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말에

#상조#이안상조#천궁실버라이프
#지인통해 가입#천궁#천궁상조#이안#상조회사#상조
#해지는 12월초에 했는데
#3일이내 입금이 3개월째 미뤄지는중
#원금도 손해보고 해지했는데
#입금도 안되고
#12월말에 입금된다 해서 믿고 기다리다 다시 전화하면
#1월이라고 
#2월중이라고#
#3월이라고 계속 미루네
#상조#이안상조#천궁실버라이프
#지인통해 가입#천궁#천궁상조#이안#상조회사#상조
#해지는 12월초에 했는데
#3일이내 입금이 3개월째 미뤄지는중
#원금도 손해보고 해지했는데
#입금도 안되고
#12월말에 입금된다 해서 믿고 기다리다 다시 전화하면
#1월이라고
#2월중이라고#
#3월이라고 계속 미루네
#미자빠 #예쁜바 #칵테일처음마셔봄#근데맛있다☺️ #취저💕 #추억 #12월말에 #경춘서적도 #맛있어
2018. 12. 28.
8개월을 미루다가 이제서야 건강검진했어요 ㅋㅋ
위내시경항 때 우웩을 한번도 안하고 마쳤더니 의사와 간호사가 모두 칭찬을 한다 ㅋㅋㅋ
근데 속에 이물질이 들락날락 하는덕에 기분이 참 거시기하다.
그래도 아내와 함께 있어 좋다😍💗
#아내와건강검진 #건강검진 #12월말에 #사람많을때 #해야제맛 #그래도 #일상이 #데이트여서 #행복하다 #아내와데이트 #일상이데이트 #성모영상의학과 #종합검진센터
2018. 12. 28.
8개월을 미루다가 이제서야 건강검진했어요 ㅋㅋ
위내시경항 때 우웩을 한번도 안하고 마쳤더니 의사와 간호사가 모두 칭찬을 한다 ㅋㅋㅋ
근데 속에 이물질이 들락날락 하는덕에 기분이 참 거시기하다.
그래도 아내와 함께 있어 좋다😍💗
#아내와건강검진 #건강검진 #12월말에 #사람많을때 #해야제맛 #그래도 #일상이 #데이트여서 #행복하다 #아내와데이트 #일상이데이트 #성모영상의학과 #종합검진센터
.
12월 22일
미세먼지는 가득한 날이었지만, 날이 너무 따듯하기에 ㅎㅎ
오랜만에 즐거운 라이딩을 해서 너무 행복했다!
이매 - 이포보 !
#라이딩 #봉크 #쥐 #로드 #일상 #자전거 #110km #트렉 #trek #emondaalr5 #ballistamips #bontrager #미세먼지 #인간공기청정기 #12월말에 #11도 #실화냐
.
12월 22일
미세먼지는 가득한 날이었지만, 날이 너무 따듯하기에 ㅎㅎ
오랜만에 즐거운 라이딩을 해서 너무 행복했다!
이매 - 이포보 !
#라이딩 #봉크 #쥐 #로드 #일상 #자전거 #110km #트렉 #trek #emondaalr5 #ballistamips #bontrager #미세먼지 #인간공기청정기 #12월말에 #11도 #실화냐
첫만남때부터 지금까지 만나뵐때마다 
#감동 #선물 #편지 #쓰리콤보로 주시는 #뮤즈씨앤아이 #김동욱프로듀서님 😭😢
지난주 #네덜란드 #해외출장 가셔서 #준비해주신선물 🎁🎀✈
민성이 예뻐해주시는것만으로도 #무한감사 입니다 💖
#고맙습니다 #더열심히뒷바라지하겠습니다 
ㆍ
#YTN #비바체스튜디오 
#12월말에 방영될 #임시정부수립 #100주년기념드라마 #자동이와제시이야기 #주인공김자동역
ㆍ
ㆍ
요즘열일하는민성이 열촬하는민성이 홧팅하자
감사함을 #잊지말자 👏👏👏
ㆍ
ㆍ
#최민성 #10세배우 #아역배우 #아들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도치맘 #노력스타그램 #촬영스타그램 #연기스타그램 #너의꿈을응원해🙆
#드라마 #추가녹음 #나레이션 하러  #상암도착 🎧🎙
유명하신 #김상현성우님 과의 만남 !!! 😲🤤 영광입니다 #성우님 😍😘😗
ㆍ
#YTN #비바체스튜디오 
#12월말에 방영될 #임시정부수립 #100주년기념드라마 #자동이와제시이야기 #주인공 #김자동역
ㆍ
ㆍ
요즘열일하는민성이 열촬하는민성이 홧팅하자 👏👏👏
ㆍ
ㆍ
#최민성 #10세배우 #아역배우 #아들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도치맘 #노력스타그램 #촬영스타그램 #연기스타그램 #성우스타그램 #녹음스타그램 #너의꿈을응원해
#드라마 #추가녹음 #나레이션 하러 #상암도착 🎧🎙
유명하신 #김상현성우님 과의 만남 !!! 😲🤤 영광입니다 #성우님 😍😘😗

#YTN #비바체스튜디오
#12월말에 방영될 #임시정부수립 #100주년기념드라마 #자동이와제시이야기 #주인공 #김자동역


요즘열일하는민성이 열촬하는민성이 홧팅하자 👏👏👏


#최민성 #10세배우 #아역배우 #아들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도치맘 #노력스타그램 #촬영스타그램 #연기스타그램 #성우스타그램 #녹음스타그램 #너의꿈을응원해
이젠 아프지도 않네ㅋㅋㅋ
다치면 짜증날뿐 그리고 꼬기 생각날뿐.. ㅋ
오늘은 스테이크 도시락 시켜먹는날 :)
완전 반함! 육즙이 살아있는 꼬기 올만이구만!
바다보러 갔다 와야되나?ㅋ
12월말에 혼자여행도전?ㅋㅋ

#집중#피나면#고기먹는날#12월말에#혼자여행#도전#바다
이젠 아프지도 않네ㅋㅋㅋ
다치면 짜증날뿐 그리고 꼬기 생각날뿐.. ㅋ
오늘은 스테이크 도시락 시켜먹는날 :)
완전 반함! 육즙이 살아있는 꼬기 올만이구만!
바다보러 갔다 와야되나?ㅋ
12월말에 혼자여행도전?ㅋㅋ

#집중#피나면#고기먹는날#12월말에#혼자여행#도전#바다
-
-
-
-
자유부인은 늘 신나요
술도 많이 늘었어염 😉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혼자 주절주절 언니들 말할 틈 안주고 주절주절 ...ㅋㅋㅋㅋㅋㅋ
-
-
-
#12월말에 또 봐요 😝
-
-
-
-
자유부인은 늘 신나요
술도 많이 늘었어염 😉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혼자 주절주절 언니들 말할 틈 안주고 주절주절 ...ㅋㅋㅋㅋㅋㅋ
-
-
-
#12월말에 또 봐요 😝
Week6
Deadlift 130kg 3, 146kg 3, 167kg 9
Snatch practice 80kg
Frontsquat, jerk 60-80kg
.
.
데드때문인지, 스내치가 너무 안되서 속상했던 하루
.
#적당히가#최선인데#항상아쉽다#올해목표#3대#505kg#12월말에#간드앗#strength#powerlift#deadlift
Week6
Deadlift 130kg 3, 146kg 3, 167kg 9
Snatch practice 80kg
Frontsquat, jerk 60-80kg
.
.
데드때문인지, 스내치가 너무 안되서 속상했던 하루
.
#적당히가#최선인데#항상아쉽다#올해목표#3대#505kg#12월말에#간드앗#strength#powerlift#deadlift
#첫줄👋 
지난주말에~
.
.
.
.
#엇그제#토요일#그립다#헬요일#겁나힘듬😩#좀만참앗다가#12월말에#연차#써야지#힘힘💪 #사진#selca#selfie#selenagomez#데일리#딸기우유#니트#ootd#맞팔#소통
애플워치를 기다리는 자세..
.
.
#애플워치4 #애플워치에르메스 #5개월할부 #할부인생 #물건은 #12월말에 #할부금액은 #저번달부터 #물건보지도못하고돈나감 #애플 #앱등이 #아이폰xs #에르메스st #배경화면 #아이폰배경화면 #l4l #일상 #소통 #인친
휴가때 함께~.~
ㆍ
ㆍ
ㆍ
#친구 #셀카 #여행중 #소통 #데일리 
#좋다 #또가자 #12월말에
휴가때 함께~.~



#친구 #셀카 #여행중 #소통 #데일리
#좋다 #또가자 #12월말에
정신없이 내려오느라 연락도 못햇는데ㅜㅜ 먼저연락주구 시간쪼개 만나준 칭구들아ㅠㅠ 말은 안햇지만 쬐깐 감동쓰~~ㅋㅋ😍

#대구#연휴#고마운#친구들#여긴#동노#심취ㅋㅋ#소맥은#1대1#콘치즈#젤맛잇어#PC방가서#테런하는아이들#뿌듯#12월말에#만나요😭
정신없이 내려오느라 연락도 못햇는데ㅜㅜ 먼저연락주구 시간쪼개 만나준 칭구들아ㅠㅠ 말은 안햇지만 쬐깐 감동쓰~~ㅋㅋ😍

#대구#연휴#고마운#친구들#여긴#동노#심취ㅋㅋ#소맥은#1대1#콘치즈#젤맛잇어#PC방가서#테런하는아이들#뿌듯#12월말에#만나요😭

Feedx - ищет и показывает популярные тенденции из Инстаграма.