고 오디션 열씨미 잘해줘서 고마워~~🤗
결과는 별로 기대 안되지만...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하자!!!🤣
.
.
.
#키즈#일상#소통#육아#주말#서울행
#키즈모델#아역배우#어린이모델#안석현
#캐스팅#배우#오디션#내새끼💕#화이팅👍
#값진경험중#노력한만큼#좋은기회주세요
#촬영#대배우님#대기중사진감사#양평
.
.
#아역배우#변성빈#10년생
#즐기는 연기#배우마당#빈이#근호#일상#아자아자홧팅😀😀
😆
#호비율동세미나 로 대구오신
#튼튼아저씨 #통통언니 와 함께^^
.
주은이보다 
튼튼아저씨와 통통언니위주로 사진찍음😁
#엄마팬심
주은이도 넘좋아서 표정관리 안되서리
넘못생기게 나왔넹😂😂😂
.
주은아미안😎😎😎
#엄마가안티
.
넘 친절하고 멋지신 튼튼아저씨^^😍
넘 상냥하시고 이쁘신 통통언니^^😍
또뵈어요^^💕 .
#즐거운일
#열심히화이팅
.
.
#백주은 #아역배우백주은
#아역배우 #키즈모델
#아역모델 #아동모델 #광고모델
#딸스타그램 #주니어모델
#데일리그램 #일상스타그램 #소통 
#키즈스타그램 
#대구신세계백화점 #호비 #호비아저씨
😆
#호비율동세미나 로 대구오신
#튼튼아저씨 #통통언니 와 함께^^
.
주은이보다
튼튼아저씨와 통통언니위주로 사진찍음😁
#엄마팬심
주은이도 넘좋아서 표정관리 안되서리
넘못생기게 나왔넹😂😂😂
.
주은아미안😎😎😎
#엄마가안티
.
넘 친절하고 멋지신 튼튼아저씨^^😍
넘 상냥하시고 이쁘신 통통언니^^😍
또뵈어요^^💕 .
#즐거운일
#열심히화이팅
.
.
#백주은 #아역배우백주은
#아역배우 #키즈모델
#아역모델 #아동모델 #광고모델
#딸스타그램 #주니어모델
#데일리그램 #일상스타그램 #소통
#키즈스타그램
#대구신세계백화점 #호비 #호비아저씨
꽃채유♥ .
.
.
.
#닭띠아기 #닭띠맘 #14개월아기 #아기모델 #베이비모델 #광고모델 #cf모델 #아역배우 #육아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딸맘 #딸스타그램  #세젤예 #세젤귀 #아기사진 #귀여운아기 #예쁜아기 #베스트베이비 #도전bb모델베이비 #베이비스타킹 #일상 #주말 #좋아요 #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아기 #인스타베이비 #baby #베이비
꽃채유♥ .
.
.
.
#닭띠아기 #닭띠맘 #14개월아기 #아기모델 #베이비모델 #광고모델 #cf모델 #아역배우 #육아맘 #육아 #육아스타그램 #딸맘 #딸스타그램 #세젤예 #세젤귀 #아기사진 #귀여운아기 #예쁜아기 #베스트베이비 #도전bb모델베이비 #베이비스타킹 #일상 #주말 #좋아요 #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아기 #인스타베이비 #baby #베이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
내 눈엔
넘 멋진 아들😍
.
.
.
#아들 #큰아들 #초딩 #벌써 #6학년 #아직도 #애기애기하다  #키야 #쑥쑥자라라 #멋진아들 
#오디션 #연기가좋은아이 #영화 #드라마 #광고
#아역배우 #조금씩성장하는중 #너희들_꿈은_반드시_이루어진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
내 눈엔
넘 멋진 아들😍
.
.
.
#아들 #큰아들 #초딩 #벌써 #6학년 #아직도 #애기애기하다 #키야 #쑥쑥자라라 #멋진아들
#오디션 #연기가좋은아이 #영화 #드라마 #광고
#아역배우 #조금씩성장하는중 #너희들_꿈은_반드시_이루어진다🌟
❣️GROUN_D KIDS  @groun_dkids 
계정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당 !!!유튜브 👉🏻그라운디키즈👈🏻검색후 구독후 좋아요 !!! #진해#창원#마산#진해댄스#창원댄스#마산댄스#그라운디댄스#그라운디댄스학원#그라운디키즈#키즈모델#창원키즈모델#키즈#키즈댄스#kidsdance#kidsmodel #아역배우#김해키즈모델#김해키즈#김해키즈댄스#소통#일상
❣️GROUN_D KIDS @groun_dkids
계정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당 !!!유튜브 👉🏻그라운디키즈👈🏻검색후 구독후 좋아요 !!! #진해#창원#마산#진해댄스#창원댄스#마산댄스#그라운디댄스#그라운디댄스학원#그라운디키즈#키즈모델#창원키즈모델#키즈#키즈댄스#kidsdance#kidsmodel #아역배우#김해키즈모델#김해키즈#김해키즈댄스#소통#일상
@dieselkids_th @kongpookij #sebastiansakdipat #modelkids#kidmodel#kidactor#boys#cuteboys#cutekids#famouskids#popularkids#instragram#instramoon#loves#likes #아역배우
롤러스케이트에 빠진 나윤양
#이나윤 #아역배우 #오늘아님^^ #나유니스타그램
롤러스케이트에 빠진 나윤양
#이나윤 #아역배우 #오늘아님^^ #나유니스타그램
#강다니엘 #좋아하는삼촌따라하기 #캬~~~~~
#니가맥주맛을알아???
카트에 가만히 앉아서 이참견~저참견~ 하시다~ "어 강다니엘삼촌이자나?? 엄마 저거하나줘봐~~~"
저러고서 "어때?? 똑같지???" 🤣🤣🤣 응~~~똑같애ㅋㅋㅋㅋ한번더 캬~~~해봐~~하면서 열심히 사진찍는엄마ㅋㅋㅋ 맥주광고는 탑이야~~ 찍을라면 지금부터 열심히 연습해둬~~~ 하면서 계속 연습시킴ㅋㅋㅋ 
#정서율 #50개월 #청마 #연습생 #아들바보 #육아 #아들스타그램 #멋짐폭팔 #사랑둥이 #너란아이 #귀한자식 #아역모델 #육아스타그램 #얼스타그램 #CF모델  #아역 #아역배우 #남아모델 #키즈모델 #패션모델 #광고모델 #kidsmodels #fashionmodel #model #lovely
#강다니엘 #좋아하는삼촌따라하기 #캬~~~~~
#니가맥주맛을알아???
카트에 가만히 앉아서 이참견~저참견~ 하시다~ "어 강다니엘삼촌이자나?? 엄마 저거하나줘봐~~~"
저러고서 "어때?? 똑같지???" 🤣🤣🤣 응~~~똑같애ㅋㅋㅋㅋ한번더 캬~~~해봐~~하면서 열심히 사진찍는엄마ㅋㅋㅋ 맥주광고는 탑이야~~ 찍을라면 지금부터 열심히 연습해둬~~~ 하면서 계속 연습시킴ㅋㅋㅋ
#정서율 #50개월 #청마 #연습생 #아들바보 #육아 #아들스타그램 #멋짐폭팔 #사랑둥이 #너란아이 #귀한자식 #아역모델 #육아스타그램 #얼스타그램 #CF모델  #아역 #아역배우 #남아모델 #키즈모델 #패션모델 #광고모델 #kidsmodels #fashionmodel #model #lovely
.
뚠뚠이의 날씬이시절♡
눈도 컸는데...귀여움이 볼한가득이였는뎁;;
지금은 너무 믿음직해져버린ㅋㅋ
엄마옷같이 입는 큰~~~~아들이 되어버렸네ㅎ;;
그립다 우리아들 애기띠해서 안고다니던. 시절
세상에 너만큼 순한아이는 없었는데...
.
.
.
#그리운너
#너무큰너
#든든한너
#내사랑쭌
#우리아들
#너가최고
#김민준쫭
#아역배우
#광고모델
#홍보영상
#식신쭈니
.
뚠뚠이의 날씬이시절♡
눈도 컸는데...귀여움이 볼한가득이였는뎁;;
지금은 너무 믿음직해져버린ㅋㅋ
엄마옷같이 입는 큰~~~~아들이 되어버렸네ㅎ;;
그립다 우리아들 애기띠해서 안고다니던. 시절
세상에 너만큼 순한아이는 없었는데...
.
.
.
#그리운너
#너무큰너
#든든한너
#내사랑쭌
#우리아들
#너가최고
#김민준쫭
#아역배우
#광고모델
#홍보영상
#식신쭈니
드디어 뮤사진 여러개 편집해봤오용😊
편집하면서 나예뮤 넘 이뻐서 반했다죠😍💗
앞으로 더 편집열심히해서 뮤사진 많이
올리겠습니댜 🍑
편집하고 필터 씌어서 티나요😊
만약 퍼가시면 찾아가서 사과받겠습니다🍎
.
.
.
#키즈돌비타민 #클레버tv
#김나예 #아역배우
#나예뮤_오늘두_너무_이쁘다앙❤
#나예_뮤_피어스_비타민_활동_화이또👊
드디어 뮤사진 여러개 편집해봤오용😊
편집하면서 나예뮤 넘 이뻐서 반했다죠😍💗
앞으로 더 편집열심히해서 뮤사진 많이
올리겠습니댜 🍑
편집하고 필터 씌어서 티나요😊
만약 퍼가시면 찾아가서 사과받겠습니다🍎
.
.
.
#키즈돌비타민 #클레버tv
#김나예 #아역배우
#나예뮤_오늘두_너무_이쁘다앙❤
#나예_뮤_피어스_비타민_활동_화이또👊
#서하스타그램 #1700일
.
.

아프고 나더니 비글미가 더 레벨업 된거 같은건 내 기분탓이냐??? .
.
언제 어디서나 #비글미폭발 .
.
감당 안된다 아들아~~~ 워워~~~ 진정해~~진정해~~~~~😅😅😅
.
.
언제나 즐거운 #해피바이러스 .
.
#엄마는잠깐옆에앉을께...^^;;;;
#서하스타그램 #1700일
.
.

아프고 나더니 비글미가 더 레벨업 된거 같은건 내 기분탓이냐??? .
.
언제 어디서나 #비글미폭발 .
.
감당 안된다 아들아~~~ 워워~~~ 진정해~~진정해~~~~~😅😅😅
.
.
언제나 즐거운 #해피바이러스 .
.
#엄마는잠깐옆에앉을께...^^;;;;
잔망둥이 현서 ㅋㅋㅋㅋ
오디션 끝나고 쉬는 타임~~~
좋은 경험 한겨~~~~
잘한겨~~~~ ㅋㅋㅋㅋ

#아역
#아역배우
#아역모델
#아역조현서
#오디션#영화오디션
잔망둥이 현서 ㅋㅋㅋㅋ
오디션 끝나고 쉬는 타임~~~
좋은 경험 한겨~~~~
잘한겨~~~~ ㅋㅋㅋㅋ

#아역
#아역배우
#아역모델
#아역조현서
#오디션#영화오디션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 먹으러~~
기다리는 동안 메콩강에서 본 악아랑 
비슷한 놈이랑 컷컷
.

#아웃백 #outbacksteakhouse 
#악어 
#토마호크스테이크
#일요일 #일요일점심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키즈모델 #아역배우 #아역모델 
#어린이모델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 먹으러~~
기다리는 동안 메콩강에서 본 악아랑
비슷한 놈이랑 컷컷
.

#아웃백 #outbacksteakhouse
#악어
#토마호크스테이크
#일요일 #일요일점심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키즈모델 #아역배우 #아역모델
#어린이모델
KTX타고 서울로 촬영하러~
기대된다 너의 모습이 ㅎㅎ
#천안아산역#아역배우 이진솔
#키즈모델#블랙야크패딩#밀크페이스
#10살#화이팅#피팅모델
KTX타고 서울로 촬영하러~
기대된다 너의 모습이 ㅎㅎ
#천안아산역#아역배우 이진솔
#키즈모델#블랙야크패딩#밀크페이스
#10살#화이팅#피팅모델
#강윤서 #아역배우 #아역스타 #아역모델 #인스타그램 #인스타키즈 #아역스타그램 #키즈모델강윤서 #키즈모델 #아역배우강윤서 #강윤지 #첫찌두찌 #윤서동생윤지 #자전거타는여자 #공원 #바람 #춥다 #춥다추워 
공원에서 1시간30분 자전거 타고 놀이기구 타더니 춥다고 집에 들어가자고 ㅎㅎㅎㅎㅎ
춥긴 엄청추운가부다 어지간해서 들어가자는말 안하는데 들어가자고 하니 ^^;; 잠깐이라도 나갔다오니 좋은가보다 지금 집에서 콧노래중~♡
#강윤서 #아역배우 #아역스타 #아역모델 #인스타그램 #인스타키즈 #아역스타그램 #키즈모델강윤서 #키즈모델 #아역배우강윤서 #강윤지 #첫찌두찌 #윤서동생윤지 #자전거타는여자 #공원 #바람 #춥다 #춥다추워
공원에서 1시간30분 자전거 타고 놀이기구 타더니 춥다고 집에 들어가자고 ㅎㅎㅎㅎㅎ
춥긴 엄청추운가부다 어지간해서 들어가자는말 안하는데 들어가자고 하니 ^^;; 잠깐이라도 나갔다오니 좋은가보다 지금 집에서 콧노래중~♡
집에서 찍어보는 헤이지니 커버영상📸
잭슨나인스에서 사온 슬라임 소개해보겠다고
영상 찍어달라는 규린이😁😁
영상 바로 옆에는..바로바로
탕,짜, 볶음밥 ,짬뽕국물에~~😁😁😁
난리도 아니었던 식탁🤣🤣
#김규린 #헤이지니 #커버영상 #MC꿈나무
#진행 #아역배우 #키즈모델 #영화
#드라마 #광고모델 #섭외 
#슬라임 #딸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집에서 찍어보는 헤이지니 커버영상📸
잭슨나인스에서 사온 슬라임 소개해보겠다고
영상 찍어달라는 규린이😁😁
영상 바로 옆에는..바로바로
탕,짜, 볶음밥 ,짬뽕국물에~~😁😁😁
난리도 아니었던 식탁🤣🤣
#김규린 #헤이지니 #커버영상 #MC꿈나무
#진행 #아역배우 #키즈모델 #영화
#드라마 #광고모델 #섭외
#슬라임 #딸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
.
.
.
#아역배우정지윤#07년생남자
#아역배우#배우꿈나무#화이팅🤗
#아역모델#주니어모델#키아나엔터테인먼트
.
#오늘은하루종일#장꾸모드
#뭐가그리좋냐?!
#요즘아들과계속대화시도중
#대화하다보면엄마의폭풍잔소리😆
#죽어야끝이난다는육아#헐헐헐😱
#에헤라디야🎵🎶#지화자얼쑤💃
#에라모르겠다#될데로되라🤣#ㅋㅋㅋ
#엄마도사람인데#그냥잘살자는얘기😉
.
#소소한일상기록📝
#행복하자아프지말고☘️
#행복은마음먹기나름🌷
#늘감사하며살기💕
#스트레스받지말고
#즐기면서살자🌿
.
.
.
어딘지모름~ 오디션보러 오라길래 지민맘과 오디션보러간 지민군~ 오디션이라쓰고 낚시라읽어도 불러주면가야해~ 후후후~

#아역 #아역배우 #영화배우 #성지민 #오디션 #어딘지모름 #일상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아역스타그램 #instagram #아들스타그램 #11살 #상업영화가자
어딘지모름~ 오디션보러 오라길래 지민맘과 오디션보러간 지민군~ 오디션이라쓰고 낚시라읽어도 불러주면가야해~ 후후후~

#아역 #아역배우 #영화배우 #성지민 #오디션 #어딘지모름 #일상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아역스타그램 #instagram #아들스타그램 #11살 #상업영화가자
.
이렇게보니...
셋다 동글동글 강아지눈 👀
.
귀여웡 🙊💕
.
.
.
#미세먼지와함께 #촬영장 
#귀요미그램 #아역배우 
#조아인 #옥예린 #양예나
#10살 #9살 #7살 
#키즈패션 #오즈키즈
.
이렇게보니...
셋다 동글동글 강아지눈 👀
.
귀여웡 🙊💕
.
.
.
#미세먼지와함께 #촬영장
#귀요미그램 #아역배우
#조아인 #옥예린 #양예나
#10살 #9살 #7살
#키즈패션 #오즈키즈
tvN 드라마 출연자모집/웹툰드라마/배우지망생/드라마/오디션
https://blog.naver.com/artenter00/221446567019

artenter 공식 사이트 바로 가기
http://artent.co.kr/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artenter00/
블로그 - https://blog.naver.com/artenter00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artenter
오디션 신청 - http://castingdb.co.kr
https://castingdb.modoo.at
.
좋아한다면 '좋아요' 눌러주는 센스!!
즐거우셨다면 덧글은 필수!
모두와 공감하고 싶다면 공유해주세요??
.
#tvN #웹툰드라마 #신예은 #다솜 #김권 #배우 #배우오디션 #배우모집 #배우지망생 #연기자모집 #연기자오디션 #연예인지망생 #광고오디션 #드라마오디션 #아역배우 #엔터테인먼트 #캐스팅디비 #청소년드라마 #청소년배우 #아역배우오디션 #지상파드라마 #웹드라마 #영화오디션 #연기 #광고에이전시 #주연 #조연 #단역 #이미지단역#중학생
tvN 드라마 출연자모집/웹툰드라마/배우지망생/드라마/오디션
https://blog.naver.com/artenter00/221446567019

artenter 공식 사이트 바로 가기
http://artent.co.kr/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artenter00/
블로그 - https://blog.naver.com/artenter00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artenter
오디션 신청 - http://castingdb.co.kr
https://castingdb.modoo.at
.
좋아한다면 '좋아요' 눌러주는 센스!!
즐거우셨다면 덧글은 필수!
모두와 공감하고 싶다면 공유해주세요??
.
#tvN #웹툰드라마 #신예은 #다솜 #김권 #배우 #배우오디션 #배우모집 #배우지망생 #연기자모집 #연기자오디션 #연예인지망생 #광고오디션 #드라마오디션 #아역배우 #엔터테인먼트 #캐스팅디비 #청소년드라마 #청소년배우 #아역배우오디션 #지상파드라마 #웹드라마 #영화오디션 #연기 #광고에이전시 #주연 #조연 #단역 #이미지단역#중학생
-
예진아 앞으로도 더 열심히해서 네꿈을펼쳐봐
엄마가 응원해주고 뒷받침잘해줄께
지금처럼만 아프지말고 잘크고 
앞으로도 쭈~욱 #뽜이팅하자❤
.
#하고싶은게많은딸 #항상널응원해 #뒷받침이되어줄게 #팔색조매력 #육아맘 #키즈모델우예진 #시크키즈 #아역키즈모델 #친구같은딸 #우블리 #8살딸 #세젤예 #우예진 #키즈모델 #육아인친 #아역배우 #육아소통 #소통 #키즈패션모델 #인친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도치맘 #육아일상그램 #일상이트렌드
-
예진아 앞으로도 더 열심히해서 네꿈을펼쳐봐
엄마가 응원해주고 뒷받침잘해줄께
지금처럼만 아프지말고 잘크고
앞으로도 쭈~욱 #뽜이팅하자❤
.
#하고싶은게많은딸 #항상널응원해 #뒷받침이되어줄게 #팔색조매력 #육아맘 #키즈모델우예진 #시크키즈 #아역키즈모델 #친구같은딸 #우블리 #8살딸 #세젤예 #우예진 #키즈모델 #육아인친 #아역배우 #육아소통 #소통 #키즈패션모델 #인친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도치맘 #육아일상그램 #일상이트렌드
tvN 드라마 출연자모집/웹툰드라마/배우지망생/드라마/오디션
https://blog.naver.com/artenter00/221446567019

artenter 공식 사이트 바로 가기
http://artent.co.kr/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artenter00/
블로그 - https://blog.naver.com/artenter00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artenter
오디션 신청 - http://castingdb.co.kr
https://castingdb.modoo.at
.
좋아한다면 '좋아요' 눌러주는 센스!!
즐거우셨다면 덧글은 필수!
모두와 공감하고 싶다면 공유해주세요??
.
#tvN #웹툰드라마 #신예은 #다솜 #김권 #배우 #배우오디션 #배우모집 #배우지망생 #연기자모집 #연기자오디션 #연예인지망생 #광고오디션 #드라마오디션 #아역배우 #엔터테인먼트 #캐스팅디비 #청소년드라마 #청소년배우 #아역배우오디션 #지상파드라마 #웹드라마 #영화오디션 #연기 #광고에이전시 #주연 #조연 #단역 #이미지단역
tvN 드라마 출연자모집/웹툰드라마/배우지망생/드라마/오디션
https://blog.naver.com/artenter00/221446567019

artenter 공식 사이트 바로 가기
http://artent.co.kr/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artenter00/
블로그 - https://blog.naver.com/artenter00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artenter
오디션 신청 - http://castingdb.co.kr
https://castingdb.modoo.at
.
좋아한다면 '좋아요' 눌러주는 센스!!
즐거우셨다면 덧글은 필수!
모두와 공감하고 싶다면 공유해주세요??
.
#tvN #웹툰드라마 #신예은 #다솜 #김권 #배우 #배우오디션 #배우모집 #배우지망생 #연기자모집 #연기자오디션 #연예인지망생 #광고오디션 #드라마오디션 #아역배우 #엔터테인먼트 #캐스팅디비 #청소년드라마 #청소년배우 #아역배우오디션 #지상파드라마 #웹드라마 #영화오디션 #연기 #광고에이전시 #주연 #조연 #단역 #이미지단역
안 뇽 🙈🍄
안 뇽 🙈🍄
지금 이시간 갑자기 문뜩🙄 지난 여행때 먹었던 #일본 라멘이 
무지무지 생각나며 배에서 요동을치며 먹고싶어진드~아~~~ㅜㅜ🍜😝
#얼큰하구 구수한 국물 맛🍲
#아~~침샘 폭발중
.
.
#여행 앓이중ㅋㅋ
.
.
#여름을 언제 기다리나
#여름에 딸과 함께할 홍콩의 밤거리를 생각하며😘
.
.
#강준혁#보컬보이#아역배우 
#점심시간이 훌쩍넘은시간
#준혁인 댄스수업시간
#코레오댄스수업은 끝
#지금은k-pop댄스 수업시간
#수업 끝나면 햄버거라도 먹장
🍔🍔🍟🍟
지금 이시간 갑자기 문뜩🙄 지난 여행때 먹었던 #일본 라멘이
무지무지 생각나며 배에서 요동을치며 먹고싶어진드~아~~~ㅜㅜ🍜😝
#얼큰하구 구수한 국물 맛🍲
#아~~침샘 폭발중
.
.
#여행 앓이중ㅋㅋ
.
.
#여름을 언제 기다리나
#여름에 딸과 함께할 홍콩의 밤거리를 생각하며😘
.
.
#강준혁#보컬보이#아역배우
#점심시간이 훌쩍넘은시간
#준혁인 댄스수업시간
#코레오댄스수업은
#지금은k-pop댄스 수업시간
#수업 끝나면 햄버거라도 먹장
🍔🍔🍟🍟
지금 이시간 갑자기 문뜩🙄 지난 여행때 먹었던 #일본 라멘이 
무지무지 생각나며 배에서 요동을치며 먹고싶어진드~아~~~ㅜㅜ🍜😝
#얼큰하구 구수한 국물 맛🍲
#아~~침샘 폭발중
.
.
#여행 앓이중ㅋㅋ
.
.
#여름을 언제 기다리나
#여름에 딸과 함께할 홍콩의 밤거리를 생각하며😘
.
.
#강준혁#보컬보이#아역배우 
#점심시간이 훌쩍넘은시간
#준혁인 댄스수업시간
#코레오댄스수업은 끝
#지금은k-pop댄스 수업시간
#수업 끝나면 햄버거라도 먹장
🍔🍔🍟🍟
지금 이시간 갑자기 문뜩🙄 지난 여행때 먹었던 #일본 라멘이
무지무지 생각나며 배에서 요동을치며 먹고싶어진드~아~~~ㅜㅜ🍜😝
#얼큰하구 구수한 국물 맛🍲
#아~~침샘 폭발중
.
.
#여행 앓이중ㅋㅋ
.
.
#여름을 언제 기다리나
#여름에 딸과 함께할 홍콩의 밤거리를 생각하며😘
.
.
#강준혁#보컬보이#아역배우
#점심시간이 훌쩍넘은시간
#준혁인 댄스수업시간
#코레오댄스수업은 끝
#지금은k-pop댄스 수업시간
#수업 끝나면 햄버거라도 먹장
🍔🍔🍟🍟
다가오는 #설날 에는 편안한 #생활한복 으로 
입혀보려고 준비했어요ㅎㅎ 엄마 맘대로 골랐는데,
강이겸이 둘 다 한복이 그냥 옷같아서 편하고 좋다고 하네요😁
ㆍ
ㆍ
ㆍ
둘이 같은듯 다른 #형제룩완성 👬
ㆍ
ㆍ
✔오쏭한복 @hanbok_ossong 
ㆍ
ㆍ
ㆍ
#한복#철릭한복#계량한복#형제룩#설빔#설날한복
#아역배우백강#백강#드라마#영화#광고#협찬#아역#아역배우#일상#형제#아들#육아#kidsactor#actor#daily#키즈스타일#instagood#일상의기록#럽스타#잘생긴아이#눈큰아이
다가오는 #설날 에는 편안한 #생활한복 으로
입혀보려고 준비했어요ㅎㅎ 엄마 맘대로 골랐는데,
강이겸이 둘 다 한복이 그냥 옷같아서 편하고 좋다고 하네요😁



둘이 같은듯 다른 #형제룩완성 👬


✔오쏭한복 @hanbok_ossong



#한복#철릭한복#계량한복#형제룩#설빔#설날한복
#아역배우백강#백강#드라마#영화#광고#협찬#아역#아역배우#일상#형제#아들#육아#kidsactor#actor#daily#키즈스타일#instagood#일상의기록#럽스타#잘생긴아이#눈큰아이
선생님한테 마사지 받아서 대단히 행복 ㅋㅋㅋㅋㅋㅋ

#엄마 #육아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아역배우 #아기모델
#아들맘 #아들 #황금개띠맘 #딸 #딸맘 #아들바보 #딸바보 #베이비 #베이비그램 #귀요미 #예비맘 #임신 #출산 #baby #babystagram #son #myson #daughters #cute #cutiepie #cutie #cf모델
선생님한테 마사지 받아서 대단히 행복 ㅋㅋㅋㅋㅋㅋ

#엄마 #육아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아역배우 #아기모델
#아들맘 #아들 #황금개띠맘 #딸 #딸맘 #아들바보 #딸바보 #베이비 #베이비그램 #귀요미 #예비맘 #임신 #출산 #baby #babystagram #son #myson #daughters #cute #cutiepie #cutie #cf모델
#주말#일욜#카메라 테스트
많이성장한듯 뿌듯 👏👍☺
#인스타그램#키즈패션#등교
#인스타그램#데일리코디#첫줄#매력 #초딩스타그램#첫줄#형제#간지#초딩#아들스타그램#스타일#청자켓#쌍둥이#일상#훈남#꽃#미남#비율깡패#아역배우#키즈모델#심쿵#잘생김
#주말#일욜#카메라 테스트
많이성장한듯 뿌듯 👏👍☺
#인스타그램#키즈패션#등교
#인스타그램#데일리코디#첫줄#매력 #초딩스타그램#첫줄#형제#간지#초딩#아들스타그램#스타일#청자켓#쌍둥이#일상#훈남#꽃#미남#비율깡패#아역배우#키즈모델#심쿵#잘생김
#상업영화
#아역배우
#11살
#4학년

오랜만에 촬영.
기쁜맘으로 가서 사귄 동생.
#2019년 마음을 다 잡으며...
열심히 달려보자. ^^ #단편영화
#드라마
#광고
#상업영화
#아역배우
#11살
#4학년

오랜만에 촬영.
기쁜맘으로 가서 사귄 동생.
#2019년 마음을 다 잡으며...
열심히 달려보자. ^^ #단편영화
#드라마
#광고
#이쁜누나 연서누나와 함께 @hello_kittyok 
#드라마촬영
#촬영대기중
#꽁냥꽁냥
#스티커북놀이
#또만나요
#이쁘니 ♡
.
#아역 #아역모델 #아역배우 #예쁜누나 #이쁜이 #단역 #이미지단역 #단역배우 #티아이 #티아이연기학원 #kidsmodel #kids #ootd #daily #l4l #follow #f4f #일상 #데일리 #소통 #좋아요 #남자아이 #cute
#이쁜누나 연서누나와 함께 @hello_kittyok
#드라마촬영
#촬영대기중
#꽁냥꽁냥
#스티커북놀이
#또만나요
#이쁘니
.
#아역 #아역모델 #아역배우 #예쁜누나 #이쁜이 #단역 #이미지단역 #단역배우 #티아이 #티아이연기학원 #kidsmodel #kids #ootd #daily #l4l #follow #f4f #일상 #데일리 #소통 #좋아요 #남자아이 #cute
#카메라테스트 있는날
오늘도 칭찬가득 
봄에는 좋은소식 가득하려나~~ 😍🤗
@actormadang
#인스타그램#키즈패션#등교#배우마당
#인스타그램#데일리코디#첫줄#매력 #초딩스타그램#첫줄#형제#간지#초딩#아들스타그램#스타일#청자켓#쌍둥이#일상#훈남#꽃#미남#비율깡패#아역배우#키즈모델#심쿵#잘생김
#카메라테스트 있는날
오늘도 칭찬가득
봄에는 좋은소식 가득하려나~~ 😍🤗
@actormadang
#인스타그램#키즈패션#등교#배우마당
#인스타그램#데일리코디#첫줄#매력 #초딩스타그램#첫줄#형제#간지#초딩#아들스타그램#스타일#청자켓#쌍둥이#일상#훈남#꽃#미남#비율깡패#아역배우#키즈모델#심쿵#잘생김
⭐️이벤트 당첨자 발표⭐️ 요 몇일 너무 심하게 아파서 침대에서 살다가̆̎
오늘은 열이 37.5도 정도로 떨어져 살것 같네요ㅠㅠ 하지만 아직 기침이 너무 심해서 목이 쉬었어요😂😂
당첨자는 48번 이세요!!!!
당첨되신분은 다이렉트로 연락처 남겨주세요😊😊
⭐️이벤트 당첨자 발표⭐️ 요 몇일 너무 심하게 아파서 침대에서 살다가̆̎
오늘은 열이 37.5도 정도로 떨어져 살것 같네요ㅠㅠ 하지만 아직 기침이 너무 심해서 목이 쉬었어요😂😂
당첨자는 48번 이세요!!!!
당첨되신분은 다이렉트로 연락처 남겨주세요😊😊
#전하늘#촬영#광고#아역배우##아역#주니어모델#주니어촬영#친구#강남호텔#세종시
#전하늘#촬영#광고#아역배우##아역#주니어모델#주니어촬영#친구#강남호텔#세종시
오늘은 티아이 2년 넘도록 마지막 오전수업 다음주 부터 계속 오후 수업을바궈서 울형연💞더 좋은 모습 열심히 하겠습니다#아역배우 #딸맘그램 # 딸스타#초딩딸 #티아이 #연기스타그램
오늘은 티아이 2년 넘도록 마지막 오전수업 다음주 부터 계속 오후 수업을바궈서 울형연💞더 좋은 모습 열심히 하겠습니다#아역배우 #딸맘그램 # 딸스타#초딩딸 #티아이 #연기스타그램
애니메이션박물관 도착
~~~~~~~💗💗💗💙💙💖💙💙💗💗💗~~~~~~~
#아역배우#아역모델#아역연기자#키즈모델#남아아역
#키즈댄스#아이모델#남아모델#유아모델#김지황잘생김
#일요일아침#체험#남자아역#유아연기#유아연기
#퐈이팅#귀요미#에니메이션#애니메이션박물관
애니메이션박물관 도착
~~~~~~~💗💗💗💙💙💖💙💙💗💗💗~~~~~~~
#아역배우#아역모델#아역연기자#키즈모델#남아아역
#키즈댄스#아이모델#남아모델#유아모델#김지황잘생김
#일요일아침#체험#남자아역#유아연기#유아연기
#퐈이팅#귀요미#에니메이션#애니메이션박물관
엄마 들어오지마~
엄마 보면안돼~
이러더니 저러고 방에서 나왔네용~~~
핑크공쥬되버렸어요😅😅😅
.
.
#2019년#행복한하루#일상
#키즈룩#키즈코디#키즈패션
#koreankids #키즈모델#daily
#아역배우#행복한하루#촬영#키즈패피
#피팅모델#아동복모델#한복모델
#패션스타그램 #키즈패셔니스타 
#키즈인스타그램 #데일리#kidsmodel
엄마 들어오지마~
엄마 보면안돼~
이러더니 저러고 방에서 나왔네용~~~
핑크공쥬되버렸어요😅😅😅
.
.
#2019년#행복한하루#일상
#키즈룩#키즈코디#키즈패션
#koreankids #키즈모델#daily
#아역배우#행복한하루#촬영#키즈패피
#피팅모델#아동복모델#한복모델
#패션스타그램 #키즈패셔니스타
#키즈인스타그램 #데일리#kidsmodel
#🍊🍊🍊 .
의도하지 않은 #깔맞춤 #😆😉
.
.
#강민 #아역배우 #childactor #Kangmin
#shooting #kdrama #movie
TV광고 커밍순?

#쎄씨스타그램

#슈슈코스메틱  #슈슈앤쎄씨
#키즈힙 #아역배우 #키즈모델
TV광고 커밍순?

#쎄씨스타그램

#슈슈코스메틱 #슈슈앤쎄씨
#키즈힙 #아역배우 #키즈모델
유하는 무한... 대기중이예요...
콜타임12시30분이었는데...
아직 아무것도... 안했....
리허설언제하고 촬영4시에들어갈수있나요...
자정까지.촬영할예정이라는데...
9시면 자는 유하... 버틸수있을지.걱정이네요 ㅜㅜ
#대기중#무한대기#언제들어가나#아이클레이#패드#딸#드라마촬영#키즈모델#유아모델#아역배우#인스타키즈#키즈스타그램#애스타그램#일상#육아#소통
유하는 무한... 대기중이예요...
콜타임12시30분이었는데...
아직 아무것도... 안했....
리허설언제하고 촬영4시에들어갈수있나요...
자정까지.촬영할예정이라는데...
9시면 자는 유하... 버틸수있을지.걱정이네요 ㅜㅜ
#대기중#무한대기#언제들어가나#아이클레이#패드#딸#드라마촬영#키즈모델#유아모델#아역배우#인스타키즈#키즈스타그램#애스타그램#일상#육아#소통
#더베스트이엔엠#아역배우#모델#천의얼굴#다양한표정을 지닌 비타민같은 딸#딸스타그램#
#더베스트이엔엠#아역배우#모델#천의얼굴#다양한표정을 지닌 비타민같은 딸#딸스타그램#
멍뭉미 #박예찬 군 초저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다음주부턴 전문반으로 온다던데... 다시한번 😈😈😈😈😈 스파르타 가보즈아❣️
멍뭉미 #박예찬 군 초저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다음주부턴 전문반으로 온다던데... 다시한번 😈😈😈😈😈 스파르타 가보즈아❣️
-
기욤둥이 예린이 ❤
예린이 이제 2학년 9살이 되네 ~~
새학기 적응 잘하고 예린이 친구들도
많이 사겨 ♡
언니가 많이 응원할게 💘
울 예린이 화이팅 !! 💗
-
#아역배우 #옥예린 #초등학생2학년 #귀욤둥이 #화이팅 #❤
-
기욤둥이 예린이 ❤
예린이 이제 2학년 9살이 되네 ~~
새학기 적응 잘하고 예린이 친구들도
많이 사겨 ♡
언니가 많이 응원할게 💘
울 예린이 화이팅 !! 💗
-
#아역배우 #옥예린 #초등학생2학년 #귀욤둥이 #화이팅 #❤
#한복
model:채원
-
-
모든 사진촬영 문의는 DM이나 프로필링크 오픈카톡
-
-
#맞팔#선팔#좋아요반사 #스냅 #스냅사진 #돌스냅 #키즈스냅 #일상스냅 #야외스냅 #반려견스냅 #반려동물스냅 #스냅추천 #아역배우 #아역모델 #키즈모델 #프로필 #프로필사진 #스튜디오 #인생사진 #사진촬영 #사진 #카메라#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광명맘#시흥맘#부천맘
#한복
model:채원
-
-
모든 사진촬영 문의는 DM이나 프로필링크 오픈카톡
-
-
#맞팔#선팔#좋아요반사 #스냅 #스냅사진 #돌스냅 #키즈스냅 #일상스냅 #야외스냅 #반려견스냅 #반려동물스냅 #스냅추천 #아역배우 #아역모델 #키즈모델 #프로필 #프로필사진 #스튜디오 #인생사진 #사진촬영 #사진 #카메라#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광명맘#시흥맘#부천맘
막국수체험관 관람후 안내원 할아버지와 함께 기념으로 한컷~😁😃😊
~~~~~~~💗💗💗💙💙💖💙💙💗💗💗~~~~~~~
#아역배우#아역모델#아역연기자#키즈모델#남아아역
#키즈댄스#아이모델#남아모델#유아모델#김지황잘생김
#일요일아침#체험#남자아역#유아연기#유아연기
#퐈이팅#귀요미#메밀막국수#체험#춘천막국수박물관
막국수체험관 관람후 안내원 할아버지와 함께 기념으로 한컷~😁😃😊
~~~~~~~💗💗💗💙💙💖💙💙💗💗💗~~~~~~~
#아역배우#아역모델#아역연기자#키즈모델#남아아역
#키즈댄스#아이모델#남아모델#유아모델#김지황잘생김
#일요일아침#체험#남자아역#유아연기#유아연기
#퐈이팅#귀요미#메밀막국수#체험#춘천막국수박물관
오디션참가 사진!!ㅎㅎ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
.
#프로필사진 #사진노리 
#인천프로필 #키즈프로필
#전지후 #후블리 
#인스타키즈 #키즈모델 
#아역배우 #아역모델
#에이전시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참가 사진!!ㅎㅎ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
.
#프로필사진 #사진노리
#인천프로필 #키즈프로필
#전지후 #후블리
#인스타키즈 #키즈모델
#아역배우 #아역모델
#에이전시 #엔터테인먼트
내일 드디어 등교...
전교부회장 1번 후보 포스터에 들어갈 사진이 필요해ㅋㅋ
1번 찍어주세요!!!!
독감중에 후보 번호 추첨했는데ㅋ남은 번호가 예경이꺼ㅋ1번
포스터 만들기는 담당쌤이 예경이 배려해주셔서 등교후에 단체로 만든다고 미뤄주심🙆‍♀️
.
포스터 예쁘게 잘 꾸며야할텐데😅잘하겠지 뭐ㅋ
.
.
#양주덕산초등학교#덕산초등학교#전교부회장#후보#1번
#1번뽑아주세요#좋은성과이루길#💪💪💪
#아역배우#아역모델#키즈모델#어린이모델#주니어모델
내일 드디어 등교...
전교부회장 1번 후보 포스터에 들어갈 사진이 필요해ㅋㅋ
1번 찍어주세요!!!!
독감중에 후보 번호 추첨했는데ㅋ남은 번호가 예경이꺼ㅋ1번
포스터 만들기는 담당쌤이 예경이 배려해주셔서 등교후에 단체로 만든다고 미뤄주심🙆‍♀️
.
포스터 예쁘게 잘 꾸며야할텐데😅잘하겠지 뭐ㅋ
.
.
#양주덕산초등학교#덕산초등학교#전교부회장#후보#1번
#1번뽑아주세요#좋은성과이루길#💪💪💪
#아역배우#아역모델#키즈모델#어린이모델#주니어모델

Feedx - ищет и показывает популярные тенденции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