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말자

[방탄소년단BTS]잊지말자180420전정국 video

#천안함46용사#천안함뱃지
#해군사관학교#해군#진해
#거북선#korea#army
#대한민국국군#자랑스러워❤️
#navy#remember#46+1
#그리움#보고싶다
#잊지말자#추모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해 해군사관학교 안에
있는 거북선ᆢ

저 거북선이 도착한게
밤 9 30경ᆢ
거북선이 해사에
도착했다는 연락을받고

역사적인 현장에 짚차타고
하품하면서
아부지따라 갔었다

아부지가 하신일이니까ᆢ

거북선과 
해군ㆍ 아버지ㆍ
천안함용사들은
그냥 나의 가슴을
아리게 연상단어들이다

아버지께 인사드리고
46용사를 참배하고
사무실에서 명단을
받아왔다

아버지께서
이 46용사를위해
꼭 연미사를 봉헌해주라는
소리가 들리는것같았다
병사들에게
무척이나 잘해주셨던
자상한 아버지ᆢ
살아계셨어도 이들을 위해
뭔가하셨을. 아버지 ᆢ

그리고 한명씩 연미사를
봉헌해주고나니
내 마음이 편해졌다

가장 어린병사 19살ᆢ
모두 내 가슴에 뭍은
아들들이고 동생이고 
삼촌들이다 
갑작스런 죽음을 맞이하는
불쌍한영혼들을 
오늘도. 기억하며 ᆢ
아버지도 그립다 ᆢ
#천안함46용사#천안함뱃지
#해군사관학교#해군#진해
#거북선#korea#army
#대한민국국군#자랑스러워❤️
#navy#remember#46+1
#그리움#보고싶다
#잊지말자#추모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해 해군사관학교 안에
있는 거북선ᆢ

저 거북선이 도착한게
밤 9 30경ᆢ
거북선이 해사에
도착했다는 연락을받고

역사적인 현장에 짚차타고
하품하면서
아부지따라 갔었다

아부지가 하신일이니까ᆢ

거북선과
해군ㆍ 아버지ㆍ
천안함용사들은
그냥 나의 가슴을
아리게 연상단어들이다

아버지께 인사드리고
46용사를 참배하고
사무실에서 명단을
받아왔다

아버지께서
이 46용사를위해
꼭 연미사를 봉헌해주라는
소리가 들리는것같았다
병사들에게
무척이나 잘해주셨던
자상한 아버지ᆢ
살아계셨어도 이들을 위해
뭔가하셨을. 아버지 ᆢ

그리고 한명씩 연미사를
봉헌해주고나니
내 마음이 편해졌다

가장 어린병사 19살ᆢ
모두 내 가슴에 뭍은
아들들이고 동생이고
삼촌들이다
갑작스런 죽음을 맞이하는
불쌍한영혼들을
오늘도. 기억하며 ᆢ
아버지도 그립다 ᆢ
어 나도 쫄보라 끝날때쯤 올리고 기려본다.
.
#서해수호의날
#잊지말자
#구닌홧팅
어 나도 쫄보라 끝날때쯤 올리고 기려본다.
.
#서해수호의날
#잊지말자
#구닌홧팅
.
잘입히고
잘신기고
잘쓸께❤
딸이라그런지
분홍분홍하네☺
-
-
-
#임신22주차 #셋째임신중 #내사랑다온 #힘내
#고마운사람들 #잊지말자 #복받은막둥이 #짱
#분홍분홍 #불금저녁 #기분좋은이밤 #유후훗
.
잘입히고
잘신기고
잘쓸께❤
딸이라그런지
분홍분홍하네☺
-
-
-
#임신22주차 #셋째임신중 #내사랑다온 #힘내
#고마운사람들 #잊지말자 #복받은막둥이 #짱
#분홍분홍 #불금저녁 #기분좋은이밤 #유후훗
아직 오픈 전인데..😭 이렇게 응원해주시구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
감사한분들께 제마음을...💌
❤️
🧡
💛
💚
💙
먼저, @kimhyejin0404 1등으로 와주신 고갱님❤️
다음 예약된 손님 때문에 제대로 신경 써 주지도 못했는데..😭오픈 선물이라며 쿨하게 한방 쓰시고 갔지.... 💶 너무고마워~ 다시 와 주겠니?ㅋㅋㅋ 널 위해 뒷 예약을 미뤄두겠어ㅋㅋ ❤️장터막창 화이팅❤️
.
.
@os4735 커텐도 알아서 척척 주문해주고, 아주 맘에 들어 최고야👍
비상금까지 털어준 너의 마음ㅜㅜ 감동이야❤️ 앞으로 출석체크한다!! 자꾸 놀러와🎶
도현이도 자꾸 놀러와~❤️ 귀요미!!!
.
.
@sohee4589.52  @v0126v 바쁜 육아 중에도 영천에서 달려와준 소희쌤❤️ 그리고 지은이❤️ 나도 바쁘단 핑계로 제대로 연락도 못했었는데.. 와 준것만으로도 넘넘 감동이었다요😭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떠는데 시간이 어찌 그리 잘가는걸까요ㅠㅠ 두분다 페디 예약한거 잊지마요!!!! 감사해요❤️
.
.
@louange_neil_ph 온니❤️같은 업을 하믄서도 바쁘지 않은 시간이라며 문덕에서 창포동까지 한걸음에 와 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제대로 연락도 못드렸는데...힝...😭 다음에 우리 4명 다시 만나서 달리는 날을 기다릴게요~ 정말 감사해요❤️
.
.
@mingyu5510 우리형부❤️ 반백만원을 쏘시고 또 뭐 필요하냐며 말만하라는 므쨍이😍 자꾸 해주면 처제 버릇 나빠져요ㅋㅋㅋㅋㅋ 앞으로 우리허니, 시우한테 자랑스러운(?) 아니, 장난감 잘 사주는 이모가될게요~ 사랑합니다❤️
.
.
그리고 인스타를 하지않는다는 인아언니두 감사하구.. 소리소문없이 홍보해주신 @my01099983618 명호지호 어머님두 너무너무 감사하구🧡 언제오픈하냐, 할수있다, 화이팅 외쳐준 모든 분들께 진심진심 감사드려요~ 응원의 카톡, 전화 모두 저한테 큰 힘이 되고 있어요🙏
❤️감사한 마음 잊지않구, 열심히하는 가희가 되겠습니다❤️
.
.
#감사한마음 #잊지말자
아직 오픈 전인데..😭 이렇게 응원해주시구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
감사한분들께 제마음을...💌
❤️
🧡
💛
💚
💙
먼저, @kimhyejin0404 1등으로 와주신 고갱님❤️
다음 예약된 손님 때문에 제대로 신경 써 주지도 못했는데..😭오픈 선물이라며 쿨하게 한방 쓰시고 갔지.... 💶 너무고마워~ 다시 와 주겠니?ㅋㅋㅋ 널 위해 뒷 예약을 미뤄두겠어ㅋㅋ ❤️장터막창 화이팅❤️
.
.
@os4735 커텐도 알아서 척척 주문해주고, 아주 맘에 들어 최고야👍
비상금까지 털어준 너의 마음ㅜㅜ 감동이야❤️ 앞으로 출석체크한다!! 자꾸 놀러와🎶
도현이도 자꾸 놀러와~❤️ 귀요미!!!
.
.
@sohee4589.52 @v0126v 바쁜 육아 중에도 영천에서 달려와준 소희쌤❤️ 그리고 지은이❤️ 나도 바쁘단 핑계로 제대로 연락도 못했었는데.. 와 준것만으로도 넘넘 감동이었다요😭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떠는데 시간이 어찌 그리 잘가는걸까요ㅠㅠ 두분다 페디 예약한거 잊지마요!!!! 감사해요❤️
.
.
@louange_neil_ph 온니❤️같은 업을 하믄서도 바쁘지 않은 시간이라며 문덕에서 창포동까지 한걸음에 와 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제대로 연락도 못드렸는데...힝...😭 다음에 우리 4명 다시 만나서 달리는 날을 기다릴게요~ 정말 감사해요❤️
.
.
@mingyu5510 우리형부❤️ 반백만원을 쏘시고 또 뭐 필요하냐며 말만하라는 므쨍이😍 자꾸 해주면 처제 버릇 나빠져요ㅋㅋㅋㅋㅋ 앞으로 우리허니, 시우한테 자랑스러운(?) 아니, 장난감 잘 사주는 이모가될게요~ 사랑합니다❤️
.
.
그리고 인스타를 하지않는다는 인아언니두 감사하구.. 소리소문없이 홍보해주신 @my01099983618 명호지호 어머님두 너무너무 감사하구🧡 언제오픈하냐, 할수있다, 화이팅 외쳐준 모든 분들께 진심진심 감사드려요~ 응원의 카톡, 전화 모두 저한테 큰 힘이 되고 있어요🙏
❤️감사한 마음 잊지않구, 열심히하는 가희가 되겠습니다❤️
.
.
#감사한마음 #잊지말자
#서해수호의날 #매년3월네번째금요일  #잊지말자 #그분들이있기에 #우리가존재할수있다
검머 복귀💆🏻‍♀️💆🏻‍♀️💆🏻‍♀️💆🏻‍♀️👀
누님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나저나 전시회 가고 싶다🗽plz...
구냥 생각나고 태그해봤오...@01_one_71
.
화가 나도 번지지 않게 해야 해
우리가 원하는게 평화가 아니더라도
적어도 행복정도는 해도 될 것 같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때 다시.
#힘듦 #21살 #글귀 #글 #잊지말자 #문학 #검은머리 #모발아 #미안해 #셀카충 #셀스타그램 #사진 #text #picture #cloud #selfie
검머 복귀💆🏻‍♀️💆🏻‍♀️💆🏻‍♀️💆🏻‍♀️👀
누님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나저나 전시회 가고 싶다🗽plz...
구냥 생각나고 태그해봤오...@01_one_71
.
화가 나도 번지지 않게 해야 해
우리가 원하는게 평화가 아니더라도
적어도 행복정도는 해도 될 것 같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때 다시.
#힘듦 #21살 #글귀 #글 #잊지말자 #문학 #검은머리 #모발아 #미안해 #셀카충 #셀스타그램 #사진 #text #picture #cloud #selfie
#요리하는여자#의왕포일#이건분명2인분이아닌데#까르보나라파스타#소스부터다내가만들어#요리해도분이안풀린다#내편이많아도#한명이힘들게하면#붙잡을건#주님뿐임을#잊지말자#이제먹자
2019. 03. 22.
#역사투어 #3주차 #100주년 #대련 #중국여행 #삼일운동100주년 #임시정부수립100주년 #대한민국  #독립운동 #안중근 #태극기 #여순감옥 #사형 #아픔 #슬픔 #분노 #사형선고 #감방 #관동도독부 #일제강점기 #친일청산 #역사를잊은민족에게미래는없다 #지켜야하는것 #잊지말자
#다짐 #잊지말자 #학교에서 #해왔던것들 #다시체크
완벽한 터닝포인트
환경이 중요하다. #불금잘보내세요
#다짐 #잊지말자 #학교에서 #해왔던것들 #다시체크
완벽한 터닝포인트
환경이 중요하다. #불금잘보내세요
날씨 좋은날🎶
오늘 미세먼지 없어서 좋은데 춥네요
요즘 불면증이 너무 심해져서 의욕상실인데
점심장사 끝나고 나니 급 피곤해져서😭
집에 가고 싶었어요..👉👈
주차장 의자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 구경하고
멍 때리다 친정부모님이 키우시는 
반려견 백탄이(비숑🐶)랑 호일이(시츄🐶)랑
같이 산책했는데 피곤함이 더 쌓이는거같..🤪😱
어쩌죠, 집에 더 가고 싶어졌어요🌬
.
.
#집에가고싶다 #매일두시간도못자 #낮잠도못자 #불면증 #예민 #백탄이 #호일이 #비숑 #시츄 #개망아지 #감정_주체못하는_탄이 #애교쟁이 #이뻐 #내새끼들 #반려견 #건강하자 #탄원서_써야_되는데 #아동학대 #잊지말자 #나쁜사람들 #속_시원히_끝나길 #금산 #인삼장어 #백탄구이 #인삼장어백탄구이 #장어 #맛집 #금산맛집 #약초시장 #수삼센터
날씨 좋은날🎶
오늘 미세먼지 없어서 좋은데 춥네요
요즘 불면증이 너무 심해져서 의욕상실인데
점심장사 끝나고 나니 급 피곤해져서😭
집에 가고 싶었어요..👉👈
주차장 의자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 구경하고
멍 때리다 친정부모님이 키우시는
반려견 백탄이(비숑🐶)랑 호일이(시츄🐶)랑
같이 산책했는데 피곤함이 더 쌓이는거같..🤪😱
어쩌죠, 집에 더 가고 싶어졌어요🌬
.
.
#집에가고싶다 #매일두시간도못자 #낮잠도못자 #불면증 #예민 #백탄이 #호일이 #비숑 #시츄 #개망아지 #감정_주체못하는_탄이 #애교쟁이 #이뻐 #내새끼들 #반려견 #건강하자 #탄원서_써야_되는데 #아동학대 #잊지말자 #나쁜사람들 #속_시원히_끝나길 #금산 #인삼장어 #백탄구이 #인삼장어백탄구이 #장어 #맛집 #금산맛집 #약초시장 #수삼센터
@skc861225 고마워 남편🤣
미친 리니옆에 있어줘서
조금만 더 하다가 정신 차릴게
ㅋㅋㅋㅋㅋ
조금씩 정신차리고 있음💪
커피 마시다가 하토라고
보내는 귀염둥이😍
#현실남편#내남편#너야너#잊지말자
ㅋㅋㅋㅋㅋ
.
.
.
#신혼부부그램#부부볼러#근데#요즘#볼링안침#와이프미쳐서#ㅋㅋㅋㅋ#봄탄다#봄타는와이프#기다려주는#남편#짱짱맨#연하남편#요즘애교장난아님#귀여워#❤️#너밖에없어#고마워#둘이함께#老公棒棒#샤로수길#안녕과자점
@skc861225 고마워 남편🤣
미친 리니옆에 있어줘서
조금만 더 하다가 정신 차릴게
ㅋㅋㅋㅋㅋ
조금씩 정신차리고 있음💪
커피 마시다가 하토라고
보내는 귀염둥이😍
#현실남편#내남편#너야너#잊지말자
ㅋㅋㅋㅋㅋ
.
.
.
#신혼부부그램#부부볼러#근데#요즘#볼링안침#와이프미쳐서#ㅋㅋㅋㅋ#봄탄다#봄타는와이프#기다려주는#남편#짱짱맨#연하남편#요즘애교장난아님#귀여워#❤️#너밖에없어#고마워#둘이함께#老公棒棒#샤로수길#안녕과자점
#서해수호의날
#연평해전
#천안함피격
#연평도포격
#절대
#잊지말자
#리멤버
#우리의영웅들
#호국영령
#국가수호
#감사합니다
딱 좋은 날씨네~~
.
.
#서울 #코엑스 #현대무역센터점 #흔한 #강남 #퇴근길 #정체 #테헤란로 #밤길 #야경 #빌딩숲 #밤하늘 #오늘을 #잊지말자 #애쓰지마 #노력하지마 #신경쓰지마 #기억저편에 #일상 #꿈 #희망 #사랑 #죽음 #남탓하지말고 #책임 있는 #삶 을 살자
#오은영박사님#강연#잊지말자
.
.
.
박사님 강연내용중
제일 기억나는 한마디가 있다면
엄마는 아이의 우주 🌍
잊지말아야지 
오늘도 나는
아이의 우주라는사실을
.
.
.
#오은영박사님#강연#잊지말자
.
.
.
박사님 강연내용중
제일 기억나는 한마디가 있다면
엄마는 아이의 우주 🌍
잊지말아야지
오늘도 나는
아이의 우주라는사실을
.
.
.
.
말도 지지리 안 듣는 연년생 남매들
.
.
누나보는게 궁금한 동생.jpg
핑크퐁 얼굴은 왜 안 먹나.jpg
.
.
근데도 이뻐서 가끔 셋째 생각이 문득
그러다 섬짓 놀라서 진저리치는...🤦‍♀️🤦‍♀️🤦‍♀️
.
.
#잊지말자 #출산의고통 #복직반년전
.
말도 지지리 안 듣는 연년생 남매들
.
.
누나보는게 궁금한 동생.jpg
핑크퐁 얼굴은 왜 안 먹나.jpg
.
.
근데도 이뻐서 가끔 셋째 생각이 문득
그러다 섬짓 놀라서 진저리치는...🤦‍♀️🤦‍♀️🤦‍♀️
.
.
#잊지말자 #출산의고통 #복직반년전
#서해수호의날 #잊지말자 #연평해전 #천안함 #연평도포격 #북한도발 #3대독재국 #자유민주주의 #북한에자유를 #북한동포해방 #NLL #윤영하소령님 #송도고 #선배님 #참수리 #참수리357 #평화는 #강한국방과안보로부터
#얼굴도장
#칭찬도장
#칭찬은고래도춤추게한다 
#두딸아이의엄마
#잊지말자
201900322 금요일

꽃샘 추위 따위 맑은 하늘만 볼 수 있다면 언제든지 ㅎㅎ
오늘 스노우문 오픈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 라인업입니다

피낭시에🎈ᆢ
오리지널휘낭시에ᆢ
초콜릿휘낭시에ᆢ
헤이즐넛휘낭시에ᆢ
믹스베리휘낭시에ᆢ

마들렌🎈~ᆢ
레몬마들렌ᆢ
초콜릿마들렌ᆢ

마카롱🎈
크런치바닐라 ᆢ
초코 ᆢ
녹차초코칩ᆢ
치즈잇(뽀또크림) ᆢ
순수우유 ᆢ 
딸기요거트 ᆢ
모카빈 ᆢ
인절미 ᆢ
라즈베리크림치즈 ᆢ
얼그레이밀크티ᆢ
New생딸기요거트ᆢ

음료🎈
밀크티🎈
아메리카노 ㆍ라떼
홍차ㆍ허브티등  준비하고 있어요

매월 인스타ㆍ블로그  피드 추첨하여
월 3분께 마카롱6구세트 🎁🎁선물드려요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스노우문 포인트적립안내🎈
😗마카롱3개구입시 적립!!!
😘음료1개구입시 적립!!!
※10개적립...음료1개
※또 10개적립...마카롱3구
※또 10개적립...마카롱3구+음료1개 드려요

스노우문 마카롱 보관방법🎈

냉장보관시 2~3일
(밀봉하여 보관하시면 좋을거같아요^^)
(겨울철에는 냉장에서 꺼내셔도 잠깐 실온에 두셨다 드세요~)
냉동보관시 2주
(실온에서 살짝 해동하시면 맛나게 드실수 있어요)

30분이상 이동시에는 보냉포장 하시는게 좋습니당~
보냉포장은 +500원  추가되어요
박스포장은 마카롱 3,6,9구 포장 가능하구요
박스포장은 +500원 추가됩니다
(6구,12구 선물박스포장 +1000원)

#스노우문 #성신여대마카롱 #성신여대디저트 #성신여대데이트 #돈암동마카롱 #삼선동마카롱 #snowmoon  #성신여대다쿠아즈 #다쿠아즈 #앙버터다쿠아즈 #앙앙버터 #선물은사랑입니다 #잊지말자 #성북구마카롱
#인스타이벤트 #뚱카롱 #친구선물
#피낭시에 #휘낭시에 #마들렌
201900322 금요일

꽃샘 추위 따위 맑은 하늘만 볼 수 있다면 언제든지 ㅎㅎ
오늘 스노우문 오픈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 라인업입니다

피낭시에🎈ᆢ
오리지널휘낭시에ᆢ
초콜릿휘낭시에ᆢ
헤이즐넛휘낭시에ᆢ
믹스베리휘낭시에ᆢ

마들렌🎈~ᆢ
레몬마들렌ᆢ
초콜릿마들렌ᆢ

마카롱🎈
크런치바닐라 ᆢ
초코 ᆢ
녹차초코칩ᆢ
치즈잇(뽀또크림) ᆢ
순수우유 ᆢ
딸기요거트 ᆢ
모카빈 ᆢ
인절미 ᆢ
라즈베리크림치즈 ᆢ
얼그레이밀크티ᆢ
New생딸기요거트ᆢ

음료🎈
밀크티🎈
아메리카노 ㆍ라떼
홍차ㆍ허브티등 준비하고 있어요

매월 인스타ㆍ블로그 피드 추첨하여
월 3분께 마카롱6구세트 🎁🎁선물드려요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스노우문 포인트적립안내🎈
😗마카롱3개구입시 적립!!!
😘음료1개구입시 적립!!!
※10개적립...음료1개
※또 10개적립...마카롱3구
※또 10개적립...마카롱3구+음료1개 드려요

스노우문 마카롱 보관방법🎈

냉장보관시 2~3일
(밀봉하여 보관하시면 좋을거같아요^^)
(겨울철에는 냉장에서 꺼내셔도 잠깐 실온에 두셨다 드세요~)
냉동보관시 2주
(실온에서 살짝 해동하시면 맛나게 드실수 있어요)

30분이상 이동시에는 보냉포장 하시는게 좋습니당~
보냉포장은 +500원 추가되어요
박스포장은 마카롱 3,6,9구 포장 가능하구요
박스포장은 +500원 추가됩니다
(6구,12구 선물박스포장 +1000원)

#스노우문 #성신여대마카롱 #성신여대디저트 #성신여대데이트 #돈암동마카롱 #삼선동마카롱 #snowmoon #성신여대다쿠아즈 #다쿠아즈 #앙버터다쿠아즈 #앙앙버터 #선물은사랑입니다 #잊지말자 #성북구마카롱
#인스타이벤트 #뚱카롱 #친구선물
#피낭시에 #휘낭시에 #마들렌
사장님이 되어 돌아온 동기녀석과
와인한잔 🍷
.
#늘응원해주는친구
#연락잘못해서미안혀
#가끔보자
.
와인 관심도 다시 상승✈️
.
#술알고먹기 
#골프도알고치기......ㅋㅋㅋ
#잊지말자
.
“Opportunity comes to the prepared”
사장님이 되어 돌아온 동기녀석과
와인한잔 🍷
.
#늘응원해주는친구
#연락잘못해서미안혀
#가끔보자
.
와인 관심도 다시 상승✈️
.
#술알고먹기
#골프도알고치기......ㅋㅋㅋ
#잊지말자
.
“Opportunity comes to the prepared”
#서해수호의날 
요즘은 남북관계가 좋아져서
참 감사하고 계속 기도하고 있지만 
불과 몇년전만해도
북한의 무력도발때문에 선배해병들과
많은분들이 희생되셨다
이 분들과 유족들 그리고 그날들을
잊지말고 기억하는날

#잊지말자 #필승
#서해수호의날 
#3월22일
#서해수호의날
요즘은 남북관계가 좋아져서
참 감사하고 계속 기도하고 있지만
불과 몇년전만해도
북한의 무력도발때문에 선배해병들과
많은분들이 희생되셨다
이 분들과 유족들 그리고 그날들을
잊지말고 기억하는날

#잊지말자 #필승
#서해수호의날
#3월22일
오늘은 서해수호의 날.
연평해전, 천안함, 연평도 도발
북의 만행에 나라를 지키기려다
젊은 우리 장병들을 기리기 위한 날이다.
기억해야 할 것은 저 희생된 장병들 아닌가?
찹찹한 마음뿐이다. 잊지말자
#대한민국 #인천 #서해 #서해수호의날 #연평해전 #천안함 #연평도포격도발
#전사자 #순직자 #젊은이들 #장병들 #잊지말자
#해병대 #해군 #ROKMC
오늘은 서해수호의 날.
연평해전, 천안함, 연평도 도발
북의 만행에 나라를 지키기려다
젊은 우리 장병들을 기리기 위한 날이다.
기억해야 할 것은 저 희생된 장병들 아닌가?
찹찹한 마음뿐이다. 잊지말자
#대한민국 #인천 #서해 #서해수호의날 #연평해전 #천안함 #연평도포격도발
#전사자 #순직자 #젊은이들 #장병들 #잊지말자
#해병대 #해군 #ROKMC
#말씀 #말씀묵상 #말씀나눔 #크리스천 #히브리서 #히브리서13장16절 #순종 #나눔 #잊지말자 
행함이 없는 묵상은 순종이 아니다🙏
#말씀 #말씀묵상 #말씀나눔 #크리스천 #히브리서 #히브리서13장16절 #순종 #나눔 #잊지말자
행함이 없는 묵상은 순종이 아니다🙏
의미있는 곡작업을 했습니다~
올해 목표중의 하나인
누군가에게 힐링이 될수있는 앨범!!
4월의 꼭 기억해야할 어느날
만나요~~~
노랠 어찌나 잘하는지
유희열이 김연우를 만난 기분~~ 그리고
툭하면 눈물나는 요즘 갬성을
자극하는 따뜻한 말한마디~~
오늘은 기분이 간만에 짱좋네요~

그러다.. 이시간의 기분은 다시 
좌절.. #세월호추모곡 #잊지말자 #그날 #세월호 #416 #힐링곡 #신도영 #블리스데이 #내사람들 #따뜻한말한마디 #고마워 #나좀챙겨줘 #관심받고싶어 #관종 #울보 #갬성
의미있는 곡작업을 했습니다~
올해 목표중의 하나인
누군가에게 힐링이 될수있는 앨범!!
4월의 꼭 기억해야할 어느날
만나요~~~
노랠 어찌나 잘하는지
유희열이 김연우를 만난 기분~~ 그리고
툭하면 눈물나는 요즘 갬성을
자극하는 따뜻한 말한마디~~
오늘은 기분이 간만에 짱좋네요~

그러다.. 이시간의 기분은 다시
좌절.. #세월호추모곡 #잊지말자 #그날 #세월호 #416 #힐링곡 #신도영 #블리스데이 #내사람들 #따뜻한말한마디 #고마워 #나좀챙겨줘 #관심받고싶어 #관종 #울보 #갬성
내가 팔 정말 못 쓰는구나... 그래... 연습...
네......🤣🤣🤣🤣🤣🤣🤣🤣🤣
#무릎 #아프다 #어깨도아파 #🤦‍♀️
#waacking #disco #music 
#musicality #잊지말자
내가 팔 정말 못 쓰는구나... 그래... 연습...
네......🤣🤣🤣🤣🤣🤣🤣🤣🤣
#무릎 #아프다 #어깨도아파 #🤦‍♀️
#waacking #disco #music
#musicality #잊지말자
모야모야 설레게🥰 게다가 딸기초코케이크라니💕 같이 다이어트 하자더니 먹고싶어 하는 거 같아 사왔다고???? 이런걸 사다주시면,,,, 정말,,,,,,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
#데일리 #일상 #케이크 #고마워 #감동주네 #자꾸 #다이어트 #개나줘 #아니야 #원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야 #딸기 #초코 #존좋 #취저 #럽스타그램 #이런건 #기록해줘야 #안까먹지 #그래 #우리 #아직 #신혼이지 #ㅋㅋㅋ #잊지말자 #❤️
모야모야 설레게🥰 게다가 딸기초코케이크라니💕 같이 다이어트 하자더니 먹고싶어 하는 거 같아 사왔다고???? 이런걸 사다주시면,,,, 정말,,,,,,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
#데일리 #일상 #케이크 #고마워 #감동주네 #자꾸 #다이어트 #개나줘 #아니야 #원래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야 #딸기 #초코 #존좋 #취저 #럽스타그램 #이런건 #기록해줘야 #안까먹지 #그래 #우리 #아직 #신혼이지 #ㅋㅋㅋ #잊지말자 #❤️
.
오늘의 복습
겹증패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j11111111111  옛다 이놈아^^
.
#대학생 #복습 #겹증패션 #잊지말자 #doubleagument #겹증겹감
.
오늘의 복습
겹증패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j11111111111 옛다 이놈아^^
.
#대학생 #복습 #겹증패션 #잊지말자 #doubleagument #겹증겹감
"엄마 얼굴보단 건강이 중요해" -윤 "엄마처럼 하고싶지만 지금 내머리가 딱!좋아" -은 '엄마 못 알아보는..' -하

#잊지말자 #패망 #수습 #시간이약 #selfie #똑단발 #학부모
"엄마 얼굴보단 건강이 중요해" -윤 "엄마처럼 하고싶지만 지금 내머리가 딱!좋아" -은 '엄마 못 알아보는..' -하

#잊지말자 #패망 #수습 #시간이약 #selfie #똑단발 #학부모
간만에 주타주아
언냐덜 또봅세!!
.
.
#내년에 #여행계
#잊지말자
간만에 주타주아
언냐덜 또봅세!!
.
.
#내년에 #여행계
#잊지말자
부패한 경찰이라도 속에 가지고 있는 정의를 보여주는건 알겠는데
꼭 세월호를 녹여서 보여 줄 필요까지 있었을까? 그게 없더라도 충분한 영화가 될 수 있을거 같았는데..
엔딩크레딧을 완전 끝까지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적어도 캐스트가 긑날 때까지는 안나왔는데 많은 관객들이 대부분 그 쯤에 일어난다는걸 알텐데 엔딩 후 유족과 그 날에 대한 한마디쯤은 남겼어야 하는게 아닌다 싶기도 하고..
그래도 영화가 보여주려하는 뜻은 잘 알겠음. 재밌다 아니다를 논하는건 좀 아닌거 같고 난 잘 봤음 만족함. .
.
.
#영화 #악질경찰 #혼영 #잊지말자#20140416 #🎗
부패한 경찰이라도 속에 가지고 있는 정의를 보여주는건 알겠는데
꼭 세월호를 녹여서 보여 줄 필요까지 있었을까? 그게 없더라도 충분한 영화가 될 수 있을거 같았는데..
엔딩크레딧을 완전 끝까지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적어도 캐스트가 긑날 때까지는 안나왔는데 많은 관객들이 대부분 그 쯤에 일어난다는걸 알텐데 엔딩 후 유족과 그 날에 대한 한마디쯤은 남겼어야 하는게 아닌다 싶기도 하고..
그래도 영화가 보여주려하는 뜻은 잘 알겠음. 재밌다 아니다를 논하는건 좀 아닌거 같고 난 잘 봤음 만족함. .
.
.
#영화 #악질경찰 #혼영 #잊지말자#20140416 #🎗
📌#오늘나씀
인생에 중요한 것은 속도보다 방향이라는 글을 볼 때면 생각한다.
우리는 목표에만 집중하느라 정작 나를 돌보는 일엔 무심한 건 아닌지.
인생을 바다에 비교한다면 나는 선장쯤 될 테고 몸은 배로 볼 수 있겠다.
선장은 몸살에 배는 여기저기 구멍이 났다면 제대로 된 항해가 가능이나 할까.
당장 항구에 정박해 몸을 치료하고 배는 수리 하는 게 급선무일 것이다.
내 속이 곪고 병들어간다면 속도나 방향이 무슨 소용이며 찬란한 목표는 얼마나 허무한 이상인가.
자신을 돌보는 그 시간이 인생에 있어 얼마나 귀중한지 알았으면 한다.
너무 당연해 가끔은 잊고 지내는 진실, 인생에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이라는 사실.
글이 주저리 길었는데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이 뭔지 묻는다면 이렇게 정리하겠다.
힘들면 쉬어도 된다고, 괜찮으니까.
#중요한건 #나자신 #잊지말자
📌#오늘나씀
인생에 중요한 것은 속도보다 방향이라는 글을 볼 때면 생각한다.
우리는 목표에만 집중하느라 정작 나를 돌보는 일엔 무심한 건 아닌지.
인생을 바다에 비교한다면 나는 선장쯤 될 테고 몸은 배로 볼 수 있겠다.
선장은 몸살에 배는 여기저기 구멍이 났다면 제대로 된 항해가 가능이나 할까.
당장 항구에 정박해 몸을 치료하고 배는 수리 하는 게 급선무일 것이다.
내 속이 곪고 병들어간다면 속도나 방향이 무슨 소용이며 찬란한 목표는 얼마나 허무한 이상인가.
자신을 돌보는 그 시간이 인생에 있어 얼마나 귀중한지 알았으면 한다.
너무 당연해 가끔은 잊고 지내는 진실, 인생에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이라는 사실.
글이 주저리 길었는데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이 뭔지 묻는다면 이렇게 정리하겠다.
힘들면 쉬어도 된다고, 괜찮으니까.
#중요한건 #나자신 #잊지말자
🙏
.
.
.
#잊지말자 #응응 #셀카 #셀피 #맞팔 #좋아요 #일상 #데일리샷 #selfie #selsta #follow
🙏
.
.
.
#잊지말자 #응응 #셀카 #셀피 #맞팔 #좋아요 #일상 #데일리샷 #selfie #selsta #follow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너무잘아랔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짱👏🏻
담주 토요일 알지?!😘
미미야 먹태야 🤪😏🥰😘🤪😎
.
.
.
#친구의 #쎈쓰쟁이 #담주 #토요일이야 #잊지말자 #무조건이야 #😎#너도포함 #먹태 #거의20번째 #강제외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너무잘아랔ㅋㅋㅋㅋㅋㅋㅋㅋ🤟🏻미미짱👏🏻
담주 토요일 알지?!😘
미미야 먹태야 🤪😏🥰😘🤪😎
.
.
.
#친구의 #쎈쓰쟁이 #담주 #토요일이야 #잊지말자 #무조건이야 #😎#너도포함 #먹태 #거의20번째 #강제외출
취져 여긴 또와야해...........
.
.
.
.
.
#riverside #리버사이드호텔 #리버사이드호텔뷔페#LA갈비 #세상꿀맛 #없는게없는곳 #잠깐만 #벨트좀푸르고 #매순간 #감사 #MAGAN #일상 #잊지말자 #간혈적단식중 #또와야지#양갈비만맛있어지면될듯 #소화시킬겸요거트로마무리#인정
😎
음악은 자신감
_
#남예종실용음악과 #싱어송라이터실습 #수업인가 #공연인가 #수업은 #실전처럼 #얘들아 #언제나 #잊지말자 #자신감을 #영대의 #선글란스 #작도남 #음악별천지 #고고고
대충 살자
어차피 알아봐주는 사람도 없는데
한번씩 깜박하고 열심히하려고 나댄단말이지 😐
#명심하자 #잊지말자 #대충살기
대충 살자
어차피 알아봐주는 사람도 없는데
한번씩 깜박하고 열심히하려고 나댄단말이지 😐
#명심하자 #잊지말자 #대충살기
기억해야 할
.
노란리본
.
#노란리본타투#세월호#잊지말자#쑤킴타투#미니타투#칼라타투#라인타투#일러스트#감성타투#일러스트타투#대구타투#tattoo#tat2#tt#dailytattoo#linework#artwork#yellow#ribbon #inked#colortattoo
누나님 생일기념 깜짝파티 성공 🎉

#두달뒤엔 #내생일 #잊지말자
누나님 생일기념 깜짝파티 성공 🎉

#두달뒤엔 #내생일 #잊지말자
#포루투갈🇵🇹#포르투갈#유럽여행#리스본
#제로니모스수도원#제로니무스수도원#jeronimos
유네스코 세계 유산 등제. 바스코 다 가마의 무덤.
포르투갈 탐험가 #바스코다가마 의 인도항로 개척과 무사귀환을 기념하기위해 세워졌다고 한다.
하지만 포르투갈의 역사 바스코 다 가마는 침략자인가 개척자인가..로 말이 많았다.
제로니무스수도원에 왔다면 그 다음 무조건 코스.. 바로 코앞에 있는.. 포르투갈의 원조.. 그 유명한 그 곳
#리스본에그타르트#포르투갈에그타르트
제로니무스수도원에서 레시피를 유일하게 전수받았다는 #파스텔드벨렘#파스테이스드벨렘#pastaisdebelem
정말 맛집이 맞나보다.. 그 명성에 걸맞게 엄~청 넓다넓어!
#일상복귀#시차적응중#밀린사진#인스타올리기#언제다올리나😭#일상그램#아역배우함희수
.
.
.
.
#잊지말자
#항상감사하는마음으로🙏 
#행복이란울타리안에서
#희수는행복한아이♡
#포루투갈🇵🇹#포르투갈#유럽여행#리스본
#제로니모스수도원#제로니무스수도원#jeronimos
유네스코 세계 유산 등제. 바스코 다 가마의 무덤.
포르투갈 탐험가 #바스코다가마 의 인도항로 개척과 무사귀환을 기념하기위해 세워졌다고 한다.
하지만 포르투갈의 역사 바스코 다 가마는 침략자인가 개척자인가..로 말이 많았다.
제로니무스수도원에 왔다면 그 다음 무조건 코스.. 바로 코앞에 있는.. 포르투갈의 원조.. 그 유명한 그 곳
#리스본에그타르트#포르투갈에그타르트
제로니무스수도원에서 레시피를 유일하게 전수받았다는 #파스텔드벨렘#파스테이스드벨렘#pastaisdebelem
정말 맛집이 맞나보다.. 그 명성에 걸맞게 엄~청 넓다넓어!
#일상복귀#시차적응중#밀린사진#인스타올리기#언제다올리나😭#일상그램#아역배우함희수
.
.
.
.
#잊지말자
#항상감사하는마음으로🙏
#행복이란울타리안에서
#희수는행복한아이♡
#포루투갈🇵🇹#포르투갈#유럽여행
#리스본#belemtower #벨렘지구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벨렘탑 은 #바스코다가마 의 원정을 기리는 기념탑,  등대역할과 함께 수중감옥으로도 이용했다고 한다.
#일상복귀#시차적응중#밀린사진#인스타올리기#언제다올리나😭#일상그램#아역배우함희수
.
.
.
.
#잊지말자
#항상감사하는마음으로🙏 
#행복이란울타리안에서
#희수는행복한아이♡
#포루투갈🇵🇹#포르투갈#유럽여행
#리스본#belemtower #벨렘지구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벨렘탑 은 #바스코다가마 의 원정을 기리는 기념탑, 등대역할과 함께 수중감옥으로도 이용했다고 한다.
#일상복귀#시차적응중#밀린사진#인스타올리기#언제다올리나😭#일상그램#아역배우함희수
.
.
.
.
#잊지말자
#항상감사하는마음으로🙏
#행복이란울타리안에서
#희수는행복한아이♡
#입간판이왔는데#왠비쥬카폰🤦‍♀️#간판사장님의조그만실수#그럼에도웃을수있어다행#오픈전여유랄까#비쥬카롱이에요#잊지말자#비쥬카롱#다시보자#비쥬카롱

다시 만들어 주신대요~🤣
내일 돌출간판이랑 달 거예요 :)
하루하루 예뻐지는 중 💕
#입간판이왔는데#왠비쥬카폰🤦‍♀️#간판사장님의조그만실수#그럼에도웃을수있어다행#오픈전여유랄까#비쥬카롱이에요#잊지말자#비쥬카롱#다시보자#비쥬카롱

다시 만들어 주신대요~🤣
내일 돌출간판이랑 달 거예요 :)
하루하루 예뻐지는 중 💕
.
이번 랠리 역시 스텝으로 참석
스텝으로 참석한다는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그전엔 몰랐었는데,
이번 스텝을 하면서,
내 사업을 도와주는 스폰서와 이야기 하면서
스텝을 하는 경험이
그리고 가지게되는 마음가짐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깨달았다.
.
깨달음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역삼 #역삼포스코타워 #랠리 #뉴스킨하세요
#저랑뉴스킨해요 #성장 #배움 #깨달음 #세로토닌
#잊지말자
#내가이사업을왜하는지
.
.
ɴᴜsᴋɪɴ  #뉴스킨김승희 🌿
—————————————
ᴷᴬᴷᴬᴼᵀᴬᴸᴷ banoberry
피부 좋아지고, 건강해지기, 추가수입 만들기
.
❤️ 문의 ❤️ 프로필 링크
💕후원자 번호 KR3716832
.
#선릉 #강남 #today #daily #피부관리 #디지털노마드 #플랫폼비즈니스 #4차산업혁명 #미래준비 #꿈 #성장 #성공 #행복 #소통 #안양뉴스킨 #평촌뉴스킨 #범계뉴스킨 #인덕원뉴스킨
.
이번 랠리 역시 스텝으로 참석
스텝으로 참석한다는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그전엔 몰랐었는데,
이번 스텝을 하면서,
내 사업을 도와주는 스폰서와 이야기 하면서
스텝을 하는 경험이
그리고 가지게되는 마음가짐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깨달았다.
.
깨달음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역삼 #역삼포스코타워 #랠리 #뉴스킨하세요
#저랑뉴스킨해요 #성장 #배움 #깨달음 #세로토닌
#잊지말자
#내가이사업을왜하는지
.
.
ɴᴜsᴋɪɴ  #뉴스킨김승희 🌿
—————————————
ᴷᴬᴷᴬᴼᵀᴬᴸᴷ banoberry
피부 좋아지고, 건강해지기, 추가수입 만들기
.
❤️ 문의 ❤️ 프로필 링크
💕후원자 번호 KR3716832
.
#선릉 #강남 #today #daily #피부관리 #디지털노마드 #플랫폼비즈니스 #4차산업혁명 #미래준비 #꿈 #성장 #성공 #행복 #소통 #안양뉴스킨 #평촌뉴스킨 #범계뉴스킨 #인덕원뉴스킨
꼼데 가다건 하나 사기가 이렇게 힘들어졌을줄은 🗣🗣 거의 내려놓고 아침일찍 출발해서 추첨도 해본 오늘 ㅋㅋ. 130.73 
잊지않을게 ✋🏻 우리는 운 좋게 다른곳에서 커플루 겟 ❣️
고생했어 우리 👯‍♀️ #도쿄 #쇼핑녀둘 
#걷고또걷는일본여행 
#추억하나 
#시부야 
#모닝구쇼핑 
#잊지말자 ❣️
꼼데 가다건 하나 사기가 이렇게 힘들어졌을줄은 🗣🗣 거의 내려놓고 아침일찍 출발해서 추첨도 해본 오늘 ㅋㅋ. 130.73
잊지않을게 ✋🏻 우리는 운 좋게 다른곳에서 커플루 겟 ❣️
고생했어 우리 👯‍♀️ #도쿄 #쇼핑녀둘
#걷고또걷는일본여행
#추억하나
#시부야
#모닝구쇼핑
#잊지말자 ❣️
🎗
세월호를 품은 영화.
의도는 좋았으나 
난 왜 바디프렌드만 기억에 남지? 
아.. 아디다스츄리닝도^^ #악질경찰#이선균#잊지말자#세월호#삼성#삼성반도체#비리#범죄영화#바디프렌드#아디다스츄리닝#영화#movie#롯데시네마장안#일상#주부#dailygram
🎗
세월호를 품은 영화.
의도는 좋았으나
난 왜 바디프렌드만 기억에 남지?
아.. 아디다스츄리닝도^^ #악질경찰#이선균#잊지말자#세월호#삼성#삼성반도체#비리#범죄영화#바디프렌드#아디다스츄리닝#영화#movie#롯데시네마장안#일상#주부#dailygram
드디어 온 반지💍
드디어 온 반지💍
짬뽕 #쳐묵 할때가 아니었긔.....
.
.
#20190321 #봄날씨 #목요일 #아침부터 #16도
#포근한 #따뜻한 #서귀포 #올여름은 #얼마나 #더울꼬
#서귀포짬뽕 #볼고롱짬뽕 #고기짬뽕 #폭식 #과식
#쌤 #저희 #짬뽕 #먹을때가 #아니었어요 #😭
#내기 #잊지말자 #🤜🏻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 19학번 학우님들께서는 수업출석 인정 방식에 대해 재학생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세요.

http://account.sdu.ac.kr/account/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 #세무 #회계 #다시한번 #읽어보아요 #잊지말자 #수업출석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 19학번 학우님들께서는 수업출석 인정 방식에 대해 재학생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세요.

http://account.sdu.ac.kr/account/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 #세무 #회계 #다시한번 #읽어보아요 #잊지말자 #수업출석
.
소소한 개인 소견. .
세상은  인과응보의 굴레에서 절대 벗어날 수 없다.
.
일반인들은 저지른 죄의 댓가가 늦게 나타나거나  다음 생애의 업보로도 나타날 수 있다.
.
단 제자들은 꼭 현세에 그 벌전이 내려진다.  제자의 조상신이나 신명에서 최대한 자기 자손을 막아주기 위해  하늘에 기도하고 빈다.  그렇기때문에
바로 벌전이 떨어지지않는것 처럼 보이지만, 막아주고 빌어주는것도 한계가있으니  잊지말자.
.
잊지말자 
땅이 내가 걸어갔던 길을알고
바람이 내가 했던 말을 듣고
하늘이 나의 행동을  내려다 보고 있다는
것을.....
.
죄짓고 살지맙시다~^^♡
.
#잊지말자
#소소한소견
#꿈
#벌전
#인과응보
#꿈에찾아와봐야난힘이없네
.
소소한 개인 소견. .
세상은 인과응보의 굴레에서 절대 벗어날 수 없다.
.
일반인들은 저지른 죄의 댓가가 늦게 나타나거나 다음 생애의 업보로도 나타날 수 있다.
.
단 제자들은 꼭 현세에 그 벌전이 내려진다. 제자의 조상신이나 신명에서 최대한 자기 자손을 막아주기 위해 하늘에 기도하고 빈다. 그렇기때문에
바로 벌전이 떨어지지않는것 처럼 보이지만, 막아주고 빌어주는것도 한계가있으니 잊지말자.
.
잊지말자
땅이 내가 걸어갔던 길을알고
바람이 내가 했던 말을 듣고
하늘이 나의 행동을 내려다 보고 있다는
것을.....
.
죄짓고 살지맙시다~^^♡
.
#잊지말자
#소소한소견
#꿈
#벌전
#인과응보
#꿈에찾아와봐야난힘이없네
201900321 목요일

오늘은 낮과밤의 길이가 같다는 춘분이에요 봄비가 그친후 맑은 봄하늘을 기대해봅니다
조만간 스노우문 앞에 벚꽃잎이 활짝필거같아요 벚꽃망울이
준비중이에여^^
꽃샘추위로 옷은 따땃하게 입으시고  항상 건강조심하세요~
오늘 스노우문 오픈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 라인업입니다

피낭시에🎈ᆢ
오리지널휘낭시에ᆢ
초콜릿휘낭시에ᆢ
헤이즐넛휘낭시에ᆢ
믹스베리휘낭시에ᆢ

마들렌🎈~ᆢ
레몬마들렌ᆢ
초콜릿마들렌ᆢ

마카롱🎈
크런치바닐라 ᆢ
초코 ᆢ
녹차초코칩ᆢ
치즈잇(뽀또크림) ᆢ
순수우유 ᆢ 
딸기요거트 ᆢ
모카빈 ᆢ
인절미 ᆢ
라즈베리크림치즈 ᆢ
얼그레이밀크티ᆢ
New생딸기요거트ᆢ

음료🎈
밀크티🎈
아메리카노 ㆍ라떼
홍차ㆍ허브티등  준비하고 있어요

매월 인스타ㆍ블로그  피드 추첨하여
월 3분께 마카롱6구세트 🎁🎁선물드려요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스노우문 포인트적립안내🎈
😗마카롱3개구입시 적립!!!
😘음료1개구입시 적립!!!
※10개적립...음료1개
※또 10개적립...마카롱3구
※또 10개적립...마카롱3구+음료1개 드려요

스노우문 마카롱 보관방법🎈

냉장보관시 2~3일
(밀봉하여 보관하시면 좋을거같아요^^)
(겨울철에는 냉장에서 꺼내셔도 잠깐 실온에 두셨다 드세요~)
냉동보관시 2주
(실온에서 살짝 해동하시면 맛나게 드실수 있어요)

30분이상 이동시에는 보냉포장 하시는게 좋습니당~
보냉포장은 +500원  추가되어요
박스포장은 마카롱 3,6,9구 포장 가능하구요
박스포장은 +500원 추가됩니다
(6구,12구 선물박스포장 +1000원)

#스노우문 #성신여대마카롱 #성신여대디저트 #성신여대데이트 #돈암동마카롱 #삼선동마카롱 #snowmoon  #성신여대다쿠아즈 #다쿠아즈 #선물은사랑입니다  #잊지말자
#인스타이벤트 #뚱카롱 #친구선물
#피낭시에 #휘낭시에 #마들렌 #성북구마카롱
201900321 목요일

오늘은 낮과밤의 길이가 같다는 춘분이에요 봄비가 그친후 맑은 봄하늘을 기대해봅니다
조만간 스노우문 앞에 벚꽃잎이 활짝필거같아요 벚꽃망울이
준비중이에여^^
꽃샘추위로 옷은 따땃하게 입으시고 항상 건강조심하세요~
오늘 스노우문 오픈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 라인업입니다

피낭시에🎈ᆢ
오리지널휘낭시에ᆢ
초콜릿휘낭시에ᆢ
헤이즐넛휘낭시에ᆢ
믹스베리휘낭시에ᆢ

마들렌🎈~ᆢ
레몬마들렌ᆢ
초콜릿마들렌ᆢ

마카롱🎈
크런치바닐라 ᆢ
초코 ᆢ
녹차초코칩ᆢ
치즈잇(뽀또크림) ᆢ
순수우유 ᆢ
딸기요거트 ᆢ
모카빈 ᆢ
인절미 ᆢ
라즈베리크림치즈 ᆢ
얼그레이밀크티ᆢ
New생딸기요거트ᆢ

음료🎈
밀크티🎈
아메리카노 ㆍ라떼
홍차ㆍ허브티등 준비하고 있어요

매월 인스타ㆍ블로그 피드 추첨하여
월 3분께 마카롱6구세트 🎁🎁선물드려요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스노우문 포인트적립안내🎈
😗마카롱3개구입시 적립!!!
😘음료1개구입시 적립!!!
※10개적립...음료1개
※또 10개적립...마카롱3구
※또 10개적립...마카롱3구+음료1개 드려요

스노우문 마카롱 보관방법🎈

냉장보관시 2~3일
(밀봉하여 보관하시면 좋을거같아요^^)
(겨울철에는 냉장에서 꺼내셔도 잠깐 실온에 두셨다 드세요~)
냉동보관시 2주
(실온에서 살짝 해동하시면 맛나게 드실수 있어요)

30분이상 이동시에는 보냉포장 하시는게 좋습니당~
보냉포장은 +500원 추가되어요
박스포장은 마카롱 3,6,9구 포장 가능하구요
박스포장은 +500원 추가됩니다
(6구,12구 선물박스포장 +1000원)

#스노우문 #성신여대마카롱 #성신여대디저트 #성신여대데이트 #돈암동마카롱 #삼선동마카롱 #snowmoon #성신여대다쿠아즈 #다쿠아즈 #선물은사랑입니다 #잊지말자
#인스타이벤트 #뚱카롱 #친구선물
#피낭시에 #휘낭시에 #마들렌 #성북구마카롱
내인생 최고 뚱뚱기...
70키로 중후반때!
이때로 돌아가지 않기!!!
.
.
#다이어터#다이어트그램#건강해지기#잊지말자#지금도여전히#뚱뚱#selfie#dieter
내인생 최고 뚱뚱기...
70키로 중후반때!
이때로 돌아가지 않기!!!
.
.
#다이어터#다이어트그램#건강해지기#잊지말자#지금도여전히#뚱뚱#selfie#dieter
요때쯤이면 잊혀지더라
.
.
#잊지말자#그림#낙서#블랙#타투#타투도안#일상#소통#인친#데일리#daily#기억#인스타그램#instagood#팔로우#팔로미#팔로잉#선팔#맞팔#선팔맞팔#좋아요#좋아요반사#아싸#인싸#likeforfollow#followforfollowback#suak2
사랑둥이 울애기 다들 많이 걱정해 주신
덕분에 많이 나았네욤..ㅎㅎ
엄마 아빠도 아기도 이렇게 같이 성장해 간다는 말이 맞는듯😊
이번일은 워킹맘인 나에게 큰위기였지만..
마음 단단히 먹기로 맘먹었는데...
오늘 새벽 자다가 갑자스럽게 저녁먹은걸 다토하고....ㅜㅜ 새벽3시에 이불갈고 목욕시키고 
난리부르스....ㅜㅜㅜㅜ
덕분에 난오늘 또 결근^^^^^^^^^^
지윤아 엄마 아마도 곧 짤릴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병원생활의 오점이 남겨질것같구나 ㅋㅋ
짤리면 같이 신나게 놀아보자🤣
.
.
#육아맘#워킹맘#일상
그래도 가장 중요한건
#울애기#잊지말자
사랑둥이 울애기 다들 많이 걱정해 주신
덕분에 많이 나았네욤..ㅎㅎ
엄마 아빠도 아기도 이렇게 같이 성장해 간다는 말이 맞는듯😊
이번일은 워킹맘인 나에게 큰위기였지만..
마음 단단히 먹기로 맘먹었는데...
오늘 새벽 자다가 갑자스럽게 저녁먹은걸 다토하고....ㅜㅜ 새벽3시에 이불갈고 목욕시키고
난리부르스....ㅜㅜㅜㅜ
덕분에 난오늘 또 결근^^^^^^^^^^
지윤아 엄마 아마도 곧 짤릴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병원생활의 오점이 남겨질것같구나 ㅋㅋ
짤리면 같이 신나게 놀아보자🤣
.
.
#육아맘#워킹맘#일상
그래도 가장 중요한건
#울애기#잊지말자
어이상실
개념상실
개망신
개념은 소중한 거야
#잊지말자
#개념은 소중히
#희야꼬야
어이상실
개념상실
개망신
개념은 소중한 거야
#잊지말자
#개념은 소중히
#희야꼬야
-
내가 이 나이에 할수 있을까 싶다가도 
@tomboy1110 님 
올려주시는 사진을 보면 
잊어버리다가도 희번득 
아..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
다시한번 의지를 불사지른당 🧐
-
-
-
-
누가 51세로 보겠능가!!!!!!!
-
-
-
#일상#데일리#의지#불타오르네 #인스타그램 #몸짱#부럽다#할수있다#화이팅#운동#다이어트#사진#훈녀#미녀#시작#관리#식단관리#인스타
#건강한 몸이 건강한 정신을 만든다
#좋아요#좋아요반사#첫줄#첫줄안녕 #아름다움
#잊지말자#의지박약 은 지구밖으로 
#성공 해야한다
-
내가 이 나이에 할수 있을까 싶다가도
@tomboy1110 님
올려주시는 사진을 보면
잊어버리다가도 희번득
아..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
다시한번 의지를 불사지른당 🧐
-
-
-
-
누가 51세로 보겠능가!!!!!!!
-
-
-
#일상#데일리#의지#불타오르네 #인스타그램 #몸짱#부럽다#할수있다#화이팅#운동#다이어트#사진#훈녀#미녀#시작#관리#식단관리#인스타
#건강한 몸이 건강한 정신을 만든다
#좋아요#좋아요반사#첫줄#첫줄안녕 #아름다움
#잊지말자#의지박약 은 지구밖으로
#성공 해야한다
전통주담그기^^
16주과정 ^^
오늘은 밑술 만들기 작업
쌀불려 물기빼고 불린쌀에 물과 누룩을 비율에 맞추어 넣고 손바닥으로 섞어주고 소독한 항아리에 담아 위에 여분의 누룩으로 덮어준다. 광목천이나 면보로 덮고 뚜껑닫아 담주까지 잘보관한다
교수님이 적정온도는 20~23도 라고 ^^
잘되길 빌어본다^^
항아리부터 사서 담가볼까? 또 하나의 숙제구나
이렇게 하루를 보내다. 집으로가는 발걸음이 좋다.

#전통주#담그기#밑술#누룩#우리술#잊지말자
#창업교육#난창업아니다#잼나다#오늘도행복
#전통주로빵만들어보길#기대#풍경펜션#동해

#망상해수욕장#동해시펜션#망상해변
#maketraditionalliquor#koreanliquor
#food#learning#thankyou
전통주담그기^^
16주과정 ^^
오늘은 밑술 만들기 작업
쌀불려 물기빼고 불린쌀에 물과 누룩을 비율에 맞추어 넣고 손바닥으로 섞어주고 소독한 항아리에 담아 위에 여분의 누룩으로 덮어준다. 광목천이나 면보로 덮고 뚜껑닫아 담주까지 잘보관한다
교수님이 적정온도는 20~23도 라고 ^^
잘되길 빌어본다^^
항아리부터 사서 담가볼까? 또 하나의 숙제구나
이렇게 하루를 보내다. 집으로가는 발걸음이 좋다.

#전통주#담그기#밑술#누룩#우리술#잊지말자
#창업교육#난창업아니다#잼나다#오늘도행복
#전통주로빵만들어보길#기대#풍경펜션#동해

#망상해수욕장#동해시펜션#망상해변
#maketraditionalliquor#koreanliquor
#food#learning#thankyou
#생각 
#글#글귀 #한줄독서 #좋은글귀 #기억하기 #잊지말자
#생각
#글#글귀 #한줄독서 #좋은글귀 #기억하기 #잊지말자
비엔나, 중앙역
.
삶엔 항상 어둠이 있고 곧 빛이 찾아온다. 해는 지고 사라지지만 내일 다시 동쪽에서 떠오른다. 
이 곳의 하룻밤은 '나의 하루를 나보다 더 소중히 여겨주는' 친구들 덕분에 행복했고 다음날 하루도 웃음이 멈추질 않았다. 그러니 아주 열심히 살거다. 보답해야쥐😆
.
#비엔나 #비엔나중앙역 #창밖풍경 #여행스타그램 #유디니 #오늘은열심히살지못했다그램
#속상 #다시힘내자 #할수있다 #나는여행자가될거야 #나는박선생이될거야 #집중하자  #2020 #보고싶구나 #잊지말자 #너희들 #고마워
비엔나, 중앙역
.
삶엔 항상 어둠이 있고 곧 빛이 찾아온다. 해는 지고 사라지지만 내일 다시 동쪽에서 떠오른다.
이 곳의 하룻밤은 '나의 하루를 나보다 더 소중히 여겨주는' 친구들 덕분에 행복했고 다음날 하루도 웃음이 멈추질 않았다. 그러니 아주 열심히 살거다. 보답해야쥐😆
.
#비엔나 #비엔나중앙역 #창밖풍경 #여행스타그램 #유디니 #오늘은열심히살지못했다그램
#속상 #다시힘내자 #할수있다 #나는여행자가될거야 #나는박선생이될거야 #집중하자 #2020 #보고싶구나 #잊지말자 #너희들 #고마워
⠀⠀⠀⠀⠀⠀⠀⠀⠀⠀⠀⠀⠀⠀⠀⠀
걷게 만드네 .. 🤬
⠀⠀⠀⠀⠀⠀⠀⠀⠀⠀⠀⠀⠀⠀⠀⠀
#잊을뻔 #잊지말자
⠀⠀⠀⠀⠀⠀⠀⠀⠀⠀⠀⠀⠀⠀⠀⠀
걷게 만드네 .. 🤬
⠀⠀⠀⠀⠀⠀⠀⠀⠀⠀⠀⠀⠀⠀⠀⠀
#잊을뻔 #잊지말자
오늘 과식했다

결국 저거 먹고 화장실행.. ㅠ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분출..... 지금 소화제에 장청소약에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다
조금 진정돼서 침대에 누워 뭐 자랑이라고 글쓴다 #넋두리 #자업자득
#셀프디스

으휴......아ㅡ까 만두랑 라면 먹고 오늘은 거기서 끝냈어야 하는데ㅡㅡ 
사실 배가 고픈건 아니었는데 입이 너무너무 심심해 미치겠는거다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과식 은 금물.....
좀 진정시키고 ......으..밤새 화장실 들락날락 할것같다

새삼 과식이 왜 나쁜지 다시 깨닫는다
입이 심심할땐 무조건 안먹는게 답인걸
이고생 하며 다시 머리에 새긴다
#잊지말자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과식했다

결국 저거 먹고 화장실행.. ㅠ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분출..... 지금 소화제에 장청소약에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다
조금 진정돼서 침대에 누워 뭐 자랑이라고 글쓴다 #넋두리 #자업자득
#셀프디스

으휴......아ㅡ까 만두랑 라면 먹고 오늘은 거기서 끝냈어야 하는데ㅡㅡ
사실 배가 고픈건 아니었는데 입이 너무너무 심심해 미치겠는거다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과식 은 금물.....
좀 진정시키고 ......으..밤새 화장실 들락날락 할것같다

새삼 과식이 왜 나쁜지 다시 깨닫는다
입이 심심할땐 무조건 안먹는게 답인걸
이고생 하며 다시 머리에 새긴다
#잊지말자
ㅠㅠㅠㅠㅠㅠㅠ
운동을 한시간반 하면 뭐하냐,, 이시간에 아이스크림 퍼먹는중,, 넘나 맛있다 방금 또 든 생각인데 나는 진짜 먹을 때가 너무너무 행복하다 다이어트 하기싫다 그치만 말라깽이가 되고싶다😭
.
#먹고싶은건한가득 #의지박약 #다이어트실패 #떡볶이먹고싶다 #잊지말자 #다이어트 #ing
운동을 한시간반 하면 뭐하냐,, 이시간에 아이스크림 퍼먹는중,, 넘나 맛있다 방금 또 든 생각인데 나는 진짜 먹을 때가 너무너무 행복하다 다이어트 하기싫다 그치만 말라깽이가 되고싶다😭
.
#먹고싶은건한가득 #의지박약 #다이어트실패 #떡볶이먹고싶다 #잊지말자 #다이어트 #ing
웃었다 울었다 분노했다 감사하게하는..
시간이 흐르면 이름조차 역사속에서 사라지겠지만 후손을 위해 포기할순없다던 가사가 너무 또렷하게 들려와서 잊혀지질않는다..🙏
.
#뮤지컬 #영웅 #잊지말자 #감사하며살자 
그리고 제발 #카메라좀챙기자 #커튼콜 #화질구지 #열받네진짜
웃었다 울었다 분노했다 감사하게하는..
시간이 흐르면 이름조차 역사속에서 사라지겠지만 후손을 위해 포기할순없다던 가사가 너무 또렷하게 들려와서 잊혀지질않는다..🙏
.
#뮤지컬 #영웅 #잊지말자 #감사하며살자
그리고 제발 #카메라좀챙기자 #커튼콜 #화질구지 #열받네진짜
#가벼운마음으로 시청했다가
#감동그이상 으로 
#깊은울림 과 #진한감동 까지 받은 
드라마 #눈이부시게
#올해최고드라마
#최종화 까지 다 봤다!!
#눈물펑펑 
#잊지말자

#하루뒷북

그와중에 #남주혁존잘
#한지민 #김혜자 #찰떡캐스팅

안보신분들 #꼭보세요‼️ 2016년도 우리 라산양 뱃속에 있을 때
#김혜자선생님 과 #찍은사진 
잊고 있다가 #사진찾음 #헤헷
#혜자님 옆에서 #오징어됐네
#건강하세요🙏🏻
#가벼운마음으로 시청했다가
#감동그이상 으로
#깊은울림#진한감동 까지 받은
드라마 #눈이부시게
#올해최고드라마
#최종화 까지 다 봤다!!
#눈물펑펑
#잊지말자

#하루뒷북

그와중에 #남주혁존잘
#한지민 #김혜자 #찰떡캐스팅

안보신분들 #꼭보세요‼️ 2016년도 우리 라산양 뱃속에 있을 때
#김혜자선생님#찍은사진
잊고 있다가 #사진찾음 #헤헷
#혜자님 옆에서 #오징어됐네
#건강하세요🙏🏻
.
.
.
널 보내놓고 일주일을 마음 썼는데...
역시나 우리 딸은 학교적응 너무 잘해주어서 고맙네
선생님도 친구들도 다 좋은거 같아서 너무 다행이야
근데 손을 계속 들어서 발표 계속 하심😂😂😂
뭐 알고 드는거지? ㅋㅋ
.
.
.
비록 볼리비아전 플레이어에스코트도 떨어지고 학교총회에서 절반을 주는 경품추첨도 안됫지만 감사한하루 갑분감
.
#초등학생#공개수업#학교총회#발표하는아이#손계속드는아이#세상인싸#엄마는#세상아싸#아는사람#일도없음#혼자갔다#혼자돌아옴#대견해#칭찬을#더많이하자#꾸중보다#칭찬하는엄마#잊지말자#전업맘#너무좋네#딸스타그램#갑분감#기빨림#피곤
.
.
.
널 보내놓고 일주일을 마음 썼는데...
역시나 우리 딸은 학교적응 너무 잘해주어서 고맙네
선생님도 친구들도 다 좋은거 같아서 너무 다행이야
근데 손을 계속 들어서 발표 계속 하심😂😂😂
뭐 알고 드는거지? ㅋㅋ
.
.
.
비록 볼리비아전 플레이어에스코트도 떨어지고 학교총회에서 절반을 주는 경품추첨도 안됫지만 감사한하루 갑분감
.
#초등학생#공개수업#학교총회#발표하는아이#손계속드는아이#세상인싸#엄마는#세상아싸#아는사람#일도없음#혼자갔다#혼자돌아옴#대견해#칭찬을#더많이하자#꾸중보다#칭찬하는엄마#잊지말자#전업맘#너무좋네#딸스타그램#갑분감#기빨림#피곤
새벽부터 엄청나게 많은 축하를 받았던 어제. ⠀⠀⠀⠀⠀⠀⠀⠀⠀⠀⠀⠀⠀⠀⠀⠀
내가 사는게 바빠 연락조차 못해 못내 미안함 뿐이었던 많은이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일을 축하한다고, 보고싶다고 말해주어 하루종일 울컥했다. ⠀⠀⠀⠀⠀⠀⠀⠀⠀⠀⠀⠀⠀⠀⠀⠀
⠀⠀⠀⠀⠀⠀⠀⠀⠀⠀⠀⠀⠀⠀⠀⠀ ⠀⠀⠀⠀⠀⠀⠀⠀⠀⠀⠀⠀⠀⠀⠀⠀
온전히 나만을 위한 축하를 받은게 너무 오랜만이라 얼떨떨하기도 하고, 어색하기도 했지만 너무 좋아 결국 퇴근하는 지하철에서 하염없는 눈물도 흘렸더랬다. ⠀⠀⠀⠀⠀⠀⠀⠀⠀⠀⠀⠀⠀⠀⠀⠀
⠀⠀⠀⠀⠀⠀⠀⠀⠀⠀⠀⠀⠀⠀⠀⠀
신랑에게 받은 쿠폰으로 세상 좋아하는 체리블라썸라떼를 시켜 상큼하게 시작했던 하루. ⠀⠀⠀⠀⠀⠀⠀⠀⠀⠀⠀⠀⠀⠀⠀⠀ ⠀⠀⠀⠀⠀⠀⠀⠀⠀⠀⠀⠀⠀⠀⠀⠀ ⠀⠀⠀⠀⠀⠀⠀⠀⠀⠀⠀⠀⠀⠀⠀⠀
알 수 없는 서글픔과 행복이 뒤섞여 눈물로 마무리했던, 이제는 30대 중반인 인간 이인아씨의 생일날. ⠀⠀⠀⠀⠀⠀⠀⠀⠀⠀⠀⠀⠀⠀⠀⠀ ⠀⠀⠀⠀⠀⠀⠀⠀⠀⠀⠀⠀⠀⠀⠀⠀
#생일축하
#고마워요
#엄마가 아닌 나도
#잊지말자
새벽부터 엄청나게 많은 축하를 받았던 어제. ⠀⠀⠀⠀⠀⠀⠀⠀⠀⠀⠀⠀⠀⠀⠀⠀
내가 사는게 바빠 연락조차 못해 못내 미안함 뿐이었던 많은이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일을 축하한다고, 보고싶다고 말해주어 하루종일 울컥했다. ⠀⠀⠀⠀⠀⠀⠀⠀⠀⠀⠀⠀⠀⠀⠀⠀
⠀⠀⠀⠀⠀⠀⠀⠀⠀⠀⠀⠀⠀⠀⠀⠀ ⠀⠀⠀⠀⠀⠀⠀⠀⠀⠀⠀⠀⠀⠀⠀⠀
온전히 나만을 위한 축하를 받은게 너무 오랜만이라 얼떨떨하기도 하고, 어색하기도 했지만 너무 좋아 결국 퇴근하는 지하철에서 하염없는 눈물도 흘렸더랬다. ⠀⠀⠀⠀⠀⠀⠀⠀⠀⠀⠀⠀⠀⠀⠀⠀
⠀⠀⠀⠀⠀⠀⠀⠀⠀⠀⠀⠀⠀⠀⠀⠀
신랑에게 받은 쿠폰으로 세상 좋아하는 체리블라썸라떼를 시켜 상큼하게 시작했던 하루. ⠀⠀⠀⠀⠀⠀⠀⠀⠀⠀⠀⠀⠀⠀⠀⠀ ⠀⠀⠀⠀⠀⠀⠀⠀⠀⠀⠀⠀⠀⠀⠀⠀ ⠀⠀⠀⠀⠀⠀⠀⠀⠀⠀⠀⠀⠀⠀⠀⠀
알 수 없는 서글픔과 행복이 뒤섞여 눈물로 마무리했던, 이제는 30대 중반인 인간 이인아씨의 생일날. ⠀⠀⠀⠀⠀⠀⠀⠀⠀⠀⠀⠀⠀⠀⠀⠀ ⠀⠀⠀⠀⠀⠀⠀⠀⠀⠀⠀⠀⠀⠀⠀⠀
#생일축하
#고마워요
#엄마가 아닌 나도
#잊지말자
+
어휴 오늘 정말 감동🧡
맛있는 점심과 좋은 시간으로도 그저 고마운데, 이런 감동까지 주는거야? 서프라이즈는 태어나 처음.. 너무 놀래서 눈물도 안나😂 식사를 마치고 갑자기 내 앞에 전달된 케익을 보며 맹구같이 놀란 내 모습이 너무 웃기지만.. 진짜 놀랬어 마음 고마워💖 준비한다고 미리 다녀간 민지도.. 모두 고마워☺️ #미리받은생축 #행복하다 #잊지말자 #지금처럼만 #좋은날 @jeon_yu_ra_
+
어휴 오늘 정말 감동🧡
맛있는 점심과 좋은 시간으로도 그저 고마운데, 이런 감동까지 주는거야? 서프라이즈는 태어나 처음.. 너무 놀래서 눈물도 안나😂 식사를 마치고 갑자기 내 앞에 전달된 케익을 보며 맹구같이 놀란 내 모습이 너무 웃기지만.. 진짜 놀랬어 마음 고마워💖 준비한다고 미리 다녀간 민지도.. 모두 고마워☺️ #미리받은생축 #행복하다 #잊지말자 #지금처럼만 #좋은날 @jeon_yu_ra_
당신의 가르침을..
.
#창시자#자이로토닉 #자이로키네시스#멋지다#진심이닿다 #운동#축복#행복함#잊지말자#단전#씨드센터#네로잉
비도 오고 즐거운 수요일이고 적적하이 막그렇네이
비도 오고 즐거운 수요일이고 적적하이 막그렇네이
애프터눈티라 그래서

커피 마실라 했는데

와인이라니

땡큐베리감사

#우리의 #메인은 #회 #소주 #잊지말자
애프터눈티라 그래서

커피 마실라 했는데

와인이라니

땡큐베리감사

#우리의 #메인은 #회 #소주 #잊지말자
행복했던 5살 생일파티❤️
비록 내 몸은 힘들었을지언정 너만 행복했다면야..
#사랑해윤지호 #잊지말자 #파티만세번째
#오늘이진짜생일 #20150320
#내일부터국물도없다 #짤도없다
행복했던 5살 생일파티❤️
비록 내 몸은 힘들었을지언정 너만 행복했다면야..
#사랑해윤지호 #잊지말자 #파티만세번째
#오늘이진짜생일 #20150320
#내일부터국물도없다 #짤도없다
#천개의바람되어#4월#세월호
#추모곡#언니#오빠#잊지말자
#5학년#사랑둥이#민정이#연주#서산#서산피아노#서산피아노학원#서산아르떼음악학원
#아르떼음악학원
.
.
하~~눈물이나서 못가르치겠네 ...😢
어김없이 4월은 돌아오고..
#인생드라마 #눈이부시게 #명작👍
11회 12회 연달아보면서..3시간을 엉엉울었다😭

대단하지 않은 하루가 지나고
또 별거 아닌 하루가 온다 해도
인생은 살 가치가 있습니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살아가세요.
눈이 부시게.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먹먹하다 #잊지말자 #소중한일상 #소소한행복🌿
#인생드라마 #눈이부시게 #명작👍
11회 12회 연달아보면서..3시간을 엉엉울었다😭

대단하지 않은 하루가 지나고
또 별거 아닌 하루가 온다 해도
인생은 살 가치가 있습니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살아가세요.
눈이 부시게.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먹먹하다 #잊지말자 #소중한일상 #소소한행복🌿
#제일#중요한#간절함#잊지말자
처음 대회를 나가게 된 2019년 3월
첫 대회부터 감사하게도 계속 좋은 성적을 받고 있지만
만족하지 말자 만족하게 되면 지금까지 달려온 
간절함이 사라질 것 같으니.
-
-
1등은 해봐야지🔥
#제일#중요한#간절함#잊지말자
처음 대회를 나가게 된 2019년 3월
첫 대회부터 감사하게도 계속 좋은 성적을 받고 있지만
만족하지 말자 만족하게 되면 지금까지 달려온
간절함이 사라질 것 같으니.
-
-
1등은 해봐야지🔥

Feedx - ищет и показывает популярные тенденции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