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원주 #여행 #동전의양면성 #전시
.
안녕하세요. 원주시 서포터즈입니다💛
.
청년작가발굴전 "동전의 양면성"이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었어요🙋🏻
청년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감상했던  전시회💛
.
.
.
#원주시 #서포터즈
#강원도 #원주 #여행 #행사 #여행스타그램 #맛집 #문화 #체험 #일상 #데일리 #좋아요 #선팔 #맞팔 #인친 #today #instagram #daily #instadaily #ff #l4l #like4like
#원주 #여행 #동전의양면성 #전시
.
안녕하세요. 원주시 서포터즈입니다💛
.
청년작가발굴전 "동전의 양면성"이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었어요🙋🏻
청년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감상했던 전시회💛
.
.
.
#원주시 #서포터즈
#강원도 #원주 #여행 #행사 #여행스타그램 #맛집 #문화 #체험 #일상 #데일리 #좋아요 #선팔 #맞팔 #인친 #today #instagram #daily #instadaily #ff #l4l #like4like
셋째날. 많은 것을 배우고 보고 느끼고 새벽2시까지 열띤 토론😧 피곤쓰..
#정책연수 #재밌지만 #피곤쓰 #하지만 #보람차다 #히라카타츠타야 #도서관 #벤츠마킹 #유가다 #일본의상 #체험  #새벽2시 #열띤토론
셋째날. 많은 것을 배우고 보고 느끼고 새벽2시까지 열띤 토론😧 피곤쓰..
#정책연수 #재밌지만 #피곤쓰 #하지만 #보람차다 #히라카타츠타야 #도서관 #벤츠마킹 #유가다 #일본의상 #체험 #새벽2시 #열띤토론
.
제 3회 가상현실 교육포럼에 갔었다!
청각을 이용한 역사교육 콘텐츠인데🤔
이름은 “The Lost Palace” 이다.
역사현장을 돌아디니며 저 도구를 가져다 대면 배우들의 생생한 연기를 느낄 수 있는데 아주 인상적이었다.☺️
.
사진출처 : https://matthewrosier.uk/Proposals/The-Lost-Palace-1
.
#교육 #가상현실 #포럼 #전남대학교 #지리교육 #인성’s교육 #체험 #청각 #양이기술 #역사 #배우 #연기 #likelike #follow #공부 #좋아요 #팔로우 #education
.
제 3회 가상현실 교육포럼에 갔었다!
청각을 이용한 역사교육 콘텐츠인데🤔
이름은 “The Lost Palace” 이다.
역사현장을 돌아디니며 저 도구를 가져다 대면 배우들의 생생한 연기를 느낄 수 있는데 아주 인상적이었다.☺️
.
사진출처 : https://matthewrosier.uk/Proposals/The-Lost-Palace-1
.
#교육 #가상현실 #포럼 #전남대학교 #지리교육 #인성’s교육 #체험 #청각 #양이기술 #역사 #배우 #연기 #likelike #follow #공부 #좋아요 #팔로우 #education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하는 방법
.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
첫째는 간절히 구하는 것입니다. 열왕기하 4장에는 과부가 1명 나옵니다.
이 과부는 죽은 남편이 남긴 빚으로 인해 2명의 아이까지 노예로 팔리게 된 아주 불쌍한 여인이었습니다.
.
그러나 그녀는 답 없고 절망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삶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엘리사 선지자에게 찾아갑니다. 그리고 자신의 상황을 설명하기 시작했고, 해결책을 구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엘리사의 제자 또는 그와 아는 사이였을 것이 성경 문맥 속에 나옴)
.
그 과부는 절망 중에서, 소망을 죽이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을 놓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의 기적을 경험하는 가장 기본적인 원리가 바로 이것입니다.
"하나님을 찾고, 그분께 구해라!" 어떤 절망적인 것일지라도 다 괜찮습니다. 하나님께 들고 갑시다. 우리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신 분이니까요^^
.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하는 방법 중 두번째는 순종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부르짖음에 '반드시' 응답하십니다. 다만, 그 즉시 응답하진 않으십니다. (케바케겠지만 보편적으로는 바로 응답 보다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
우리의 부르짖음에 응답하시기 전에 먼저 우리에게 무엇인가를 요구하십니다. 내가 무엇인가를 행하고, 결단하고, 순종하기를 바라십니다. 그런데 이건 좀 어려운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믿음으로 순종하길 원하십니다. (ex. 가나의 혼인잔치에서 포도주가 떨어지자 예수님께서 항아리에 물을 가득 담아 연회장에 가져가라고 말씀하셨고, 이해할 수 없었으나 예수님 말씀대로 그렇게 순종하자 물이 가장 맛 좋은 포도주로 변한 사건이 대표적인 사례)
.
반신반의하고 믿기 어려울지라도 일단은 해보는겁니다. 엘리사는 과부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 무엇이냐 물었고, 기름 한 병이 전부라고 했습니다. 이 기름 한 병이 그녀에게는 순종으로 드리는 것이었죠.
.
내가 순종하는 것의 크기와 하나님의 축복의 크기는 비례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다'는 것의 증거는 그 말씀에 내가 '순종'하는 것입니다. 믿지 못하니까 순종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
.
☆하나님의 축복의 사이즈는 내 순종의 사이즈와 비례한다☆
.
.
하나님께서는 언제가 큰 축복을 갖고 계십니다. 그리고 우릴 부르시죠. 그걸 받고 싶으세요? 순종하시면 됩니다. 누군가는 재정을, 누군가는 시간을, 또 누군가는 인간관계를 하나님께 순종으로 드리거나, 정리해야 할 것입니다. 당연히 어렵겠죠. 그래도 한번 해보는겁니다. 하나님께서 축복으로 풍성하게 채워주실 것을 믿으며!
.
하나님께서는 '한순간에, 완전히' 과부의 문제를 해결하셨습니다. 그 과부는 믿음으로 기름 한 병을 엘리사에게 주었고, 엘리사는 비어있는 모든 그릇을 다 가져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기름을 그릇에 붓기 시작했고, 기름은 그 그릇들에 가득가득 찼습니다. 그리고 더이상 채울 그릇이 없자, 기름이 멎었습니다.
.
과부는 그저 자신의 아이 2명이 노예로 팔려가지 않기만을 구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 이상의 것으로 '풍성하게' 그녀에게 채워주셨습니다. 엄청난 양의 기름을 팔아 막대했던 빚 갚음은 물론, 재정이 넉넉하게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
정리하겠습니다.
일단 구합시다. 포기하지 않고 하나님께 구하는 자만이 축복을 받습니다. 또한 순종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내게 원하시는 것들을 드릴 때, 하나님께선 더욱 풍성하게 채워주십니다.
.
단, 이 모든 것을 '믿는' 사람만이 받아누립니다. 가장 먼저 믿읍시다.
하나님께서는 나를 도와주시길 아주 간절히, 간절히! 원하십니다!
.
.
.
.
#말씀 #묵상 #말씀묵상 #캘리그라피 #손글씨 #열왕기하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 #기승전하나님 #믿음 #순종 #기적 #체험
#뉴제너레이션워십 #천관웅목사님 #설교말씀 
#주님의명주 #재주많은명주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하는 방법
.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
첫째는 간절히 구하는 것입니다. 열왕기하 4장에는 과부가 1명 나옵니다.
이 과부는 죽은 남편이 남긴 빚으로 인해 2명의 아이까지 노예로 팔리게 된 아주 불쌍한 여인이었습니다.
.
그러나 그녀는 답 없고 절망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삶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엘리사 선지자에게 찾아갑니다. 그리고 자신의 상황을 설명하기 시작했고, 해결책을 구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엘리사의 제자 또는 그와 아는 사이였을 것이 성경 문맥 속에 나옴)
.
그 과부는 절망 중에서, 소망을 죽이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을 놓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의 기적을 경험하는 가장 기본적인 원리가 바로 이것입니다.
"하나님을 찾고, 그분께 구해라!" 어떤 절망적인 것일지라도 다 괜찮습니다. 하나님께 들고 갑시다. 우리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신 분이니까요^^
.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하는 방법 중 두번째는 순종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부르짖음에 '반드시' 응답하십니다. 다만, 그 즉시 응답하진 않으십니다. (케바케겠지만 보편적으로는 바로 응답 보다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
우리의 부르짖음에 응답하시기 전에 먼저 우리에게 무엇인가를 요구하십니다. 내가 무엇인가를 행하고, 결단하고, 순종하기를 바라십니다. 그런데 이건 좀 어려운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믿음으로 순종하길 원하십니다. (ex. 가나의 혼인잔치에서 포도주가 떨어지자 예수님께서 항아리에 물을 가득 담아 연회장에 가져가라고 말씀하셨고, 이해할 수 없었으나 예수님 말씀대로 그렇게 순종하자 물이 가장 맛 좋은 포도주로 변한 사건이 대표적인 사례)
.
반신반의하고 믿기 어려울지라도 일단은 해보는겁니다. 엘리사는 과부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 무엇이냐 물었고, 기름 한 병이 전부라고 했습니다. 이 기름 한 병이 그녀에게는 순종으로 드리는 것이었죠.
.
내가 순종하는 것의 크기와 하나님의 축복의 크기는 비례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다'는 것의 증거는 그 말씀에 내가 '순종'하는 것입니다. 믿지 못하니까 순종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
.
☆하나님의 축복의 사이즈는 내 순종의 사이즈와 비례한다☆
.
.
하나님께서는 언제가 큰 축복을 갖고 계십니다. 그리고 우릴 부르시죠. 그걸 받고 싶으세요? 순종하시면 됩니다. 누군가는 재정을, 누군가는 시간을, 또 누군가는 인간관계를 하나님께 순종으로 드리거나, 정리해야 할 것입니다. 당연히 어렵겠죠. 그래도 한번 해보는겁니다. 하나님께서 축복으로 풍성하게 채워주실 것을 믿으며!
.
하나님께서는 '한순간에, 완전히' 과부의 문제를 해결하셨습니다. 그 과부는 믿음으로 기름 한 병을 엘리사에게 주었고, 엘리사는 비어있는 모든 그릇을 다 가져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기름을 그릇에 붓기 시작했고, 기름은 그 그릇들에 가득가득 찼습니다. 그리고 더이상 채울 그릇이 없자, 기름이 멎었습니다.
.
과부는 그저 자신의 아이 2명이 노예로 팔려가지 않기만을 구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 이상의 것으로 '풍성하게' 그녀에게 채워주셨습니다. 엄청난 양의 기름을 팔아 막대했던 빚 갚음은 물론, 재정이 넉넉하게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
정리하겠습니다.
일단 구합시다. 포기하지 않고 하나님께 구하는 자만이 축복을 받습니다. 또한 순종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내게 원하시는 것들을 드릴 때, 하나님께선 더욱 풍성하게 채워주십니다.
.
단, 이 모든 것을 '믿는' 사람만이 받아누립니다. 가장 먼저 믿읍시다.
하나님께서는 나를 도와주시길 아주 간절히, 간절히! 원하십니다!
.
.
.
.
#말씀 #묵상 #말씀묵상 #캘리그라피 #손글씨 #열왕기하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 #기승전하나님 #믿음 #순종 #기적 #체험
#뉴제너레이션워십 #천관웅목사님 #설교말씀
#주님의명주 #재주많은명주
넌 누구딸?🙄
#넘나리잘어울리는것
#감쪽같네
#가족사진
부업, 아직도 고민중이세요❔
⠀⠀⠀⠀⠀⠀⠀⠀⠀⠀
지금이 '애드펌킨'하기 딱 좋은 시기에요❕
회원이 늘어나 더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없기 전에 조금만 더 서두르세요‼
⠀⠀⠀⠀⠀⠀⠀⠀⠀⠀
저 또바기는 다년간의 강사생활로 안되는 학생도 끝까지 끌고갔 듯 단 한분의 후배님도 놓치지 않고 '돈길' 같.이. 걸을꺼에요❤
⠀⠀⠀⠀⠀⠀⠀⠀⠀⠀
⠀⠀⠀⠀⠀⠀⠀⠀⠀⠀
➰ 현재 총 7️⃣가지 수익구조(2가지 추가 예정)
➰ 경력❌ 포토샵❌ 손댓글❌
➰ 열정과 약간의 노력만 있다면 누구나 '돈길'
⠀⠀⠀⠀⠀⠀⠀⠀⠀⠀
⠀⠀⠀⠀⠀⠀⠀⠀⠀⠀
더 늦기전에 저와 함께 첫차타요👭
⠀⠀⠀⠀⠀⠀⠀⠀⠀⠀
⠀⠀⠀⠀⠀⠀⠀⠀⠀⠀
⚠️ 24시 풀대기
⚠️ 대학생,직장인,육아맘,취준생 모두 문의 가능⠀⠀⠀⠀⠀⠀⠀⠀⠀⠀
⚠️문의는 프로필하단 오픈챗 주세용
부업, 아직도 고민중이세요❔
⠀⠀⠀⠀⠀⠀⠀⠀⠀⠀
지금이 '애드펌킨'하기 딱 좋은 시기에요❕
회원이 늘어나 더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없기 전에 조금만 더 서두르세요‼
⠀⠀⠀⠀⠀⠀⠀⠀⠀⠀
저 또바기는 다년간의 강사생활로 안되는 학생도 끝까지 끌고갔 듯 단 한분의 후배님도 놓치지 않고 '돈길' 같.이. 걸을꺼에요❤
⠀⠀⠀⠀⠀⠀⠀⠀⠀⠀
⠀⠀⠀⠀⠀⠀⠀⠀⠀⠀
➰ 현재 총 7️⃣가지 수익구조(2가지 추가 예정)
➰ 경력❌ 포토샵❌ 손댓글❌
➰ 열정과 약간의 노력만 있다면 누구나 '돈길'
⠀⠀⠀⠀⠀⠀⠀⠀⠀⠀
⠀⠀⠀⠀⠀⠀⠀⠀⠀⠀
더 늦기전에 저와 함께 첫차타요👭
⠀⠀⠀⠀⠀⠀⠀⠀⠀⠀
⠀⠀⠀⠀⠀⠀⠀⠀⠀⠀
⚠️ 24시 풀대기
⚠️ 대학생,직장인,육아맘,취준생 모두 문의 가능⠀⠀⠀⠀⠀⠀⠀⠀⠀⠀
⚠️문의는 프로필하단 오픈챗 주세용
남자자연눈썹 모델모집해요:)
실습 아니구요 한눈썹 원장 직접시술입니다
스킬업, 포트폴리오 목적 모델작업입니다
전후사진 얼굴은 가리고 시술부위만 촬영,
작업비 있습니다
01082624566 문자,카톡,전화 지원해주세요
#모델#반영구모델#천안반영구#아산반영구#강남반영구#반영구눈썹#눈썹문신#눈썹반영구#맨즈브로우#남자눈썹#남자눈썹문신#남자눈썹모델#뷰티모델#모델모집#이벤트#체험#타투#맛딥#아산#천안#소통#패션
남자자연눈썹 모델모집해요:)
실습 아니구요 한눈썹 원장 직접시술입니다
스킬업, 포트폴리오 목적 모델작업입니다
전후사진 얼굴은 가리고 시술부위만 촬영,
작업비 있습니다
01082624566 문자,카톡,전화 지원해주세요
#모델#반영구모델#천안반영구#아산반영구#강남반영구#반영구눈썹#눈썹문신#눈썹반영구#맨즈브로우#남자눈썹#남자눈썹문신#남자눈썹모델#뷰티모델#모델모집#이벤트#체험#타투#맛딥#아산#천안#소통#패션
꿈의공방 <엄마 아빠의 캐리커처 그리기>

엄마 아빠의 생신선물로
두분을 재밌게 표현한 일일체험 회원.

받으시는 부모님의 행복한 미소가
공방까지 날아오네요~🤩😋😆😊😁
.
.
.
.
.
.
🤩스마트스토어(꿈의공방) : 프로필의 주소클릭, 네이버에서 꿈의공방 검색
🤩꿈의공방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5번지 폴리타운 B동 
123호
(광덕대로 130) 위치
🤩일일체험, 정기수강, 판매, 단체수업

#도자기 #핸드메이드 #선물 #핸드페인팅 #꿈의공방 #안산 #공방 #시흥 #화성 #수원 #소품 #안산놀거리 #이색체험
#예쁜소품 #이색데이트 #인테리어 #커플
#결혼선물 #커플아이템 #부모님선물
#100일선물 #일일수강 
#일일체험 #체험 #정기수강 #단체수업 
#예쁜그릇 #예쁜도자기 #단체체험 #선물추천
꿈의공방 <엄마 아빠의 캐리커처 그리기>

엄마 아빠의 생신선물로
두분을 재밌게 표현한 일일체험 회원.

받으시는 부모님의 행복한 미소가
공방까지 날아오네요~🤩😋😆😊😁
.
.
.
.
.
.
🤩스마트스토어(꿈의공방) : 프로필의 주소클릭, 네이버에서 꿈의공방 검색
🤩꿈의공방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5번지 폴리타운 B동
123호
(광덕대로 130) 위치
🤩일일체험, 정기수강, 판매, 단체수업

#도자기 #핸드메이드 #선물 #핸드페인팅 #꿈의공방 #안산 #공방 #시흥 #화성 #수원 #소품 #안산놀거리 #이색체험
#예쁜소품 #이색데이트 #인테리어 #커플
#결혼선물 #커플아이템 #부모님선물
#100일선물 #일일수강
#일일체험 #체험 #정기수강 #단체수업
#예쁜그릇 #예쁜도자기 #단체체험 #선물추천
사랑스러운 하트 셀프네일~하신것중에 젤 맘에드신다는~❤
#셀프네일바#셀프페디큐어#셀프네일#네일아트#네일아트재료 #네일스타그램 #네일네트워크 #네일리스트 #여름네일 #여름패디큐어 #뭐하지#nailart #daily #일상스타그램 #친구와함께 #가격감동셀프네일바 #가족과함께 #엄마와딸 #취미네일 #소확행 #소통 #네일#방학#체험#가성비갑 #여자들의놀이터 #하트 스팽글 네일
수민이가 만든 흰둥이~~ #디폼블럭#블럭#타카슬라임#디폼#의창구점#동읍#슬라임#창원슬라임#체험#놀이#흰둥이
디폼블럭  인기짱~
오늘도 5세 공주님이 디폼블럭을 체험하고 있어요~~ #디폼블럭#타카슬라임#
의창구점#슬라임#디폼#블럭#창원슬라임#체험#만들기
디폼블럭 인기짱~
오늘도 5세 공주님이 디폼블럭을 체험하고 있어요~~ #디폼블럭#타카슬라임#
의창구점#슬라임#디폼#블럭#창원슬라임#체험#만들기
마라도 잠수함~

가장 기억에 남음

아들들 신기하니~?? #마라도잠수함#제주도#체험#재미남#신기함
마라도 잠수함~

가장 기억에 남음

아들들 신기하니~?? #마라도잠수함#제주도#체험#재미남#신기함
이벤트이벤트~~~
💁🏻
#나도 #체험 #하고파 #JBL이어폰, #완전무선이어폰, #Tune120, #JBL이벤트 #다들 #신청 #하셔유 
https://m.shopping.naver.com/play/stores/100094771/news/2000915323
이벤트이벤트~~~
💁🏻
#나도 #체험 #하고파 #JBL이어폰, #완전무선이어폰, #Tune120, #JBL이벤트 #다들 #신청 #하셔유
https://m.shopping.naver.com/play/stores/100094771/news/2000915323
.
아니? 대구의 유명한 술을 맛보는 전시가 있다고??
여러분 놀랍지 않으신가요!!!!!!!!
궁금하시다면 #대구무형문화재전수교육관 으로 고고-!
#전시연계형 으로 진행되는 체험 및 시음회는 6/22~23 토일요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2019 대구광역시 무형문화재 전수교육관 활성화사업(전시 및 체험)
우리들의 ‘얼’레리-대구무형문화재 제11호 #하향주 보유자 #박환희 작품전
.
#전시 기간 : 2019.6.20.(목)~23(일)
#시간 : 오전10시~오후5시
#장소 : 대구광역시 무형문화재 전수교육관 기획공연전시실 103호
.
#대구 #대구무형문화재 #무형문화재 #문화재 #술
#대구핫플 #침산동핫플 #핫플 #삼성창조캠퍼스 #관람 #대구무형문화재연합회 #교육 #강습 #문화 #전통 #체험
.
아니? 대구의 유명한 술을 맛보는 전시가 있다고??
여러분 놀랍지 않으신가요!!!!!!!!
궁금하시다면 #대구무형문화재전수교육관 으로 고고-!
#전시연계형 으로 진행되는 체험 및 시음회는 6/22~23 토일요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2019 대구광역시 무형문화재 전수교육관 활성화사업(전시 및 체험)
우리들의 ‘얼’레리-대구무형문화재 제11호 #하향주 보유자 #박환희 작품전
.
#전시 기간 : 2019.6.20.(목)~23(일)
#시간 : 오전10시~오후5시
#장소 : 대구광역시 무형문화재 전수교육관 기획공연전시실 103호
.
#대구 #대구무형문화재 #무형문화재 #문화재 #술
#대구핫플 #침산동핫플 #핫플 #삼성창조캠퍼스 #관람 #대구무형문화재연합회 #교육 #강습 #문화 #전통 #체험
#첫줄 
#vr #체험 #전주 #객사 #무서워 
#사진정리하면서 
#찾은 #동영상 #진짜울뻔했어 #👀
#키자니아 #일상 #체험 #공주 #키즈모델 #혼혈모델 #모델 #부산 #해운대 #촬영 #아동복 #아동복촬영 #포토 #여아모델 #혼혈 #스타일 #간지  #caleesi #Gia #Kids Model #Princess #Korea #Busan #Model #Photo #Style
#체험 # #행복 #힐링 #daily #소통 #일상 #인친 #좋아요 #맛스타그램 #데일리 #맞팔 #선팔맞팔  #소확행
_
다용도 트레이-
어디에 놔둬도 잡동사니 가득 넣을수있는
리모콘,약통들,아이들 인형,장난감 등등...
인테리어 효과도 만점~
양면 다르게 컨셉잡아서 돌려가며 분위기 바꿔줄수도 있네요😃
_
다용도 트레이-
어디에 놔둬도 잡동사니 가득 넣을수있는
리모콘,약통들,아이들 인형,장난감 등등...
인테리어 효과도 만점~
양면 다르게 컨셉잡아서 돌려가며 분위기 바꿔줄수도 있네요😃
과자는 필수 #육아템 
삼촌이 좋아 까까가 좋아?😎
.
.
.
#일상 #충무로 #볼링장 #조카 #육아 #체험 
#퇴근 #셀스타그램 #셀카 #selfie #selfies #selca
과자는 필수 #육아템
삼촌이 좋아 까까가 좋아?😎
.
.
.
#일상 #충무로 #볼링장 #조카 #육아 #체험
#퇴근 #셀스타그램 #셀카 #selfie #selfies #selca
차한잔의여유/ 장유도예 
저그&티팟

#그릇스타그램 #그릇공방 #핸드메이드 #소품 #체험 #생할도자기 #생활다도 #차한잔의여유 #좋은사람들 #도자공예# 소통#감성공방 #장유
따뜻한 감성의 그릇공방/ 장유도예 
상추뜯으로 텃밭에 갔다가 아스파라스꽃이 넘예뻐 한송이 살짝꺽어왔다 백도라지도 한송이😅

#그릇스타그램 #그릇공방 #핸드메이드 #소품 #체험 #생할도자기 #생활다도 #차한잔의여유 #좋은사람들 #도자공예# 김해장군차 #도자기공예 #도자기체험 #토요체험교실 #그릇집
따뜻한 감성의 그릇공방/ 장유도예
상추뜯으로 텃밭에 갔다가 아스파라스꽃이 넘예뻐 한송이 살짝꺽어왔다 백도라지도 한송이😅

#그릇스타그램 #그릇공방 #핸드메이드 #소품 #체험 #생할도자기 #생활다도 #차한잔의여유 #좋은사람들 #도자공예# 김해장군차 #도자기공예 #도자기체험 #토요체험교실 #그릇집
#클라이밍#신도림#영등포구#첫도전#설레임
#일상기록#뭣이중헌디#짜릿#심장두근
#중독성#준비#첫걸음#한발한발#목표를위해
#체험#감사한일상#베스트컷#운동#전신운동
#사진#일기#목표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리는 목표를 가지고 도전한다
그 목표가 설렁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목표를 가진 사람은,
목표가없는 사람들 보다 더 많은 기회를 얻을수있는건 분명하다
.
모두가 안될꺼라는 사람들의 말에 현혹되지 말라
그들은 해보지도 않고 하는 말들이다 "해보라"
"시작하라"
"당장 자리에서 일어나라" ✔그 끝은 반드시 당신이 원하는 뭔가가 기다리고 있을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랑비생각
.
#실전연습 이런거 없어요
#그냥 무대포 정신으로 올라갔어요
#때론 #무식함이 #용기입니다
#클라이밍#신도림#영등포구#첫도전#설레임
#일상기록#뭣이중헌디#짜릿#심장두근
#중독성#준비#첫걸음#한발한발#목표를위해
#체험#감사한일상#베스트컷#운동#전신운동
#사진#일기#목표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리는 목표를 가지고 도전한다
그 목표가 설렁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목표를 가진 사람은,
목표가없는 사람들 보다 더 많은 기회를 얻을수있는건 분명하다
.
모두가 안될꺼라는 사람들의 말에 현혹되지 말라
그들은 해보지도 않고 하는 말들이다 "해보라"
"시작하라"
"당장 자리에서 일어나라" ✔그 끝은 반드시 당신이 원하는 뭔가가 기다리고 있을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랑비생각
.
#실전연습 이런거 없어요
#그냥 무대포 정신으로 올라갔어요
#때론 #무식함이 #용기입니다
ㄹㅇ 대유잼 하루
ㄹㅇ 대유잼 하루
3월에 나온 너를 나는 왜 지금 만난거닠ㅋ

친구네 갔다 써보고 좋다고 방정 떨었더니 흔쾌히 투척해주심ㅠㅠ #이니스프리 #제주왕벚꽃톤업크림 #제주왕벚꽃젤리크림 #잘쓰께~🌸 ^^* #화장품 #체험
3월에 나온 너를 나는 왜 지금 만난거닠ㅋ

친구네 갔다 써보고 좋다고 방정 떨었더니 흔쾌히 투척해주심ㅠㅠ #이니스프리 #제주왕벚꽃톤업크림 #제주왕벚꽃젤리크림 #잘쓰께~🌸 ^^* #화장품 #체험
.
.
♥ 부산 서면 마켓마 Maket MAA ♥
.
.
> 6월 22일 ~ 23일  토-일
> 오후 1시 ~ 7시

이번주 주말 마켓입니다~

초상화는 캐릭터형식으로 갑니다!

사진엽서와 떡메모지도 챙겨가요 ~
많이 구경오세요~ ^^ .
.
.
#일상 #ootd #tmi #플리마켓 #아트마켓 #부산 #서면 #마켓마 #참가 #초상화 #캐리커쳐 #캐릭터 #드로잉 #핸드메이드 #체험 #부산여행 #데이트 #친구 #경험 #기념품 #추억
.
.
♥ 부산 서면 마켓마 Maket MAA ♥
.
.
> 6월 22일 ~ 23일 토-일
> 오후 1시 ~ 7시

이번주 주말 마켓입니다~

초상화는 캐릭터형식으로 갑니다!

사진엽서와 떡메모지도 챙겨가요 ~
많이 구경오세요~ ^^ .
.
.
#일상 #ootd #tmi #플리마켓 #아트마켓 #부산 #서면 #마켓마 #참가 #초상화 #캐리커쳐 #캐릭터 #드로잉 #핸드메이드 #체험 #부산여행 #데이트 #친구 #경험 #기념품 #추억
😮
.
.
#어떻게 #올라갔어?
오늘은 나의 최애~~~알제이!!!
잘생긴 석진이가 좋아^^ㅋ
주책^^;;; #미소공예#전북공예 #전주공예 #체험 #전주체험 #전북체험 #석고방향제 #방향제#방탄소년단 #방탄#bts#bt21#BTS#BT21#RJ#알제이#비티에스#진#석진#김석진
오늘은 나의 최애~~~알제이!!!
잘생긴 석진이가 좋아^^ㅋ
주책^^;;; #미소공예#전북공예 #전주공예 #체험 #전주체험 #전북체험 #석고방향제 #방향제#방탄소년단 #방탄#bts#bt21#BTS#BT21#RJ#알제이#비티에스#진#석진#김석진
R.U.TherE ; 당신의 향기로 안부를 전하세요.
R.U.TherE ; 당신의 향기로 안부를 전하세요.
경주유로빌 열대농장에서 생산된 커피로 진행되는 커피체험☕과 열대과일 체험이 함께 진행됩니다👍🏻
.
#유로빌 #유로빌펜션 #경주펜션 #보문단지펜션 #경주여행 #보문 #경주보문단지 #경주숙소 #경주숙박 #경주가볼만한곳 #경주핫플 #경주핫플레이스 #경주사진찍기좋은곳 #가족여행 #커플여행 #부부여행 #친구여행 #추억여행 #커피 #바나나 #열대과일 #커피스타그램 #커피타임 #커피스타그램 #커피맛집 #커피농장 #열대과일농장 #체험 #보문단지
#열정만수르

늦게까지 #체험 #후원 #사업설명 ✍🏻
결국 사무실 깨끗하게 정리하고
우리가 문 잠그고 퇴근🚗
.
일 중독 아니냐는 질문에
하루하루 일하는게 행복할수밖에 없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같은 대답을 하게되는
행복한 뉴스킨 입니다💙
.
.
#뉴스킨제이디
#내자산을만드는일
#열정만수르

늦게까지 #체험 #후원 #사업설명 ✍🏻
결국 사무실 깨끗하게 정리하고
우리가 문 잠그고 퇴근🚗
.
일 중독 아니냐는 질문에
하루하루 일하는게 행복할수밖에 없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같은 대답을 하게되는
행복한 뉴스킨 입니다💙
.
.
#뉴스킨제이디
#내자산을만드는일
⠀⠀⠀
⠀⠀⠀
건강 박수와 시작한
시흥 뷰티클래스😆
⠀⠀⠀
오늘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
⠀⠀⠀
무엇을 원하던 뷰티클래스에서
모두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
⠀⠀⠀
⠀⠀⠀
#시흥 #배곧 #신도시 #블레스롤카페
#커피 #롤케익 #뷰티클래스 #분위기
#성황리 #화기애애 #건강 #박수 #시작
#뉴스킨 #루미스파 #갈바닉 #체험 #사업
#투잡 #추가소득
⠀⠀⠀
⠀⠀⠀
⠀⠀⠀
건강 박수와 시작한
시흥 뷰티클래스😆
⠀⠀⠀
오늘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
⠀⠀⠀
무엇을 원하던 뷰티클래스에서
모두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
⠀⠀⠀
⠀⠀⠀
#시흥 #배곧 #신도시 #블레스롤카페
#커피 #롤케익 #뷰티클래스 #분위기
#성황리 #화기애애 #건강 #박수 #시작
#뉴스킨 #루미스파 #갈바닉 #체험 #사업
#투잡 #추가소득
⠀⠀⠀
🔊 @sodammart
. .
🌻 가든박스, 해피박스 완제품 판매
🍀 가든, 해피박스 판매
🍀 모스틀 판매
🍀 스칸디아모스 판매
🍀 스칸디아모스diykit 판매
🍀 스칸디아모스특강가능
🍀 www.소담아트.com
.
📌스칸디아모스diykit: 받아서 작업할수 있게 재료와 설명서가 들어있답니다.
.
📣 KC어린이인증된 모스틀만 사용합니다.
🌸 kc인증 CB065A0051-9001 🌸 .
.
📌 스칸디아모스의 효능
1. 천연가습효과
2. 공기중 미세먼지 유해물질 흡수
3. 탈취효과
4. 흡음성
.
📌 스칸디아모스 관리
1. 물주면 죽는다.
2. 건조하지않게 한다.
3. 햇빛을 피해준다.
.
📢 모스틀 총판 - 소담아트
문의는 카톡이나 문자남겨주세요. 
연락처: 010.4587.7678
카톡아이디:sodamart1004
(전화안받습니다. 요즘 이상한 전화가 너무 많아서요.카톡이나 문자남기시면 제가 전화드립니다.)
.
#집들이선물 #개업선물 #가든 #해피 #스칸디아모스인형 #스칸디아모스완제 #스칸디아모스시계 #모스틀  #지역아동센터 #여성기업  #청소년수련관 #직접만들기 #체험 #취미 #diykit #스칸디아모스화분  #스칸디아모스diykit  #천연이끼 #미세먼지 #공기정화 #핸드메이드 #스칸디아모스  #스칸디아모스액자 #안산공방 #소담아트 #순록이끼
🔊 @sodammart
. .
🌻 가든박스, 해피박스 완제품 판매
🍀 가든, 해피박스 판매
🍀 모스틀 판매
🍀 스칸디아모스 판매
🍀 스칸디아모스diykit 판매
🍀 스칸디아모스특강가능
🍀 www.소담아트.com
.
📌스칸디아모스diykit: 받아서 작업할수 있게 재료와 설명서가 들어있답니다.
.
📣 KC어린이인증된 모스틀만 사용합니다.
🌸 kc인증 CB065A0051-9001 🌸 .
.
📌 스칸디아모스의 효능
1. 천연가습효과
2. 공기중 미세먼지 유해물질 흡수
3. 탈취효과
4. 흡음성
.
📌 스칸디아모스 관리
1. 물주면 죽는다.
2. 건조하지않게 한다.
3. 햇빛을 피해준다.
.
📢 모스틀 총판 - 소담아트
문의는 카톡이나 문자남겨주세요.
연락처: 010.4587.7678
카톡아이디:sodamart1004
(전화안받습니다. 요즘 이상한 전화가 너무 많아서요.카톡이나 문자남기시면 제가 전화드립니다.)
.
#집들이선물 #개업선물 #가든 #해피 #스칸디아모스인형 #스칸디아모스완제 #스칸디아모스시계 #모스틀 #지역아동센터 #여성기업 #청소년수련관 #직접만들기 #체험 #취미 #diykit #스칸디아모스화분 #스칸디아모스diykit #천연이끼 #미세먼지 #공기정화 #핸드메이드 #스칸디아모스 #스칸디아모스액자 #안산공방 #소담아트 #순록이끼
팔공산서 매실공수했다
귀요미들과 함께 한 초록바람 초록매실
잘~익어라 백일후에 만나자
팔공산서 매실공수했다
귀요미들과 함께 한 초록바람 초록매실
잘~익어라 백일후에 만나자
오늘 조돼지가 놀아준날😘^^
.
.
.
#안산#와동#그랜져#친구#햄버거#잘먹었다#휴가#군인#민간인#체험#술#피시방#99년생#찰칵#구찌#스웩#고마워~
오늘도 땡땡이~
다대포 갯벌로🦀
하나는 어찌나 깔끔을 떠시는지~ 
고모 손흙잇다고 더러워~ 신발배렸다고
다리쩔둑거리며 신발씻고... 깔끔떠는아이·ᴗ·
내가 더 잼있었던날 흙파다 ...내몸은 
다탓네
하나 하율아 오빠언니 그만찾아ㅜㅜ
내일은 얌전히 얼집 들어가죠🤛🏻
.
.
.
.
.
.
🎀
#딸#둥이맘#이란성딸쌍둥이 #선팔#맞팔#instagram #친스타그램#친친#소통#팔로우#다대포#갯벌#체험 #좋아요#일상#주말#셀끼꾼 #육아맘#세젤예#조개#바다 #육아#육퇴#훈훈#앗녕👋
오늘도 땡땡이~
다대포 갯벌로🦀
하나는 어찌나 깔끔을 떠시는지~
고모 손흙잇다고 더러워~ 신발배렸다고
다리쩔둑거리며 신발씻고... 깔끔떠는아이·ᴗ·
내가 더 잼있었던날 흙파다 ...내몸은
다탓네
하나 하율아 오빠언니 그만찾아ㅜㅜ
내일은 얌전히 얼집 들어가죠🤛🏻
.
.
.
.
.
.
🎀
#딸#둥이맘#이란성딸쌍둥이 #선팔#맞팔#instagram #친스타그램#친친#소통#팔로우#다대포#갯벌#체험 #좋아요#일상#주말#셀끼꾼 #육아맘#세젤예#조개#바다 #육아#육퇴#훈훈#앗녕👋
#뉴스킨갈바닉
⠀⠀⠀
특별함이 있는 자리
치열한 선착순으로 오고 싶은 이 자리
⠀⠀⠀
배워서 내가 모델이 되고
생각나는사람과 함께
⠀⠀⠀
우리팀만의 특별함
⠀⠀⠀
노하우가득 배워가고
역시!!!!! 갈바닉!!!!!
정성가득 직접 만들어주신
떡볶이,김밥 먹어봐야 알지요~
⠀⠀⠀
함께가실분 한달에 한 번의 특별한기회
⠀⠀⠀
#리버티팀
#뉴스킨갈바닉
⠀⠀⠀
특별함이 있는 자리
치열한 선착순으로 오고 싶은 이 자리
⠀⠀⠀
배워서 내가 모델이 되고
생각나는사람과 함께
⠀⠀⠀
우리팀만의 특별함
⠀⠀⠀
노하우가득 배워가고
역시!!!!! 갈바닉!!!!!
정성가득 직접 만들어주신
떡볶이,김밥 먹어봐야 알지요~
⠀⠀⠀
함께가실분 한달에 한 번의 특별한기회
⠀⠀⠀
#리버티팀
자이언트플라워
볼수록 빠져드는 너~~어.

시간 여유있게 오세요~~
함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장미도 도전하시겠다며 ㅋㅋ 
#자이언트플라워 
#소확행
##PFCA 프리저브드 컨텐츠협회
#부부의날
#꽃피움
#체험
#기념일 #생신
#선물
#일상 #데일리 
#감성
#선팔 #맞팔 #답례품맞춤 #단체선물
#꽃#프리저브드플라워#플라워#기념일#꽃선물
자이언트플라워
볼수록 빠져드는 너~~어.

시간 여유있게 오세요~~
함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장미도 도전하시겠다며 ㅋㅋ
#자이언트플라워
#소확행
##PFCA 프리저브드 컨텐츠협회
#부부의날
#꽃피움
#체험
#기념일 #생신
#선물
#일상 #데일리
#감성
#선팔 #맞팔 #답례품맞춤 #단체선물
#꽃#프리저브드플라워#플라워#기념일#꽃선물
시골 #촌놈 
도시 #체험
시골 #촌놈
도시 #체험
#클라이밍#첫도전#심장#콩닥콩닥#후덜덜#일상기록
#신도림#첫경험#강사님에게감사#응원#블랙롱원피스
#동영상#다시봐도#아찔#공포#두려움#짜릿#체험#용기
.
클라이밍 아이가 좋아라해서 오늘 3번째.
.
✔선생님: 엄마도 한번 올라가보세요
✔나: 저요? 헉 무서워요...원피스도 입었고...
✔선생님: 원피스 입어도 괜찮아요 안무서워요 애들도 다 했는데요...
같이간 엄마들도 응원..선생님도 용기 듬쁙 주시고...어찌 하다보니...첫도전😅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올라갈수록...다시 어찌 내려가지?
공포와 두려움.....
극심한 공포가 느껴지는 지점...
더 이상 올라갈수도..
내려갈수도..
안전줄에 내몸을 맡기고 손을 뗄수도 없었던...
이러지도?
저러지도?
막막함?
더 올라가야하나?
그냥 내려갈까?
.
왜 사람들은..이런? 운동을 하는걸까?
궁금했는데
은근 중독성 강한 전신 운동이였닷😅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랑비생각
.
.
하루 하루 멋진 인생 만들어가는
나의 삶에 박수를...
.
#나를격하게사랑한다
#이사로더이상속상해하지말자#울지마
#좋은마음으로베풀자
#베픈만큼더좋은게돌아올꺼야
#줄줄풀리는인생
#소원은이루어진다
#클라이밍#첫도전#심장#콩닥콩닥#후덜덜#일상기록
#신도림#첫경험#강사님에게감사#응원#블랙롱원피스
#동영상#다시봐도#아찔#공포#두려움#짜릿#체험#용기
.
클라이밍 아이가 좋아라해서 오늘 3번째.
.
✔선생님: 엄마도 한번 올라가보세요
✔나: 저요? 헉 무서워요...원피스도 입었고...
✔선생님: 원피스 입어도 괜찮아요 안무서워요 애들도 다 했는데요...
같이간 엄마들도 응원..선생님도 용기 듬쁙 주시고...어찌 하다보니...첫도전😅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올라갈수록...다시 어찌 내려가지?
공포와 두려움.....
극심한 공포가 느껴지는 지점...
더 이상 올라갈수도..
내려갈수도..
안전줄에 내몸을 맡기고 손을 뗄수도 없었던...
이러지도?
저러지도?
막막함?
더 올라가야하나?
그냥 내려갈까?
.
왜 사람들은..이런? 운동을 하는걸까?
궁금했는데
은근 중독성 강한 전신 운동이였닷😅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랑비생각
.
.
하루 하루 멋진 인생 만들어가는
나의 삶에 박수를...
.
#나를격하게사랑한다
#이사로더이상속상해하지말자#울지마
#좋은마음으로베풀자
#베픈만큼더좋은게돌아올꺼야
#줄줄풀리는인생
#소원은이루어진다
우리의 여름휴가가 잘 계획 되길🙏🏻.
.
.
#휘닉스 #휘닉스평창 #휘닉스제주섭지코지 #평창 #제주 #섭지코지 #호텔 #리조트 #여행 #휴가 #방학 #워타파크 #주말나들이 #체험단 #체험 #휴가계획
ㆍ
이른아침부터
늦은밤까지 
촬영~
ㆍ
한국인의밥상 화이팅~
캠빙700 화이팅^
ㆍ
ㆍ
#오토캠핑장#흥정계곡#강원도캠핑장#촬영#한국인의밥상#토티캠프#인연#체험#방송#KBS1#여행#일상#캠핑#감성캠핑#힐링#요리#캠핑음식#totticamp#캠핑700

이른아침부터
늦은밤까지
촬영~

한국인의밥상 화이팅~
캠빙700 화이팅^


#오토캠핑장#흥정계곡#강원도캠핑장#촬영#한국인의밥상#토티캠프#인연#체험#방송#KBS1#여행#일상#캠핑#감성캠핑#힐링#요리#캠핑음식#totticamp#캠핑700
#강원도 #한화리조트쏘라노 #속초 의 #밤 은 #파랗다 
#매년 와도 #좋다 
초딩1학년 처음으로 #수업 #쨈
#현장체험학습
#초딩스타그램 #체험 #아빠#
#서비스 #개인화로#갈비살#유칼리툽스#숯
#맛있다그램#맛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평일 #우린#휴가 #가족여행
#파랑 #깔마춤 #하늘 #밤하늘 #행복
반죽쿠키♡

6~7살 친구들의 베이킹 체험

직접 반죽해서 만드는 쿠키~_

마지막 인증샷은 제대로 못 남겨

아쉬웠지만 즐거움이 가득했던 시간♡

#반죽  #쿠키 #베이킹스타그램 
#키즈쿠키 #아동요리메뉴
#체험 #공방 #거창 #다소니공방
반죽쿠키♡

6~7살 친구들의 베이킹 체험

직접 반죽해서 만드는 쿠키~_

마지막 인증샷은 제대로 못 남겨

아쉬웠지만 즐거움이 가득했던 시간♡

#반죽 #쿠키 #베이킹스타그램
#키즈쿠키 #아동요리메뉴
#체험 #공방 #거창 #다소니공방
#안녕가루야

우리두찌 
어린이집 체험💕

#쌤들만세🙌🏻
#안녕가루야

우리두찌
어린이집 체험💕

#쌤들만세🙌🏻
오~~원데이 디톡스닷!!!!!
선물 받는 뇨자~~ ♡♡♡ 체험은 소듕합니다.~ㅎㅎ

#선물#받고
#선물#주고
#디톡스
#체험 
#원하시는#분
오~~원데이 디톡스닷!!!!!
선물 받는 뇨자~~ ♡♡♡ 체험은 소듕합니다.~ㅎㅎ

#선물#받고
#선물#주고
#디톡스
#체험
#원하시는#분
고양시 화수중학교에 목공체험교실 다녀왔습니다^^
중1학생들상대로한 체험이였는데요. 중학교에 창업동아리가있네요^^ 아이들이 너무착해서 재밌었습니다^^ 피라냐쌤과 사일러형께 감사드립니다^^
#오너먼트 #체험 #원목장난감 #원목소품 #목공 #스크롤쏘 #우드머리 #목공체험교실 #화수중학교 #원목장식 #woodmeori #트레이만들기체험
고양시 화수중학교에 목공체험교실 다녀왔습니다^^
중1학생들상대로한 체험이였는데요. 중학교에 창업동아리가있네요^^ 아이들이 너무착해서 재밌었습니다^^ 피라냐쌤과 사일러형께 감사드립니다^^
#오너먼트 #체험 #원목장난감 #원목소품 #목공 #스크롤쏘 #우드머리 #목공체험교실 #화수중학교 #원목장식 #woodmeori #트레이만들기체험
#펫티켓
#펫티켓캠페인 
#펫티켓페스티벌 
#한국동물복지진흥원 
#경주시후원
.
.
2019년 경주펫티켓 페스티벌 7/6 오후3시~8시 황성공원에서 열립니다.
.
.
만듦작가님들과 함께 체험부스진행 및 다양한 볼거리제공을 위한 마켓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페스티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경주  #축제 #행사 #체험 #경주시 #공방 #캔들 #디퓨저 #한복 #비즈공예 #플라워 #캘리그라피 #꽃차 #쿠키 #유아소품  #패브릭 #뜨개소품 #자수#석고방향제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가죽공예 #슬라임 #핸드메이드
#펫티켓
#펫티켓캠페인
#펫티켓페스티벌
#한국동물복지진흥원
#경주시후원
.
.
2019년 경주펫티켓 페스티벌 7/6 오후3시~8시 황성공원에서 열립니다.
.
.
만듦작가님들과 함께 체험부스진행 및 다양한 볼거리제공을 위한 마켓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페스티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경주 #축제 #행사 #체험 #경주시 #공방 #캔들 #디퓨저 #한복 #비즈공예 #플라워 #캘리그라피 #꽃차 #쿠키 #유아소품 #패브릭 #뜨개소품 #자수#석고방향제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가죽공예 #슬라임 #핸드메이드
#어린이집#체리농장#체험#몇일전#진하게생긴애

앞머리카락 휘날리며 야무지게 체리 따온날
#어린이집#체리농장#체험#몇일전#진하게생긴애

앞머리카락 휘날리며 야무지게 체리 따온날
ㆍ
즐겁게 진행 된 바다캔들 만들기
친구들이 이뿌다고 난리였죠.

#공방 #단체수업 #캔들 #젤캔들 #바다캔들 #진로체험 #판매 #주문제작 #원데이클래스 #자격증 #취미

#진주 #지하상가 #청년몰 #황금상점 #멀티공방 #오손도손 에서는 주인장이 정성을 다해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와 함께 #pop  #패션페인팅 #레진공예 #DIY가구 #가죽공예 #자수 등 다양한  #공예 #강좌 및 #체험 이 진행됩니다!

즐겁게 진행 된 바다캔들 만들기
친구들이 이뿌다고 난리였죠.

#공방 #단체수업 #캔들 #젤캔들 #바다캔들 #진로체험 #판매 #주문제작 #원데이클래스 #자격증 #취미

#진주 #지하상가 #청년몰 #황금상점 #멀티공방 #오손도손 에서는 주인장이 정성을 다해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와 함께 #pop #패션페인팅 #레진공예 #DIY가구 #가죽공예 #자수 등 다양한 #공예 #강좌 및 #체험 이 진행됩니다!
ㆍ
즐겁게 진행 된 바다캔들 만들기
친구들이 이뿌다고 난리였죠.

#공방 #단체수업 #캔들 #젤캔들 #바다캔들 #진로체험 #판매 #주문제작 #원데이클래스 #자격증 #취미

#진주 #지하상가 #청년몰 #황금상점 #멀티공방 #오손도손 에서는 주인장이 정성을 다해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와 함께 #pop  #패션페인팅 #레진공예 #DIY가구 #가죽공예 #자수 등 다양한  #공예 #강좌 및 #체험 이 진행됩니다!

즐겁게 진행 된 바다캔들 만들기
친구들이 이뿌다고 난리였죠.

#공방 #단체수업 #캔들 #젤캔들 #바다캔들 #진로체험 #판매 #주문제작 #원데이클래스 #자격증 #취미

#진주 #지하상가 #청년몰 #황금상점 #멀티공방 #오손도손 에서는 주인장이 정성을 다해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와 함께 #pop #패션페인팅 #레진공예 #DIY가구 #가죽공예 #자수 등 다양한 #공예 #강좌 및 #체험 이 진행됩니다!
코코브라운 '캣리터 디오더라이저'
향기롭고 부드러운  베이비파우더향

Thanks to @gabab.company__
개밥상사에서  좋은 체험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고양이배변누고 나면 냄새제거용으로  나온건데  향이 진짜  좋네요.  향이 생가보다 진해서 조금씩  자주 뿌리는게  더 좋을듯  싶어요.

가루분말로 되어있어서 모래랑 섞어주면 되서 간편한 듯 ~
식품첨가물등급을 사용한 친환경탈취제라 안심하라고  쓰여있고.  k마크(안전기준에 적합)도 있어서 일단  믿을수있는 제품이네요.. 이제 뿌니,솜이 응가 냄새  저리 가버렷!! #개밥상사#코코브라운#캣리터디오더라이저 #탈취제#베이비파우더향#이벵당첨#체험#선물#애완용탈취제#고양이#고양이모래탈취제
코코브라운 '캣리터 디오더라이저'
향기롭고 부드러운 베이비파우더향

Thanks to @gabab.company__
개밥상사에서 좋은 체험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고양이배변누고 나면 냄새제거용으로 나온건데 향이 진짜 좋네요. 향이 생가보다 진해서 조금씩 자주 뿌리는게 더 좋을듯 싶어요.

가루분말로 되어있어서 모래랑 섞어주면 되서 간편한 듯 ~
식품첨가물등급을 사용한 친환경탈취제라 안심하라고 쓰여있고. k마크(안전기준에 적합)도 있어서 일단 믿을수있는 제품이네요.. 이제 뿌니,솜이 응가 냄새 저리 가버렷!! #개밥상사#코코브라운#캣리터디오더라이저 #탈취제#베이비파우더향#이벵당첨#체험#선물#애완용탈취제#고양이#고양이모래탈취제
#전자랜드
#포항점
#우현점
#만듦
#체험행사
.
.
바람이 불어 함께  만듦작가님들 콜라보로 진행한 행복드림 셀러님들 마지막까지 고생많았지만 함께라서 즐거웠어요.
.
.
더 다양한체험과 마켓행사로 또 준비하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
.
#경주  #축제 #행사 #체험 #경주시 #공방 #캔들 #디퓨저 #한복 #비즈공예 #플라워 #캘리그라피 #꽃차 #쿠키 #유아소품  #패브릭 #뜨개소품 #자수#석고방향제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가죽공예 #슬라임 #핸드메이드
#전자랜드
#포항점
#우현점
#만듦
#체험행사
.
.
바람이 불어 함께 만듦작가님들 콜라보로 진행한 행복드림 셀러님들 마지막까지 고생많았지만 함께라서 즐거웠어요.
.
.
더 다양한체험과 마켓행사로 또 준비하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
.
#경주 #축제 #행사 #체험 #경주시 #공방 #캔들 #디퓨저 #한복 #비즈공예 #플라워 #캘리그라피 #꽃차 #쿠키 #유아소품 #패브릭 #뜨개소품 #자수#석고방향제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가죽공예 #슬라임 #핸드메이드
화재시 대피는 필수, 안전핀 제거는 기본!
.
.
.
.
.
#청주서부소방서 #안전 #일상 #체험 #대피우선 #소화기 #소방차 #어린이
화재시 대피는 필수, 안전핀 제거는 기본!
.
.
.
.
.
#청주서부소방서 #안전 #일상 #체험 #대피우선 #소화기 #소방차 #어린이
서랍장 안면 버닝후 채색중인 수강생
서랍장 안면 버닝후 채색중인 수강생
2탄 
마침 진짜 전화벨이 울리길래 받아봄 ㅋㅋㅋㅋ 그냥 관람객이 가까이오면 센서가 작동되는 듯  풍금 치는 척도 해보고 
마무리는 내가 좋아하는 김춘수의  꽃🌸을 들으며~

#향촌문학관 #셀피 #일상 #데일리 #소통 #체험 #박물관 #전시 #여행
2탄
마침 진짜 전화벨이 울리길래 받아봄 ㅋㅋㅋㅋ 그냥 관람객이 가까이오면 센서가 작동되는 듯 풍금 치는 척도 해보고
마무리는 내가 좋아하는 김춘수의 꽃🌸을 들으며~

#향촌문학관 #셀피 #일상 #데일리 #소통 #체험 #박물관 #전시 #여행
역시 대학로는 실망시키지 않어!

재미있게 봤던
늑대숲 또옹돼지 원정대!

그나저나 나갈때마다 응원봉 사달라구.. ㅜㅜ
이번이 마지막이야!! #육아 #육아스타그램 #체험 #유아체험 #어린이체험 #어린이뮤지컬 #어린이공연 #참여연극 #공연 #공연추천 #대학로 #대학로소극장 #서연아트홀 #늑대숲또옹돼지원정대
역시 대학로는 실망시키지 않어!

재미있게 봤던
늑대숲 또옹돼지 원정대!

그나저나 나갈때마다 응원봉 사달라구.. ㅜㅜ
이번이 마지막이야!! #육아 #육아스타그램 #체험 #유아체험 #어린이체험 #어린이뮤지컬 #어린이공연 #참여연극 #공연 #공연추천 #대학로 #대학로소극장 #서연아트홀 #늑대숲또옹돼지원정대
#첫줄안녕
뭐야 너희..
왜이렇게 귀여워..?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
#목요일#견학#체험#5살#온유반
#유치원#유치원교사#귀염둥이#깨물고싶어
#직장인#내일은#벌써#금요일#야호
#일상#소통#맞팔#선팔#팔로워#팔로잉
#인친#인친환영
#링겔 #진통제 맞아 #정신몽롱 #이제정신이돌아왔어 #119 전화하는 모습보고 #눈물 쏟은 #내애기 #이번주 #hellweek #언어폭력 얼마나 무서운지 #체험 #건들지마 #소송 걸기전에 #이성붙잡고있자 #내새끼내가지킨다
#산또끼노래동산#창녕#엄마없는주말에#아빠랑#나들이#토끼밥주기##체험#느그들땜에산다#한분은조카#롤러미끄럼틀#올라가기넘 힘들어~ㅠ
도마 만들었당~!~!!ㅎㅎㅎ신기하고 재밌는 경험한거 같구 넘 좋구염😌😌 #플레이팅도마 #도마 #코끼리 #뿌우 #🐘 #목공 #목공동아리 #체험
도마 만들었당~!~!!ㅎㅎㅎ신기하고 재밌는 경험한거 같구 넘 좋구염😌😌 #플레이팅도마 #도마 #코끼리 #뿌우 #🐘 #목공 #목공동아리 #체험
유치원에서 마트체험하기
저녁반찬으로 어묵탕거리사왔네ㅋㅋ
기특하다 우리딸~~~ㅎㅎ

#유치원 #마트 #체험 #어묵
#교원 #교원더오름 #딸
유치원에서 마트체험하기
저녁반찬으로 어묵탕거리사왔네ㅋㅋ
기특하다 우리딸~~~ㅎㅎ

#유치원 #마트 #체험 #어묵
#교원 #교원더오름 #딸
방목장 순찰중에 우연히 보게된 광경.
높이가 2m 가까이 되는데 저길 어떻게 올라갔는지 어떻게 중심을 잡고있는지 주인이봐도 신기하네요.
무슨 원숭이도아니고.. #평창#해발#700m
#맑은#산너미목장#피톤치드
#힐링#여행#흑염소
#흑염소진액#흑염소엑기스
#흑염소고기#흑염소요리
#건강 #자연#번식#사계절#연중#방목#체험 #농장#산나물#부모님선물#건강식품
방목장 순찰중에 우연히 보게된 광경.
높이가 2m 가까이 되는데 저길 어떻게 올라갔는지 어떻게 중심을 잡고있는지 주인이봐도 신기하네요.
무슨 원숭이도아니고.. #평창#해발#700m
#맑은#산너미목장#피톤치드
#힐링#여행#흑염소
#흑염소진액#흑염소엑기스
#흑염소고기#흑염소요리
#건강 #자연#번식#사계절#연중#방목#체험 #농장#산나물#부모님선물#건강식품
★
바쁘지만 잼있다.
관심있던 웹디자인
잠깐 일한 쇼핑몰에서 배운 포토샵
(보정 외엔  할게 없었지만..)
.
공예시작하면서 쇼핑몰 해보겠다고.
웹디자인학원 열심히 다녔는데.
다 까묵었지만~새록새록~🤗
안좋은 추억도 ...모락모락..🤨
.
#전시준비 #포스터 #배너
#체험 #바쁜게좋은거여
#다 되있는 것 #숟가락만 얹은격 
#감사하며 살기

바쁘지만 잼있다.
관심있던 웹디자인
잠깐 일한 쇼핑몰에서 배운 포토샵
(보정 외엔 할게 없었지만..)
.
공예시작하면서 쇼핑몰 해보겠다고.
웹디자인학원 열심히 다녔는데.
다 까묵었지만~새록새록~🤗
안좋은 추억도 ...모락모락..🤨
.
#전시준비 #포스터 #배너
#체험 #바쁜게좋은거여
#다 되있는 것 #숟가락만 얹은격
#감사하며 살기
저는 긴 화형이 좋나봅니다~^^
왜냐면 화분들을 길게 쓰니깐요!!!
키가 작아서 그런지 긴게 좋은듯합니다~잎 색상이나 무늬가 어찌나 맥력 품뿜하시는지~
거북알로카시아!!입니다~
시크함이 매력인 아이입니다~
#soopgil_busan#숲길#반려식물#체험#신사업9#거북알로카시아#공기정화#시크#인테리어#플랜테리어하기좋음#무늬가멋짐#힐링#원데이#길쭉#색상맞춤하기
저는 긴 화형이 좋나봅니다~^^
왜냐면 화분들을 길게 쓰니깐요!!!
키가 작아서 그런지 긴게 좋은듯합니다~잎 색상이나 무늬가 어찌나 맥력 품뿜하시는지~
거북알로카시아!!입니다~
시크함이 매력인 아이입니다~
#soopgil_busan#숲길#반려식물#체험#신사업9#거북알로카시아#공기정화#시크#인테리어#플랜테리어하기좋음#무늬가멋짐#힐링#원데이#길쭉#색상맞춤하기
하윤이처럼 사랑스러운 작품 😊❤️
.
.
.
.
.
#미술 #죽전미술 #미술활동 #미술놀이 #미술학원 #죽전미술수업 #죽전미술학원 #죽전미술교습소 #미술가운 #아동미술 #아동미술교육 #아동미술학원 #아동미술수업 #아동미술프로그램 #초등미술 #초등미술학원 #오징어 #관찰 #관찰미술 #관찰하기 #체험 #미술체험 #체험수업 #소통 #좋아요
드림로드 진로직업 체험 재능기부 
이번엔 남자친구들 보다 여자친구들이 더 인원도 많고
야구에 관심을 갖고 재미있게 야구를 배웠습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아이들에게는 진심을 다해서 가르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에게 거울은 곧 어른들이니깐요. (팩트)
어른이면 어른답게 제자들과후배들에게 바른사람이 됩시다.
꼰대같은 생각 버립시다. 쫌

#엔씨다이노스#강서구#드림로드#꿈#초등학생#등양초등학교#강서구B리틀#강사#강의#체험#진로#직업#센터#다음은#등촌초등학교#재능#재능기부
#학교#방과후#일일선생님#타임머신#내발산동#구름#맑다#덥다#햇빛#꼰대
드림로드 진로직업 체험 재능기부
이번엔 남자친구들 보다 여자친구들이 더 인원도 많고
야구에 관심을 갖고 재미있게 야구를 배웠습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아이들에게는 진심을 다해서 가르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에게 거울은 곧 어른들이니깐요. (팩트)
어른이면 어른답게 제자들과후배들에게 바른사람이 됩시다.
꼰대같은 생각 버립시다. 쫌

#엔씨다이노스#강서구#드림로드#꿈#초등학생#등양초등학교#강서구B리틀#강사#강의#체험#진로#직업#센터#다음은#등촌초등학교#재능#재능기부
#학교#방과후#일일선생님#타임머신#내발산동#구름#맑다#덥다#햇빛#꼰대
#study #새로운 #체험 #체험적지식 #지식 #knowledge #공부는망치다 #망치 #자극 #한국hrd교육센터 #영어쌤 #미니멀리즘 #완벽한하루 #공감 #empathy #몸으로배우는 #bookclub #유영만교수 #공부는망치다 #나다운 #learning #teaching #동기부여 #motivation #selfdevelopment #변화 #change #
🍾🌿🍾🌿
.
.
_
오늘 진행된,
#롯데백화점문화센터 안산점,
#MVG 고객님들과 함께한,
#세계맥주병다육이 
#만족도 💯 👍
-
.
.
#업사이클
#업사이클링
#업사이클공방
#롯데백화점
#세계맥주병
#캔들
#롯데
#롯데백화점문화센터
#문화센터
#체험
#체험교육
#워라밸
#트렌드
#필환경
#인테리어
#가드닝
#홈가드닝
#디자인
#다육이화분 
#design
#interiordesign 
#다육이
#맥주병다육이
#버즈더퍼즈
#쉐이프업보틀
옛그릇^~^
사람들이좋아했었는데^^~ #도자기수강문의 #그릇 #남천동 #도예교실
#물레체험  #체험  #문의
옛그릇^~^
사람들이좋아했었는데^^~ #도자기수강문의 #그릇 #남천동 #도예교실
#물레체험 #체험 #문의
원데이클레스 운영합니다
예약은 프로필 링크로 하시면됩니다😊
(상세정보 링크 들어가셔서 확인하세요)
-
[원데이클레스 운영일정]
-매주 금요일 오후7시
-매주 토/일요일 오후 1시,3시
-
[원데이클레스 테마]
-3d펜 코튼볼 만들기
원데이클레스 운영합니다
예약은 프로필 링크로 하시면됩니다😊
(상세정보 링크 들어가셔서 확인하세요)
-
[원데이클레스 운영일정]
-매주 금요일 오후7시
-매주 토/일요일 오후 1시,3시
-
[원데이클레스 테마]
-3d펜 코튼볼 만들기

Feedx is viewer of trends from popular social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