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민혁+성재 (BTOB) - 인형 (이지훈,신혜성) Cover video

#인형 #귀여운 #표정 #고양이 #실용음악학원 #한성대입구역 #보컬 #기타 #건반 #베이스 #드럼 #피아노 #작곡 #레슨 #예고 #취미 #상담 02-953-6885 #가수 #힙합 #랩 #노래 #공연 #무대
햅벌스데이 브로~~
내 집에서 형부 생파!
.
#광주 #생일 #생일파티 #베스킨라빈스31 #케이크 #오버액션토끼 #인형 #hbd #생축 #12월14일 #일상 #데일리 #daily
김토끼씨의 선물♥️
.
.
.
#울산 #일상 #하루 #선물 #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케이크 #케익 #액션토끼 #인형 #귀요미 #좋아요 #♥️♥️♥️
김토끼씨의 선물♥️
.
.
.
#울산 #일상 #하루 #선물 #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라빈스케이크 #케익 #액션토끼 #인형 #귀요미 #좋아요 #♥️♥️♥️
우리집 애완동물 이름은 견우ㅋㅋㅋ #시바견 #인형 #이름뜻개소 #소같아서ㅋㅋ
우리집 애완동물 이름은 견우ㅋㅋㅋ #시바견 #인형 #이름뜻개소 #소같아서ㅋㅋ
🧡🌷❣️🐥💚
박스•컵 모두 귀여운 꼬마 마루코 빈티지 글라스 세트
🧡🌷❣️🐥💚
박스•컵 모두 귀여운 꼬마 마루코 빈티지 글라스 세트
#하이 #북극곰 #인형 #움직이는인형 #파미에스테이션 #polarbear
귀도리 탐나는데😦
.
.
.
#겨울 #기숙사 #귀도리 #춥다 #스노우 #어플 #셀스타그램 #셀피 #피글렛 #인형
かわいい"カイハンドバッグ"を作りました
👛✂️😻😅
귀여운 ‘카이 가방’을 만들었습니다. -

#부부스타그램 #남편 #선물 #プレゼント 
#リカちゃん #人形 #인형 #취미 #趣味
#東京 #日常 #일상 #행복해 #사랑해 #💕
かわいい"カイハンドバッグ"を作りました
👛✂️😻😅
귀여운 ‘카이 가방’을 만들었습니다. -

#부부스타그램 #남편 #선물 #プレゼント
#リカちゃん #人形 #인형 #취미 #趣味
#東京 #日常 #일상 #행복해 #사랑해 #💕
ballet yul👧🏻💛
ballet yul👧🏻💛
우리집은 포토존🚫🚫
#포토존 #만듦 #유니콘 #이케아 #강아지 #인형 #곰돌이 #인형 #잠옷 #파티 #친구랑 #둘이서 #나는 #사진고자 #친구 #사진작가 #친구 #헤어스타일
중이염때문에 한달 가까이 항생제 먹고있는데 좋아졌다가 나빠졌다가 무한반복😢
잠도 못잘만큼 아프면서도 매일 눈만 마주쳐도 방끗방끗 웃어줘서 고마운 내 딸,❤️
.
.
.
.
.
.
.
.
.
.
.
.
.
#딸#토끼모자#귀요미#세젤귀#인형#세젤귀#맘스타그램#애스타그램#럽스타그램 #도치맘#젊줌마#개띠아기#황금개띠맘 #인스타베이비#남매스타그램 #육아#소통#팔로우#맞팔#주부#볼살부자#미소천사
중이염때문에 한달 가까이 항생제 먹고있는데 좋아졌다가 나빠졌다가 무한반복😢
잠도 못잘만큼 아프면서도 매일 눈만 마주쳐도 방끗방끗 웃어줘서 고마운 내 딸,❤️
.
.
.
.
.
.
.
.
.
.
.
.
.
#딸#토끼모자#귀요미#세젤귀#인형#세젤귀#맘스타그램#애스타그램#럽스타그램 #도치맘#젊줌마#개띠아기#황금개띠맘 #인스타베이비#남매스타그램 #육아#소통#팔로우#맞팔#주부#볼살부자#미소천사
고루고루선식 
2018 Xmas 
고마운
you
you
you

나는 아직도

아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빨간 
벙어리장갑

오늘도
happy goru good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인연#하루#생각#크리스마스#xmas#hat#hart#love#tree#사랑#감사#일상#데일리#풍경#사진#엽서#인형#초#선물#인스타#인스타그램#글#좋아요#선식#선식추천#고루고루선식#gorugorusunsik#good
고루고루선식
2018 Xmas
고마운
you
you
you

나는 아직도

아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빨간
벙어리장갑

오늘도
happy goru good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인연#하루#생각#크리스마스#xmas#hat#hart#love#tree#사랑#감사#일상#데일리#풍경#사진#엽서#인형#초#선물#인스타#인스타그램#글#좋아요#선식#선식추천#고루고루선식#gorugorusunsik#good
핑끄눈으로 바꿔주고싶어서 뺏다가 대칭 맞추느라 진자 주굴뻔.. 머리 산발은 넘어가자 내가 대칭맞춰야되는 눈 다시사면 사람이 아니야🤧🤧🤧 그래도 고생한 보람이있게 색 너무 예쁘다 파랑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야 ❤❤
#bjd #balljointeddoll #balljointeddolls #doll #miadoll#miasbabydoll #babysoo #구체관절인형 #구관 #구관인형 #인형#미아돌 #베이비수 #최애 #usd #유딩이 #yosd #돌스타그램 #dollstagram
핑끄눈으로 바꿔주고싶어서 뺏다가 대칭 맞추느라 진자 주굴뻔.. 머리 산발은 넘어가자 내가 대칭맞춰야되는 눈 다시사면 사람이 아니야🤧🤧🤧 그래도 고생한 보람이있게 색 너무 예쁘다 파랑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야 ❤❤
#bjd #balljointeddoll #balljointeddolls #doll #miadoll#miasbabydoll #babysoo #구체관절인형 #구관 #구관인형 #인형#미아돌 #베이비수 #최애 #usd #유딩이 #yosd #돌스타그램 #dollstagram
내일! 토요일 낮! 깊은못 x 오브 플리마켓에서 만나요👐🏻
/
✉️깊은못 X 오브 2nd #플리마켓
일시 : 12.15(토) 오후 12시-5시
장소 : 깊은못 @deepmot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101-40 4F/5F
(을지황소곱창 맞은편 건물, 매일집과 매일월드 사이 계단이용)
-깊은못은 23:30까지 정상영업합니다
-외부 식음료 반입 금지(음료와 와인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
✉️참여셀러
김소라 @little.lake_ 도자기 컵, 향꽂이
김예림 @rimblue 자개 거울
또르뚜가 @tortugacraft 패브릭 가방, 소품, 브로치
Things we met @dal.p 화병, 접시
MKLW @mkleatherwork 수공예 가죽제품
무닉/유리 @moonique_00 @uuuuuree 그림 굿즈, 가방
MUZU @inmuzu 그림 굿즈, 독립출판물
박진솔 @znsoul 유리컵, 패브릭굿즈, 폰케이스
유주얼센트 @ujewelscent 실버주얼리
수리킴 @ssurikim.s 드로잉 굿즈
쉘위댄스 @shall.we.dan.ce 가정용 장식품
아미또 @amitto_official 일러스트 굿즈, 독립출판물
아토 @juuuuuuny 핸드메이드 패브릭 인형
이다울 @asakbamboo 소품, 그림 굿즈
온전 @mionjeon 장갑, 다이어리, 뱃지
얌얌슬라임 @yamyam_slime 슬라임
이지 @takecareez 일러스트 굿즈, 의류
디튠드 @jay_hyperreality 디튠드 패키지
임경아 @imkyungah 도자 그릇, 컵, 향꽂이
임종석/김희앙 @kafka8 @9angko 실버주얼리
Joanie @eunhippie 빈티지 소품, 의류
카야스튜디오 @kaya_studio_ 네온퍼노트
Contain @song_ey_ @jeong_ah_k @sonja_work 도자 컵, 합, 화분
/
📝기획
#깊은못 @deepmot
#오브 @55ooofff
#서울털보 @seoul_tulbo
#물결 @_mulgyeol
#을지로맨틱 @euljiro_mantic
내일! 토요일 낮! 깊은못 x 오브 플리마켓에서 만나요👐🏻
/
✉️깊은못 X 오브 2nd #플리마켓
일시 : 12.15(토) 오후 12시-5시
장소 : 깊은못 @deepmot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101-40 4F/5F
(을지황소곱창 맞은편 건물, 매일집과 매일월드 사이 계단이용)
-깊은못은 23:30까지 정상영업합니다
-외부 식음료 반입 금지(음료와 와인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
✉️참여셀러
김소라 @little.lake_ 도자기 컵, 향꽂이
김예림 @rimblue 자개 거울
또르뚜가 @tortugacraft 패브릭 가방, 소품, 브로치
Things we met @dal.p 화병, 접시
MKLW @mkleatherwork 수공예 가죽제품
무닉/유리 @moonique_00 @uuuuuree 그림 굿즈, 가방
MUZU @inmuzu 그림 굿즈, 독립출판물
박진솔 @znsoul 유리컵, 패브릭굿즈, 폰케이스
유주얼센트 @ujewelscent 실버주얼리
수리킴 @ssurikim.s 드로잉 굿즈
쉘위댄스 @shall.we.dan.ce 가정용 장식품
아미또 @amitto_official 일러스트 굿즈, 독립출판물
아토 @juuuuuuny 핸드메이드 패브릭 인형
이다울 @asakbamboo 소품, 그림 굿즈
온전 @mionjeon 장갑, 다이어리, 뱃지
얌얌슬라임 @yamyam_slime 슬라임
이지 @takecareez 일러스트 굿즈, 의류
디튠드 @jay_hyperreality 디튠드 패키지
임경아 @imkyungah 도자 그릇, 컵, 향꽂이
임종석/김희앙 @kafka8 @9angko 실버주얼리
Joanie @eunhippie 빈티지 소품, 의류
카야스튜디오 @kaya_studio_ 네온퍼노트
Contain @song_ey_ @jeong_ah_k @sonja_work 도자 컵, 합, 화분
/
📝기획
#깊은못 @deepmot
#오브 @55ooofff
#서울털보 @seoul_tulbo
#물결 @_mulgyeol
#을지로맨틱 @euljiro_mantic
보람찬 하루. #롯데월드#눈치게임#성공#킹크랩#2.5미터#인형#구매#아이패드#구매#잠실롯데타워#구매#이쯤되면#뭔가#이상하지? #M.StepanekGiro
시험 끗 -
-
-
#daily #selstagram #selfie #selca #dailylook #instagram #photo #선팔 #맞팔 #셀피 #얼스타그램 #셀스타 #일상 #맞팔은댓글 #좋아요반사 #팔로미 #02년생 #고1 #고2 #00 #02년생맞팔 #시험 #광주 #인형 #천원
#배스킨라빈스31 #배라 #31 #아이스크림케이크 #오버액션토끼 #인형 #귀여움 #돈지랄 #돈낭비 #예쁜 #쓰레기 #너무좋아😍
금방 데려다줄게 좁아도 죠굼만 참아😃
.
.
네박스 쌓았는데 아직 인형이랑 옷은 한개도 못챙겼음
.
.
옷이.......ㅇ...응...ㅎ
.
.
아 화장실도 아직 못건들였지만 거긴 얼마 없으니까...
.
.
아 베란다
.
.
아....ㅇ...ㅏ......ㅎ
.
.
나 내일 술먹을 수 있는건가
.
.
삼진에바
#푸 #엘모 #세서미스트리트 #인형 #디즈니 #유니버셜스튜디오 #토이스타그램 #장난감 #키덜트 #red #doll #toystagram
금방 데려다줄게 좁아도 죠굼만 참아😃
.
.
네박스 쌓았는데 아직 인형이랑 옷은 한개도 못챙겼음
.
.
옷이.......ㅇ...응...ㅎ
.
.
아 화장실도 아직 못건들였지만 거긴 얼마 없으니까...
.
.
아 베란다
.
.
아....ㅇ...ㅏ......ㅎ
.
.
나 내일 술먹을 수 있는건가
.
.
삼진에바
#푸 #엘모 #세서미스트리트 #인형 #디즈니 #유니버셜스튜디오 #토이스타그램 #장난감 #키덜트 #red #doll #toystagram
#인형#내인형#첫파마#베이비펌
#27갤그램#시골아이#뽀글이파마

이쁜채아ㅋㅋㅋ
첫파마성공적
뽀글이뽀글이 볼수롭매력적이얌
#인형#내인형#첫파마#베이비펌
#27갤그램#시골아이#뽀글이파마

이쁜채아ㅋㅋㅋ
첫파마성공적
뽀글이뽀글이 볼수롭매력적이얌
내가 봐도 나는 혼자서 너무 잘논다
#피카피카 
#코엑스 #피카츄 #이브이
내가 봐도 나는 혼자서 너무 잘논다
#피카피카
#코엑스 #피카츄 #이브이
꿀귀!!!! #크리스마스#눈사람#병원#예쁘다#일상#소통#좋아요#인형#널스타그램#rn#hospital#직장인#20대#신난다
꿀귀!!!! #크리스마스#눈사람#병원#예쁘다#일상#소통#좋아요#인형#널스타그램#rn#hospital#직장인#20대#신난다
근끼리 탄생🐘
-
-
남자친구가 코끼리 인형을 사줬다. 갑자기 내 머리 위로 올리고선 좋다고 막 웃었다. 그러더니 폰 달라하고선 사진을 찍던 내 남자친구💛
근끼리 탄생🐘
-
-
남자친구가 코끼리 인형을 사줬다. 갑자기 내 머리 위로 올리고선 좋다고 막 웃었다. 그러더니 폰 달라하고선 사진을 찍던 내 남자친구💛
12월 15(토)~ 16일(일) 양일간 학여울 역 SETEC 전시관에서 열리는 ‘궁디팡팡’ 행사에 ‘합정동 고양이’ 부스로 참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에 있는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
#궁디팡팡 #궁디팡팡마켓 #GDPP #판도라박스 #비스크인형 #도자기인형 #porcelaindoll #bisquedoll #porcelain #인형 #비스크돌 #arttoy #人形 #ビスクドール #創作人形 #球体関節人形 #шарнирнаякукла #Куклаизфарфора #divedoll #娃娃 #doll #arttoy #pandorabox #합정동고양이
12월 15(토)~ 16일(일) 양일간 학여울 역 SETEC 전시관에서 열리는 ‘궁디팡팡’ 행사에 ‘합정동 고양이’ 부스로 참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프로필에 있는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
#궁디팡팡 #궁디팡팡마켓 #GDPP #판도라박스 #비스크인형 #도자기인형 #porcelaindoll #bisquedoll #porcelain #인형 #비스크돌 #arttoy #人形 #ビスクドール #創作人形 #球体関節人形 #шарнирнаякукла #Куклаизфарфора #divedoll #娃娃 #doll #arttoy #pandorabox #합정동고양이
@Regran_ed from @baby_harp_official -  TV속그인형,하나뿐인내편에나오는 하프인형체험단을모집합니당💕🎉🎉🎁🎁😍🤩
도란이인형으로 많이들 문의가있었는데요, 내품에 쏙들어오는 크기의 하프(흰색),호프(노랑),윙크(핑크) 인형을 모두드립니다😆야호!하프가드리는클마스선물이예용~🎄
털빠짐도적고 부드러운 하프인형, 어서 응모하세용😍😘🙋‍♀️🙋‍♀️🙋‍♀️
.
.
✔참여방법.
1)baby seal harp 인스타그램 팔로우💕
2)게시글 좋아요👍😀
3)친구소환 5명 (댓글로남겨주세요).
4)리그램 or 캡쳐 (본인계정에올리기)
.
.
✔당첨자선물.
총 6분에게 하프(흰색),호프(노랑),윙크(핑크)를 모두 한번에!!🎉🎁2번째사진에있는 크기의 인형입니다🎄
.
.
✔기간.
2018.12.14~2018.12.25
.
.
✔당첨자발표.
2018.12. 28
. .
#하프 #아기물범 #토이트론 #장난감 #인형 #애착인형 #아기선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조카선물 #다둥이 #선물 #연말 #가족 #친구 #하나뿐인 - #regrann
@Regran_ed from @baby_harp_official - TV속그인형,하나뿐인내편에나오는 하프인형체험단을모집합니당💕🎉🎉🎁🎁😍🤩
도란이인형으로 많이들 문의가있었는데요, 내품에 쏙들어오는 크기의 하프(흰색),호프(노랑),윙크(핑크) 인형을 모두드립니다😆야호!하프가드리는클마스선물이예용~🎄
털빠짐도적고 부드러운 하프인형, 어서 응모하세용😍😘🙋‍♀️🙋‍♀️🙋‍♀️
.
.
✔참여방법.
1)baby seal harp 인스타그램 팔로우💕
2)게시글 좋아요👍😀
3)친구소환 5명 (댓글로남겨주세요).
4)리그램 or 캡쳐 (본인계정에올리기)
.
.
✔당첨자선물.
총 6분에게 하프(흰색),호프(노랑),윙크(핑크)를 모두 한번에!!🎉🎁2번째사진에있는 크기의 인형입니다🎄
.
.
✔기간.
2018.12.14~2018.12.25
.
.
✔당첨자발표.
2018.12. 28
. .
#하프 #아기물범 #토이트론 #장난감 #인형 #애착인형 #아기선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조카선물 #다둥이 #선물 #연말 #가족 #친구 #하나뿐인 - #regrann
Mommy's bouquet and Jjaeni's bouquet 💐💞
.
.
#짼뭉이 #김재환인형 #워너원인형 #김재환 #재환 #워너원 #인형 #인형스타그램 #아이돌인형 #솜뭉치그램
#jjaenmoongee #jjaenmoong #jjaenmoongdoll 
#Kimjaehwan #Jaehwan #WannaOne #KimjaehwanWannaOne
#WannaOneDoll #Kimjaehwandoll #Jaehwandoll #Dollstagram #Bonekawannaone #inadoll #wannaoneinadoll #idoldoll
다이소갔다가 제롬이 생각나서 산 코끼리
.
.
.
#다이소 #인형 #코끼리 #제롬이 #애착인형 #혼자서 #심심하니까 #동물친구들 #많이 #더많이 #만들어줄게 #반려견 #선물 #킹찰스 #사랑해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멍멍이 #댕댕이 #cute #puppy #ckcs #fff #f4f #daily #일상 #맞팔 #개엄마 #소통
30cm 관절인형

#키덜트토이 #돌스타그램 #홈스윗홈 #바즈바라
30cm 관절인형

#키덜트토이 #돌스타그램 #홈스윗홈 #바즈바라
#크리스마스 #조명 #트리 #에버랜드 #한파 #추움 #일상 #데이트 #퍼레이드 #98 #21 #낭만 #행복 #셀카 #셀피 #오리 #인형 #동기 #사람 #없다 눈치게임 성공 ㅎ사람 정말 너무 없어서 좋았던! 추운거만 빼고...
#크리스마스 #조명 #트리 #에버랜드 #한파 #추움 #일상 #데이트 #퍼레이드 #98 #21 #낭만 #행복 #셀카 #셀피 #오리 #인형 #동기 #사람 #없다 눈치게임 성공 ㅎ사람 정말 너무 없어서 좋았던! 추운거만 빼고...
스와이프는 재미지다. 
#학교 #고3 #김밥 #귤 #두끼 #쇼핑 #인형 #선물 #받았다 #고마워 #롤 #윤서랑준명이랑 #럽스타그램 #❤️
스와이프는 재미지다.
#학교 #고3 #김밥 #귤 #두끼 #쇼핑 #인형 #선물 #받았다 #고마워 #롤 #윤서랑준명이랑 #럽스타그램 #❤️
지유💕

#멜짱 과 하루종일
놀았던 그날😉💕
헤메받고 대기중에
찰칵찰칵📸
#지난촬영
#지난사진
👉밀어보기
.
.
.
#광고촬영#비앤씨#키아나엔터테인먼트#메르짱 #껴안는인형 #애착인형#토트러돌#귀여운멜짱#인형#친구#멜짱코리아#육아인형#육아#이마미인#눈큰아이#예쁜아이#귀요미그램😘#광고성맞팔❌#유아모델#키즈모델#광고모델#홍보모델#잡지모델#피팅모델#딸스타그램#6살#지유💕
🤭💕 #럭키박스#롯데슈퍼#짱큼#세탁기인줄#디즈니#공주#엘사#안나#겨울왕국#렛잇고  #개구리공주#엘레나#누구냐#근데예쁘네#요즘장난감#디테일#선물#알록달록#인형#장난감
내 보물 1호 당긍잉 !
#좋반#03#일상#일상스타그램
내 보물 1호 당긍잉 !
#좋반#03#일상#일상스타그램
うーんうーん🌀名古屋出張、七里ヶ浜のフリマ、ピューロランド、、、立て続けにバタバタしてて、急に寒くなったもんだから体調崩しちゃった、、、。明日はメリヤス母さんに似顔絵描いてもらって、ゆかちゃんの展示みて、ラマパコスでシュトーレン買うの楽しみにしてたけど、おとなしくお家で過ごすことにしました。まだまだ今年はしみくちょのお仕事を手伝ってあげないといけないから、早く治さなきゃ!みんなも体調崩さないように気をつけてね!
🌀
#ドカンちゃん #ドカンちゃん劇場 #片岡メリヤス #인형 #ぬいぐるみ #ぬい撮り #plush #plushielife #のどが痛い #熱はないけど #安定の低体温 #風邪気味 #콜록콜록 #coughcough
うーんうーん🌀名古屋出張、七里ヶ浜のフリマ、ピューロランド、、、立て続けにバタバタしてて、急に寒くなったもんだから体調崩しちゃった、、、。明日はメリヤス母さんに似顔絵描いてもらって、ゆかちゃんの展示みて、ラマパコスでシュトーレン買うの楽しみにしてたけど、おとなしくお家で過ごすことにしました。まだまだ今年はしみくちょのお仕事を手伝ってあげないといけないから、早く治さなきゃ!みんなも体調崩さないように気をつけてね!
🌀
#ドカンちゃん #ドカンちゃん劇場 #片岡メリヤス #인형 #ぬいぐるみ #ぬい撮り #plush #plushielife #のどが痛い #熱はないけど #安定の低体温 #風邪気味 #콜록콜록 #coughcough
-
오늘 오쥬 교육과정발표회(일명 학예회)가 있었다. 잘 나온 사진이 없는게 아쉽다ㅠㅠ 개인소장해야지😁
아침부터 조금 전까지 밖에 있다가, 이제 집에 와서 육퇴를 맞이했다. 지금 나는 저 세서미 친구들 모습😵 어서 씻고 집 정리하고 널부러져 있어야지. 앞으로 30분! 시작!!
-
-
-
-
-
#육퇴 #고된하루 #긴긴하루 #불태운금요일
#유니클로 #sesamestreet컬렉션
#쿠키몬스터 #엘모 #빅버드 #갖고싶다
-
오늘 오쥬 교육과정발표회(일명 학예회)가 있었다. 잘 나온 사진이 없는게 아쉽다ㅠㅠ 개인소장해야지😁
아침부터 조금 전까지 밖에 있다가, 이제 집에 와서 육퇴를 맞이했다. 지금 나는 저 세서미 친구들 모습😵 어서 씻고 집 정리하고 널부러져 있어야지. 앞으로 30분! 시작!!
-
-
-
-
-
#육퇴 #고된하루 #긴긴하루 #불태운금요일
#유니클로 #sesamestreet컬렉션
#쿠키몬스터 #엘모 #빅버드 #갖고싶다
와... 가봉상태부터 마음이 두근거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핸드메이드 #인형 #수작업 #handmade
와... 가봉상태부터 마음이 두근거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핸드메이드 #인형 #수작업 #handmade
헤더...너무 예뻐😍 #미오님리페 #미오님리페인팅 #헤더헤드 #루엔하임헤더 #루엔하임 #인형스타그램 #인형 #육일돌 #dollstargram #doll
뾰롱이를 그린지 어언 3년, 그토록 간절히 바래왔던 인형이 나왔습니다.

그것도 모찌모찌 쫀득쫀득 말랑말랑 폭신폭신 보들보들한 인형으로 말이죠!

이번 판매 형식은 텀블벅 사이트를 통한 
후원 형식이며 후원 링크는 프로필을 통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부담없이 메시지 주세요!
많은 후원 부탁드리며!!! 진솔한 제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사랑합니다♡
.
.
.
.
.
#뾰롱이 #ppyorong #굿즈 #출시 #인형 #모찌인형 #가방고리인형 #그림 #그림스타그램 #드로잉 #drawing #일러스트 #illust #캐릭터 #캐릭터디자인 #characterdesign #병아리 #만화 #웹툰 #팔로우
뾰롱이를 그린지 어언 3년, 그토록 간절히 바래왔던 인형이 나왔습니다.

그것도 모찌모찌 쫀득쫀득 말랑말랑 폭신폭신 보들보들한 인형으로 말이죠!

이번 판매 형식은 텀블벅 사이트를 통한
후원 형식이며 후원 링크는 프로필을 통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부담없이 메시지 주세요!
많은 후원 부탁드리며!!! 진솔한 제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사랑합니다♡
.
.
.
.
.
#뾰롱이 #ppyorong #굿즈 #출시 #인형 #모찌인형 #가방고리인형 #그림 #그림스타그램 #드로잉 #drawing #일러스트 #illust #캐릭터 #캐릭터디자인 #characterdesign #병아리 #만화 #웹툰 #팔로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귀요미💕💕 이번 사자는 남친에게로 갈 선물❤️ #선물 #코바늘하나면돼 #사자 #인형 #코바늘 #diy #뜨개질 #코바늘인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귀요미💕💕 이번 사자는 남친에게로 갈 선물❤️ #선물 #코바늘하나면돼 #사자 #인형 #코바늘 #diy #뜨개질 #코바늘인형
+ 35 ᴅᴀʏs ღ
눈을 마주치는 순간 💕
아빠와 아들 ʕ•̫͡•ʔ
.
.
.
.
#👶🏻똘똘이💕 #황금개띠맘 #황금개띠 #황금개띠아기 #신생아 #생후35일 #사랑해 #귀여워 #인형 #초보맘 #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좋아요 #금요일 #불금 #아빠 #아빠와아들
+ 35 ᴅᴀʏs ღ
눈을 마주치는 순간 💕
아빠와 아들 ʕ•̫͡•ʔ
.
.
.
.
#👶🏻똘똘이💕 #황금개띠맘 #황금개띠 #황금개띠아기 #신생아 #생후35일 #사랑해 #귀여워 #인형 #초보맘 #아들 #아들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좋아요 #금요일 #불금 #아빠 #아빠와아들
.
애미야 #스파 하고 #미용 하는데 힘들었다 멍🐶

#아가 #고생했다#이쁘다#인형
#미미#토이푸들#개스타일101#반려견#댕댕이#멍스타그램#아이폰xs
.
애미야 #스파 하고 #미용 하는데 힘들었다 멍🐶

#아가 #고생했다#이쁘다#인형
#미미#토이푸들#개스타일101#반려견#댕댕이#멍스타그램#아이폰xs
BARE BEARS🎁💕
BARE BEARS🎁💕
#제주도 #제주감귤 #제주감굴체험 #중문 #중문카트 #카트라이더 #레이싱 #헬로키티아일랜드 #헬로키티 #보틀#텀블러 #피규어뮤지엄 #피규어 #마블#엘모#쿠키몬스터#인형#덕후#럽#럽스타#럽스타그램#❤️#🍊#🏎#🐱
#thetext#노래#형돈이와대준이#니가듣고싶은말#secretlovesong#가사#fan#artist#공유#kpop#음악#music
#love you
_
반전은.. 코니 목소리, 노래 잘 부르는 거.
당연한데, 반전이야.
_
니가 듣고 싶은 말

Oooh my baby (listen to my story)
Aaah ooh don’t tell your papa (and mama)
Top secrets baby 조용! 비밀이야

그래 알아 #허니섹시콤보 도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내 심장 잘 자요
그래 알아 #스윗슈가파피 코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너 참 이쁘다
그래 알아 허니섹시콤보 도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너 이제 내꺼야
그래 알아 스윗슈가파피 코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야! 어디 봐 나 봐

만일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커피 를 마셨다면 아마 오늘부터 죽을 때까지 잠을 못 잘 거야 baby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다이어트 를 했다면 아마 비 사이로 막갔을 거야 한 방울도 안 맞고 baby

I love you. (아이 러브 유)
Ich liebe dich. (이히 리베 디히)
Je t'aime. (즈 뗌므)
愛(あい)している. (아이시떼이루)
Ti amo. (띠 아모)
Gosto muito de te. (고스뜨 무이뜨 드 뜨)
Te quiero. (떼 끼에로) Szeretlek. (쎄레뜰렉)
Mahal kita. (마할 키타) Wuhibbuka. (우히부카)
Te iubesc. (떼 이유베스크)
Я Вас Люблю. (야 바스 류블류)
Ik hou van jou. (이크 하우 반 야우)
Mi amas vin. (미 아마스 빈) 그리고 사랑해

그래 알아 허니섹시콤보 도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오늘 밤 들어가지 말까
그래 알아 스윗슈가파피 코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너의 혈액형은 #인형
그래 알아 허니섹시콤보 도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이런 이런 귀여운 꼬마아가씨
그래 알아 스윗슈가파피 코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신고할 거야 #혼인신고

만일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너와 통화를 했다면 아마 난 전자파로 죽었을 거야 Baby!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네 부모님께 인사드렸다면 아마 날 친아들로 아셨을 거야Baby!

I love you. (아이 러브 유)
Ich liebe dich. (이히 리베 디히)
Je t'aime. (즈 뗌므)
愛(あい)している. (아이시떼이루)
Ti amo. (띠 아모)
Gosto muito de te. (고스뜨 무이뜨 드 뜨)
Te quiero. (떼 끼에로) Szeretlek. (쎄레뜰렉) 
Mahal kita. (마할 키타) Wuhibbuka. (우히부카)
Te iubesc. (떼 이유베스크)
Я Вас Люблю. (야 바스 류블류) 
Ik hou van jou. (이크 하우 반 야우)
Mi amas vin. (미 아마스 빈) 그리고 사랑해

내 꿀 참 이쁘다 알지 넌 내 거야 내 꿀 어디 봐 알지 나만 봐 잘 자요 내 꿀
내 꿀 참 이쁘다 알지 넌 내 거야 내 꿀 어디 봐 알지 나만 봐 잘 자요 내 #꿀
#thetext#노래#형돈이와대준이#니가듣고싶은말#secretlovesong#가사#fan#artist#공유#kpop#음악#music
#love you
_
반전은.. 코니 목소리, 노래 잘 부르는 거.
당연한데, 반전이야.
_
니가 듣고 싶은 말

Oooh my baby (listen to my story)
Aaah ooh don’t tell your papa (and mama)
Top secrets baby 조용! 비밀이야

그래 알아 #허니섹시콤보 도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내 심장 잘 자요
그래 알아 #스윗슈가파피 코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너 참 이쁘다
그래 알아 허니섹시콤보 도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너 이제 내꺼야
그래 알아 스윗슈가파피 코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야! 어디 봐 나 봐

만일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커피 를 마셨다면 아마 오늘부터 죽을 때까지 잠을 못 잘 거야 baby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다이어트 를 했다면 아마 비 사이로 막갔을 거야 한 방울도 안 맞고 baby

I love you. (아이 러브 유)
Ich liebe dich. (이히 리베 디히)
Je t'aime. (즈 뗌므)
愛(あい)している. (아이시떼이루)
Ti amo. (띠 아모)
Gosto muito de te. (고스뜨 무이뜨 드 뜨)
Te quiero. (떼 끼에로) Szeretlek. (쎄레뜰렉)
Mahal kita. (마할 키타) Wuhibbuka. (우히부카)
Te iubesc. (떼 이유베스크)
Я Вас Люблю. (야 바스 류블류)
Ik hou van jou. (이크 하우 반 야우)
Mi amas vin. (미 아마스 빈) 그리고 사랑해

그래 알아 허니섹시콤보 도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오늘 밤 들어가지 말까
그래 알아 스윗슈가파피 코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너의 혈액형은 #인형
그래 알아 허니섹시콤보 도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이런 이런 귀여운 꼬마아가씨
그래 알아 스윗슈가파피 코니에게 듣고 싶은 말 듣고 싶은 말 신고할 거야 #혼인신고

만일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너와 통화를 했다면 아마 난 전자파로 죽었을 거야 Baby!
내가 너를 사랑하는 만큼 네 부모님께 인사드렸다면 아마 날 친아들로 아셨을 거야Baby!

I love you. (아이 러브 유)
Ich liebe dich. (이히 리베 디히)
Je t'aime. (즈 뗌므)
愛(あい)している. (아이시떼이루)
Ti amo. (띠 아모)
Gosto muito de te. (고스뜨 무이뜨 드 뜨)
Te quiero. (떼 끼에로) Szeretlek. (쎄레뜰렉) 
Mahal kita. (마할 키타) Wuhibbuka. (우히부카)
Te iubesc. (떼 이유베스크)
Я Вас Люблю. (야 바스 류블류) 
Ik hou van jou. (이크 하우 반 야우)
Mi amas vin. (미 아마스 빈) 그리고 사랑해

내 꿀 참 이쁘다 알지 넌 내 거야 내 꿀 어디 봐 알지 나만 봐 잘 자요 내 꿀
내 꿀 참 이쁘다 알지 넌 내 거야 내 꿀 어디 봐 알지 나만 봐 잘 자요 내 #꿀
미오님의 헤더리페는 최고....
드디어 인놀할 시간이 났다ㅜㅜ 염원하던 꽃설탕님 보닛도 구한김에 찰칵찰칵 #미오님리페 #미오님리페인팅 #헤더헤드 #루엔하임헤더 #루엔하임 #인형스타그램 #인형 #육일돌 #dollstargram #doll
미오님의 헤더리페는 최고....
드디어 인놀할 시간이 났다ㅜㅜ 염원하던 꽃설탕님 보닛도 구한김에 찰칵찰칵 #미오님리페 #미오님리페인팅 #헤더헤드 #루엔하임헤더 #루엔하임 #인형스타그램 #인형 #육일돌 #dollstargram #doll
#Repost @baby_harp_official (@get_repost)
・・・
TV속그인형,하나뿐인내편에나오는 하프인형체험단을모집합니당💕🎉🎉🎁🎁😍🤩
도란이인형으로 많이들 문의가있었는데요, 내품에 쏙들어오는 크기의 하프(흰색),호프(노랑),윙크(핑크) 인형을 모두드립니다😆야호!하프가드리는클마스선물이예용~🎄
털빠짐도적고 부드러운 하프인형, 어서 응모하세용😍😘🙋‍♀️🙋‍♀️🙋‍♀️
.
.
✔참여방법.
1)baby seal harp 인스타그램 팔로우💕
2)게시글 좋아요👍😀
3)친구소환 5명 (댓글로남겨주세요).
4)리그램 or 캡쳐 (본인계정에올리기)
.
.
✔당첨자선물.
총 6분에게 하프(흰색),호프(노랑),윙크(핑크)를 모두 한번에!!🎉🎁2번째사진에있는 크기의 인형입니다🎄
.
.
✔기간.
2018.12.14~2018.12.25
.
.
✔당첨자발표.
2018.12. 28
. .
#하프 #아기물범 #토이트론 #장난감 #인형 #애착인형 #아기선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조카선물 #다둥이 #선물 #연말 #가족 #친구 #하나뿐인
#Repost @baby_harp_official (@get_repost)
・・・
TV속그인형,하나뿐인내편에나오는 하프인형체험단을모집합니당💕🎉🎉🎁🎁😍🤩
도란이인형으로 많이들 문의가있었는데요, 내품에 쏙들어오는 크기의 하프(흰색),호프(노랑),윙크(핑크) 인형을 모두드립니다😆야호!하프가드리는클마스선물이예용~🎄
털빠짐도적고 부드러운 하프인형, 어서 응모하세용😍😘🙋‍♀️🙋‍♀️🙋‍♀️
.
.
✔참여방법.
1)baby seal harp 인스타그램 팔로우💕
2)게시글 좋아요👍😀
3)친구소환 5명 (댓글로남겨주세요).
4)리그램 or 캡쳐 (본인계정에올리기)
.
.
✔당첨자선물.
총 6분에게 하프(흰색),호프(노랑),윙크(핑크)를 모두 한번에!!🎉🎁2번째사진에있는 크기의 인형입니다🎄
.
.
✔기간.
2018.12.14~2018.12.25
.
.
✔당첨자발표.
2018.12. 28
. .
#하프 #아기물범 #토이트론 #장난감 #인형 #애착인형 #아기선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조카선물 #다둥이 #선물 #연말 #가족 #친구 #하나뿐인
#181214 #이지훈 #신혜성 #인형 #듀엣 #명곡
Onho Day Cupsleeve event💙
-
#독뱀라인생일
#DubuLeaderOnew
#DibidibidisMyNameIsMinho
#SagittariusOnhoDay
별명이 핑순이라 사준 펭귄인형🐧
.
.
.
.
.
.
#로데오토리헤어 #부평미용실 #부평토리헤어 #헤어디자이너 #미용실 #인친 #인형 #소통
별명이 핑순이라 사준 펭귄인형🐧
.
.
.
.
.
.
#로데오토리헤어 #부평미용실 #부평토리헤어 #헤어디자이너 #미용실 #인친 #인형 #소통
타타인형 샀당

#tata #인형 #bt21
타타인형 샀당

#tata #인형 #bt21
겨울코트는 눈꽃이지!!🎀
울 바닐라짱 리본이랑 딱이네~💕 #코제트#핑키#바닐라#캔디#머핀#봉봉#푸딩#쁘띠치카#돌스타그램#키덜트#육일돌#육일의상#취미#콜렉터#인형
#cosette#petitechica#sweetpinky
#sweetcandy#babycircus 
#doll#kidult 
#knitting#collecter#colthes#hobby#repaintdoll
겨울코트는 눈꽃이지!!🎀
울 바닐라짱 리본이랑 딱이네~💕 #코제트#핑키#바닐라#캔디#머핀#봉봉#푸딩#쁘띠치카#돌스타그램#키덜트#육일돌#육일의상#취미#콜렉터#인형
#cosette#petitechica#sweetpinky
#sweetcandy#babycircus
#doll#kidult
#knitting#collecter#colthes#hobby#repaintdoll
12/14 털어보자 #다이소#다이소를털자#다음에#또가야지#인형#사야지#디즈니#인어공주#인어공주가최고야#세일러문#좋아좋아
#양모펠트 #인형 #개 #슈나우저 #강아지 #첫 #작품 #어떤가요 #팔로우 #팔로우환영 #도전 #개스타그램
미니언&구데타마

#포바디초이스 #초이스 #깔라만시 #파인애플 #무설탕탄산음료 #피부미용#일상#데일리#선팔#맞팔#고3#캐릭터#인형~#사고싶다
미니언&구데타마

#포바디초이스 #초이스 #깔라만시 #파인애플 #무설탕탄산음료 #피부미용#일상#데일리#선팔#맞팔#고3#캐릭터#인형~#사고싶다
胴体と足の原型ができたので明日の夜から粘土つけはじめます。
胴体めっちゃえろい、よきよきのよき

#人形 #ドール #doll#artdoll#artbjd#dollstagram#bjdstagram#球体関節人形#創作人形#bjd#娃娃 #인형
胴体と足の原型ができたので明日の夜から粘土つけはじめます。
胴体めっちゃえろい、よきよきのよき

#人形 #ドール #doll#artdoll#artbjd#dollstagram#bjdstagram#球体関節人形#創作人形#bjd#娃娃 #인형
겨울코트 만들어주기♥
푸딩이는 핑크공쥬ㅋㅋ

#코제트#핑키#바닐라#캔디#머핀#봉봉#푸딩#쁘띠치카#돌스타그램#키덜트#육일돌#육일의상#취미#콜렉터#인형#라디오의인형옷클래스
#cosette#petitechica#sweetpinky
#sweetcandy#babycircus 
#doll#kidult 
#knitting#collecter#colthes#hobby#repaintdoll
겨울코트 만들어주기♥
푸딩이는 핑크공쥬ㅋㅋ

#코제트#핑키#바닐라#캔디#머핀#봉봉#푸딩#쁘띠치카#돌스타그램#키덜트#육일돌#육일의상#취미#콜렉터#인형#라디오의인형옷클래스
#cosette#petitechica#sweetpinky
#sweetcandy#babycircus
#doll#kidult
#knitting#collecter#colthes#hobby#repaintdoll
#dog #felt #양모펠트 #신남 #인형
열심히 만들어 놓은 양모펠트 인형을 우리까망이와 토리가 뜯어버렸다 ㅠ
미치광이로 만들어놓고 테라스에 버려져있던 나의 #작품 ? #속상해
#dog #felt #양모펠트 #신남 #인형
열심히 만들어 놓은 양모펠트 인형을 우리까망이와 토리가 뜯어버렸다 ㅠ
미치광이로 만들어놓고 테라스에 버려져있던 나의 #작품 ? #속상해
겨울에는 나만의 캐릭터 마스크!
https://smartstore.naver.com/sarunoi
--------------------------
장소: 마포구 연남로39. 은혜빌딩2층
구매:DM 및 현장구매
가격:DM문의
배송은 인터넷에서 신청해주세요.
@saru_noi
겨울에는 나만의 캐릭터 마스크!
https://smartstore.naver.com/sarunoi
--------------------------
장소: 마포구 연남로39. 은혜빌딩2층
구매:DM 및 현장구매
가격:DM문의
배송은 인터넷에서 신청해주세요.
@saru_noi
찜퐁찜퐁😆❤️
#찜퐁이 #찜퐁이2 #bts #btsdoll #지민 #jimin #방탄인형 #방탄인형계 #인형계 #인형스타그램 #돌스타그램 #dollstagram #doll #인형 #인형육아 #인형육아일기
찜퐁찜퐁😆❤️
#찜퐁이 #찜퐁이2 #bts #btsdoll #지민 #jimin #방탄인형 #방탄인형계 #인형계 #인형스타그램 #돌스타그램 #dollstagram #doll #인형 #인형육아 #인형육아일기
#안지훈 이 #덕녀 #찜콩 #인형

사랑스럽어♡
50일♡.♡ 이라서 그런가요?! 인형인줄....손가락은 얼마나 맨들맨들한지!!!
얼마나작은지!!!ㅠㅠ

#은경언니 의 사랑둥이!!!!!! 캬...
코위로는 형부(오빠), 코밑으로는 언니...
신기해..신기해!

오늘부터! 조카바라기 될듯♡ 
손가락 만지니깐ㅋㅋㅋ 귀찮아서 잠깐씩 깨더닝ㅋㅋㅋㅋㅋ
난중에는 그러려니 하고 잘잔다...ㅜㅜ(이모습도 왜캐 사랑스럽니!♡) 눈뜬모습을....잠깐보앗징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늘의 충격먹엇더ㅠㅠ
나..나이 많이 먹은것처럼 보이나봐ㅠㅠ
차... #오일교체 가서 #사모님 ..소리도 듣고ㅠ.ㅠ흑.... 내보다...훨더 나이 많이 보이는사람이ㅡ.,ㅡ 흥...
근데...옷땜인지ㅜ 모르겠지만...
조카안고잇으니...줌마같기는 하네ㅠㅠ

#안지훈 #빠순이 #사랑스럽어 #덕녀질 #퐁당 #연일 #포항 #형산강변 #포드 #차관리
#안지훈#덕녀 #찜콩 #인형

사랑스럽어♡
50일♡.♡ 이라서 그런가요?! 인형인줄....손가락은 얼마나 맨들맨들한지!!!
얼마나작은지!!!ㅠㅠ

#은경언니 의 사랑둥이!!!!!! 캬...
코위로는 형부(오빠), 코밑으로는 언니...
신기해..신기해!

오늘부터! 조카바라기 될듯♡
손가락 만지니깐ㅋㅋㅋ 귀찮아서 잠깐씩 깨더닝ㅋㅋㅋㅋㅋ
난중에는 그러려니 하고 잘잔다...ㅜㅜ(이모습도 왜캐 사랑스럽니!♡) 눈뜬모습을....잠깐보앗징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늘의 충격먹엇더ㅠㅠ
나..나이 많이 먹은것처럼 보이나봐ㅠㅠ
차... #오일교체 가서 #사모님 ..소리도 듣고ㅠ.ㅠ흑.... 내보다...훨더 나이 많이 보이는사람이ㅡ.,ㅡ 흥...
근데...옷땜인지ㅜ 모르겠지만...
조카안고잇으니...줌마같기는 하네ㅠㅠ

#안지훈 #빠순이 #사랑스럽어 #덕녀질 #퐁당 #연일 #포항 #형산강변 #포드 #차관리
#Doll #인형 #돌 #人形 #ドール #ตุ๊กตา #ดอล #Búpbê #Poupée #Bambola #кукла #Puppe #AnaiCustom #บลายธ์ #ブライス #블라이스 #Blythe #BlytheCustom #CustomBlythe #BlytheDoll #AliceDoll #Panasonic #PanasonicCamera #PanasonicFZ10 #CompactCamera #LaicaLens
오버액션토끼. 말도하네..
오버액션토끼. 말도하네..
-
-
둘째 육아가 조금 더 쉬운 이유가 있다면
나보다 더 잘 놀아주는 육아도우미
므찐형이 있기때문.🧒👶
-
-
-
#형제
-
-
둘째 육아가 조금 더 쉬운 이유가 있다면
나보다 더 잘 놀아주는 육아도우미
므찐형이 있기때문.🧒👶
-
-
-
#형제
여러분도 성공할수있어요^-----^
-
왜냐 저도성공했거등요~~^^
-
우리팀과함께💕
-
넘넘챙겨줘서 부담스러울정도로 -
하나하나갈켜주고 지적해주고 검사해줘요~!
-
서로경쟁하는 그런 부업이 아니라 
내후배가 잘되야 나도잘되는!
그래서 부담스럽도록 챙겨줄수밖에없는!!
-
부업해서 돈은벌고싶은데 의지가 약하신분!! 저희와 함께하세용💕💕💕
같이성공해봐요~^^
-
-
봄블리와 함께 성공부업길 걸어봐요❤
-
문의 @thdwls03
오픈챗주셔용:) -
-
#집에서
#자고싶다
#도시락
#유아식단
#잠꼬대
여러분도 성공할수있어요^-----^
-
왜냐 저도성공했거등요~~^^
-
우리팀과함께💕
-
넘넘챙겨줘서 부담스러울정도로 -
하나하나갈켜주고 지적해주고 검사해줘요~!
-
서로경쟁하는 그런 부업이 아니라
내후배가 잘되야 나도잘되는!
그래서 부담스럽도록 챙겨줄수밖에없는!!
-
부업해서 돈은벌고싶은데 의지가 약하신분!! 저희와 함께하세용💕💕💕
같이성공해봐요~^^
-
-
봄블리와 함께 성공부업길 걸어봐요❤
-
문의 @thdwls03
오픈챗주셔용:) -
-
#집에서
#자고싶다
#도시락
#유아식단
#잠꼬대
#셀피 #셀피그램 #selca #selfie #selfiegram #like4like #fff #f4f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소통 #일상 #팔로우 #follow #맞팔 #선팔하면맞팔 #daily #instadaily #instagram  #01년생 #얼스타  #얼스타그램 #인형 #곰돌이
#셀피 #셀피그램 #selca #selfie #selfiegram #like4like #fff #f4f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소통 #일상 #팔로우 #follow #맞팔 #선팔하면맞팔 #daily #instadaily #instagram #01년생 #얼스타 #얼스타그램 #인형 #곰돌이
#돼지#인형#트리#부산시립미술관❤️
밍 기엽져 동아리 시간에만든인형인뎅 ㅎㅎ 이름은 힙비에여... 힙합비둘기... 머리라...ㅎ
밍 기엽져 동아리 시간에만든인형인뎅 ㅎㅎ 이름은 힙비에여... 힙합비둘기... 머리라...ㅎ
밍 ... 수련회 또가고싶따.. 2박3일 즐거웠어 (>_<) ... 마지막 인스타 갬성사진같지..ㅎㅎ 아님말공٩(๑• ₃ -๑)۶♥
밍 ... 수련회 또가고싶따.. 2박3일 즐거웠어 (>_<) ... 마지막 인스타 갬성사진같지..ㅎㅎ 아님말공٩(๑• ₃ -๑)۶♥
-
장흥다녀왔어요😧
다변이가 인형도 뽑아주고
포켓도 원없이 치고 오늘하루, 즐겁당😚
-
장흥다녀왔어요😧
다변이가 인형도 뽑아주고
포켓도 원없이 치고 오늘하루, 즐겁당😚

Feedx - ищет и показывает популярные тенденции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