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신세계 중구 대사 video

괜찮아😌
괜찮아😌
갑자기 분위기 식빵
.
.
.
.
.
.
#인스타 #24 #좋반 #첫줄반사 #감성 #새벽 #야식 #술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커피 #식빵 #얼스타그램 #셀피 #오오티디 #데일리룩 #데일리 #일상 #일상스타그램 #대구 #중구 #봉산동 #경산 #선팔맞팔
#2019 #1월 #꼬일대로 #꼬여버린 #나의 #몸 #과 #마음 #그래도 #재미있어 #😆
.
.
.
.
.
#아직은 #커플의 #청첩장 #초대 #대전 #중구 #어디 #였더라 #분위기 #참 #좋았다 #다음에 #또 #가야지 #지쳐도 #괜찮아 #재미 #있어 #👍
대체  왜 안자는건데 ?
 엄마 아빠랑 데이트좀 하자 🥺

#데이트방해꾼 #생후109일
대체 왜 안자는건데 ?
엄마 아빠랑 데이트좀 하자 🥺

#데이트방해꾼 #생후109일
오늘 하루도 무사히 마첬습니다!!
오늘 하루도 추운날씨에 자리 빛내주시고 포장,배달 이용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려요!!!!!
힘들고 피곤해도 힘이나네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울산 #중구 #태화동 #태화동훈남닭발👍🏻 #닭발매니아👍 #닭발맛집🐔 #닭발 #태화점 #태화점훈남닭발👍 #훈남닭발🐓 #포차 #배달 #배달의민족 #포장 #테이크아웃 #일상 #일상그램📷 #소소한일상❣️ #소박한일상
오늘 하루도 무사히 마첬습니다!!
오늘 하루도 추운날씨에 자리 빛내주시고 포장,배달 이용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려요!!!!!
힘들고 피곤해도 힘이나네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울산 #중구 #태화동 #태화동훈남닭발👍🏻 #닭발매니아👍 #닭발맛집🐔 #닭발 #태화점 #태화점훈남닭발👍 #훈남닭발🐓 #포차 #배달 #배달의민족 #포장 #테이크아웃 #일상 #일상그램📷 #소소한일상❣️ #소박한일상
화요일날 앞머리 짤랐어요! 
사진은 어제 자고 일어나서 찍었어요😊
생얼이라 입술도 갈라지고 말이 아니네요😖

월요일부터 단단히 체해가지고
힘들어하다 이제 좀 괜찮아졌는데
다시 식욕 폭발이네요😅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요😞

예전에 신당동에 있는 어느 한 가게에서 팔던 
묵밥이 너무 먹고싶네요😿 
동대문 배달전문으로 하던곳이였던것같은데
함박 스테이크랑 묵밥이 너무 맛난던곳.. 그리워요😭
화요일날 앞머리 짤랐어요!
사진은 어제 자고 일어나서 찍었어요😊
생얼이라 입술도 갈라지고 말이 아니네요😖

월요일부터 단단히 체해가지고
힘들어하다 이제 좀 괜찮아졌는데
다시 식욕 폭발이네요😅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요😞

예전에 신당동에 있는 어느 한 가게에서 팔던
묵밥이 너무 먹고싶네요😿
동대문 배달전문으로 하던곳이였던것같은데
함박 스테이크랑 묵밥이 너무 맛난던곳.. 그리워요😭
#폰카 #갤럭시S8+ #대구 #중구 #계산오거리 #미소시티상가 #편의점 #미니스탑 #케이준순살치킨
약간 매콤한 것이 맛이 갠안네요!
추천 합니다!!!
#폰카 #갤럭시S8+ #대구 #중구 #계산오거리 #미소시티상가 #편의점 #미니스탑 #케이준순살치킨
약간 매콤한 것이 맛이 갠안네요!
추천 합니다!!!
#참새조합

저는 오늘 눈이오는 이거리가
너무좋습니다😁

참새조합의앞에서 방금찍은
사진인데 너무좋습니다

이거리가 너무좋고 또 좋습니다
저는 힘이납니다😙

동인천의 핫플 제가 쫌 되고 싶습니다

#동인천 #중구 #동인천핫플레이스 #포차 #포장마차 #원테이블 #신포동술집 #동인천술집 #애관극장 #신포동 #술스타그램 #인천 #인천맛집 #소통 #인천술집 #술자리 #선팔하면맞팔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동인천맛집 #중구술집 #인하공전 #삼치거리 #개항로 #이집트경양식 #앵커드 #오슬로 #3gym
#참새조합

저는 오늘 눈이오는 이거리가
너무좋습니다😁

참새조합의앞에서 방금찍은
사진인데 너무좋습니다

이거리가 너무좋고 또 좋습니다
저는 힘이납니다😙

동인천의 핫플 제가 쫌 되고 싶습니다

#동인천 #중구 #동인천핫플레이스 #포차 #포장마차 #원테이블 #신포동술집 #동인천술집 #애관극장 #신포동 #술스타그램 #인천 #인천맛집 #소통 #인천술집 #술자리 #선팔하면맞팔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동인천맛집 #중구술집 #인하공전 #삼치거리 #개항로 #이집트경양식 #앵커드 #오슬로 #3gym
#수창청춘맨숀 #전시관

빈티지한 낡은건물이 오히려 세련된 느낌
옛날 실제 군인들이 살던 건물을 재건하지않고
날것 그대로를 살려 전시관으로 만든곳-
매력있다
-
심오한 작품세계..
전시장 안이 음산한 느낌이라
혼자오면 약간 무서울것같다

#전시회 #설치미술 #중구 #핫플
#수창청춘맨숀 #전시관

빈티지한 낡은건물이 오히려 세련된 느낌
옛날 실제 군인들이 살던 건물을 재건하지않고
날것 그대로를 살려 전시관으로 만든곳-
매력있다
-
심오한 작품세계..
전시장 안이 음산한 느낌이라
혼자오면 약간 무서울것같다

#전시회 #설치미술 #중구 #핫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생!축!
생!축!
🕌
-
#봉봉페#bonbonfee
🥭
-
#봉봉페#bonbonfee
🥭
-
#봉봉페#bonbonfee
🛹
-
#봉봉페#bonbonfee
🛹
-
#봉봉페#bonbonfee
🎒
-
#봉봉페#bonbonfee
🎒
-
#봉봉페#bonbonfee
셔니야 다시 살 빼자 하수이따
#다이어트 #젤어려움
셔니야 다시 살 빼자 하수이따
#다이어트 #젤어려움
훠궈훠궈👍🏻👍🏻🍲😋
-
-
-
#울산 #남구 #중구 #부산가기전 #열라양꼬치 #훠궈 #꿔바로 #뜨거운 #향신료 #그득한 #국물 #호로록 #촵촵 #냠냠 #중독이다 #맛있다그램 #먹방그램 #맛집추천 #맛집인정 #잘먹었습니다ㅡ❤️
■ 푸드택시■
- 배달대행전문회사(대구광역시)
- 자사 + 공유 콜 (일 평균2000콜 이상)
- 매월 6만콜 이상 보유
(허위 공고 아닙니다.) ●채용정보
업무내용
- 음식점 배달을 오토바이로 대행 하는일 
근무지
- 대구광역시
(서구,달서구,북구,중구,남구,수성구)
지원자격
- 20세 ~ 55세 이상 성별무관
우대사항
- 오토바이소지자,동종업계 경력자,장기근무 가능자,인근거주자,군필자 ●근무조건
- 근무요일 : 요일협의
- 근무시간 : 10:00 ~ 02:45
(야근 AM01시 부터)
한 콜당1000원 할증수당 지급
- 근무기간 : 6개월 ~ 1년이상
- 급여 : 월 350만원 ~ 500만원 이상
(종일 근무 기준) (당일 수익금 수취)
> 일 12만원 ~ 20만원이상 가능
(능력에 따라 차이 있음)
> 월 1200콜 이상은 누구나 가능
> 열정페이 굿👍 ●모집내용
- 종일반 10 : 00 ~ 22 : 00 (시간 협의가능)
- 오후반 18 : 00 ~ 02 : 45 (시간 협의가능)
- 1파트 10 : 00 ~ 16 : 00 (시간 협의가능)
- 2파트 16 : 00 ~ 22 : 00 (시간 협의가능)
- 3파트 22 : 00 ~ 03 : 00 (시간 협의가능)
- 평일반 : 월,화,수,목,금 근무(주5일근무)
- 주말반 : 금,토,일 & 토,일 근무(주2~3일근무)
(대학재학생,휴학생,투잡하시는 분 환영)
■회사 영업시간■
10 : 00 ~ 03 : 00 ●필수구비조건
- 스마트폰 소지(안드로이드),아이폰 불가X
- 오토바이 소지(렌트,리스 가능)
- 렌트는 회사 보유 임대차량 있을시 가능
- 리스는 언제든지 가능(매물가15%보증금 있음)
(차종 보이져,XQ)
장기근무자 125cc이상 리스가능
- 유니폼,비옷,헬멧,퀵통커버,카드단말기,피자가방 임시지원(후불제 정산) ●복리후생
- 산재보험, 성과 인센티브, 정직원 (4대 보험),
우수사원 포상금 ●세금관련
- 저희 회사는 투명하게 성실 납부 합니다.
(상점 세금계산서 발행 , 기사 산재/사업소득세 신고 납부 정상적으로 합니다.) ●접수내용 및 문의
- 지원방법 : 문자 및 전화 후 방문 면접
- 인사담당 : 010 - 4304-8088
- 대표번호 : 1544 - 0552
- 대표센터 : 053 - 353 - 1544
- 멀티센터 : 053 - 290 - 7774
- 팩 스 : 053 - 290 - 7773

이륜차 배송 일이 처음이신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성실하게 일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대구 #배달대행 #서구 #달서구 #북구 #중구 #배달 #알바 #단기알바 #장기알바 #알바구함 #푸드퀵 #전문 #오토바이 #존버정신 #고수익알바 #근성 #열정에기름붓기 #렌트 #리스 #안드로이드 #갤럭시
■ 푸드택시■
- 배달대행전문회사(대구광역시)
- 자사 + 공유 콜 (일 평균2000콜 이상)
- 매월 6만콜 이상 보유
(허위 공고 아닙니다.) ●채용정보
업무내용
- 음식점 배달을 오토바이로 대행 하는일
근무지
- 대구광역시
(서구,달서구,북구,중구,남구,수성구)
지원자격
- 20세 ~ 55세 이상 성별무관
우대사항
- 오토바이소지자,동종업계 경력자,장기근무 가능자,인근거주자,군필자 ●근무조건
- 근무요일 : 요일협의
- 근무시간 : 10:00 ~ 02:45
(야근 AM01시 부터)
한 콜당1000원 할증수당 지급
- 근무기간 : 6개월 ~ 1년이상
- 급여 : 월 350만원 ~ 500만원 이상
(종일 근무 기준) (당일 수익금 수취)
> 일 12만원 ~ 20만원이상 가능
(능력에 따라 차이 있음)
> 월 1200콜 이상은 누구나 가능
> 열정페이 굿👍 ●모집내용
- 종일반 10 : 00 ~ 22 : 00 (시간 협의가능)
- 오후반 18 : 00 ~ 02 : 45 (시간 협의가능)
- 1파트 10 : 00 ~ 16 : 00 (시간 협의가능)
- 2파트 16 : 00 ~ 22 : 00 (시간 협의가능)
- 3파트 22 : 00 ~ 03 : 00 (시간 협의가능)
- 평일반 : 월,화,수,목,금 근무(주5일근무)
- 주말반 : 금,토,일 & 토,일 근무(주2~3일근무)
(대학재학생,휴학생,투잡하시는 분 환영)
■회사 영업시간■
10 : 00 ~ 03 : 00 ●필수구비조건
- 스마트폰 소지(안드로이드),아이폰 불가X
- 오토바이 소지(렌트,리스 가능)
- 렌트는 회사 보유 임대차량 있을시 가능
- 리스는 언제든지 가능(매물가15%보증금 있음)
(차종 보이져,XQ)
장기근무자 125cc이상 리스가능
- 유니폼,비옷,헬멧,퀵통커버,카드단말기,피자가방 임시지원(후불제 정산) ●복리후생
- 산재보험, 성과 인센티브, 정직원 (4대 보험),
우수사원 포상금 ●세금관련
- 저희 회사는 투명하게 성실 납부 합니다.
(상점 세금계산서 발행 , 기사 산재/사업소득세 신고 납부 정상적으로 합니다.) ●접수내용 및 문의
- 지원방법 : 문자 및 전화 후 방문 면접
- 인사담당 : 010 - 4304-8088
- 대표번호 : 1544 - 0552
- 대표센터 : 053 - 353 - 1544
- 멀티센터 : 053 - 290 - 7774
- 팩 스 : 053 - 290 - 7773

이륜차 배송 일이 처음이신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성실하게 일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대구 #배달대행 #서구 #달서구 #북구 #중구 #배달 #알바 #단기알바 #장기알바 #알바구함 #푸드퀵 #전문 #오토바이 #존버정신 #고수익알바 #근성 #열정에기름붓기 #렌트 #리스 #안드로이드 #갤럭시
🌠
머나먼 길을 건너서
어두운 밤을 밝히는
별은 너를 닮아 눈부시게 빛나
찬란한 그 모습마저
바라볼 수 밖에 없는
별은 우릴 닮아 슬픈 만큼 빛나
.
.
.
.
.
#VIXX #Hyuk #잘자요 #저녁 #일상 #야간 #서울 #홍대 #명동 #종로구 #강남구 #인사동 #남대문 #삼청동 #동대문 #신촌동 #이태원 #강동구 #강서구 #관악구 #노원구 #동대문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양천구 #용산구 #종로구 #중구
🌠
머나먼 길을 건너서
어두운 밤을 밝히는
별은 너를 닮아 눈부시게 빛나
찬란한 그 모습마저
바라볼 수 밖에 없는
별은 우릴 닮아 슬픈 만큼 빛나
.
.
.
.
.
#VIXX #Hyuk #잘자요 #저녁 #일상 #야간 #서울 #홍대 #명동 #종로구 #강남구 #인사동 #남대문 #삼청동 #동대문 #신촌동 #이태원 #강동구 #강서구 #관악구 #노원구 #동대문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양천구 #용산구 #종로구 #중구
새해 첫날 .
.
.
.
.
.
.
.
.
.
.
.
.
.
#새해  #1월1일 #아침 #7시 #해돋이 
#울산 #중구 #함월루해돋이 #함월루 #함월루에서 #잠옷입고 #찰칵 #배경 #야경명소 #01 #19 #고3 #마지막 #고등학생 #1월1일 #소원 #이루어지길 #간절히 #원함
우리 꼬맹이덜 ㅎㅎ
완벽할 수 없지만 최선을 다하니
그보다 더 멋진게 있을까? 
아주 이뽀 -
-
-
-
-
-
-
-
-
#사랑하는 #우리 #친구들 #아주 #이뻐 #동인천무에타이 #동인천킥복싱 #동인천다이어트 #동인천운동 #동인천체육관 #인천 #중구 #인현동 #신포동 #동인천역옆 #굿모닝치과 #4층 #백련차이짐 #무에타이 #킥복싱 #다이어트 #운동
우리 꼬맹이덜 ㅎㅎ
완벽할 수 없지만 최선을 다하니
그보다 더 멋진게 있을까?
아주 이뽀 -
-
-
-
-
-
-
-
-
#사랑하는 #우리 #친구들 #아주 #이뻐 #동인천무에타이 #동인천킥복싱 #동인천다이어트 #동인천운동 #동인천체육관 #인천 #중구 #인현동 #신포동 #동인천역옆 #굿모닝치과 #4층 #백련차이짐 #무에타이 #킥복싱 #다이어트 #운동
보고싶어 나두
보고싶어 나두
마니 먹고 즐겁고 서비스도 최고
.
.
.
.
#ulsan #일상 #daily #술스타그램 
#병영 #맛집 #술집 #구텐탁 #가성비갑 
#사장님_넘친절 #서비스나으스샷 
#감바스_오지고 #서비스_지리구여
#한국중국축구 #스크린_120인치 
#가기전_쿠폰 #덤덤덤
#중구 #최강_가성비_술집 
#맞팔 #팔로우 #촤아아아
보고찌포 내사랑들 🥺
보고찌포 내사랑들 🥺
오랜만에 업로드
.
.
.
.
.
.
.
.
.
.
#일상스타그램 #일상 #고딩 #카페 #조명 #새벽 #울산 #중구 #울산카페 #파마 #검정 #샤넬 #여기든저기든 #심심한하루 #겨울스타그램 #겨울 #곧 #19살#01 #19 #내년이면 #20
오랜만에 업로드
.
.
.
.
.
.
.
.
.
.
#일상스타그램 #일상 #고딩 #카페 #조명 #새벽 #울산 #중구 #울산카페 #파마 #검정 #샤넬 #여기든저기든 #심심한하루 #겨울스타그램 #겨울 #곧 #19살#01 #19 #내년이면 #20
@crossfit_howl 
#오늘의운동#Workout#WOD
-
"Frank the Tank"
AMRAP 5:
Buy-In: 50 Wallballs (20/14) 
12 Deadlifts (185/135)
12 Lateral Barbell Burpees

Rest 5 Minutes

AMRAP 5:
Buy-In: 35 Wallballs (20/14) 
9 Deadlifts (225/155)
9 Lateral Barbell Burpees

Rest 5 Minutes

AMRAP 5:
Buy-In: 20 Wallballs (20/14) 
6 Deadlifts (275/185)
6 Lateral Barbell Burpees
-
#울산#중구#우정동#울산크로스핏#크로스핏#크로스핏하울#운동#혼자하는운동#데드리프트#버피#유지어터#다이어트#CrossFit#CrossFitHOWL#Box#Gym#Fitness#wallballshots#deadlift#burpees#daily
@crossfit_howl
#오늘의운동#Workout#WOD
-
"Frank the Tank"
AMRAP 5:
Buy-In: 50 Wallballs (20/14)
12 Deadlifts (185/135)
12 Lateral Barbell Burpees

Rest 5 Minutes

AMRAP 5:
Buy-In: 35 Wallballs (20/14)
9 Deadlifts (225/155)
9 Lateral Barbell Burpees

Rest 5 Minutes

AMRAP 5:
Buy-In: 20 Wallballs (20/14)
6 Deadlifts (275/185)
6 Lateral Barbell Burpees
-
#울산#중구#우정동#울산크로스핏#크로스핏#크로스핏하울#운동#혼자하는운동#데드리프트#버피#유지어터#다이어트#CrossFit#CrossFitHOWL#Box#Gym#Fitness#wallballshots#deadlift#burpees#daily
읏추읏추 감기죠심🥶#민자랑
읏추읏추 감기죠심🥶#민자랑
역시 퇴근후엔 커피지‼️
.
.
.
.
#부산 #남포동 #중구 #대청동 #남포동카페 #매일이다르다 #카페투어 #아이스바닐라라떼 #퇴근 #일상 #소통
역시 퇴근후엔 커피지‼️
.
.
.
.
#부산 #남포동 #중구 #대청동 #남포동카페 #매일이다르다 #카페투어 #아이스바닐라라떼 #퇴근 #일상 #소통
마 이게 그레이샊이다
마 이게 그레이샊이다
꾜뱌료우😉😉😉😉😉
꾜뱌료우😉😉😉😉😉
도나스도나스
도나스도나스
내 손 왜 저러는지 아시는 뷴
내 손 왜 저러는지 아시는 뷴
-
마치 아빠와 딸같이 
따뜻한 불빛아래서 —

#글씨공부 
#캘리그라피 #캘리 #캘리그래피 #일상 #글씨 #손글씨 #펜글씨 #캘리그라피수업 #울산 #울산캘리 #울산캘리그라피 #울산캘리수업 #중구 #성남동 #문화의거리 #감정적글씨공장 #드링캘리 #드링글씨 #calligraphy #ipadpro #procreate
💍엘프주얼리💍
💍색상변경가능
💍전화문의 (제작일주일소요)
#대구 #중구 #동성로 #커플링 #18k #18k반지 #14k #커플링추천 #주얼리 #럽스타그램  #예물 #동성로커플링 #대구커플링 #좋아요 #ootd #맞팔 #gold #로즈골드 #기념일 #선물추천 #기념일선물 #대구반지 #엘프
💍엘프주얼리💍
💍색상변경가능
💍전화문의 (제작일주일소요)
#대구 #중구 #동성로 #커플링 #18k #18k반지 #14k #커플링추천 #주얼리 #럽스타그램 #예물 #동성로커플링 #대구커플링 #좋아요 #ootd #맞팔 #gold #로즈골드 #기념일 #선물추천 #기념일선물 #대구반지 #엘프
💍엘프주얼리💍
💍색상변경가능
💍전화문의 (제작일주일소요)
#대구 #중구 #동성로 #커플링 #18k #18k반지 #14k #커플링추천 #주얼리 #럽스타그램  #예물 #동성로커플링 #대구커플링 #좋아요 #ootd #맞팔 #gold #로즈골드 #화이트골드 #선물추천 #여자친구선물 #기념일 #기념일선물
💍엘프주얼리💍
💍색상변경가능
💍전화문의 (제작일주일소요)
#대구 #중구 #동성로 #커플링 #18k #18k반지 #14k #커플링추천 #주얼리 #럽스타그램 #예물 #동성로커플링 #대구커플링 #좋아요 #ootd #맞팔 #gold #로즈골드 #화이트골드 #선물추천 #여자친구선물 #기념일 #기념일선물
■ 마이코스 ■
- 배달대행전문회사(대구광역시)
- 자사 + 공유 콜 (일 평균2000콜 이상)
- 매월 6만콜 이상 보유
(허위 공고 아닙니다.) ●채용정보
업무내용
- 음식점 배달을 오토바이로 대행 하는일 
근무지
- 대구광역시
(서구,달서구,북구,중구,남구,수성구)
지원자격
- 20세 ~ 55세 이상 성별무관
우대사항
- 오토바이소지자,동종업계 경력자,장기근무 가능자,인근거주자,군필자 ●근무조건
- 근무요일 : 요일협의
- 근무시간 : 10:00 ~ 02:45
(야근 AM01시 부터)
한 콜당1000원 할증수당 지급
- 근무기간 : 6개월 ~ 1년이상
- 급여 : 월 350만원 ~ 500만원 이상
(종일 근무 기준) (당일 수익금 수취)
> 일 12만원 ~ 20만원이상 가능
(능력에 따라 차이 있음)
> 월 1200콜 이상은 누구나 가능
> 열정페이 굿👍 ●모집내용
- 종일반 10 : 00 ~ 22 : 00 (시간 협의가능)
- 오후반 18 : 00 ~ 02 : 45 (시간 협의가능)
- 1파트 10 : 00 ~ 16 : 00 (시간 협의가능)
- 2파트 16 : 00 ~ 22 : 00 (시간 협의가능)
- 3파트 22 : 00 ~ 03 : 00 (시간 협의가능)
- 평일반 : 월,화,수,목,금 근무(주5일근무)
- 주말반 : 금,토,일 & 토,일 근무(주2~3일근무)
(대학재학생,휴학생,투잡하시는 분 환영)
■회사 영업시간■
10 : 00 ~ 03 : 00 ●필수구비조건
- 스마트폰 소지(안드로이드),아이폰 불가X
- 오토바이 소지(렌트,리스 가능)
- 렌트는 회사 보유 임대차량 있을시 가능
- 리스는 언제든지 가능(매물가15%보증금 있음)
(차종 보이져,XQ)
장기근무자 125cc이상 리스가능
- 유니폼,비옷,헬멧,퀵통커버,카드단말기,피자가방 임시지원(후불제 정산) ●복리후생
- 산재보험, 성과 인센티브, 정직원 (4대 보험),
우수사원 포상금 ●세금관련
- 저희 회사는 투명하게 성실 납부 합니다.
(상점 세금계산서 발행 , 기사 산재/사업소득세 신고 납부 정상적으로 합니다.) ●접수내용 및 문의
- 지원방법 : 문자 및 전화 후 방문 면접
- 인사담당 : 010 - 8813 -1282
- 대표번호 : 1544 - 0552
- 대표센터 : 053 - 353 - 1544
- 멀티센터 : 053 - 290 - 7774
- 팩 스 : 053 - 290 - 7773

이륜차 배송 일이 처음이신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성실하게 일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 마이코스 ■
- 배달대행전문회사(대구광역시)
- 자사 + 공유 콜 (일 평균2000콜 이상)
- 매월 6만콜 이상 보유
(허위 공고 아닙니다.) ●채용정보
업무내용
- 음식점 배달을 오토바이로 대행 하는일
근무지
- 대구광역시
(서구,달서구,북구,중구,남구,수성구)
지원자격
- 20세 ~ 55세 이상 성별무관
우대사항
- 오토바이소지자,동종업계 경력자,장기근무 가능자,인근거주자,군필자 ●근무조건
- 근무요일 : 요일협의
- 근무시간 : 10:00 ~ 02:45
(야근 AM01시 부터)
한 콜당1000원 할증수당 지급
- 근무기간 : 6개월 ~ 1년이상
- 급여 : 월 350만원 ~ 500만원 이상
(종일 근무 기준) (당일 수익금 수취)
> 일 12만원 ~ 20만원이상 가능
(능력에 따라 차이 있음)
> 월 1200콜 이상은 누구나 가능
> 열정페이 굿👍 ●모집내용
- 종일반 10 : 00 ~ 22 : 00 (시간 협의가능)
- 오후반 18 : 00 ~ 02 : 45 (시간 협의가능)
- 1파트 10 : 00 ~ 16 : 00 (시간 협의가능)
- 2파트 16 : 00 ~ 22 : 00 (시간 협의가능)
- 3파트 22 : 00 ~ 03 : 00 (시간 협의가능)
- 평일반 : 월,화,수,목,금 근무(주5일근무)
- 주말반 : 금,토,일 & 토,일 근무(주2~3일근무)
(대학재학생,휴학생,투잡하시는 분 환영)
■회사 영업시간■
10 : 00 ~ 03 : 00 ●필수구비조건
- 스마트폰 소지(안드로이드),아이폰 불가X
- 오토바이 소지(렌트,리스 가능)
- 렌트는 회사 보유 임대차량 있을시 가능
- 리스는 언제든지 가능(매물가15%보증금 있음)
(차종 보이져,XQ)
장기근무자 125cc이상 리스가능
- 유니폼,비옷,헬멧,퀵통커버,카드단말기,피자가방 임시지원(후불제 정산) ●복리후생
- 산재보험, 성과 인센티브, 정직원 (4대 보험),
우수사원 포상금 ●세금관련
- 저희 회사는 투명하게 성실 납부 합니다.
(상점 세금계산서 발행 , 기사 산재/사업소득세 신고 납부 정상적으로 합니다.) ●접수내용 및 문의
- 지원방법 : 문자 및 전화 후 방문 면접
- 인사담당 : 010 - 8813 -1282
- 대표번호 : 1544 - 0552
- 대표센터 : 053 - 353 - 1544
- 멀티센터 : 053 - 290 - 7774
- 팩 스 : 053 - 290 - 7773

이륜차 배송 일이 처음이신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성실하게 일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운둔형외톨이야외톨이야 따라디리따라뚜
센치한척해바썽🍞🍞🍞🍞🍞🍞🍞
운둔형외톨이야외톨이야 따라디리따라뚜
센치한척해바썽🍞🍞🍞🍞🍞🍞🍞
#자갈치시장
#퇴근후 #친구생일
#콜라 #한잔
#일상
#일상스타그램

#부산 #중구 #남포동 #국제시장
#돌고래순두부 #사우다지 #옆
#누진다초점 #전문 #안경원 #안경 #선글라스
#정확한검안 #편안한피팅
#아이락안경 #😎
#0512420505
사진 맘에 들긴 한데 뭔가 이상해서 ㅎㅎ -
-
-

#울산 #중구 #남구 #북구 #동구 #울주군 
#댓글 #팔로우 #follow #선팔 #맞팔은댓글 
#팔로미 #곧500 #인친 #다렉 #dm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상 #daily #ootd #다이어트 #운동 
#학생 #고딩 #예비고1 #03 #17
사진 맘에 들긴 한데 뭔가 이상해서 ㅎㅎ -
-
-

#울산 #중구 #남구 #북구 #동구 #울주군
#댓글 #팔로우 #follow #선팔 #맞팔은댓글
#팔로미 #곧500 #인친 #다렉 #dm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일상 #daily #ootd #다이어트 #운동
#학생 #고딩 #예비고1 #03 #17
#신동아시장
#퇴근후 #친구생일
#콜라 #한잔
#일상
#일상스타그램

#부산 #중구 #남포동 #국제시장
#돌고래순두부 #사우다지 #옆
#누진다초점 #전문 #안경원 #안경 #선글라스
#정확한검안 #편안한피팅
#아이락안경 #😎
#0512420505
#신동아시장
#퇴근후 #친구생일
#콜라 #한잔
#일상
#일상스타그램

#부산 #중구 #남포동 #국제시장
#돌고래순두부 #사우다지 #옆
#누진다초점 #전문 #안경원 #안경 #선글라스
#정확한검안 #편안한피팅
#아이락안경 #😎
#0512420505
오늘도 우리는 먹방이구나ㅋㅋㅋㅋ
#대전#중구#한가로와#태평소국밥#1.5인분
오늘도 우리는 먹방이구나ㅋㅋㅋㅋ
#대전#중구#한가로와#태평소국밥#1.5인분
.
반년만에 소소하게..
시켜놓고 먹질못하는 바보두명👭
그래도 더 자주만나는 걸로 🤙🏻
#대구 #중구 #삼덕동 #카페 #삼덕동카페 #딜리저트 #delizzert #🍓
.
반년만에 소소하게..
시켜놓고 먹질못하는 바보두명👭
그래도 더 자주만나는 걸로 🤙🏻
#대구 #중구 #삼덕동 #카페 #삼덕동카페 #딜리저트 #delizzert #🍓
👌
.
.
.
✔️예약은 2~3일전에 해주시는게 원하시는 시간대로 예약하실 수 있으세요😊
✔️카톡이나 문자로 예약 할 경우  원하시는 시간,날짜,성함,번호,시술내용 한번에 보내주시면 예약을 조금 더 빨리 잡을수있어요👍

무광,유광,컬러 변경시 추가금 따로 없어요👍
.
.
👉리온네일👈
📞문의나 예약은 053-256-5155로 전화주세요~
.
💃일요일은휴무예요 .
#동성로#대구#패디#네일#네일아트#젤네일#동성로네일#대구네일샵#셀카#셀피#데일리#소통#중구#일상#좋아요#반월당#손스타그램#f4f#오오티디#무광네일#반월당네일#네일스타그램#연말네일#반월당속눈썹연장
👌
.
.
.
✔️예약은 2~3일전에 해주시는게 원하시는 시간대로 예약하실 수 있으세요😊
✔️카톡이나 문자로 예약 할 경우 원하시는 시간,날짜,성함,번호,시술내용 한번에 보내주시면 예약을 조금 더 빨리 잡을수있어요👍

무광,유광,컬러 변경시 추가금 따로 없어요👍
.
.
👉리온네일👈
📞문의나 예약은 053-256-5155로 전화주세요~
.
💃일요일은휴무예요 .
#동성로#대구#패디#네일#네일아트#젤네일#동성로네일#대구네일샵#셀카#셀피#데일리#소통#중구#일상#좋아요#반월당#손스타그램#f4f#오오티디#무광네일#반월당네일#네일스타그램#연말네일#반월당속눈썹연장
#자갈치시장
#퇴근후 #친구생일
#콜라 #한잔
#일상
#일상스타그램

#부산 #중구 #남포동 #국제시장
#돌고래순두부 #사우다지 #옆
#누진다초점 #전문 #안경원 #안경 #선글라스
#정확한검안 #편안한피팅
#아이락안경 #😎
#0512420505
#자갈치시장
#퇴근후 #친구생일
#콜라 #한잔
#일상
#일상스타그램

#부산 #중구 #남포동 #국제시장
#돌고래순두부 #사우다지 #옆
#누진다초점 #전문 #안경원 #안경 #선글라스
#정확한검안 #편안한피팅
#아이락안경 #😎
#0512420505
귀요미 어벤져스
.
.
.
.
.
.
.
#인스타 #24 #감성 #인형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오오티디 #daily #dailylook #ootd #대구 #중구 #삼덕동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술생술사 #노래추천 #노래스타그램 #책 #독서 #카페스타그램 #커피 #단발병 #얼스타그램 #셀피 #selfie #좋반 #첫줄반사
귀요미 어벤져스
.
.
.
.
.
.
.
#인스타 #24 #감성 #인형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오오티디 #daily #dailylook #ootd #대구 #중구 #삼덕동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술생술사 #노래추천 #노래스타그램 #책 #독서 #카페스타그램 #커피 #단발병 #얼스타그램 #셀피 #selfie #좋반 #첫줄반사
#자갈치시장
#퇴근후 #친구생일
#콜라 #한잔
#일상
#일상스타그램

#부산 #중구 #남포동 #국제시장
#돌고래순두부 #사우다지 #옆
#누진다초점 #전문 #안경원 #안경 #선글라스
#정확한검안 #편안한피팅
#아이락안경 #😎
#0512420505
#자갈치시장
#퇴근후 #친구생일
#콜라 #한잔
#일상
#일상스타그램

#부산 #중구 #남포동 #국제시장
#돌고래순두부 #사우다지 #옆
#누진다초점 #전문 #안경원 #안경 #선글라스
#정확한검안 #편안한피팅
#아이락안경 #😎
#0512420505
-
한우암소만을 사용합니다.
육사시미와 한우육회집 
#성남동 #육회말투아웃 💕
#배달의민족
-
한우암소만을 사용합니다.
육사시미와 한우육회집
#성남동 #육회말투아웃 💕
#배달의민족
댄포라 콘서트합니다✨ 완전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많이 보러오세요〰️
.
.
.
✨울산 댄스포라이프아카데미 발표회 4회
.
안녕하세요 댄스포라이프입니다^^
2019 댄스포라이프 콘서트가돌아왔습니다!
저희 댄스 포 라이프 식구들이 진짜 완전 열심히 
콘서트 준비하구있습니다!
완전 꽉차고! 콘서트가 끝나도 벅찬마음 많이 많이 가져가실수있게 열정을 다해 저희 댄스 포 라이프 식구들이 
준비중이니 2019년도 2/17 
일요일에 함께 달달하고 따듯하고 
아주 열정적이고 벅찬 무대를 함께 즐겨주세요❤️
✨많은 예매부탁드립니다🙏🏼
.
✔️2019 .02.17 일요일 오후3시
울산 중구 번영로 470 (울산 중구 홈플러스 맞은편)
.
✔️예매 13000원 현매15000원
.
✔️문자예매 및 문의 010-6605-9983
문의 카카오톡-댄스포라이프
(예매는 2/16일 오후8시까지입니다)
.
.
.
♠️울산 스트릿댄스 입시/전문학원 ♠️
베이직반/취미반/입시반/전문반/키즈반/오디션반
.
✔️수시모집 (상담예약/문의) 010-6605-9983
kakao talk:@댄스포라이프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1동 519-17 2층.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dance4lifeacademy1
✔️카카오톡 :https://goto.kakao.com/@댄스포라이프
✔️네이버:http://blog.naver.com/wndud2941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lO9mHl2pI6M7TSlsBbiWbg
.
.
.
#울산 #댄스 #울산댄스 #춤학원 #댄스학원 #댄스포라이프 #왁킹 #팝핀 #걸스힙합 #힙합 #얼반 #코레오 #스트릿댄스 #삼산 #달동 #태화로터리 #성남동 #중구 #남구 #북구
댄포라 콘서트합니다✨ 완전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많이 보러오세요〰️
.
.
.
✨울산 댄스포라이프아카데미 발표회 4회
.
안녕하세요 댄스포라이프입니다^^
2019 댄스포라이프 콘서트가돌아왔습니다!
저희 댄스 포 라이프 식구들이 진짜 완전 열심히
콘서트 준비하구있습니다!
완전 꽉차고! 콘서트가 끝나도 벅찬마음 많이 많이 가져가실수있게 열정을 다해 저희 댄스 포 라이프 식구들이
준비중이니 2019년도 2/17
일요일에 함께 달달하고 따듯하고
아주 열정적이고 벅찬 무대를 함께 즐겨주세요❤️
✨많은 예매부탁드립니다🙏🏼
.
✔️2019 .02.17 일요일 오후3시
울산 중구 번영로 470 (울산 중구 홈플러스 맞은편)
.
✔️예매 13000원 현매15000원
.
✔️문자예매 및 문의 010-6605-9983
문의 카카오톡-댄스포라이프
(예매는 2/16일 오후8시까지입니다)
.
.
.
♠️울산 스트릿댄스 입시/전문학원 ♠️
베이직반/취미반/입시반/전문반/키즈반/오디션반
.
✔️수시모집 (상담예약/문의) 010-6605-9983
kakao talk:@댄스포라이프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1동 519-17 2층.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dance4lifeacademy1
✔️카카오톡 :https://goto.kakao.com/@댄스포라이프
✔️네이버:http://blog.naver.com/wndud2941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lO9mHl2pI6M7TSlsBbiWbg
.
.
.
#울산 #댄스 #울산댄스 #춤학원 #댄스학원 #댄스포라이프 #왁킹 #팝핀 #걸스힙합 #힙합 #얼반 #코레오 #스트릿댄스 #삼산 #달동 #태화로터리 #성남동 #중구 #남구 #북구
아플때마다 챙겨주네ㅠㅠ❤️
-
-
-
#예진이 #츤데레 #사랑해💕 #대구 #중구 #본죽 #데일리 #daily #일상 #인스타그램 #좋아요 #followforfollowback #likes #instagood #친구뿐이네 #매일아파야하나 #😛
아플때마다 챙겨주네ㅠㅠ❤️
-
-
-
#예진이 #츤데레 #사랑해💕 #대구 #중구 #본죽 #데일리 #daily #일상 #인스타그램 #좋아요 #followforfollowback #likes #instagood #친구뿐이네 #매일아파야하나 #😛
🙌
백억하누 🐮
강남 최고의 맛집의 백억하누가 위례에서도 그명성을 이어갑니다.
.

전복 불고기, 전복 삼합 등 해산물과
육류가 어우러진 스페셜 메뉴들과 건강한 한우고기 🐮 .
.
저희 백억하누에서는
전복 불고기, 전복 삼합 등 해산물과 육류가 어우러진
스페셜 메뉴들과 건강한 한우고기,
다양한 식사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
가족모임, 회식등 좋은사람들과 함께
강남본점 신규 위례점에서  만나요 😃
.
.
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편안한 식사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상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
.
☎  예약문의 : 031-753-8592
📌 백억하누 위례점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3 32 1층
🎊  영업시간 오전11시30~오후10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4시30분
.
.
.
.

#성남맘 #송파구맛집 #위례신도시맛집 #송파맛집 #위례맘 #위례맛집 #송파회식 #위례회식 #위례신도시 #성남맛집 #송파 #성남회식 #송파맘 #배달의민족 #평화의공원 #서울숲 #무지개분수 #중앙대학교 #역삼동맛집 #산천동 #중구 #오금동 #효창공원앞역 #롯데월드캐스트 #서초구맛집 #석촌호수카페 #마천동 #ソウル
🙌
백억하누 🐮
강남 최고의 맛집의 백억하누가 위례에서도 그명성을 이어갑니다.
.

전복 불고기, 전복 삼합 등 해산물과
육류가 어우러진 스페셜 메뉴들과 건강한 한우고기 🐮 .
.
저희 백억하누에서는
전복 불고기, 전복 삼합 등 해산물과 육류가 어우러진
스페셜 메뉴들과 건강한 한우고기,
다양한 식사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
가족모임, 회식등 좋은사람들과 함께
강남본점 신규 위례점에서 만나요 😃
.
.
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편안한 식사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상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
.
☎ 예약문의 : 031-753-8592
📌 백억하누 위례점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3 32 1층
🎊 영업시간 오전11시30~오후10시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3시~4시30분
.
.
.
.

#성남맘 #송파구맛집 #위례신도시맛집 #송파맛집 #위례맘 #위례맛집 #송파회식 #위례회식 #위례신도시 #성남맛집 #송파 #성남회식 #송파맘 #배달의민족 #평화의공원 #서울숲 #무지개분수 #중앙대학교 #역삼동맛집 #산천동 #중구 #오금동 #효창공원앞역 #롯데월드캐스트 #서초구맛집 #석촌호수카페 #마천동 #ソウル
이성잃고 다먹어버렸..#🤪
#하나라도 #인증샷
#회사까지 #마카롱 #사다주는 #박기사 
다음엔 #뚱카롱 #사달라 #😁
부산내려온지 11개월됐는데 여태 친구없다
#속상해죽겠네  #혼술  #만랩 
#사우스코리아 #부산 #해운대구 #중구 #영도구 #연제구 #수영구 #서구 #사하구 #사상구 #북구 #부산진구 #동래구 #동구 #남구 #기장구 #금정구 #강서구
부산내려온지 11개월됐는데 여태 친구없다
#속상해죽겠네 #혼술 #만랩
#사우스코리아 #부산 #해운대구 #중구 #영도구 #연제구 #수영구 #서구 #사하구 #사상구 #북구 #부산진구 #동래구 #동구 #남구 #기장구 #금정구 #강서구
겨울에 먹는 평양냉면
추위속에 시원함이 있다.
Pyeongyang_naengmyeon
.
#인천광역시 #중구 #내동
#경인면옥 #평양냉면 
#음식 #맛집 
#여행 #사진 #사찰 #절 #암자 
#여행사진 #사찰사진 #음식사진
#사진스타그램 
#incheon_city #jung_gu
#nae_dong
#gyeongin_myeonok
#pyeongyang_naengmyeon
#famous restaurant #food
#travel #photo #temple 
#temple_photo #travel_photo 
#food_photo
#photostargram
갬성폭발 🌙
.
.
.
노스텔지아
갬성폭발 🌙
.
.
.
노스텔지아
#볼링 3대3내기 볼링지고...오늘 실리콘 작업만안했어도...무릎만 안아팠어도...😔😫술한잔먹고와서..볼링장에서 구자욱이랑 김상수 봤는데 구자욱 완전 비율좋고 완전 잘생김
#볼링 3대3내기 볼링지고...오늘 실리콘 작업만안했어도...무릎만 안아팠어도...😔😫술한잔먹고와서..볼링장에서 구자욱이랑 김상수 봤는데 구자욱 완전 비율좋고 완전 잘생김
🏠
-
오랜 경력으로 만들어낸
다양하고 저렴한 안주가 맛있는 곳!
-
특히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로 우려낸 #멸치국수 가
맛있는 #대전숨은맛집 #진국
-
🏠
-
오랜 경력으로 만들어낸
다양하고 저렴한 안주가 맛있는 곳!
-
특히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로 우려낸 #멸치국수
맛있는 #대전숨은맛집 #진국
-
공부못하면 뭐어때~ 남들이 잘 못하는거 하면 되지ㅎㅎ
.
#긍정적이게살자 #공부뭐 #별거있어 #나만행복하면돼 #거울샷 #롱패딩 #디엠환영 #머리카락언제자라니 #아직도 #단발 #매직할거야 #선팔하면맞팔 #댓맞팔 #언팔싫어요 #언팔하면나도언팔 #좋반 #대전 #중구 #서구 #동구 #둔산동 #자양동 #가양동 #대흥동 #은행동 #태평동 #03년생 #03 #02 #01
대구 출장스팀 세차서비스 ART Washing✏

어둠속에서 진행된 세차!!! 최대한 고객님의 
스케줄에 맞춰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명은 사치일뿐!!! 느낌으로 케어를 한다는!! 마무리 작업때만 비추면 OK !!! 놓치는 부분이
발생하지 않게 신경을 써드렸고, 소음으로 인해
피해가 가지 않게 최대한 조심해서 작업했어요!
.
도로에 기름을 뿌리면서 업체 찾을 필요도 없고,
대기하시면서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ㅡ^!!!
딱!! 전화 한통으로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픽업 서비스 가능 )
#출장스팀세차 / 차량정비(소모품 교환 등 수리)
| 블랙박스 | 썬팅 | 유리막 | 광택 | 수입차렌트 |
등 차량에 대한 모든 부분에 서비스 가능합니다.
.
#아트워싱 #대구출장스팀세차 #스팀세차
#대구스팀세차 #대구출장세차 #세차스타그램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wash #셀프세차
#대구 #대구맘 #대구스타그램 #남구 #달서구
#동구 #서구 #수성구 #중구 #경산 #출장세차
#창업 #창업아이템 #창업문의 #창업지원
대구 출장스팀 세차서비스 ART Washing✏

어둠속에서 진행된 세차!!! 최대한 고객님의
스케줄에 맞춰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명은 사치일뿐!!! 느낌으로 케어를 한다는!! 마무리 작업때만 비추면 OK !!! 놓치는 부분이
발생하지 않게 신경을 써드렸고, 소음으로 인해
피해가 가지 않게 최대한 조심해서 작업했어요!
.
도로에 기름을 뿌리면서 업체 찾을 필요도 없고,
대기하시면서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ㅡ^!!!
딱!! 전화 한통으로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픽업 서비스 가능 )
#출장스팀세차 / 차량정비(소모품 교환 등 수리)
| 블랙박스 | 썬팅 | 유리막 | 광택 | 수입차렌트 |
등 차량에 대한 모든 부분에 서비스 가능합니다.
.
#아트워싱 #대구출장스팀세차 #스팀세차
#대구스팀세차 #대구출장세차 #세차스타그램
#차스타그램 #카스타그램 #wash #셀프세차
#대구 #대구맘 #대구스타그램 #남구 #달서구
#동구 #서구 #수성구 #중구 #경산 #출장세차
#창업 #창업아이템 #창업문의 #창업지원
킬링파트는 회원님의 다리털기🤣(소리)
처음에 웃음나와서 잠시 정지ㅋㅋㅋ 다시 마음잡고 정색하기
.
.
#욷티타파르스바코나사나
킬링파트는 회원님의 다리털기🤣(소리)
처음에 웃음나와서 잠시 정지ㅋㅋㅋ 다시 마음잡고 정색하기
.
.
#욷티타파르스바코나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 #귀파주기 #일상이 #시트콤
이번주 시간 잘가네? 예~~~~
이번주 시간 잘가네? 예~~~~
.
✨울산 댄스포라이프아카데미 발표회 4회
.
안녕하세요 댄스포라이프입니다^^
2019 댄스포라이프 콘서트가돌아왔습니다!
저희 댄스 포 라이프 식구들이 진짜 완전 열심히 
콘서트 준비하구있습니다!
완전 꽉차고! 콘서트가 끝나도 벅찬마음 많이 많이 가져가실수있게 열정을 다해 저희 댄스 포 라이프 식구들이 
준비중이니 2019년도 2/17 
일요일에 함께 달달하고 따듯하고 
아주 열정적이고 벅찬 무대를 함께 즐겨주세요❤️
✨많은 예매부탁드립니다🙏🏼
.
✔️2019 .02.17 일요일 오후3시
울산 중구 번영로 470 (울산 중구 홈플러스 맞은편)
.
✔️예매 13000원 현매15000원
.
✔️문자예매 및 문의 010-6605-9983
문의 카카오톡-댄스포라이프
(예매는 2/16일 오후8시까지입니다)
.
.
.
♠️울산 스트릿댄스 입시/전문학원 ♠️
베이직반/취미반/입시반/전문반/키즈반/오디션반
.
✔️수시모집 (상담예약/문의) 010-6605-9983
kakao talk:@댄스포라이프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1동 519-17 2층.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dance4lifeacademy1
✔️카카오톡 :https://goto.kakao.com/@댄스포라이프
✔️네이버:http://blog.naver.com/wndud2941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lO9mHl2pI6M7TSlsBbiWbg
.
.
.
#울산 #댄스 #울산댄스 #춤학원 #댄스학원 #댄스포라이프 #왁킹 #팝핀 #걸스힙합 #힙합 #얼반 #코레오 #스트릿댄스 #삼산 #달동 #태화로터리 #성남동 #중구 #남구 #북구
.
✨울산 댄스포라이프아카데미 발표회 4회
.
안녕하세요 댄스포라이프입니다^^
2019 댄스포라이프 콘서트가돌아왔습니다!
저희 댄스 포 라이프 식구들이 진짜 완전 열심히
콘서트 준비하구있습니다!
완전 꽉차고! 콘서트가 끝나도 벅찬마음 많이 많이 가져가실수있게 열정을 다해 저희 댄스 포 라이프 식구들이
준비중이니 2019년도 2/17
일요일에 함께 달달하고 따듯하고
아주 열정적이고 벅찬 무대를 함께 즐겨주세요❤️
✨많은 예매부탁드립니다🙏🏼
.
✔️2019 .02.17 일요일 오후3시
울산 중구 번영로 470 (울산 중구 홈플러스 맞은편)
.
✔️예매 13000원 현매15000원
.
✔️문자예매 및 문의 010-6605-9983
문의 카카오톡-댄스포라이프
(예매는 2/16일 오후8시까지입니다)
.
.
.
♠️울산 스트릿댄스 입시/전문학원 ♠️
베이직반/취미반/입시반/전문반/키즈반/오디션반
.
✔️수시모집 (상담예약/문의) 010-6605-9983
kakao talk:@댄스포라이프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1동 519-17 2층.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dance4lifeacademy1
✔️카카오톡 :https://goto.kakao.com/@댄스포라이프
✔️네이버:http://blog.naver.com/wndud2941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lO9mHl2pI6M7TSlsBbiWbg
.
.
.
#울산 #댄스 #울산댄스 #춤학원 #댄스학원 #댄스포라이프 #왁킹 #팝핀 #걸스힙합 #힙합 #얼반 #코레오 #스트릿댄스 #삼산 #달동 #태화로터리 #성남동 #중구 #남구 #북구
오늘도 어김없이 알바✨
오늘도 어김없이 알바✨

Feedx - ищет и показывает популярные тенденции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